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반지 브랜드 | [명품커플링💍] 브랜드별 인기 1위 웨딩링, 커플링 모음집🧐! Introduction To The Collection Of Luxury Wedding Rings 상위 95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결혼 반지 브랜드 – [명품커플링💍] 브랜드별 인기 1위 웨딩링, 커플링 모음집🧐! Introduction to the collection of luxury wedding rings“?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다이아언니[Dia.sister]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73,439회 및 좋아요 4,47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명품 결혼반지 브랜드
  • 까르띠에
  • 부쉐론
  • 티파니앤코
  • 그라프
  • 불가리
  • 피아제
  • 쇼메
  • 쇼파드

Table of Contents

결혼 반지 브랜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명품커플링💍] 브랜드별 인기 1위 웨딩링, 커플링 모음집🧐! Introduction to the collection of luxury wedding rings – 결혼 반지 브랜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결혼 #웨딩링 #커플링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품[웨딩링 커플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결혼 하시기 전에 커플링 많이 하시잖아요
결혼 전 알아볼것도 많은데
반지💍보러다니는게 가장 힘들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이아언니가 이해하기 쉽게
🎆인기 많은 10개 브랜드를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
결혼 하시기 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TIME TABLE
00:00 시작
00:25 까르띠에
01:35 티파니
02:43 샤넬
03:44 부쉐론
04:52 쇼메
06:03 반클리프앤아펠
07:17 피아제
08:23 불가리
09:30 그라프
10:43 쇼파드
수정
영상 내 문제가 있어 수정하여 다시 재 업로드 합니다
다음부터 더 신중하고 한번 더 숙고해서 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이아언니 영상은 매주 화, 토에 업로드가 됩니다^^👋
다이아언니 문의
카톡 – http://pf.kakao.com/_ADmAxb
메일 – diasister888@gmail.com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dia.sister/

결혼 반지 브랜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명품 결혼반지 웨딩밴드 브랜드 / 여자들의 로망 Best 3

일단, 명품 반지 브랜드부터 공개할게요. 결혼반지 및 웨딩 밴드 명품 브랜드 TOP5는 까르띠에, 반클리프 앤 아펠, 불가리, 티파니 앤 코, 부쉐론으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note-bot.tistory.com

Date Published: 4/12/2021

View: 1594

결혼반지 브랜드 총정리, 명품 웨딩밴드 고르기 – 네이버 블로그

결혼반지는 주로 종로, 청담, 백화점 3곳 중. 골라서 많이들 하는 것 같은데. 오빠랑 나는 브랜드 욕심이 있어서. 백화점 웨딩반지로 하기로 결정!

+ 여기에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2/20/2022

View: 7164

예랑에게 권하는 결혼반지 가이드 – 브런치

티파니부터 시작해서, 웨딩밴드로 유명한 브랜드 불가리, 까르띠에, 불가리 등 주얼리 외에 별도 웨딩 밴드 라인이 따로 있을 정도다. 세계적으로 많은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6/21/2021

View: 9149

[명품] 결혼 웨딩반지 웨딩링 추천 브랜드 BEST 14 티파니ㆍ …

[명품] 결혼 웨딩반지 웨딩링 추천 브랜드 BEST 14☆티파니ㆍ까르띠에ㆍ샤넬ㆍ불가리 · 【 CHANEL 샤넬 】 · 【 Van Cleef & Arpels · 【 TIFFANY&CO. 티파니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enjastudy.tistory.com

Date Published: 2/15/2022

View: 7901

결혼반지 | No.1 결혼반지 웨딩밴드 브랜드 메드스튜디오

메드스튜디오 공식 쇼핑몰, since 1999, 심플한 디자인의 결혼반지 브랜드, 14k, 18k 반지 전문으로 결혼반지, 웨딩밴드, 웨딩링 등 다양한 웨딩커플링과 예물 반지,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maad.co.kr

Date Published: 5/14/2022

View: 1106

결혼 반지 브랜드 – 검색결과 | 쇼핑하우

쇼핑하우. 쇼핑 사이드 메뉴 펼치기. 검색어 입력폼. 검색. 쇼핑하우 메뉴. loading.. 검색결과. 검색필터. 필터 전체보기. 숏컷필터. 무료배송; 할인쿠폰 …

+ 여기를 클릭

Source: m.shoppinghow.kakao.com

Date Published: 12/2/2021

View: 3126

[결혼반지추천] 우리의 결혼반지를 찾아서, 반지원정대 Part 1

1. 결혼반지 삼대산맥 · 1.모두가 아는 종로. 장점: 특별한 디자인이 많다. 네이버후기를 보니 뭘 많이 챙겨주시는 것 같다(혼주 귀걸이세트, 티아라? · 2.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las4134.tistory.com

Date Published: 4/7/2021

View: 4680

명품 반지 브랜드 순위 TOP 8 – 바르고 고운

명품 반지 브랜드 순위 TOP 8 · 8. 티파니 앤 코(TIFFANY&CO.) · 7. 부쉐론(Boucheron) · 6. 불가리(Bulgari) · 5. 까르띠에(Cartier) · 4. 쇼파드(Chopard) · 3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08260517.tistory.com

Date Published: 12/1/2021

View: 760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결혼 반지 브랜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명품커플링💍] 브랜드별 인기 1위 웨딩링, 커플링 모음집🧐! Introduction to the collection of luxury wedding rings.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명품커플링💍] 브랜드별  인기 1위 웨딩링, 커플링 모음집🧐! Introduction to the collection of luxury wedding rings
[명품커플링💍] 브랜드별 인기 1위 웨딩링, 커플링 모음집🧐! Introduction to the collection of luxury wedding rings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결혼 반지 브랜드

  • Author: 다이아언니[Dia.sister]
  • Views: 조회수 473,439회
  • Likes: 좋아요 4,471개
  • Date Published: 2021. 3. 1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Nljkr6hLDZ8

명품 결혼반지 브랜드 10가지 비교

반응형

결혼반지 명품 브랜드 10가지 비교

명품 결혼반지 약혼반지 브랜드

결혼반지는 신랑과 신부의 영원한 사랑을 나타내는 증표이며, 동시에 결혼식을 빛내는 역할도 합니다. 또한 특별한 경험과 설렘을 담기도 하지요. 당신의 결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세계 최고의 명품 결혼반지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명품 결혼반지 브랜드

1. 까르띠에

까르띠에는 1847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되었습니다. 무려 17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루이 프랑수아 까르띠에가 설립한 이후로 1960년대까지는 가족이 경영하는 브랜드였습니다.

까르띠에 결혼반지

월리스 심슨, 케임브리지 공작부인(케이트 미들턴), 에드워드 7세 등 왕족과 유명인사들과 오랫동안 연결되어 온 브랜드이며 그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까르띠에 1895 컬렉션 반지

까르띠에는 1895년 약혼반지 컬렉션을 선보이며 명품 결혼반지 브랜드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 컬렉션은 수세기동안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으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까르띠에는 현대적이고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의 결혼반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부쉐론

부쉐론은 1858년 보석 세공사 브레드릭 부쉐론이 오픈한 프랑스 파리의 가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부쉐론은 전통적인 주얼리 제작 방식을 벗어나 혁신적인 디자인을 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부쉐론 결혼 반지

이에 부쉐론은 점점 유명세를 타며 왕실로부터 신임을 얻기 시작합니다. 당대 유명 인물인 엘리자베스 테일러, 소피아 로렌, 그레이스 켈리 등이 부쉐론 주얼리를 착용하면서 명품 브랜드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1905년 프레드릭 부쉐론 사망 이후, 부쉐론은 점차 발전이 더뎌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마침내 2000년에 들어서 케링그룹에 매각되었습니다. 현재 부쉐론은 구찌, 입생로랑, 발렌시아가 등의 브랜드와 함께 케링그룹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부쉐론의 결혼반지 디자인은 자유롭고 개방적인 스타일입니다. 주얼리 장인들에 의해 한땀한땀 만들어지는 아름다운 컷팅과 다채로운 디자인은 최고급 결혼반지로 손색이 없습니다.

3. 티파니앤코

주얼리 브랜드 중 가장 유명하기로 손꼽히는 티파니앤코는 1837년 찰스 루이스 티파니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원래는 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한 ‘문구 및 팬시 굿즈 백화점’이었지만, 1853년에 주얼리에 초점을 맞추고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티파니앤코 결혼 반지

티파니앤코의 브랜드 상징은 특유의 파란색 상자입니다. 이 상자 색은 통판 카탈로그인 ‘블루 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터키석 또는 물망초 빛깔을 닮은 파란색은 티파니앤코의 모든 상품 상자에 동일하게 사용되며 표준화되었습니다. 이 커스텀 컬러는 티파니앤코의 창립연도를 따 ‘1837 블루’라고 불립니다.

1837 블루

티파니앤코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결혼 반지 세팅, 즉 6개의 가락으로 다이아몬드를 고정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렇게하면 다이아몬드를 제자리에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최대한 많은 양의 빛을 다이아몬드로 보낼 수 있습니다.

4. 그라프

그라프는 1960년 로렌스 그라프가 영국 런던에서 설립한 최고급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명품 중에서도 최고급 브랜드이며, 세계 제일의 보석 브랜드로도 손꼽힙니다. 주요 고객층은 사우디 왕가나 브루나이 왕가, 모나코 왕가 등 세계 최고의 부와 권력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그라프 결혼 반지

그라프는 주로 시계와 주얼리를 제작하며, 이에 사용되는 보석은 모두 최상급입니다. 또한 그라프에서 사용하는 모든 다이아몬드는 분쟁이나 인간의 고통을 조장하지 않는 지역에서 거래된 것입니다. 보석의 품질과 윤리적인 가치를 모두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그라프 결혼반지가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5. 불가리

고급 주얼리 브랜드에 이탈리아 브랜드를 빼놓을 수는 없습니다. 불가리는 실제로 그리스인에 의해 설립되었지만, 1884년 첫 불가리 가게는 로마에서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도 계속 이탈리아에 남아 있었습니다.

불가리 결혼 반지

불가리는 예로부터 ‘착한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제 2차 세계 대전 당시 가업에 종사했던 콘스탄티노 불가리는 유대인 여성 3명을 집에 숨겨주고 그들의 목숨을 구했습니다. 그의 정신은 현대까지 이어져 2009년부터 2011년까지 불가리는 세이브 더 칠드런에 1,300만 유로를 기부했습니다.

불가리 브랜드의 훌륭한 인도주의적 가치는 결혼 반지에서도 드러납니다. 불가리에서 사용하는 다이아몬드는 5C를 기준으로 선택됩니다. 흔히 다이아몬드는 4C(컷, 색상, 선명도, 캐럿)이 품질 기준인데 반해, 불가리는 이에 더해 ‘신뢰도’까지 꼼꼼하게 확인합니다. 신뢰도란 얼마나 권위 있는 기관이 다이아몬드를 평가했는지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6. 피아제

피아제는 1874년 스위스의 시계 장인 조르주 피아제가 한 작은 마을에서 설립하였습니다. 피아제는 시계에 대한 전문성을 주얼리로 확장하여 제네바에서 가장 큰 주얼리 작업장을 갖게 되었습니다.

피아제 결혼 반지

피아제 주얼리에 사용되는 모든 보석은 작업장에서 수작업으로 연마 및 세팅되며, 다이아몬드의 경우 D~G 등급만 사용됩니다. 다이아몬드는 무색일수록 고급인데 가장 무색에 가까운 등급이 D이고 그 밑으로 Z까지 총 23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피아제에서 사용하는 등급의 다이아몬드는 최고급에 속합니다. 피아제 약혼 반지를 실물로 보게 되면 최상의 품질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7. 쇼메

쇼메는 프랑스에서 1780년에 니토가 창립하였습니다. 200년이 넘는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전통적인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니토가 최초로 주얼리를 만들 때 영감을 받은 이야기는 나폴레옹과 조세핀의 사랑이었습니다. 이후에도 수많은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를 모티브로 우아하고 아름다운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쇼메 결혼반지

쇼메의 결혼반지는 단순한 결혼반지가 아니라, 연인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진중한 맹세를 의미합니다. 수려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짙은 쇼메 결혼반지는 아름다운 사랑의 시작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에게 아주 특별한 감정을 선사할 것입니다.

8. 쇼파드

1860년부터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두고 있는 쇼파드는 여성용 시계 제작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사파이어 글래스 뒤에 떠다니는 다이아몬드가 그들의 시그니처가 되었고, 이후에 여성을 위한 다이아몬드 주얼리로 자리잡았습니다. 물론 여전히 시계도 훌륭합니다.

쇼파드 결혼 반지

쇼파드의 주얼리 컬렉션은 대체로 매우 대담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이지만, 약혼 반지는 전통적인 디자인과 완벽하게 균형을 이룹니다. 시그니처 약혼 반지 스타일은 독특한 세팅의 라운드 다이아몬드 솔리테어거나 단순한 세팅의 모던 컷입니다. 젊고 현대적인 느낌의 결혼반지를 원한다면 쇼파드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9. 드비어스

드비어스는 다이아몬드를 채광, 가공, 유통하는 도매 회사입니다. 2006년까지 세계 1위의 다이아몬드 회사였으며, 각종 주얼리까지 브랜드화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비어스 결혼반지

드비어스는 결혼 반지에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것을 전통적으로 만들어버린 장본인입니다. 물론 드비어스 이전에도 다이아몬드 반지를 결혼반지로 사용하긴 했지만, 드비어스는 이를 더욱 진지하게 고착시켰습니다. 1947년에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마케팅을 했고 이는 성공적이었습니다. 결혼반지 하면 다이아몬드라는 공식을 문화처럼 만들어버린 것입니다.

10. 반클리프아펠

반클리프아펠은 1906년 프랑스 파리에서 보석상 반 클리프와 보석 세공사 아펠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둘은 부부였습니다. 생전에 부부가 아주 화목했고 보석에 대한 열정을 나누었다는 점에서 반클리프아펠의 결혼반지는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두 사람의 사랑의 결실으로 아름다운 결혼반지 컬렉션이 나온 것입니다.

반클리프아펠 결혼 반지

반클리프아펠이 브랜드로서 명성을 떨치기 시작한 것은 1997년 이란 황후 파라 팔라비의 대관식 왕관을 만들면서입니다. 그 이후로 엘리자베스 테일러, 그레이스 켈리와 같은 세계적인 스타를 대표하는 주얼리를 만들어냈습니다.

반클리프아펠의 결혼반지는 섬세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반 클리프와 아펠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로 결혼에 축복을 더하고 싶다면 더없이 좋은 결혼반지가 될 것입니다.

반응형

명품 결혼반지 웨딩밴드 브랜드 / 여자들의 로망 Best 3

반응형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혹은 로망이 있는 명품 반지 브랜드를 소개할까 합니다. 웨딩 밴드/ 커플링/ 프로포즈링/ 결혼반지 모두 부합하는 명품 브랜드로 선택해봤습니다.

일단, 명품 반지 브랜드부터 공개할게요. 결혼반지 및 웨딩 밴드 명품 브랜드 TOP5는 까르띠에, 반클리프 앤 아펠, 불가리, 티파니 앤 코, 부쉐론으로 추려보았습니다.

지금부터 각 명품 브랜드의 대표 반지 디자인과 상세 정보를 안내할게요.

명품 결혼반지/웨딩 밴드

브랜드 BEST 1

까르띠에(Cartier)

까르띠에 러브 웨딩밴드

러브 웨딩 밴드입니다. 저 기본 모양을 “시작”으로 보석이 박힐 때마다 금액이 달라집니다. 보석 박힌 디자인보다 ‘웨딩 밴드’에 걸맞게 조금은 캐주얼한 디자인을 원하는 커플은 기본 러브 웨딩 밴드를 많이 선택하시더라고요.

-LOVE 웨딩 밴드: 1백만 원 대(다이아 추가 시 가격 상승!)

-컬러: 로즈골드, 옐로 골드, 화이트골드

다이아가 박힌 까르띠에 러브 밴드를 공개합니다.

이번에는 함께 인기가 좋은 ‘러브 링’입니다. 러브 밴드보다 굵어졌고, 기본형인데도 가격 또한 함께 굵어졌답니다.

가격은 러브 웨딩 밴드에서 앞자리가 바뀐 2백만 원대네요.

명품 결혼반지/웨딩 밴드

브랜드 BEST 2

티파니 앤 코

명품 결혼반지 브랜드 티파니앤코

티파니 프로포즈 링

개인적으로는 웨딩 밴드보다, 프로포즈 링인 “다이아 반지”로 가장 좋아하고, 또 유명한 티파니 앤 코입니다.

웨딩링 명품브랜드 티파니

제 개인적으로 가장 로망 있는 ‘다이아반지 모양’이거든요. 심플하면서 예쁘고 우선 반지도 반지인데 손이 참 예뻐 보이는 디자인이에요. 누가 봐도 사랑받고 있다는, 그리고 스스로도 사랑하고 있다는 자부심이 생기지요 🙂

반응형

가격은 2캐럿 기준으로 5백~6백만 원 대 정도로 파악되네요. 물론 모든 모델을 다 확인한 것은 아니라 차이는 있겠습니다.

웨딩 링이나 웨딩 밴드 안에 인그레이빙(각인)이 가능하니까, 이 왕 투자하시는 거라면 세상에서 하나뿐인 반지로 만들어준다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한 번뿐인 결혼이기도 하고, 웨딩링이나 프러포즈링은 평생 지니고 있으니까요.

2) 티파니 웨딩 밴드

티파니 웨딩밴드 ‘밀그레인’

티파니의 웨딩 밴드로 유명한 ‘ 밀그레인 ‘도 함께 소개합니다. 예전에 밀그레인 모양이 참 예쁘다고 생각한 적이 있고, 엄마가 이 디자인으로 14K 반지를 맞춰주셔서 10년 정도 꼈던 기억이 나네요. 이 반지는 단독으로도 예쁘지만, 레이어드를 해서 끼는 반지로도 유명해요.

제겐 질리지 않고 실 착용이 예쁜 데다가, 실 생활에서도 편하게 끼고 다닐 수 있는 데일리 반지였어요.

밀그레인의 로즈골드 색상과 가격도 함께 공유드립니다.

명품 결혼반지/웨딩 밴드

브랜드 BEST 3

반 클리프 앤 아펠

우선 “결혼반지나 프로포즈링 ‘반클리프’에서 했어”라고 하면 오 진짜 비싼데 라는 말이 반자동으로 나오죠.

반클리프는 명품 중에서도 조금 더 비싼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뭐 실제로 그렇기도 하고요. 왜냐, 반클리프는 명품 결혼반지 브랜드 중 최고의 다이아만 쓴다고 합니다. (반클리프 측의 주장)

3부 다이아인데도 기본 600만 원, 5부가 천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비싼 가격에 비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다소 절제된 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크고 화려한 것보다, 절제된 세련미를 좋아하시는 커플이라면 단연 반 클리프 추천입니다. (물론 가격은 절제가 아니니까요.)

저는 누군가가 제게 선택권을 준다면 프러포즈링으론 티파니 앤 코, 데일리 겸 웨딩 밴드로는 반클리프를 선택할 것 같네요. 물론 그런 일은 없겠지만요 🙂 개인적으론 티파니 앤 코가 남성에게 맞춤화된 디자인이 아닌 것 같아서, 커플링이나 웨딩 밴드로는 반클리프가 더 끌리거든요. (물론 반클리프도 남성 맞춤화된 디자인은 결코 아닙니다만)

반클리프는 웨딩 밴드가 예쁘다고 생각되는데, 밴드라고 해서 캐주얼하다는 느낌은 덜해요. 적당선을 원하시는 분께는 딱인 것 같습니다. 심지어 여성스러운 디자인에 가깝다고 봅니다.

명품 결혼반지/웨딩 밴드

브랜드 BEST 4

불가리

불가리 비제로원 웨딩밴드

마지막으로 불가리입니다. 특히 ‘비제로원’이 유명한데요. 저도 친한 친구가 비제로원을 웨딩 밴드로 맞춰서 한 번 착용해본 적이 있습니다. 비제로원은 조금 굵은 편이라 저한테는 안 어울리더라고요…! (다행)

불가리 비제로원 링은 150만 원 대입니다. 단, 링의 굵기와 보석 개수에 따라 2백~천만원대까지로 스펙트럼이 넓어지네요.

불가리는 튀어나온 보석보다, 커플 웨딩 밴드를 원하시는 분께 가장 추천드립니다.

특히, 평상시에 본인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의상을 즐겨 입는 편이라면 이 반지가 어울릴 것 같아요.

가운데에 보석이 들어간 모델도 있습니다. 예쁘네요!

반지에 가장 먼저 시선이 갈 정도. 캐주얼하고 스트릿 하다는 느낌까지 풍겨져 오니까, 그만큼 강한 디자인이라는 거겠죠.

오늘은 ‘여자들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명품 결혼반지/웨딩링/웨딩 밴드 브랜드를 추천드렸어요.

물론 취향이나 용도(프로포즈 OR 커플 밴드)에 따라 선택은 달라지겠지만, 베스트를 꼽자면 이렇게 4개 명품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겠네요.

까르띠에, 티파니 앤 코, 반클리프 앤 아펠, 불가리 중 원하는 반지 기쁘게 구매하시고, 행복한 결혼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한 번뿐인 결혼 그리고 한 명뿐인 사람에게 투자하는 건 결코 사치라 할 수 없겠죠. 이상입니다.

시작이 중요하기에! 그럼 파이팅!

2022.07.14 – [문화 리뷰 노트] – 30대 여자 명품 목걸이 브랜드 추천! BEST 3!

결혼반지 브랜드 총정리, 명품 웨딩밴드 고르기

오빠가 끼자마자 착 감긴다며

제일 좋아했던 콰트로링 4밴드!

개당 가격은 515만원이라서

2개하면 1030만원ㅋㅋㅋ

돈이 넘쳐났다면 모를까..

반지에 이정도 돈을 써야될까 싶기도 하고

예쁘긴 했지만 가격 듣고 쿨하게 보내줬다

예랑에게 권하는 결혼반지 가이드

평소에 생각해둔 반지 있어?

웨딩밴드? 결혼반지?

결혼반지를 찾는데, 항상 같이 따라다니는 단어 ‘웨딩밴드’. 뭔가 했더니 ‘결혼을 위해 준비하는 커플링’을 통칭하는 말이었다. 결혼반지라고도 하고. 웨딩밴드를 검색하니 더 많은 글들이 나와서 이 업계에서는 ‘웨딩밴드’가 제대로 된 명칭이구나 싶어서 이후로는 밴드라는 말만 쓰게 되었지만. 실제로는 같은 뜻. 실제로 주얼리 샵을 돌아다녀 봐도 ‘결혼반지’ 보러 왔다고 하면 다 안다.

한 가지 웃긴 사실은, 유명한 결혼 카페 (맥마웨, 다이렉트 등)에서는 웨딩밴드가 압도적이지만, 뽐뿌에만 가도 ‘결혼반지’라고 검색해야 훨씬 많은 게시물들이 나오는 걸 볼 수 있다. 예신들이 더 전문적인 용어를 써야 한다고 해야 할까? 나만 봐도 웨딩 밴드라는 용어를 결혼 준비하면서 처음 들어봤으니 그럴 만도. 가장 많이 참고했던 웨딩 커뮤니티는 예량시점 8번째 이야기 참고하자

결혼준비 3대 커뮤니티 (맥마웨/다이렉트/뽐뿌) ▶

https://brunch.co.kr/@bespoke/8

나중에 알게 된 거지만 ‘웨딩밴드’는 다이아몬드가 심플하게 달려 있는 형태를 말하고, 웨딩 반지는 예물 반지처럼 다이아가 외관으로 크게 튀어나온 스타일을 말하기도 한다고. 웨딩드레스 만큼이나 새로웠던 웨딩반지의 세계. 웨딩밴드를 준비하면서 들었던 몇 가지 고민을 나눠보자.

1) 프로포즈 할 때 보통 반지를 선물하지 않나? 그럼, 내가 준비해야 하나?

결혼 몇 달을 앞두고 있는 시점. 당연히 마음 한편에는 프로포즈에 대한 구상도 슬슬하고 있던 참이었는데, (설마 어영부영 넘어가려고 했던 건 아니지?) 같이 반지를 고른다는 게 맞나 싶었다. 프로포즈 선물로 ‘반지’가 유력했기 때문이다. 물론 다른 후보들도 있었지만, 보통 반지를 열어 보이며 한 손에 끼워주는 멋진 장면들을 많이 상상하지 않았던가? 그런데, 결혼 준비로 반지를 같이 사버리면 깜짝 이벤트를 할 수가 없는데 어쩐담.

프로포즈를 미리 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이 편해진다

2) 그럼 프로포즈를 먼저 하면 되잖아?

이 말도 맞다. 결혼 준비 전에 프로포즈를 했으면 베스트였겠지만. 우리는 이미 결혼 준비가 한창이었고.. 무엇보다, 프로포즈에 대한 준비가 되지 않았다. 이왕에 할 거 멋지게 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기 때문에 계속 미루게 되더라. 여기의 스튜디오 촬영 날짜가 잡힌 상황에서 (보통 반지를 끼고 스튜디오 촬영을 한다) 하루라도 빨리 반지가 필요했기 때문에 일정에 여유가 없었다. 자연스럽게 우리 웨딩 밴드는 같이 결혼 준비해야 하는 투두 리스트에 들어갔고, 이렇게 함께 알아보는 상황까지 오게 된 것.

그래서 두 종류의 반지를 사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한다. 프로포즈 용으로 다이아가 돋보이는 반지A를 선물하고 (결혼 후에는 행사 있을 때나 특별한 날 착용), 웨딩밴드는 평소에 차고 다닐 용도인 결혼 반지B로 커플링 맞추듯 같이 준비하는 것. 실용성을 좋아하는 여자 친구라면 반지 하나만 있으면 충분하다고 생각할 수 있으니. 당사자가 어떤 것을 좋아할지는 평소 쌓아둔 데이터를 활용하면 되겠다.

당연히, 예랑이 이렇게 준비하는데 어떤 선물이라도 좋아하겠지만 🙂

출처 tiffany

3) 그렇다면 어디에서 사야 할까?

일단, 웨딩반지에 대해 공부 좀 해보기로 하고. 주변 선배님들께도 좀 물어서 정보를 취합해 본 결과. 웨딩 반지 구매는 크게 3곳으로 나뉜다고 한다. 백화점 브랜드, 삼청동, 청담동 등의 개인 브랜드, 그리고 종로.

백화점 브랜드는 알만한 예물 브랜드들의 반지를 구매하는 것이다. 티파니부터 시작해서, 웨딩밴드로 유명한 브랜드 불가리, 까르띠에, 불가리 등 주얼리 외에 별도 웨딩 밴드 라인이 따로 있을 정도다.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으니 의심할 바 없겠다. 단점이라면, 여러 사람이 찾는 만큼 비슷한 디자인이 많다는 것과 가격도 많이 나간다는 점.

출처. 좋아보이는건 어쩔 수 없어서 계속 tiffany

4) 어떤 반지가 좋은 거야?

반지는 무조건 다이아몬드가 중요하다. 스타일에 따라 다르지만, 다이아몬드의 크기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 달라지기 때문. 아무리 몰라도 다이아몬드 얘기하면서 캐럿이라는 건 들어봤을 거다. 캐럿(CARAT)은 다이아몬드의 중량 단위로 1캐럿에 0.2g 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흔히 ‘몇 부’ 다이아몬드라도 말하는데 10부가 1캐럿이다. 캐럿이 높을수록 가격이 올라가는 건 당연한 거고. 여기에 한 가지 더 봐야 할 것이 다이아의 등급인데. 다이아의 등급에 따라 감정서가 나오기도 안 나오기도 한다. 사실 등급은 일반인이 외관으로 봐서는 잘 알 수 없는 정보이니 패스하고.

다이아는 4C가 핵심이다. 그래서 4C가 뭔데? 싶은 분들도 있을 테니..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티파니에서 제공하는 <다이아몬드 가이드>를 살펴보자 ▶

https://www.tiffany.kr/engagement/the-tiffany-guide-to-diamonds/

5) 종로에서 다이아 찾기

따라서 몇 캐럿이냐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좋은 브랜드일수록 격차가 급격히 커진다. 이 말인즉슨, 브랜드를 포기하면 가성비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살 수 있다?는 뜻인데.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대안으로 찾는 곳이 종로이다. 종로에 유명한 예물 타워가 몇 동이 있을 정도. 다만 누구나 아는 브랜드가 아닌 장인들이 만드는 브랜드라고 생각하면 쉽겠다. 무엇보다 티파니 불리기를 비롯 유명한 브랜드 반지와 똑같이도 만들어 준다는 것.

종로 다니면서 봤던 그 금은방(?) 가게들이 사실은 예물 반지의 메카였던 곳. 그러고 보니 빈센조의 금괴가 숨어 있는 금가프라자도 종로 아니던가?

청담동의 한 주얼리샵

6) 웨딩밴드의 대안도 있다

백화점은 너무 비싸고, 종로는 너무 가성비 느낌이고. 백화점과 종로 사이 그 중간,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에서 반지를 구매하는 것도 요즘 대세 중 하다. 평범하지 않고, 유니크한 디자인들을 만날 수 있고. 가격도 어느 정도 합리적이다. 여기에 속한 브랜드가 청담동이나 삼청동에 많이 위치하고 있다. 이제는 너무 유명해져 버린, 누니주얼리 (백화점에도 들어왔더라), 소그노, 바이가미, 민준 등 청담동이나 인사동을 가면 제법 소문난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다. 사실 가격이 합리적이다고 했지만, 그래도 금은 금인지라 결코 싸지는… 않다

우리도 하루 날을 정해서 반지를 보기로 했고,

마침 웨딩 계약서 건으로 압구정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우선 청담동 투어를 몇 곳 해보기로 했다.

스튜디오 사진에 초점은 안 맞았지만 반지가 보인다..

웨딩반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 앞서 말한 것처럼 먼저 어떤 반지를 맞출 건지 중요해요. 프로포즈로 반지를 생각하고 있다면, 결혼 준비 단계에 과감하게 빼는 것이 좋겠죠. 대신, 그전에 프로포즈를 하며 반지를 건네야겠구요. 혹은 프로포즈 반지 따로, 웨딩 밴드 따로 투 트랙으로 가는 것도 방법입니다.

* 다이아반지를 정했다면 다이아몬드의 크기냐? 브랜드냐? 도 굉장히 고민스러운 결정이었습니다. 모든 예신의 로망인 티파니를 웨딩밴드로 고를 수도 있겠지만, 다이아가 클수록 가격도 수직 상승한다는 것. 명분과 가격을 맞추다 보니 다이아몬드가 아주 좁쌀만 하게 들어간 반지들도 많이 있습니다.

* 럭셔리 브랜드로 유명한 부쉐론 웨딩밴드, 까르띠에 웨딩밴드의 경우도 유명한 디자인이 있지만 실제 껴보면 너무 부담스럽지는 않은지. 오히려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지 하루 날 잡아서 백화점에서 여러 브랜드 반지를 꼭 실물로도 보고 손에 껴보세요. 보는 거랑 손에 껴보는 거랑 정말 다르거든요.

* 웨딩밴드가 남/여 디자인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여자친구가 마음에 들어도 남자친구는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아요. 특히나 평생 반지 한 번 안 껴본 저(…)는 처음에 뭘 껴도 어색하더라구요.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절대 반지를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명품] 결혼 웨딩반지 웨딩링 추천 브랜드 BEST 14☆티파니ㆍ까르띠에ㆍ샤넬ㆍ불가리

반응형

명품 스페셜 특집 ♡

결혼 웨딩반지 웨딩링 추천 브랜드 BEST 14 ☆

티파니ㆍ까르띠에ㆍ샤넬ㆍ불가리 etc

소중한 사람과의 인연 및 영원한 사랑의 맹세.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으로 결혼의 형태가 바뀌고 있는 요즘이야말로, 운명의 반지가 더욱 더 중요해진다.

10년 후에도, 20년 후에도 계속 함께 할 수 있는 당신만의 아이템을 찾아보자.

여성에게 추천하는 웨딩 링 인기 브랜드 14 ☆

【 CHANEL 샤넬 】

시대를 넘어 계승되는 메종의 정신

마드모아젤 샤넬의 미학이 깃든 디자인.

시대를 넘어서 사랑받는 아이콘인 카멜리아 꽃 퀼팅 패턴의 “코코 크러쉬 ‘를 필두로, 품격과 개성, 사랑스러움이 인상적.

나답게 언제까지나 계속 빛나고 싶기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제안.

오른쪽위「프르미에르 프로미스」〈Pt×D센타0.25ct~〉¥601,700~오른쪽아래「코코 크러시」〈베이지골드×D〉¥407,000 왼쪽위「카멜리아 컬렉션」〈Pt×D〉¥383,900 왼쪽 가운데「코코크러쉬」〈Pt×D센터0.25ct~〉¥621,500~왼쪽아래「뤼방 드 샤넬」〈Pt×D센터0.25ct~〉¥629,200~

【 Van Cleef & Arpels

반클리프 앤 아펠 】

로맨틱 감성을 손가락에 담아보자

여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페미닌 터치의 우아한 웨딩 링이 풍부한 하이 쥬얼리. 그 중에서도 섬세한 비즈 장식이 아름다운 뻬를리 컬렉션은 다양한 바리에이션이 갖추어져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단품으로도, 레이어드로도 즐길 수있는 것이 매력.

오른쪽부터「로망스 솔리테어」〈Pt×D센터0.3ct~〉¥660,000~「에스텔 이터너티」〈Pt×D〉¥984,500「에스텔 솔리테어」〈Pt×D센터0.3ct~〉¥528,000~「뻬를리 솔리테어」〈RG×D0.3ct~〉¥495,000~

【 TIFFANY&CO. 티파니 】

수많은 신부 스토리를 만들어 온 레전드 브랜드

세월이 지나도, 스테디 셀러 브랜드는 역시 티파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이유는,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행복을 부르는 수많은 일화 덕분.

정통 솔리테어부터, 반짝이는 이터너티까지.

오른쪽부터「티파니® 셋팅 인게이지먼트링」〈RG×D0.18ct~〉20만엔대~「티파니 트루 인게이지먼트 링」〈YG×옐로우D0.5ct~〉200만엔대~「티파니 하모니 인게이지먼트 링」〈Pt×D0.18ct~〉20만엔대~「티파니 솔레스트 밴드링」〈Pt×D〉¥495,000

【 Cartier 까르띠에 】

10년 후에도 20년 후에도 … 우아하고 품위있는 반짝임을

고전적이고 우아한 많은 왕실 및 유명 인사들로부터 사랑받는 메종인 만큼, 어느 시대에도 여성들의 동경하는 존재로서 견인. 영원한 반짝임은, 지금뿐만 아니라, 해를 거듭한 손에도, 늠름한 빛을 보여준다.

오른쪽부터「발레린」〈Pt×D센터0.50ct~〉¥1,110,890~「까르띠에 데스티네」〈Pt×D센터0.40ct~〉¥921,140~「1895솔리테어 1895링」〈Pt×D센터0.23ct~〉¥354,090~

【 GRAFF 그라프 】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으로 인기 있는 쥬얼리

페어 및 하트 모양, 에메랄드 컷 등의 팬시한 형태는, 마치 예술 조각처럼 아름답다. 세계 유명 인사들도 매료시키는 이 다이아몬드는, 평생의 사랑을 맹세하는 장면에 어울리는 극상의 반짝거림.

왼쪽위부터「더 그라프 아이콘」〈WG×D센터0.5ct~〉¥1,100,000~「더 그라프 프로미스」〈Pt×D센터0.5ct~〉¥850,000~「더 그라프 프레임」〈Pt×D센터0.5ct~〉¥800,000~

【 BVLGARI 불가리 】

360도 어느 각도에서 봐도 아름다운 화려한 반짝임

심플하면서도 마치 아트 작품 같은 분위기. 성숙한 어른의 여성에게 어울리는 중후한 멋이 있는 브랜드.

심플한 군더더기 없는 패션을 중심으로 한, 자기다움을 손끝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추천.

위부터「로마 아모르」〈Pt×D센터0.3ct~〉¥295,900~「베네치아」〈Pt×D센터0.3ct~〉¥526,900~「인콘트로 다모레」〈Pt×D센터0.18ct~〉¥276,100~

【 HARRY WINSTON 해리 윈스턴 】

쿨하고 자유로운 뉴욕 태생의 세련된 반짝임

뉴욕의 분위기와 장인의 정신이 담긴, 신부들의 영원한 동경의 보석. 착용했을 때의 자신감과 고양감은 최고. “킹 오브 다이아몬드”라는 별명을 가진 만큼, 다이아몬드의 등급 선택에도 매우 까다롭다.

오른쪽부터「HW링」〈Pt×D0.5ct~〉¥1,155,000~「라운드 마이크로 파베 링」〈Pt×D센터0.5ct~〉¥1,584,000~「벨 인게이지먼트링」〈Pt×D센터0.5ct~〉¥1,837,000~

【 BOUCHERON 부쉐론 】

멋쟁이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도회적이고 모던한 쥬얼리

그랑상크의 오래된 노포 보석상이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고감도의 멋쟁이 여자들을 사로잡은 명품. 특히 메종의 아이콘 컬렉션 ‘캐틀’과, “방돔 리즈레”는, 유일무이 개성을 실현.

오른쪽부터「퐁 드 파리 솔리테어 링」〈Pt×D센터0.3ct〉¥660,000~「방돔 리즈레 솔리테어 링」〈WG×D센터0.3ct×블랙래커〉¥830,500「캐틀 라디안트 솔리테어 링」〈YG×D센터0.2ct〉¥478,500~

【 GUCCI 구찌 】

쿨 모던 디자인을 레이어드한 스타일링

웨딩 쥬얼리의 라인업도 풍부한 구찌. 핸섬 지향적인 여성에게 어울리는 멋진 반짝임이 훌륭하다. 심플한 로고, 기하학적 형태, 곡선미의 아름다운 디자인 등, 여러 아이템을 구입하여, 레이어링하는 것도 멋지다.

오른쪽「플로라」〈WG×D〉¥335,500「링크 투 러브」

왼쪽위〈WG×D〉¥341,000 아래〈WG〉¥173,800

【 DIOR 디올 】

무슈 디올이 사랑한 장미에 깃든 창조적인 감성

정통 결혼 반지가 아닌, 패셔너블한 명품 반지를 찾는다면 이것. 예술적인 로즈 모티브는 정원에서 장미 재배를 했던 무슈 디올의 섬세한 감성을 표현한 것. 일상을 장미빛으로 발그레하게 물들여주는 특별한 느낌.

오른쪽부터「로즈드방」〈WG×D〉¥528,000「로즈 디올 바가테르」〈WG×D〉¥1,100,000

【 HERMÈS 에르메스 】

지성 및 품격이 감도는 세련된 조형미

지적인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에르메스 반지. 심플 모던한 분위기와 확고한 조형미는 감탄이 나올 정도. 결혼 반지라는 틀을 넘어서, 패션성을 겸비한 디자인은 옷차림의 포인트로도 굿.

위부터「링크」샹・당크르 파베〈PG×D〉¥732,600「링크」〈PG×D〉¥303,600「필 까레」〈PG×D〉¥484,000

【 LOUIS VUITTON 루이비통 】

인생이라는 긴 여행에 함께 해주는 인기 모티브

여행용 러기지 백에서 출발한 전통 메종의 반지는 앞으로도 계속되는 “인생이라는 긴 여행”에 추천. 모노그램 모티브를 필두로 한 인기 아이콘은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발상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위부터「모노그램 앙피니」〈PG×D0.3ct〉¥583,000「이딜 블라썸」〈YG×D〉¥973,500

【 TASAKI 타사키 】

일본인에게 친숙한 순수하고 섬세한 디자인

다이아몬드 원석 매입을 인정받아, 자체적으로 연마를 하는 희소 가치 있는 브랜드. 혁신적인 디자인을 창출할뿐만 아니라, 일본인의 손가락 균형을 철저하게 계산. 착용했을 때의 투명감이 있는 순수한 반짝임은 최상급 퀄리티.

오른쪽부터「피아체레 솔리테어 파베 링」〈SAKURA골드×D센터0.25ct~〉¥264,000~「발레 링」〈SAKURA골드×D0.30ct~〉¥541,200~「브릴란테 솔리테어 링」〈Pt×D센터0.50ct~〉¥796,400~

【 MIKIMOTO 미키모토 】

진실한 사랑에 빠뜨릴 수없는 중후한 광택

일본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하이 쥬얼리. 진주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광채의 아름다움에도 정평이 나있다. 손가락의 밸런스를 계산한 미키모토 특유의 기품과 섬세한 광택은 세대를 넘어 계승하고 싶은 일품.

오른쪽〈Pt×D센터 약0.18ct~〉20만엔대~왼쪽「미키모토 루미에르」〈Pt×D센터 약0.40ct~〉90만엔대~

※소재표기는 YG=옐로우 골드, WG=화이트골드, PG=핑크골드, RG=로즈골드, Pt=플래티넘, D=다이아몬드 입니다.

반응형

No.1 결혼반지 웨딩밴드 브랜드 메드스튜디오

260,000

반지 단면이 원에 가까운 Oval구조의 밴드링입니다. 반지의 단면이 원에 가까워 윗면과 안쪽 면이 부드럽게 이어지는 구조로 디자인되어 착용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폭이 얇은 디자인으로 가볍게 데일리로 착용하시거나 다른 반지와 레이어드로 착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결혼반지추천] 우리의 결혼반지를 찾아서, 반지원정대 Part 1

728×90

극도의 미니멀리즘 결혼 준비(이라 쓰고, 코로나식웨딩이라 읽는다.) 를 하고 있던 나는 웨딩반지, 커플링을 산다는 생각을 눈꼽만치도 하지 않고 있었다.

그도 그럴것이, 우리 커플의 사정은 여느 평범한 한국커플과는 많~~~~이 달랐기 때문!

보통의 한국커플들이 하는 것처럼 국내에서 결혼준비를 하는게 아닌 각자의 나라에서 준비를 하는 것이었고, 코로나 + 자금부족 탓도 있었고, 정식 세레모니보다는 비자 준비가 더 시급했기에 그러했다.

플러스 여자치고 웨딩에 환상이 1도 없던 내 성격도 한몫하고 말이다.

웨딩에 수천만원씩 쓰고 순백색 드레스를 입고 수백명의 하객앞에 나설생각만 하면 온몸이 오글거리고 털이 바짝바짝 솓았다..으..

제발…

빅웨딩 하기 싫어,,,주목 받기 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플러스 현실적인 돈문제도 있었단 사실,

비자로만으로 거의 몇백을 썼으니 ^ ^ (우리는 영국서 한인변호사까지 고용했기에 돈이 더 많이 들었음)

플러스 루크의 자가격리비용+대한항공 왕복값 + 한국서 쓸 잡비용 등 등….

우리가 끌어다 쓸 수 있는 돈은 쫙다 끌어썼기에

거한 세레모니+웨딩드레스+허니문 계획할 여력조차 없는게 현실이었다..고 한다 ㅎㅎㅎ

(덤으로 코로나까지 합세해주심)

그렇게 비자-서류 준비에만 몰두하던 어느날……

드디어 루크가 한국에 올 날짜를 정하게 되고, 뜻밖의 말이 루크의 입에서 나오게 된다! ! ! !

말인 즉, 커플링, 결혼반지를 맞추고 싶다는 것 !!!

결혼반지 맞춘다는 건 사실 상상도 안했던 부분이라 처음 들었을땐 쫌 당황스러웠다..

음,,,왜??????

그도 그럴것이 한국에서 결혼반지라고 함은…….뭔가 휘황찬란한 혼수용반지, 혹은 수천만원대의 다이아반지 등 먼나라 일 같은 단어들만 떠올랐기 때문,,,

게다가 영국인이랑..? 한국에서..?? 내가 옆에서 다 알아보고 통역까지 해야하는데? 아 하기싫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고 한다.

내 심정을 대변해주는 짤,,,,,,,,,

루크 왈, 한국에서 혼인신고를 마치고 영국에 갔는데 내가 결혼했다는 걸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여줘야해?

나는 비싼거 생각하는게 아니라 내가 유부남이다 라는걸 보여주고 싶어!

라는 설득력 강한 말은 하는데?

음 끄덕끄덕, 일리있는 말이여서,,,바로 수긍하고

구글링 모드로 인터넷에서 결혼반지란 무엇인가부터 시작해서, 어디서, 얼마주고 사야하는가

평균가는? 무슨 디자인이 대세인지? 라는 결혼반지정보를 얻기위해 거의 일주일 넘게 인터넷에서 살기 시작한다….하

그리하여 시작된 반지 원정대/ 우리 커플에게 딱 알맞은 가격대와 디자인을 찾아라!!!!!!!!

1. 결혼반지 삼대산맥

네이버, 구글링, 심지어 결혼준비까페까지 가서 훔쳐본 결과,

한국에서 결혼반지를 준비하는 곳은 크게 이렇게 나뉜다.

1.모두가 아는 종로

장점: 특별한 디자인이 많다

네이버후기를 보니 뭘 많이 챙겨주시는 것 같다(혼주 귀걸이세트, 티아라? 뭐 이런것들)

종류가 지인짜 많다

단점: 모르고 가면 호구 된다 (약간,,,폰사러 가기 전에 공부 조올라 하는 것처럼 가기전에 공부하고 가야될것같은 니낌적인 니낌)

누가봐도 외국인 루크랑 어리버리한 나랑 가면 털리기 딱 좋겠다! ^ ^ 라는 생각이 들었음,,

2. 돈많으면 청담

장점: 대충 홈페이지만 둘러봐도 디자인이 훨씬 고급지고 깔끔하다

그래서 컨설팅 해주는 사람들도 뭘 판다기 보다는 시간+정성을 들인 늬낌?

단점: 없다 ^ ^ 그냥 다 돈이다

3. 돈많고+브랜드 좋아하면 명품브랜드(티파니,까르띠에 같은)

장점: 대중적인 브랜드들이다 보니 디자인이 웬만하면 다 호다

단점: 결국엔 많은 사람들과 같은 디자인을 끼게 된다.

4. 디자이너가 상담+제작 까지 해주는 디자이너 공방

장점: 디자이너 특유의 갬성을 담은 반지를 만날 수 있다.

소규모 제작공방이다보니 유니크하다

공장식 종로 디자인에 물리고 너무나 비싼브랜드에 지친 사람들이 선호한다

단점: 딱히 없는 것 같다

2. 결혼반지 카오스 속, 줏대 찾기

너무나 많은 블로그들과 마케팅일지도 모를 후기들, 그리고 몇백개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다 보니 진짜 너무 힘들었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중간중간 들어 포긔하고 싶었음

진짜 우리는 결혼준비의 결 도 시작하지 않았는데도 짜증과+선택장애+결국엔 내가 찾아봐야한다는 설움이 폭.팔함

(결혼준비는 미친짓이다 ^ ^ 진짜 직장생활 하면서 각잡고 준비하는 커플들에게 리스펙…)

결혼반지시장에는 정답이란게 없는데다가 수많은 선택지+프로모션+웨딩거품+웨딩환상…등

모두가 뒤섞인 카오스 그자체라 자기가 딱 주관을 잡고 가격대와 원하는 디자인을 먼저 생각하는게 우선이라는 결론을 내림

그래서 그 중심점이 될 원하는 디자인과 예산을 우선 정해봄

우리 커플이 원하는 디자인은?

1. 최대한 심플한 디자인!

이건 루크도 그러했다. 그가 원하는 디자인들은,,요런 것들이었음..

심플 + 민자 + 아무것도 없을 것(보석 들어가면 절대 안됨, 왜냐뮨 게이 같다나 뭐라낳 ㅎ)

요렇게 심플심플, 암것도 없는걸 원하는 루크

2. 예산은 둘이 합쳐서 50~70만원대로

루크나 나나 결혼반지에 결코 많은 돈을 쓰고 싶지 않았다. (사실 쓰고 싶지 않은게 아니라 못쓰는거)

지금 당장 하는 것들에는 큰 의미를 두지 말자는게 우리커플의 모토였음

1-2년 후에 돈 모아서 그때 정식 세레모니 하믄 되구 그러면 되니깐ㅇㅅㅇ

그러게 마음속으로 원하는 디자인과 예산을 잡고 나니 선택하기가 한결 수월해졌다.

그렇게 몇날 며칠을

구글링 한결과,,,,

대략 이런 선택지로 좁혀짐

1. Coural (삼청동의 디자이너가 맞춤 설계해주고 제작까지 해주는 곳)

http://www.studiocoural.com/

https://www.instagram.com/coural_/?hl=ko

요기를 고른 이유는 일단 미니멀, 그자체인 영롱하고도 심플한 디자인 때문이었음

진짜 웨딩링, 커플링 디자인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휘황찬란(★≧▽^))★☆ 반쨕반쨕 모드임

고런 요란화려한걸 좋아하는 분들도 많지만 이왕이면 오래, 매일 낄건데 화려하면 부담스럽고 거추장 스럽지 않을까? 라는 마음도 있었고 워낙 심플+단정+미니멀 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탓도 있었다.

고.런.데!

이 디자이너분의 디자인을 만난 순간 아 ! 이거다!!! 라는게 머리속으로 번뜩 지나감!

이 디자이너의 반지디자인들 모두가 심플 + 미니멀리즘 + 화려함은 거★부 한다 그 자체였기 때문에

내 맘에 꼭 들었음

게다가 예약을 하고 가면 일대일로 디자이너분께서 상담을 해주고, 야무지게 맞춤 설계 제작까지 들어가는 곳이라니 믿음도가 확 상승했음

게다가

가장 맘에 드는 디자인을 골라서 인스타로 가격을 문의해보니 가격도 우리 예산내외였기에 더더욱 마음이감

그렇게 내맘속저장 1순위가 되구요,,,,

예약을 잡아서 루크와 가야지 룰루랄라, 이걸로 반지 원정대는 끝이다 ^ ^ 라고 하는 순간!

뜬금없이 로이드가 내 마음속으로 걸어들어옴;;;;;;;

명품브랜드 위주로 보다가 내가 로이드에 빠지게 될 줄은 몰랐음..

로이드라 하면, 뭔가 20대 대학생들 커플링 혹은 캐주얼 그자체인 곳 아니던가..?

뭔가 이미지 브랜드가 영하고 캐줠캐줠 국내브랜드 이미지 였던 곳이라

로이드가 맘에 들어왔을 때는 너무 당황 스러우면서도 동시에 괜찮은 디자인에 맘이 설렜다고 한다

2. 로이드

자, 내가 빠진 로이드 디자인은 바로 요것이었다!

여기서 뽀인트는

남자여자 커플링을 합치면 요렇게 합체가 된다는 것! ! !

그리고 남자꺼에는 루크가 딱 원하는 보석 따위 없는 Vㅔ뤼 심플쓰 + 민자 디자인이고, 여자꺼에는 약간의 보석(?) 뭔가 반짝이는것 셑팅 이 들어가서 적당히 얌전 적당히 화려하다는 것!

게다가,,,,,

세가지 컬러(로즈골드, 골드, 화이트) 가 옵션선택이 가능하고, 14/18K 도 선택이 가능함

가격도 예상범위내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아 거의 결제 직전까지 갈려던 찰나였는데,,,,,

엄마왈,

그래도 동네 금은방이라도 가서 실제로 디자인도 보고 금값도 알아보자! 라고 하시는것 아니겠어요?

집안에 처박혀서 인터넷으로 뭘 하려던 내가 뭔가 ㅁㅊ냔처럼 보이셨는지,,,옆에서 한소리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 맞아,,,누가 결혼반지를 인터넷으로 사니,,

아무리 결혼에 무덤덤+Dry한 나라도 이건 쫌 아닌듯? 이라는 경각심이 절로 들었던 저는

종로까지는 너무 멀다는 핑계로….동네 귀금속방을 찾아가게 되는데,,,,,,,,,,

반지 원정대, 동네 귀금속방을 가다

내가 생각해도 좀 어이없는 루트이긴 해요,,

각잡고 결혼준비 하는 사람들이 보면 혀 끌끌 찰만한…ㅋㅋㅋㅋㅋ 인터넷으로만 검색하다가

종로도 아닌 동네금은방으로 디자인을 보러간다굽쇼???

어쨌든,

친절하신 사장님이 이것저것 막 권해주셨음

근데 진짜 디자인이 영 참..그랬다.. 내가 원한건 그냥 아무것도 없는 심플+그러면서도 고급진+은은미 인데

왜 죄다 뭘 박구, 뭘 그려넣고, 디자인이 덕지덕지 붙어있는것인가!! !!

(디자인 유출문제로 사진 절대 못찍게 하셔서 사진은 없어유)

이곳에는 역시 내가 원하는 것이 없다…라고 뒤돌아서려던 찰나!

사장님이 영롱하고 심플한 한 민자 반지인데, 민자반지 아니인것 같은 고런 참신한 디자인을

꺼내 보여주시는 것 아니겠어요????

그래 이거야!!!!!!!!!!

마치 반지원정대가 절대반지를 찾는 기분이 이런걸까요? 꺄오! 제맘에 쏙드는 디자인을 발견했답니다

그렇습니다..사실 이반지는 바로, 티파니 밀그레인 (스트) 반지였던 것..

사장님왈, 이게 바로 티파니 디자인을 고대로 복사하다 판건데, 엄청나게 인기가 좋다고 함

색깔도 화이트골드, 전체골드, 로즈골드 세가지 옵션이 있는데

실제로 보면 전체골드가 젤루 이뿌고 무난하다고 하셨다

그래서 난 이걸로 하기로 마음을 먹고,

가격을 물어보았음,

반지 계산법은 이러했다 현재 금시세 x 들어가는 금의 중량 + 세공비 이랬는데,

지금 금시세가 진짜 많이 올라서(코로나땜에 ㅂㄷㅂㄷ)18 케이로 계산했을 때 커플로 거의 90만원? 돈이었음

그러면서 남자친구 사이즈를 물어보았다.

그리고 내 남자친구가 영국인이여서 같이 반지를 보러 올 수 있는 날이 8월 초나 되어야 한다. 라고 말씀드리니

사장님이,,,,청천 벽력 같은 소리를 하신다

사장님왈, 7월말 8월초에는 종로귀금속상가가 단체로 휴가를 간다고…

그래서 그때쯤이면 공장+상가가 다 닫기 때문에 주문도 못하고, 구경도 갈 수 없다는 것이었따…

결론은,

정말 이 디자인을 원하면

내가 남자친구 사이즈까지 알아와서 7월말 전에 주문을 넣고 그 전에 받아보는 수밖에 없다는 것!

그렇게 반지원정대는 “사이즈 알아내기” 라는 커다란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데,,,,,

왜 반지 사이즈가 계속 바뀌어?

티파니st 밀그레인 반지를 찾으면 찾아볼 수록 너무나 맘에 드는 것 아니겠어요?

몇몇 분들은 짭디자인 왜하냐구,,,ㅠㅠㅠ그럴바엔 진짜 사라고 하시는 분들도 인터넷에서 봤는데

(저기여,,그러기엔 돈이…)

능력부족한 현실 뼈저리게 깨닫고, 에이 디자인만 맘에 들면 무슨 상관이람?^ ^ 하는 기세로

티파니밀그레인에 정착하기로 맘 먹음..

루크의 반응도 열광적이었음, 로이드커플합체디자인 반지보다 이게 훠얼씬 이뿌다고

극찬극찬

카피여도 이쁘면 장땡~

명품 디자인은 카피를 해도 이뿐게 다 티가 나나봥 ~ ㅎㅎㅎ

예뿌긴 예뿜, 뭔가 은은하면서, 심플하면서, 그렇다고 너무 심플하진 않은데, 질리지도 않고

거추장스러운 디자인이 없는데, 그렇다고 디자인을 아예 안넣은 것도 아닌 고런 품격있는 디자인임

문제는,,, 루크의 반지사이즈를 알아내는 것이었따

루크가 기세 등등하게 집에 반지 재는 게이지? 가 있다며, 나에게 직접 재서 알려주었음

영국사이즈로 되어있는 거라, 열심히 구글링해서 한국호수로 변환하는 차트를 찾아냄(징하다)

그렇게 한국호수로 변환을 하면 12호인것..?

그래서 금은방 아저씨에게 12호라는 데요? 이러니까 안믿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왈, 여자 사이즈가 평균 11-12 호라는 것을 감안했을때,

아무리 손꾸락이 얇은 남자라도 그 사이즈는 절대 나올 수가 없다는 것이었다.

게다가 이 반지는 디자인 특성상 구매 후에는 사이즈 조절이 안되니 사이즈를 제대로 알아와야 한다고 하셨다

영국에도 티파니가 있으니 티파니에 가서 사이즈를 재오면, 한국 사이즈로 변환하는게 빠르다고 하시길래

루크를 티파니로 보내버렸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Part 2에서는 내돈내산 티파니밀그레인반지 후기를 올릴예정이에요 ㅎㅎ

다음파트에서 만나요오오오오오

728×90

명품 반지 브랜드 순위 TOP 8

반응형

8. 티파니 앤 코(TIFFANY&CO.)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티파니는 웨딩링에 대명사 수준입니다. 최근에 래퍼 빈지노가 여자 친구 미초바에게 프러포즈하면서 티파니 제품을 선물했는데. 다이아몬드 2캐럿의 반지로, 가격이 7천만 원 상당이라고 하네요. 티파니는 1837년 미국 뉴욕 맨해튼(New York, Manhattan)에서 찰스 루이스 티파니(Charles Lewis Tiffany)와 존 버넷 영(John B.Young)이 문구류와 팬시상품을 판매하는 매장 ‘티파니, 영 앤드 엘리스(Tiffany, Young and Ellis)’를 연 것이 브랜드의 시작입니다. 이후 도자기, 실버 등 제품을 다양화하고 1853년에는 회사 이름을 티파니 앤 코(Tiffany & Co.)로 바꾼 뒤 보석을 전문적으로 제작·판매하는 미국의 명품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웨딩링은 대표적인 티파니 세팅 링 이외에도 노보, 루시다, 솔리스트, 하모니 등 다양한 종류의 웨딩 링을 선보이고 있다. 각 링은 디자인에 따라 우아하거나 사랑스럽거나 화려하거나 등의 각각의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7. 부쉐론(Boucheron)

1858년 설립된 프랑스 보석 브랜드로, 액세서리와 시계 등을 제작합니다. 현재 케링 그룹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부쉐론 브랜드에서는 부쉐론 콰트로 블랙 에디션 제품이 가장 인지도가 높고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콰트로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에 트렌디하면서도 무난하여 커플링, 웨딩링으로도 많이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6. 불가리(Bulgari)

세계 10대 보석 브랜드 중 하나인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로 본점은 로마 콘도티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비제로원’은 한국에서 정말 유명한 제품이죠. 플래티넘 기준으로 가격 150 정도 합니다. 활용성 면에 장점이 있어 남성들도 많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5. 까르띠에(Cartier)

리치몬트 그룹에 속한 프랑스의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보석, 시계 등 잡화를 주력 상품으로 생산하는 브랜드이며, 핸드백이나 패션 제품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30년 전만 해도 결혼예물로 까르띠에 제품은 정말 명품 중에 명품이었습니다. 그만큼 한국에서 정말 대중적인 브랜입니다. ‘까르띠에’라고 하면 보통 러브 링,, 클래쉬 드 까르띠에, 저스트 앵끌루 정도를 생각합니다. 그러나 좀 더 질리지 않고 타임 리스한 스타일을 찾는 사람이라면 1895 웨딩링을 추천합니다.

4. 쇼파드(Chopard)

쇼파드는 한국에서 장동건 고소영의 웨딩 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쇼파드에서 공수하는 금은 100% 윤리적으로 채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윤리적이지 못한 럭셔리는 진정한 럭셔리가 아니다’라는 철학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기도 합니다. 쇼파드는 1860년 시계장인 루이 율리스 쇼파르가 스위스 베른 주 송 빌리에에서 창업한 시계 공방이 기원입니다. 특이하게도 보석과 시계 양쪽에서 모두 톱클래스이며 같은 보석 브랜드인 까르띠에보다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3. 반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

반클리프 앤 아펠은 알프레드 반 클리프와 살로몬 아펠이 1896년에 세운 프랑스의 보석, 시계, 향수를 취급하는 명품 브랜드입니다. 프랑스에서 온 하이엔드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반클리프 시그니처 제품인 알함브라 컬렉션이 가장 유명합니다. 반클리프 아펠은 100년이 넘는 역사 속에서 많은 유명인사들과 여러 왕실에 주얼리를 공급했습니다. 영화배우 마를렌 디트리히(Marlene Dietrich)가 죽기 직전까지 몸에 지니려고 한 유일한 주얼리였다고 전해지는 루비 팔찌와 전설적인 소프라노 마리아 칼라스(Maria Callas)가 착용했던 15.77캐럿의 루비 브로치 역시 반클리프 아펠의 제품입니다.

2. 헤리 윈스턴(Harrywinston)

보석, 시계 등을 생산하는 패션 회사, 1932년에 동명의 창립자에 의해 설립되었고, 현재는 스와치 그룹 휘하에 있습니다. 헤리 윈스턴은 영국에서 온 하이엔드 브랜드로 명품 반지 브랜드 중 자칭 최고의 다이아몬드를 쓴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더 반짝이는 느낌을 받는데,, 착각인가요.?

1. 그라프(GRAFF)

그라프는 대중적인 브랜드는 아닙니다. 왜냐 살면서 그라프 제품을 착용할 일이 있을까 싶습니다…. 그라프는 세계 최고의 보석 브랜드 중 하나이자 명품 중에서도 최고 등급의 브랜드입니다. 그라프는 1960년 로렌스 그라프가 영국 런던에서 설립한 최고급 보석 브랜드로 주로 액세서리와 시계를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디자인부터 최종 마감까지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으로 유명한 그라프는 ‘0.01%’ 부호를 위한 주얼리’로 불리는 제품입니다. 10.45캐럿(약 2g) 다이아몬드 반지만 해도 무려 20억 원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2013년 신라호텔 1층에 그라프 매장이 들어오면서 국내 진짜 부자 중에 부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5년 V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린 전시회에서 수십억 원짜리 시계, 200억 원대 주얼리 세트 등이 선보였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는 항상 저를 매료시키는 존재였습니다. 다이아몬드를 다루는 일이야 말로 내 삶의 이유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로렌스 그라프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결혼 반지 브랜드

다음은 Bing에서 결혼 반지 브랜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명품커플링💍] 브랜드별 인기 1위 웨딩링, 커플링 모음집🧐! Introduction to the collection of luxury wedding rings

  • #다이아언니
  • #다이아몬드
  • #커플링
  • #결혼
  • #럽스타그램
  • #결혼반지
  • #선물
  • #반지
  • #주얼리
  • #프로포즈반지
  • #기념일
  • #웨딩
  • #소통
  • #예물
  • #보석
  • #다이아반지
  • #웨딩링
  • #커플스타그램
  • #목걸이
  • #귀걸이
  • #jewelry
  • #데일리
  • #커플
  • 까르띠에
  • 반클리프
  • 불가리
  • 쇼메
  • 샤넬
  • 피아제
  • 티파니
  • 그라프
  • 쇼파드
[명품커플링💍] #브랜드별 # #인기 #1위 #웨딩링, #커플링 #모음집🧐! #Introduction #to #the #collection #of #luxury #wedding #rings


YouTube에서 결혼 반지 브랜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명품커플링💍] 브랜드별 인기 1위 웨딩링, 커플링 모음집🧐! Introduction to the collection of luxury wedding rings | 결혼 반지 브랜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상관 분석 회귀 분석 | 상관분석 개념 설명- 깜신의 통계 왕초보 탈출 26탄 29986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