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브라운 명언 | 스누피 명언 모음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찰리 브라운 명언 – 스누피 명언 모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Jun’s World준의세계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8,358회 및 좋아요 12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찰리 브라운 명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스누피 명언 모음 – 찰리 브라운 명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스누피 #명언 #동기부여
안녕하세요.사람을 통해 세상을 배우자 노쎈쎄입니다. 힘들고 지치고 외로울때 우리의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건 정말 좋은 자극제이제 치료제가 되는 것 같아요.다같이 힘내 봅시다!!

▬▬▬▬▬사용하시려면 아래의 출처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In Spring – https://youtu.be/PCmXxi3PKic
▬▬▬▬▬▬▬▬▬▬▬▬▬▬▬▬▬▬▬▬▬▬▬▬▬▬▬▬
Track : In Spring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https://youtu.be/PCmXxi3PKic

찰리 브라운 명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자존감 팍팍 살려주는 피너츠 스누피 영어 명언 열한 개

사람들이 그랬어. “너의 꿈을 따라가라.” 그래서 난 다시 자러 갔지. 꿈은 중요하다. 인생의 길라잡이 같은 역할을 해내는 것. 그런데 막상 꿈이 없다면?

+ 여기에 보기

Source: snoopyholic.tistory.com

Date Published: 7/30/2022

View: 770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찰리 브라운 명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스누피 명언 모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누피 명언 모음
스누피 명언 모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찰리 브라운 명언

  • Author: Jun’s World준의세계
  • Views: 조회수 8,358회
  • Likes: 좋아요 124개
  • Date Published: 2020. 8. 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26TAiDNupnQ

스누피 명대사 Best 30 영어 명언 포함

오늘은 전 세계인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물들인 스누피 명언을 가지고 왔어요. 스누피는 1950년 10월 2일 부터 2000년 2월 13일까지 무려 약 50여년간 신문지에 연재된 네칸 만화에요. 작가는 찰스 M.슐츠가이고, 우리가 알고 있는 스누피 만화의 진짜 이름은 ‘피너츠’랍니다.

저는 스누피 글귀를 매번 바꿔가며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지정해 놓고 있어요. 아이폰을 사용 중인데 기본 메모장에 적어서 캡쳐 후 배경하면 나름 감성적이더라고요:) 수 많은 스누피 명대사 중 유명한 Best 명언을 가지고 왔으니, 스누피 글귀로 여러분의 마음에도 온화한 불빛이 깃들길 바라요.

“걱정하는 게 걱정이야”

“역시 형편 없는 게 아니었어.

조금만 더 사랑해주면 돼.”

“누구나 중대한 결정을 해야 할 때가 있어

그땐 자신의 믿음을 따라야 해”

“뭐든 생각하기 나름이야!”

“멀리서라도 바라볼 수 있다면 그걸로 만족해”

“아무것도 안 하는 것보단 그게 나을 수도 있어”

“넌 좋은 사람이야”

“언제라도, 좌절 후에는 행복이.

비가 온 후 맑은 날이 오는 것처럼.”

“기회가 올 거야”

“행복은 누군가와 함께 노래하는 것”

“최선을 다했다는 게 중요하지”

“넌 아주 사랑스러운 사람이며, 네 인생은 사랑으로 가득 차리라”

“이를 악물고 해내는 거야”

“크기에 상관없이 내 마음을 봐 줘”

“나에겐 철학이 있어 어려운 일이 있다면,

언젠가는 좋은 일도 있다는 거야.”

I think Memoeies are still there

It’s a happy memory.

“생각해 추억은 그대로 있는 거야

행복한 기억이야.”

Happiness is anyone and anything that’s loved by you.

“행복은 너에게 사랑받는 모든 것이야”

No problem is so big or complicatied that it can’t be run away from

“어떤 문제도 도망칠 수 없을 정도로

크거나 어렵지 않아”

In the book of life,

the answers aren’t in the back.

“인생이라는 책 안에서 해답은 뒤에 있지 않아”

Absence makes the heart grow fonder,

but it sure makes the rest of you lonely.

“서로 멀리 떨어져 있으면, 마음은 더 자라나지만 나머지는 너를 외롭게 해”

Keep looking up,

that’s the secret of life.

“계속 위를 올려다봐,

그게 인생의 비밀이야”

I have a philosophy that has been refined in the fires of haedship and struggle

” Live and let live”

고난과 투쟁의 불꽃 속에서 다듬어진 내 인생철학은

“나는 나대로, 너는 너대로”

Learn from yesterday, live for today,

look to tomorrow, rest this afternoon.

“어제로부터 배우고, 오늘을 위해 살고,

내일을 바라보고 오늘 오후는 쉬어”

Live the present.

“현재를 살아”

Thank you for being you

“너여서 고마워”

I don’t have time to worry about who doesn’t like me.

I’m too busy loving the peple who iove me.

“나를 싫어하는 사람들을 걱정할 시간이 없어.

나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사랑하기에도 너무 바쁘거든”

Be yourself, no one can say you’re doing it wrong.

“너 스스로를 믿어,

아무도 네가 잘못하고 있다고 말할 수 없어”

Life is like an ice cream cone. You have to learn to lick it!

“인생은 아이스크림콘 같아.

핥아먹는 것을 꼭 배워야 하거든!”

What do you think the secret of living is,

Snoopy?

“인생의 비밀이 뭐라고 생각해

스누피?”

스누피 명대사 모음 (짤포함) -1

어른들을 위한 동화. 스누피는 어린아이들보다 성인들에게 더 사랑받는 만화입니다. 사랑스러운 꼬맹이들과 강아지이 성인들을 위로해주는 내용을 담고 있기 때문인데요. 만화를 보다보면 어쩜 이렇게 아이들이 우울감이나 좌절, 실패를 잘 표현할까 싶은 에피소드와 대사가 많습니다. 또 그 감정들을 따뜻하게 보듬어 주는 명대사가 많기로 유명하죠. 스누피의 좋은 글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늘 운이 좋지 않은 찰리브라운. 야구를 하려면 비가 오고 고백을 하면 차이는 비운의 꼬맹이. 그런 브라운과 친구들 그리고 귀여운 스누피가 우리를 위로해줄때가 있습니다.

스누피 명대사

라이너스, 나 뭔가 문제가 있나봐.

그리스마스는 다가오지만 기쁘질 않아.

크리스마스의 의미가 와닿지 않네.

선물과 편지들을 보내고 트리를 장식하는 건 좋아.

그치만 난 여전히 행복하지 않은걸.

늘 결국 우울해질 뿐이야.

너무 섬세하고 사람들의 우울이나 슬픔을 참 잘 아는 것 같아요.

어린아이들인데도 말이죠.

나에겐 철학이 있어.

어려운 일이 있다면,

언젠가는 좋은 일도 있다는 거야.

맞습니다.

지금힘들다?

그러면 다음은 좋은일이 생깁니다.

더러운 건 내 개성이야

역사에 남을 거라구

자존감 높은 친구.

바보 같은 소리마

자신감만 가지면 돼.

오늘 아침에

하늘은 파랗고

해님은 빛이 나

이런 날 잘못될 게

뭐가 있겠어?

처음부터 그렇게 나쁜 트리는 아닌 거 같앗어.

사실 꽤 괜찮지

사랑이 좀 필요할 뿐이야.

라이너스는 사랑.

글쎄 누군가를 정말 좋아한다면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는 게 제일 좋을 거야

그 사람한테 누가

좋아한단 걸 알게 하려면…

사랑을 표현하세요!

나는 정말 너를 믿고 싶어.

왜냐하면 나는 정말 너를 좋아하고

존경하기 때문이야.

하짐나 난 정말 모르겠다.

난 다가가기 힘든 종류의 사람인가봐

내 인간성은 누가 알아보기 힘든 것 같아.

이런생각 안해본 사람 있나요?

넌 귀여워, 너도 알아?

너무 귀여워서 코에 뽀뽀하고 안아주고 싶어.

내가 그렇게 바본 줄 아니?

나에게도 생각이 있다구.

이런 말 하기 쑥스럽지만

뽀뽀해줘서 고맙단 말을 하고싶어.

손가락 다섯개가 있어.

하나씩 보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이렇게 하나로 모아서 뭉치면

무시무시한 힘을 가진

주먹이 되는거야.

행복이란 따뜻한 담요 같은 것.

사랑스러운 스누피의 따뜻한 명대사를 알아보았습니다. 더 많은 스누피와 친구들의 명언은 아래 링크에서 더 확인해보세요.

스누피 명대사 더 보기

마음에 들었다면 아래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

자존감 팍팍 살려주는 피너츠 스누피 영어 명언 열한 개

스누피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견공들 중 하나일 것이다.

찰리 브라운이 키우는(!) 개이지만 마치 자신이 찰리 브라운보다 훨씬 똑똑하고 나은 존재인 것처럼 행동하고 생각한다.

그러다가도 정말 엉뚱한 모습을 보여 보는 사람의 얼굴에 미소를 띠게 해주는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멋진 녀석!

좋아하는 빨강머리 소녀에게 말 한마디 제대로 건네지 못하고 세상 모든 걱정을 짊어진 소심한 주인 찰리 브라운과 달리 활달하고 어떤 일에도 잘 굴하지 않는 강한 마음을 가졌다.

설사 실망하는 일이나 마음의 상처를 입더라도 금세 벌떡 일어나는 오뚜기 캐릭터.

어떤 일에도 자신을 사랑하는 일을 그치지 않는 스누피가 남긴 자존감 팍팍 살려주는 명언을 들어보자.

스누피는 미국 개니까 영어로 말한 것도 첨부했고, 직역 말고 멋대로 의역해서 번역했으므로 참고 바람.

W hen nothing goes right, go left.

아무 것도 제대로 돌아가지 않을 땐 반대 쪽으로 돌려봐.

직역하면 맞게 돌아가는 일이 하나도 없을 땐 왼쪽으로 가….정도가 되는데,

‘right’은 옳다는 뜻과 오른쪽이라는 뜻을 가졌다. 여기에서는 언어 유희로 옳다를 오른쪽으로 해석해서 사용했다.

우리 삶도 마찬가지 아닐까. 뭐 되는 게 하나도 없을 때 그때야말로 발상의 전환이 필요할 때다. 한 방향을 고집할 것이 아니라 전혀 다른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 순간!

그럼 의외의 멋지고 근사한 결과에 도달하게 될지도.

My job is top secret. Even I don’t know what I’m doing.

내가 하는 일은 일급비밀이야. 나조차도 내가 뭘 하는지 모르겠거든.

사실 스누피가 하는 일은 너무나도 많다. 뭘 못 하는 게 없다. 그렇다 보니 스스로도 뭘 하는지 헷갈릴 때가 많은 것 같다. 하긴, 사람인지 개인지 정체성이 모호할 때도 많으니 당연한 일이리라.

우리도 그렇다. 바깥에서는 끊임없이 네가 하는 일은 뭐냐, 뭐 하고 있냐, 너의 소속은 어디냐, 너는 뭘 좋아하냐, 등을 물으며 어떻게든 나를 자기네들이 생각하는 어느 범주에 집어넣거나 나라는 사람이 가진 데이터를 뽑아내려 한다. 순순히 응할 때도 있지만 싫을 때도 있다. 아니면 그야말로 정말 나조차도 잘 모르겠거나. 그런 때 스누피처럼 외쳐보자.

“일급비밀이라 말 못해!”

When you really want to slap someone, do it and yell “Mosquito!”

진심으로 누군가의 귀싸대기를 한 대 때리고 싶어질 때면 그냥 그렇게 한 뒤에 이렇게 외쳐. “모기다!”

살다 보면 정말 이해가 안 가도록 짜증나는 사람과 엮이게 될 때가 있고 그런 사람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deep한 빡침이 올 때가 있다.

진짜 귀싸대기 한 방 날리고 싶다는 마음이 훅 치고 들어오지만 대개는 참는다. 그런데 스누피는 그렇게 하라고 조언한다.

때린 뒤에는 반드시 “모기다!”라고 말해야 한다는 귀여운 대책까지 알려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don’t go crazy, I am crazy. I just go normal from time to time.

나는 미쳐가지 않아. 이미 미쳤거든. 이따금씩 그냥 정상적으로 돌아갈 때도 있지만.

스누피는 남들(?)이 보기엔 참 이상한 개다. 루씨는 늘 스누피의 뽀뽀를 더럽다며 괴로워한다. 심지어 이해심 많고 진심으로 스누피를 사랑하는 주인 찰리 브라운의 인내심을 실험할 때도 많다. 그 아이는 이렇게 푸념한다. “넌 대체 왜 평범한 다른 개들 같을 수 없는 거니?”

하지만 우리는 스누피가 그런 이상한 개라서 사랑한다.

미쳤다는 건 뭘까? 스스로의 기준에 납득이 되지 않는 타인을 보면 누구든 쉽게 이상하다, 미쳤다고 말하기 쉽다. 혹시 그런 소리를 자주 듣는 당신이라면 그냥 인정하자. “그래, 나 미쳤어.”

그러면서 그간 쌓아왔던 말들까지 대방출해준다면 상대방이 오히려 깜짝 놀라며 더 이상 귀찮게 그런 말로 괴롭히거나 상처 주는 사람들이 줄어들 것이다. 내 소중한 자존감 보호 성공은 덤.

People said “Follow your dreams.” So I went back to sleep.

사람들이 그랬어. “너의 꿈을 따라가라.” 그래서 난 다시 자러 갔지.

꿈은 중요하다. 인생의 길라잡이 같은 역할을 해내는 것. 그런데 막상 꿈이 없다면?

마치 밤에 자긴 했는데 꿈을 꾸지 않은 것과 비슷하다.

사실 우리는 무조건 꿈을 꾼다. 렘수면 상태에서 꿈을 꾸는데 비렘수면 상태에서 잠을 깨면 꿈을 꿨다는 사실 자체를 기억하지 못할 뿐이다.

그러니 꿈도 마찬가지다. 거기에 있는데 우리가 기억해내지 못할 뿐. 그러니 꿈이 없다고 시무룩하거나 조급해하지 말자. 스누피처럼 그냥 다시 자러 가면 된다. 그럼 어느 날에는 마침내 렘수면 상태에서 깨어나 선명하게 꿈을 발견하게 될 테니.

I am so grumpy, I am not even talking to myself.

나 지금 겁나 짜증나서 나와의 대화조차 못하겠어.

아마 저 말의 진짜 의미는 “나 건드리면 성질 낼 거니까 괜히 얼쩡거리며 말 시키지 말고 날 좀 내버려 둬!”가 아닐까 싶다.

기분이 너무 안 좋을 때는 차라리 누구와도 대화하지 않는 편이 나을 수도 있다. 괜히 짜증을 부릴 대상을 찾아서 영문도 모르는 사람에게 화를 내고 짜증을 터뜨려 기분 상하게 하는 것보다 훨씬 나은 일이다.

화가 머리 끝까지 났을 땐 스누피 말마따나 나도 나를 건드리지 말자. 어차피 좋은 꼴 못 본다.

Today will be great. No matter how I feel I will dress up, show up, and never give up.

오늘은 끝내주는 하루가 될 거야. 내 기분이 어떻든간에 나는 근사한 옷을 입고 나타날 것이고 절대 포기하지 않을 거니까.

매일 아침 눈을 떴을 때 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다.

그렇게 하면 비록 내 컨디션이나 기분이 최상은 아니더라도 내가 그 하루를 최대한 책임감 있게 보낼 것이라는, 그래야만 한다는 마음이 생겨날 것이기에.

아무리 기분이 별로여도 깔끔하고 예쁘게 차려 입고 해야 할 일을 해내기 위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나를 상상해보자. 엔돌핀이 사르르 퍼지며 자존감도 올라간다.

크으, 얼마나 성숙하고 멋진가!!!!

I am not bossy. I just know what you should be doing.

내가 이래라 저래라 휘두르려는 게 아니야. 단지 네가 뭘 해야 하는지 잘 아는 것일 뿐.

어쩜 저렇게 뻔뻔할까. 그렇다고 믿는 것 자체가 누군가를 쥐락펴락하며 휘두르려는 것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우리는 살면서 뻔뻔해질 필요도 있다. 이는 자존감 확립에도 매우 도움이 된다.

그런 때는 스누피처럼 당당하게 뻔뻔해지도록 하자!!!!!!

Not only does my mind wander… Sometimes it walks off completely.

내 마음은 이리저리 헤맬 뿐만 아니라 어떤 땐 아예 가출하기도 해.

마음은 자주 물에 비유된다.

호수처럼 잔잔하다거나 이리 흘렀다 저리 흐르거나 바다의 거친 파도처럼 요동치거나……….

마음이 가출한다는 건 아마 아예 물이 끓다 못해 증기가 되어버린다는 것과 같은 것이겠지. 멘붕이 온다는 것과도 일맥상통하고.

변장술과 임기응변에 능한 스누피조차 멘붕을 겪는다고 생각하면 우리가 겪는 멘붕은 차라리 자연스러운 것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그러니 멘붕이 왔다고 너무 크게 당황하지 말자.

I don’t have an attitude problem. You have a problem with my attitude and that’s not my problem.

내 인성에는 문제가 없어. 네가 내 인성이 마음에 안 든데도 그건 내 알 바가 아니지.

누군가로부터 나의 태도나 인성을 지적받았을 때 참 곤란한 기분이 된다.

특히 그게 납득할 수 없는 이유라면 그야말로 똥 밟은 것처럼 더럽고 짜증나기 마련.

일단 그런 경우를 당하면 당황하지 말고 매우 구체적으로 상대가 왜 그런 말을 했는지 이유를 알아내자. 직접 물을 수 없(예를 들어 “라때는 말이야”를 날리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유를 물으면 “어디서 어린 것이 말대꾸야”로 자주 응수해서 기분만 더 나빠짐)는 경우도 있겠지만 결과적으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차분하게 분석하는 것이다.

상대의 이유가 타당하고 진심어린 충고라면 받아들이고 아니면 가차없이 속으로 생각하자.

‘너나 잘하세요.’

밖으로 진짜 내뱉으면 갈등의 골만 깊어질 뿐이니 그렇게 하고 그 사람을 조금 더 멀리하면 된다. 굳이 그런 사람과 가까이 지내며 피곤해질 필요도 자존감을 깎을 필요도 없다.

I am temporarily out of order. Please try again later.

저는 지금 잠시 고장났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보세요.

무엇보다 힘들고 지칠 땐 쉬자.

어딘가 나사가 하나 풀린 것처럼 맛이 간 상태라면 뭘 해도 잘 풀리지 않는다. 오히려 계속 꼬이고 엉킬 확률이 높다. 머피의 법칙이 마구 따라다닐 수 있는 것이다.

그럴 땐 조용히 세상이라는 무대를 떠나 나만의 방으로 들어가 문을 닫고 스누피처럼 해보자.

미친 사람처럼 춤을 추거나 아니면 조용히 빨간 지붕으로 올라가 늘어지게 잠을 자거나.

무얼 하든 마침내 다시 세상의 무대로 돌아갈 힘이 생겼다고 느껴질 때 그 위로 돌아가자.

아차, 나만의 방으로 들어갔을 때 문 앞에 “방해하지 마시오”라고 써 붙이는 걸 잊지 말 것!

스누피 찰리브라운 명언 디자인 엽서 9세트

귀여운 스누피 명언이 적혀 있는

스누피 찰리브라운 엽서 9세트 상품이에요!

벽에 붙여놓으면 볼 때마다 기분 좋아져요 😀

* 뒷면은 편지지 형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뒷면은 편지지 형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뒷면은 편지지 형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라운드스티커는

추가상품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총 36개 스티커로 구성된 라운드 스티커

<라운드 스티커 사이즈>

가로 16cm * 세로 16cm

각 스티커 지름 2cm

사랑하는 친구 / 연인에게 간단한 편지로 쓰기에도 좋아요.

자신이 좋아하는 글귀나 명언을 적어놓기에도 좋습니다 😀

스누피 엽서는 쉽게 구부러지는 얇은 종이 재질이 아닌

잘 구부러지지 않는 두꺼운 엽서 재질입니다!

<엽서 사이즈>

가로 10cm * 세로 8cm

키워드에 대한 정보 찰리 브라운 명언

다음은 Bing에서 찰리 브라운 명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스누피 명언 모음

  • #스누피
  • #명언
  • #동기부여
  • #희망
  • #힘들때
  • #외로울때
  • #슬플때
  • #울고싶을때

스누피 #명언 #모음


YouTube에서 찰리 브라운 명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누피 명언 모음 | 찰리 브라운 명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이민 변호사 뉴욕 | [Mj Lee Law] 미국 이민 변호사에게 더 이상 사기당하지 마세요! 뉴욕변호사 언니가 알려주는 꿀팁!! 162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