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은아 가수 | 장은아 – ‘고귀한 선물’ [Kbs 콘서트7080, 20070407] | Jang Eun-A 140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장은아 가수 – 장은아 – ‘고귀한 선물’ [KBS 콘서트7080, 20070407] | Jang Eun-A“?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Again 가요톱10 : KBS KPOP Classic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8,868회 및 좋아요 35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장은아 가수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장은아 – ‘고귀한 선물’ [KBS 콘서트7080, 20070407] | Jang Eun-A – 장은아 가수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KBS 1TV 콘서트7080 118회 – 2007년 4월 7일 방송
장은아 – ‘고귀한 선물’ [KBS 콘서트7080, 20070407] | Jang Eun-A
#Again가요톱10 #콘서트7080 #장은아
-가사-
갈매기 날으는 바닷가에도
그대가 없으면 쓸쓸하겠네
파도가 밀려와 속삭여줄때도
그대가 없으면 쓸쓸하겠네
행복이 가득찬 나의 인생은
그대가 전해준 고귀한 선물

이세상 어디에 서있을지라도
그대가 있으니 슬프지 않네

행복이 가득찬 나의 인생은
그대가 전해준 고귀한 선물

이세상 어디에 서있을지라도
그대가 있으니 슬프지 않네

장은아 가수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포크가수 장은아 나이 집 노래 이혼 장미리 장재남 – 도담이

장은아 본명은 장숙희이구요. 1956년생으로 올해 장은아 나이 64세. 고향은 전남 장성군 출생이지만 백일이 지나자마자 상경해서 서울에서 쭉 살았으니 사실상 서울 사람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daaeedodam.tistory.com

Date Published: 12/17/2021

View: 2539

가수 장은아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학교 학력 가족 언니 장미리 집 …

가수 장은아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학교 학력 가족 언니 장미리 집 결혼 전남편 직업 이혼 재혼 남편 자녀 화가 ‘건강한집’에서는 7080 포크 음악의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ylovejj.tistory.com

Date Published: 12/30/2021

View: 2309

가수 장은아 집 나이 재혼 (+ 남편 윤총장 프로필) – celeb-K

가수 장은아 집 나이 재혼 (+ 남편 윤총장 프로필) 기타를 둘러메고 진심을 다해 부르던 노래로 1970년대 치열했던 청춘의 열정과 도전을 함께하며 …

+ 여기를 클릭

Source: celeb-k.tistory.com

Date Published: 11/8/2022

View: 3704

장은아 – 나무위키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제이스민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가 자스(JAS)라는 예명으로 활동한 적이 있다. 추계예술대학교 판화과를 입학한 …

+ 여기에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4/5/2021

View: 4669

장은아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장은아는 다음 등을 가리킨다. 사람. 장은아(1956~ ): 1977년에 데뷔한, 대한민국의 가수; 장은아(1983~ ): 제이스민 (J-Smine), 자스 (JAS)를 예명으로 쓰는,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6/24/2022

View: 7469

가수 장은아 나이 66세에 소녀 감성 담은 카페 같은 집 공개 …

나이 66세 가수 장은아의 카페 같은 집이 공개된다. 27일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서는 ‘전설의 포크 가수’ 장은아가 출연해 전신 탄력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enter.etoday.co.kr

Date Published: 7/8/2022

View: 4416

“이혼 2번·활동 중단” 가수 장은아, 집안 보니.. ‘윤총장’ 만나기 전 …

가수 장은아(나이 64세)는 한국의 대표 포크 가수로 1789년 데뷔 후 ‘고귀한 선물’,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등의 여러 대표곡을 냈다. 장은아에게는 8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anewsa.com

Date Published: 12/10/2022

View: 2733

장은아 나이 가수 전남편 이혼 사유 결혼 재혼 자녀 노래 가족

한편 가수 장은아는 올해 나이 64세로 지난 1978년 1집 ‘어떤 옛날에’로 데뷔했다.이후 발라드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고귀한 선물’ ‘오늘밤 내게’ ‘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youwin0427.tistory.com

Date Published: 7/16/2022

View: 483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장은아 가수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장은아 – ‘고귀한 선물’ [KBS 콘서트7080, 20070407] | Jang Eun-A.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See also  구하라 그리 하면 주실 것이요 | 마커스워십 -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 (소진영 인도) Seek Ye First 상위 37개 베스트 답변
장은아 -  '고귀한 선물'  [KBS 콘서트7080, 20070407] | Jang Eun-A
장은아 – ‘고귀한 선물’ [KBS 콘서트7080, 20070407] | Jang Eun-A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장은아 가수

  • Author: Again 가요톱10 : KBS KPOP Classic
  • Views: 조회수 78,868회
  • Likes: 좋아요 356개
  • Date Published: 2021. 9. 2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k-Ieti87Gyk

포크가수 장은아 나이 집 노래 이혼 장미리 장재남

포크가수 장은아 나이 집 노래 이혼 장미리 장재남

1970년대 ‘고귀한 선물’,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를 부른 포크 가수 장은아가 ‘인생다큐-마이웨이’에 출연하네요. 가수 장은아는 동명이인으로 ‘자스’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1983년생 가수 겸 뮤지컬배우가 있기도 합니다.

가수 장은아는 화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은아 본명은 장숙희이구요. 1956년생으로 올해 장은아 나이 64세.

고향은 전남 장성군 출생이지만 백일이 지나자마자 상경해서 서울에서 쭉 살았으니 사실상 서울 사람입니다. 학력, 을지초등학교-한양여자중학교-서문여자고등학교 졸업.

장은아는 여고 졸업후 ‘시모나’, ‘맛댕기’ 등 CM송을 부르다가 78년 초 ‘고귀한 선물’을 시작으로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오늘 밤 내게’ 등 맑은 노래로 사랑을 받았던 포크 가수입니다.

장은아 8남매(5남3녀) 가족중에 언니 장미리와 오빠 장재남이 가수로 활동하는 가수 집안이기도 한데요. 언니 장미리(나이-72세, 1948년생)는 ‘말 전해다오’를 히트시켰는데 “안개가 자욱한 밤에 말없이 찾아온 그님~”으로 시작하는 노래로 TBC의 신인가수상을 받기도 했고, 오빠는 ‘빈의자’를 부른 장재남(나이-71세, 1949년생)입니다.

삼남매 가수 장미리, 장은아, 장재남 경우는, 가족 전체가 팀을 이뤘던 ‘작은별 가족’이나 남매팀 ‘김 트리오’, ‘아시아나’와는 달리 한 팀이 아닌 각기 솔로로 히트가수가 되었지만 뒤늦게 3남매임이 밝혀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삼남매의 음악 스타일은 달랐는데요. 맏이인 장미리(본명-장숙자) 경우는,

고음으로 노래한 ‘아 어떻게 할까’, ‘말 전해다오’ 등 컨튜리, 소울, 팝, 락 등 시대를 앞섰던 다양한 장르의 노래로 60년대 말에서 70년대 초반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여가수였습니다.

장은아 오빠 장재남은 ‘제2의 송창식’으로 불릴 만큼 외모, 창법이 송창식과 흡사했는데, 허스키 짙은 고음으로 서민적인 냄새가 물씬 풍기는 텁텁한 보컬로 대화식의 노래 ‘빈 의자’와 ‘사람을 찾습니다’를 불러 70년대 말 젊은층의 폭넓은 인기를 모았습니다.

3남매 중 언니 장미리에 이어 두번째로 정식가수에 입문 한 것은 장은아였습니다.

을지초등학교 4학년 때 높은 경쟁률을 뚫고 염광 어린이합창단원으로 뽑혔던 재주꾼이었던 장은아는, 학예회와 소풍 때는 단골로 불려나가 노래를 불러야 했을 만큼 학교에서 노래 잘하기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한양여중에 진학하면서 절친했던 언니 장미리를 따라 방송국에 따라 다녔다고 합니다.

하지만 장은아는 언니 장미리의 노래보다 양희은과 방의경 등의 포크송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언니와 함께 방의경의 집으로 찾아 갔을 정도. 이후 라디오 음악프로를 통해 팝송과 포크송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서문여고 3학년 때부터 독학으로 기타교본을 보며 오빠의 통기타를 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장은아는 언니의 영향으로 음악에 관심이 많았지만 취미로 했을 뿐 가수가 되려는 생각은 없었다고 합니다.

여고 졸업후 명동 오라오라에서 노래를 했던 중학교 동창 박효근을 따라 놀러 갔다가 우연히 무대에 올라 통키타를 들고 양희은 노래를 불렀는데, 장은아의 노래에 깜짝 놀란 연예부장이 “노래를 하라”고 제의했고 가수가 될 생각이 없어 거절을 했지만, 집요하게 집에까지 계속 찾아오자 어렵게 결심을 해서 30분 타임을 배정 받아 사람이 없는 초저녁 무대에 올라 주로 외국 팝송과 포크송을 불렀다고 합니다.

이렇게 우연하게 가수생활을 시작한 장은아는 노래 아르바이트로 돈을 벌어 대학을 가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박인희가 부른 ‘모닥불’의 작사가로 당대 최고의 노랫말을 쓰던 박건호가 장은아를 찾아왔는데요. 박건호는 박인희와 비슷한 음색을 가진 신인가수를 물색하고 있었던 중에 ‘오라오라’에서 노래하는 포크가수 장은아를 발견했고, 이렇게 박건호에게 발탁되어 장은아는 1977년 ‘어떤 옛날에’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1978년에 ‘고귀한 선물’을, 1979년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를 각각 발표해 잇따라 히트시키며 인기 가수의 반열에 올라섰습니다.

장은아의 포크 명곡 ‘고귀한 선물’과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를 안들어 볼 수 없겠죠?

장은아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듣기

장은아 ‘고귀한 선물’ 듣기

1981년 12월 장은아는 KBS·FM 라디오PD로 근무하는 김종건과 결혼합니다. (※ 결혼식 당시 장은아 남편 김종건 나이 33세)

당시 장미리-장재남과 함께 삼형제 가수로 화제가 되었던 장은아는 당시 KBS 제2FM ‘젊은이의 노래’ 프로에서 MC로 활동을 하고 있었는데, 라디오 PD와 함께 일한 것이 계기가 되어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게 된 것.

1990년대 경기도 미사리가 포크가수들의 요람이던 시절 장은아는 이치현 등과 함께 미사리 카페촌의 인기 가수였습니다. 2007년에 제10집 앨범을 냈을 정도로 그녀는 한시도 노래를 쉬어 본 일이 없었습니다. 그런 그녀가 언제부터 그림에 꽂혔을까요?

장은아 – “아시다시피 7080음악은 지는 음악이잖아요. 더군다나 저는 포크음악을 하다 보니 아무래도 더 그렇고. 방송 출연이 자주 있는 것도 아니고 공연 스케줄이 늘 있는 것도 아니었고요. 남는 시간을 보낼 돌파구가 필요했습니다. 학창 시절 선생님으로부터 ‘그림 한번 해보면 좋겠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었지만 그때는 음악에 빠져 그쪽을 쳐다보지 못했지요. 2013년 말부터 본격적으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100% 독학입니다. 내 나이에 누구에게 배우겠습니까. 혼자 그림을 그렸지요. 저는 그림을 그리면서 나의 음악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야외공연을 할 때의 느낌 같은 것을 그림으로 나타냈습니다.”

1977년, 그야말로 ‘문득’ 가요계에 등장했던 가수 장은아가 어느덧 데뷔 42주년을 맞았습니다. 데뷔 이후 변함없는 음악성으로 긴 세월을 지내온 그녀는 요즘 화가로의 삶으로 더욱 빛나게 조명 받고 있지만 방송과 음반을 벗어난 다양한 활동으로 그녀의 음악 역사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첫 소극장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치뤘습니다.

장은아 – “저는 방송에 나갈 때나 공연을 할 때 기타 없이는 노래를 못합니다. 어떤 사람은 음악반주를 가지고 다니기도 하지만 저는 기타를 메지 않으면 불안해서 노래를 못해요. 그래서 제 그림의 주제가 기타입니다.”

지난 2015년 화가로서 인사동에서 첫 개인전을 열었던 장은아는 당시 인터뷰 때만 해도 남편과 함께 그해 7월 미국 뉴욕 여행을 가서 미술관 투어를 했고 “MoMA에서 고흐, 마티스, 오노 요코 등의 작품들을 감상하는데 마치 제가 구름 위로 둥둥 떠다니는 기분을 맛보았습니다. 너무 많은 것을 보고 배운 시간이었죠.”라는 감회를 밝힌 바 있는데요.

2년전에 장은아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했다고 하네요.

‘마이웨이’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장은아 집은 독특하고 예쁜 외관, 화이트톤의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장은아 집 1층은 그림을 전시하는 갤러리와 작은 무대, 그리고 다양한 음반을 보관한 음악실로 꾸며졌고, 3층은 현재 화가로도 활동 중인 그녀가 그림을 그리는 공간으로 꾸며졌네요.

이번에 ‘인생다큐-마이웨이’에 예고편을 보니, 남편과 이혼을 한 것 같네요.

‘마이웨이’를 보니 장은아가 이혼 후 재혼을 했나 보네요. 재혼한지 벌서 18년이 지났다고 하니 전남편과 이혼 후 얼마 안되 재혼을 한거 같습니다. 장은아 남편 직업은 한 대학의 총장이라고 합니다.

‘마이웨이’에 지인으로 우정 출연한 아나운서 황인용은 장은아 남편 호칭을 ‘윤총장’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보아 성은 윤씨인가 봅니다.

장은아는 친구의 소개로 남편을 만났다고 하는데, 남편 이름과 나이, 얼굴등은 비공개네요. 아마 대학교 총장을 하는 저명인사라 그런듯….

가수 장은아 집 나이 재혼 (+ 남편 윤총장 프로필)

가수 장은아 집 나이 재혼 (+ 남편 윤총장 프로필)

기타를 둘러메고 진심을 다해 부르던 노래로 1970년대 치열했던 청춘의 열정과 도전을 함께하며 진한 추억을 선물해준 그녀 대한민국 포크 가수 장은아

1981년 결혼과 동시에 정상의 자리에서 스스로 내려오며 그리움을 안겼던 가수 장은아가 전한 지난 40년 세월의 희노애락 인생 고백

오랜만에 전한 안부의 반가움으로 2021년 9월 28일 화제의 중심에 선 그녀 장은아 포크 자신감 (고귀한 선물,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부터 나이 프로필, 첫번째 결혼 전남편 김종건 이혼 이유 사유, 자녀, 재혼 남편 윤총장 그리고 그녀의 꿈을 담아낸 전원주택 집 이야기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가수 장은아 집 나이 재혼 (+ 남편 윤총장 프로필) 지금 시작합니다.

가수 장은아 포크 자신감 (고귀한 선물,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맑은 목소리에 더해 꾸밈없이 읖조리는 듯 반박자 먼저 앞서 들어오는 독보적인 스타일로 전해내는 깊은 울림의 그녀

22살 나이 1977년 기타를 둘러메고 무대에 올라 불렀던 ‘어떤 옛날에’를 시작으로 1978년 ‘고귀한 선물’, 1979년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1980년에는 ‘결혼의 꿈’에 이르기까지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정상의 가수.

가수 장은아 포크 자신감 입니다.

장은아 나이 본명 학력 고향 가족 프로필

여전히 뜨거운 열정으로 기타를 메고 노래를 부를때가 가장 행복하다는 아름다운 그녀 포크가수 장은아 본명 장숙희 이며 1956년 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66살

전남 장성군 출신 고향 장은아 학력 서문여자고등학교 이며 대한민국 가요 역사상 유례없는 삼남매 가수로도 화제가 되기도 했었던 장은아 가족

‘말 전해다오’ 로 TBC의 신인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언니 장미리 그리고 제2의 송창식 으로 기대와 사랑을 받으며 ‘빈의자’를 불렀던 장재남 그리고 장은아 까지 8남매 중 세명의 삼남매가 가수로서 큰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장은아 첫번째 결혼 전 남편 김종건 이혼 이유 사유 자녀

1981년 직업 KBS FM 라디오 PD 였던 전 남편 김종건 과 결혼을 결정지으며 가수로서 이뤄냈던 정상의 자리에서 스스로 내려와 기약없는 활동중단을 이어갔었던 장은아

가수로서의 실력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진행 실력으로도 이름났었던 장은아는 KBS 제2 FM ‘젊은이의 노래’ 프로에서 MC를 맡았었는데 이때 PD였던 전 남편 김종건 과의 인연으로 결혼까지 이어졌었던 상황

하지만 결혼 이후 성격차이 생활환경 가치관의 차이로 인해 힘든 시간들은 계속되었고 장은아는 사랑하는 두 아들 그리고 더 아파할 어머니를 위해서라도 이혼하지 않으려 했었지만 결국 이혼한 이유 사유로는 성장한 아이들의 응원이었음을 밝혔습니다.

“큰 아이가 대학교 들어가고 작은 아이가 고등학생일 때 이혼 했었어요.”

“엄마, 엄마의 인생이 있어요. 그건 엄마의 인생이에요. 우리 때문에 엄마가 힘든 일을 결정 못하는 건 싫어요.” 라며 당시 아이들의 응원을 다시 한번 고백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장은아 재혼 남편 윤총장

마음고생이 심했었던 첫번째 결혼생활의 실패 이혼 이후 운명과도 같았던 사랑을 만나 재혼 한뒤 18년동안 너무도 행복한 시간들을 함께하고 있다며 근황을 전한 장은아 남편 직업 대학총장으로 알려진 윤총장 입니다.

“이혼한뒤 정말 운명처럼 곧바로 저하고 잘 어우러지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어요.”

“친구 소개로 만난 거니까 중매 연애 반반이겠네요. 그동안 마음고생이 심했었는데 이제는 마음고생 그만하고 행복하라고 운명처럼 연결해준 것 같은 사람이예요.”

“지금 생각해도 저한테는 정말 행운이라고 느껴질만큼 잘 맞고 저를 사랑해주는 사람이죠”

장은아 집

‘꿈’ 을 이루겠다는 의미를 담아 동화책을 닮은 외관부터 갤러리, 무대, 음악실 그리고 그림 그리는 매력에 흠뻑빠져 마련한 작업공간 까지 특별함이 가득한 장은아 집

경기도 광주 위치한 장은아 집 전원주택이 방송에서 공개된 뒤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1층은 휴식공간, 2층은 침실, 주방이 있는 생활공간, 3층은 제 놀이터예요”라며 공개한 장은아 집은 미술관, 카페를 연상시키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노래, 멋진 작품 응원합니다.

장은아 나이 가수 전남편 이혼 사유 결혼 재혼 자녀 노래 가족

반응형

728×170

가수 장은아 프로필

장은아 나이 가족관계 데뷔 경력 노래

장은아 가수

가족

언니 장미리, 오빠 장재남

데뷔

1977년 1집 앨범 [어떤 옛날에]

경력

1993 화인픽스 창립

가수 장은아의 나이가 화제다.장은아는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장은아는 최근 경기도 광주에 새 보금자리를 꾸미고 전원생활을 시작했다. ‘2년 차’ 전원 새내기인 그는 텃밭을 가꾸며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이날 장은아는 전 남편과 이혼을 결심한 계기에 관해 언급했다.

가수 장은아 결혼 전남편 신랑 배우자 장은아 남자친구 남친 열애설 연애

가수 장은아 첫번째 결혼 전남편

장은아 전남편 이혼 사유 이유

장은아는 “작은 아이가 고등학생, 큰 아이가 대학교 갈 때 이혼했다”며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장은아는 “당시 아이들이 신경이 많이 쓰여 이혼 결정을 주저했었는데, 큰 아이가 ‘엄마에겐 엄마의 인생이 있다. (이혼은)엄마가 결정할 일이다. 우리 때문에 엄마가 힘든 일을 결정하지 못하는 것은 싫다’고 말해줬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 말을 들은 후 결정을 하고 모든 것을 정리했다”고 덧붙였다.한편 장은아는 올해 나이 64세다. 대표곡으로는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결혼의 꿈’ 등이 있다.

장은아 아들 사진 장은아 가족 사진

그러면서 “이혼이라는 단어를 입에도 올려본 적 없었다. 하지만 결혼하고 살다보니 왜 이혼을 하는지 알게 됐다. 전남편과는 서로의 가치관과 성장했던 생활환경이 많이 달랐다. 처음에는 아이들과 주변 시선 때문에 이혼을 생각할 수 없었다. 결국 서류 정리하기 까지 18, 19년이 걸렸다”며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장은아 전남편 이혼 사유 이유)

한편 가수 장은아는 올해 나이 64세로 지난 1978년 1집 ‘어떤 옛날에’로 데뷔했다.이후 발라드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고귀한 선물’ ‘오늘밤 내게’ ‘내 작은 고운님’ ‘결혼’ ‘태양의 저편’ 등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장은아 자녀 자식 아이 아기 아들 딸​ 슬하 2남 아들

가수 장은아는 지난 22일 오후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인생사를 풀어놓았다. 가수이자 화가로서 살아가는 장은아는 담담하게 무대를 떠나야 했던 이유부터 이혼하게 된 사연, 자신의 두 아들에 대한 이야기 등을 꺼내며 진솔한 심경을 전했다.

장은아는 1978년 데뷔해 ‘고귀한 선물’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두 곡을 히트시키며 포크계 스타로 떠오른 바 있다. 특히 장은아의 노래 중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는 “운전하는 분들이나 환경미화원 분들이 유독 좋아하는 노래다”고 스스로 밝혔다.

또한 장은아는 대중가수로서 한 해에 정규 앨범 3장을 낸 흔치 않은 이력을 가지고 있다. 1978년 2월 1집을 발매하고 4월에 2집, 또 8월에 3집을 발매했다. 이는 뜨거운 반응과 인기를 가늠케 하는 기록이다.

장은아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장은아는 결혼 이후 모습을 감춘 이유를 설명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날 장은아는 “결혼한 후 가정생활이 서툴고 익숙하지 않아서 모든 방송을 그만뒀다. 가정 살림하는 게 더 좋다고 생각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장은아 현남편 두번째 남편 사진

이어 “주변에서 왜 가수를 하지 않냐는 인사를 받으면 마음속으로 언젠가는 다시 하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마 아이들을 기르면서 자제했었던 것 같다”며 방송 활동을 중단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가수 장은아 재혼 장은아 현남편 직업 장은아 두번째 결혼 남편

가수 장은아가 이혼 후 대학총장과 재혼을 했다고 고백했다.1981년 결혼 후 아이를 키우면서 자연스럽게 가수 활동을 접게 됐다.장은아는 “작은 아이 고등학생, 큰 아이가 대학교 갈 때 이혼했다”며 “큰 아이가 ‘엄마, 엄마의 인생이 있어요. 그건 엄마의 인생이에요’라고 말하는데 너무 큰 감동을 받았다.우리 때문에 엄마가 힘든 일을 결정 못하는 건 싫다고 하더라”고 당시를 돌아봤다.현재 대학총장이 된 남편과 재혼 18년차를 맞은 장은아는 “남편이 음악을 좋아해 남편 덕분에 클래식을 듣게 됐다”고 말했다.

장은아 가족 관계

현남편 재혼

자녀 아들2 슬하 2남

언니 장미리

오빠 장재남

반응형

그리드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장은아 가수

다음은 Bing에서 장은아 가수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장은아 – ‘고귀한 선물’ [KBS 콘서트7080, 20070407] | Jang Eun-A

  • 가요톱10
  • KBS
  • Again가요톱10
  • KPOP
  • 뮤직
  • 콘서트7080
  • 7080
  • 레트로
  • 뉴트로
  • 통기타가수
  • 70년대 가요
  • 70년대 노래
  • 70년대 음악
  • 70년대 히트곡
  • 80년대 히트곡
  • 80년대 음악
  • 80년대 노래
  • 80년대 가요
  • 90년대 가요
  • 90년대 히트곡
  • 90년대 음악
  • 90년대 노래
  • 콘써트7080
  • 온라인탑골공원
  • 포크가수
  • 포크가요
  • 포크송
  • korea folk song
  • korea old pop
  • korea classic pop
  • old kpop
  • 콘서트칠공팔공

장은아 #- # #’고귀한 #선물’ # #[KBS #콘서트7080, #20070407] #| #Jang #Eun-A


YouTube에서 장은아 가수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은아 – ‘고귀한 선물’ [KBS 콘서트7080, 20070407] | Jang Eun-A | 장은아 가수,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