버텍스 미국식 덮밥 | 미국식 덮밥? 버텍스… 솔직리뷰 Feat.삼대장 도윤님 인기 답변 업데이트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버텍스 미국식 덮밥 – 미국식 덮밥? 버텍스… 솔직리뷰 feat.삼대장 도윤님“?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1분맛집 (맛집추천채널)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269회 및 좋아요 2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버텍스 미국식 덮밥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식 덮밥? 버텍스… 솔직리뷰 feat.삼대장 도윤님 – 버텍스 미국식 덮밥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완전 신박한 미국식 덮밥은 과연 무슨 맛일까?? 버텍스 덮밥 맛집 솔직리뷰
위치 : 체인점

블로그 인스타 맛집 광고에 지쳐 직접 찍습니다.
-1분맛집-

#맛집리뷰#1분맛집#미국식덮밥#버텍스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써니사이드업 – https://youtu.be/x7uK5IwqqIw

버텍스 미국식 덮밥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고기가 많은것은 미국식 덮밥 ( 버텍스 미국식 덮밥)

버텍스 미국식 덮밥 “입니다. 우선 논현점 보이시나요? 일하면서 친구와 주말에 시켜먹었습니다. 짜란~~~ 누구나 일할 때 가장 고민하는 거죠.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m-melier.tistory.com

Date Published: 3/21/2022

View: 4909

버텍스 미국식 덮밥 이태원본점 메뉴 – 셔틀 딜리버리

음료수 · 코카콜라 · 코카콜라 제로 · 스프라이트 · 닥터 페퍼 · 웰치스 포도 · 마운틴듀 · 트레비 라임 스파클링 워터 · 립톤 복숭아 아이스 티.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shuttledelivery.co.kr

Date Published: 11/24/2021

View: 7749

이태원에서 온 미국식 덮밥

버텍스 미국식 덮밥 Vertex American Teriyaki Bowl.

+ 여기를 클릭

Source: vertexitaewon.com

Date Published: 2/19/2021

View: 105

버텍스 미국식 덮밥 (@official.vertex … – Instagram

2597 Followers, 54 Following, 247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eos from Vertex – 버텍스 미국식 덮밥 (@official.vertex)

+ 더 읽기

Source: www.instagram.com

Date Published: 7/22/2022

View: 8104

[평촌 덮밥] 평촌 버텍스에서 미국식 덮밥 양조절하며 즐기기 …

버텍스가 위치한 곳은 카페도 많고, 음식점도 즐비한 곳이다. 이 버텍스 덮밥집에는 메뉴가 거의 동일하다. 양념과 주메뉴인 닭고기 및 닭고기+새우 …

See also  대전 신경 과 | 신경과, 신경외과 어떻게 다를까? 신경과 신경외과 차이 #신경과 #신경외과 #신경과신경외과차이 #내과외과차이 #신경내과 #신경과신경외과진료과목 #신경과 #부산신경과 #손제용 상위 95개 답변

+ 여기를 클릭

Source: pollen.tistory.com

Date Published: 4/11/2021

View: 417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버텍스 미국식 덮밥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식 덮밥? 버텍스… 솔직리뷰 feat.삼대장 도윤님.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식 덮밥? 버텍스... 솔직리뷰 feat.삼대장 도윤님
미국식 덮밥? 버텍스… 솔직리뷰 feat.삼대장 도윤님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버텍스 미국식 덮밥

  • Author: 1분맛집 (맛집추천채널)
  • Views: 조회수 7,269회
  • Likes: 좋아요 24개
  • Date Published: 2022. 3. 2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yJ-8igSjl8Q

고기가 많은것은 미국식 덮밥 ( 버텍스 미국식 덮밥)

반응형

“미국식 볶음밥은 뭘까? ”

오늘도 새로운 리뷰로 온 ” 음물리에 “입니다. ^^

오늘의 메뉴는 신기한 메뉴라 한번 도전을 해봤습니다.

바로바로 바로!!!

” 버텍스 미국식 덮밥 “입니다.

우선 논현점 보이시나요? 일하면서 친구와 주말에 시켜먹었습니다. 짜란~~~ 누구나 일할 때 가장 고민하는 거죠.. 오늘은 뭐 먹지? 생각보다 양재는 주말에는 회사들이 문을 안 열어서 식당도 닫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일을 하면 대부분 아니 무조건!! ”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을 합니다.

뭐.. 메뉴는 가장 많으니까요

그러나!!! 가장 큰 문제 너무 메뉴가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다는 점이 있죠?

그러다… 오늘 새로운 음식이 없을까 보다가 미국식 덮밥? 미국식 볶음밥을 보고서 그동안의 인생을 돌아봤죠..

태국식, 일본식, 중국식, 베트남식, 필리핀식, 호주식, 유럽식 볶음밥은 다… 먹었봤으나.. 아직까지 미국을 못 가봐서.. 못 먹어본 미국 요리 그것도 밥을 좋아하는 나에게 밥까지 들어가 있는 요리라.. 보자마자 도전하지 않을 수 있었죠.. ^^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기도 했고요.

※참고 미국식이라 기름지고 고기많고 몸에 나쁜 지방 요리를 생각하고 주문한 음 물리에 입니다.

네. 저는 야채 싫어합니다.

자 메뉴는 이렇게 간단하게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서브웨이의 나라일까요?… 저기서 들어가면 각각 사이드 메뉴, 추가 소스, 덮밥 사이즈 등을 고를 수 있습니다. 특히 새우 닭고기는 새우가 커서 그런지 비싸요. )

새우는 비싸기도 하고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서 우선 미쿡식 답게 기본 닭고기 덮밥 레귤러를 골랐습니다.

※스몰, 레귤러, 라지, 플래터가 있습니다. 성인 남자면 보통이라면 레귤러 해도 충분합니다. 걱정 노노

그리고 저는 양파 후레이크와 YUM YUM 소스를 추가했습니다. 각각 500원씩 추가 요금!!

( 음.. 시그니처 소스인 것 같은데.. 잇츠 라이크… 샤워크림 쏘스? )

그래서 총비용은 ^^ 닭고기 덮밥 레귤러 8500원 *2 + YUM YUM 소스 1개 500원 + 양파 후레이크 500원

총!! 18.000원이었습니다. ( 물론 배달비는 별도 ~~ 저는 3천 원 냈습니다.)

옆에 고추기름 같은 것은 그냥 주는 소스 저 하얀색이 YUMYUM소스입니다.

고추기름 넣어야 조금은 매콤하니 꼭 넣으세요. YUMYUM은 음?… 굳이? 없어도?

보이시죠? 역시 미국식 덮밥이라 그런가 고기가 진짜 많습니다.

버텍스 미국식 덮밥 우선 처음 열었을떄 양과 비주얼 아주 좋았습니다. 합격!!!!

그런데 반전으로 야채도 크게 크게 매우 많았고 고기가 밥보다 많아서 그런지 밥이 상대적으로 적다고 느껴졌네요. ^^

아… 그런데 말입니다.. 여기서 반전!!!

제가 앞에서 ㅁㅁ를 안 좋아한다고 했던 거 기억하시죠? ^^

그런데.. 말입니다.. 야채도 매우 많이 들어있습니다. 심지어 식감이 살게 크게… 제가 또 식감이 살아있는 야채를 안 좋아합니다.

네 맞습니다. 어린이 입 맛 ^^ (네 뭐… 어쩌겠습니까? 그래도 나름 샐러드 소스나 식감 죽이고 소스 맛으로는 잘 먹어요)

그래서 제가 생각하는 미국식의 와!!!! 엄청 고기 많고 느끼하고 기름졌다는 느낌보다는 맛있지만 서브웨이처럼 야채가 거슬린다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 (다음에는 편식 잘하게 미리 빼 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소스도 강하지 않아서 건강식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결론 : 맛 자체는 색달라서 도전해 볼 가치가 있었습니다. 특히 양도 고기와 야채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가성비가 괜찮습니다. 고기는 정말 많으니까 고기를 좋아하시면 주문을 꼭 하세요.

BUT 재료 본연의 맛을 위하여 소스가 강하지 않다는 것 그래서 프레쉬한 느낌도 납니다. 다른 말로 저처럼 야채를 싫어하시는 분, 간이 센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야채는 좀 뺴달라고 하시고, 돈을 더 주더라도 소스를 추가하세요 ^^

저는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레귤러만 드셔도 배는 충분히 차실 겁니다.

아.. 물론

이게 결론입니다. ^^

야채는 아주 조금 남겼습니다. ^^ 정말로 편식 엄청한 게 아니라 야채가 더 많았다는 사실!! 야채를 좋아하시는 분은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네.. 제가 막 엄청 편식쟁이가 아니라 보는 것처럼 크기도 크고, 당근, 브로콜리까지 야채 중에서도 기피 순위 상위권의 야채 친구들입니다.

지금까지 버텍스 미국식 덮밥이었습니다. ^^

(이태원, 이대 등 다양한 체인점이 있습니다. 드실 분은 네이버에 버텍스 미국식 덮밥을 검색하세요.)

재밌고 도움이되셨다면 구독, 댓글, 하트 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버텍스 미국식 덮밥 이태원본점 메뉴

간단하고 맛있게, 버텍스! 버텍스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데리야끼 치킨/쉬림프와 싱가폴 스타일의 블랙페퍼 치킨/쉬림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식사할 수 있는 덮밥부터 안주까지 언제나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적당량의 닭고기를 사 직접 손질하기 때문에 닭고기의 식감이 무척 부드럽습니다. 맛도 양도 푸짐한 한끼 식사를 클릭 한 번으로 편안하게 즐겨보세요.

[평촌 덮밥] 평촌 버텍스에서 미국식 덮밥 양조절하며 즐기기 (feat. 미국식 파티 요리 플레터)

728×90

반응형

안양의 평촌 스마트스퀘어 부근에 위치한 버텍스! 이전에 강서구에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평촌에도 생겼다. 버텍스가 위치한 곳은 카페도 많고, 음식점도 즐비한 곳이다.

이 버텍스 덮밥집에는 메뉴가 거의 동일하다.

양념과 주메뉴인 닭고기 및 닭고기+새우 중에 고르면 된다.

선택하면 그 즉시 조리해서 나오는게 매력 포인트다.

양 조절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추가할 포인트인데

적게 먹는 사람은 스몰을 일반양은 레귤러! 한공기보다 많은 양은 라지!

플레터를 먹는 건 내게 거의 미국식 덮밥에 대한 도전이다.

주메뉴는

미국식 닭고기 덮밥 = 치킨 (닭고기) + 야채,

미국식 새우 닭고기 덮밥 = 쉬림프 콤보 (새우+닭고기) + 야채,

*야채와 닭고기의 양 및 소스는 추가 메뉴를 통해 더할 수가 있다.

양파후레이크 및 마늘 후레이크 등도 추가 메뉴에 있다.

주메뉴 사이즈는

스몰(small) < 레귤러(regular) < 라지(large) < 플레터(platter). 플레터는 엄청난 대식가 메뉴거나, 다인이 집에서 덜어 먹기에 좋은 파티 메뉴로 좋아보이긴 한다. 미국 친구가 있는 홈파티를 할 거라면 플레터를 먹어도 좋을 듯 하다. 준비된 반찬도 브로컬리 절임(브로컬리 피클)이라 버텍스를 창업하신 분이 빠름 빠름 빠름인 듯 하다. 덮밥 메뉴에 들어가는 브로컬리를 잘라 만든 듯 하다. 통일된 듯 다른 맛을 낼 수 있으니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식재료 관리 최고이지 않을까? 버텍스는 미국식 덮밥을 판매중인데 맛이 익숙한 듯 다르다. 양 조절 및 밥과 소스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점 도 좋다. 매장도 이용하기 좋게 2층 계단 좌석까지, 넓게 자리되어 있다. 계단과 1층 벽 위로, 힙한 느낌의 조명 계단 위로 올라서면 천장에 등들이 미러볼인가? 현란하게 움직이고 있다. 새우 네온이 시선강탈,, 그 외에 벽들은 미국 분위기를 보여주기 위해 무언가 시카고 느낌이 나는 그림들이 있다. 가벼운 분위기도 아니고 차가운 분위기도 아니다. 2층에는 셀프 서비스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컵과 수저, 컵 등 필요한 것들을 가져다 사용하면 된다. 너무 바쁘지 않은 분위기라면 음식을 시키면 나오긴 한다. 2층 서비스테이블 필요할 경우, 이용하면 된다. 라지와 스몰 사이즈, 그리고 브로컬리 피클 메뉴가 나왔고, 라지와 스몰이 테이블 위에서 찰칵! 라지 사이즈는 엄청 컸다. 생각보다 큰 사이즈에 놀라 버겁게 먹는 남자친구 ㅋㅋㅋㅋ 다 먹었다. 두 공기 가까이 되는 느낌이라고 했다. 라지는 밥이 한공기인데 닭고기 양이 꽤 되니 엄청 배부르긴 하겠다. 스몰이 밥 100g, 닭고기 100g, 야채 50g이라 그랬고, 라지는 밥 200g, 닭고기 300g, 야채 150g 이다. 주문할 양의 차이는 아래와 같다. (닭고기 덮밥 기준) 양 표기와 들어간 g(그램) 수 밥 닭고기 야채 스몰 100 100 50 레귤러 150 200 100 라지 200 300 150 플레터 X 500 500 버텍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메뉴 주문에 있다. 원하는 메뉴 주문하기 STEP. 주메뉴 고르기 (닭고기/새우 콤보) 그리고 사이즈(스몰<레귤러<라지<플레터)까지! 추가할 추가 메뉴(사리)가 있다면 추가하기. (닭고기 및 야채 추가가 필요할 경우 추가) 밥 선택(쌀밥/현미밥/볶음밥) 및 닭고기(또는 닭고기와 새우)를 볶아낼 소스 고르기. 더 추가할 게 없다면 계산하기 및 주문 마치기. 다 마치면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닭고기 덮밥(라지)과 닭고기 새우 덮밥(스몰은 새우 두개)~ 새우가 진짜 맛있었다. 닭고기만 시키더라도 새우를 추가하면 새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일품일지도. 버텍스 평촌점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746-2 대한스마트타워 B동 1층 114호 VERTEX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포장 배달 예약 가능) 휴무는 일정하지 않아 확인이 필요. 버텍스를 찾기 위해 평촌역 부근으로 찾아왔다면, 올리브영을 지나치는 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다. 728x90

키워드에 대한 정보 버텍스 미국식 덮밥

다음은 Bing에서 버텍스 미국식 덮밥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소개팅 전 문자 | 소개팅Tip! 소개팅 전 연락 문제 남녀 차이 최근 답변 126개
See also  국가 장학금 다자녀 | [민원기행] 알고 신청하는 다자녀국가장학금 / 2022년부터 달라진 다자녀 혜택 / 다자녀 자녀수? / 3명에서 2명으로 변경 / #다자녀혜택 #다자녀국가장학금 #다자녀지원확대 상위 202개 베스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식 덮밥? 버텍스… 솔직리뷰 feat.삼대장 도윤님

  • 1분맛집
  • 맛집리뷰

미국식 #덮밥? #버텍스… #솔직리뷰 #feat.삼대장 #도윤님


YouTube에서 버텍스 미국식 덮밥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식 덮밥? 버텍스… 솔직리뷰 feat.삼대장 도윤님 | 버텍스 미국식 덮밥,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