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 #영화리뷰 #일본감성 #결말 천년돌 \”칸나\”가 일본 탑배우와 사랑의 빠진다면?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 #영화리뷰 #일본감성 #결말 천년돌 \”칸나\”가 일본 탑배우와 사랑의 빠진다면?“?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보게되네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49,582회 및 좋아요 1,91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영화리뷰 #일본감성 #결말 천년돌 \”칸나\”가 일본 탑배우와 사랑의 빠진다면? –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특유의 오그라듬과 유치함이 있지만 한번씩 찾게되는 그런 비주얼 좋고 감성좋은 영화입니다. 재밌게봐주세요.
제목: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로맨스 영화 BEST 10 – Naver Post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로맨스 영화 BEST 10 · 1. 꽃보다 남자 •츠쿠시 마키노 역 – 이노우에마오 •도묘지 츠카사 역 – 마츠모토 준 · 2. 새 구두를 사야 …

+ 더 읽기

Source: post.naver.com

Date Published: 7/13/2021

View: 1177

분류:일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 나무위키:대문

일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분류에 속하는 문서. 전체 4개 문서. ㄹ. 라이어X라이어. ㅁ. 메신저(1999). ㅅ. 산책하는 침략자 …

+ 여기를 클릭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9/15/2022

View: 3529

분류:일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 위키백과

사랑과 거짓말 (영화) ·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 소년, 소녀 그리고 바다 · 스콧 필그림 (영화) · 싸이보그 그녀 · 썸머 워즈 …

+ 더 읽기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4/19/2022

View: 4773

봄날에 보기 좋은 달달한 일본 로맨스 영화 TOP 5!!

일본 로맨스 영화를 추천해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바로 볼까요? (순위는 상관없어요~). 양지의 그녀. 줄거리.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newguide.tistory.com

Date Published: 6/22/2022

View: 2063

유치 발랄 상쾌한 로맨틱 코미디 :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覚悟 …

기존에도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일본식 로맨틱 코미디 영화가 많이 있었지만, 다른 영화들 같은 경우는 과유불급하다는 느낌이 강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gamja-blog.tistory.com

Date Published: 7/17/2022

View: 5307

설레고 싶을때 보기 좋은 일본 하이틴/로맨스 영화추천 혹은 리뷰

내용도 흥미롭고 코믹적?인 부분도 있고 남주여주 달달한씬은 진짜 달달하기고 하고해서 난 재미있게봤어!!! 이 영화도 역시 현실성이 넘나 결핍된 부분… 근데 재밌음!!!

+ 더 읽기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1/28/2022

View: 4975

토리정원 – 로맨스 덕후가 본 로맨스 영화 135편 (엄청스압)

아내를 먼저 보낸 남자와 원치 않은 약혼을 한 여자의 로맨틱 코미디. 08. 러브 레터 (1995. 일본). 일본영화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영화! 오겡끼데스까~.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dmitory.com

Date Published: 12/24/2021

View: 1150

로맨틱 코미디 영화 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시청하세요

로맨틱 코미디 영화 를 100개가 넘는 자막과 함께 시청하세요. … 전 세계의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찾아보세요! 자세히 검색 … 일본 • 8.3 (162 등급).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viki.com

Date Published: 12/10/2022

View: 972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영화리뷰 #일본감성 #결말 천년돌 \”칸나\”가 일본 탑배우와 사랑의 빠진다면?.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리뷰 #일본감성 #결말 천년돌 \
#영화리뷰 #일본감성 #결말 천년돌 \”칸나\”가 일본 탑배우와 사랑의 빠진다면?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 Author: 보게되네
  • Views: 조회수 249,582회
  • Likes: 좋아요 1,913개
  • Date Published: 2021. 6. 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ICW7AE6fCKc

봄날에 보기 좋은 달달한 일본 로맨스 영화 TOP 5!!

안녕하세요. 뉴가입니다.

오늘은 금요일 너무 행복하네요.

오늘은 약속이 없는 주말에 몰아볼 수 있는

일본 로맨스 영화를 추천해드리고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바로 볼까요?

(순위는 상관없어요~)

양지의 그녀.

줄거리

“널 꼭 만나고 싶었어.”

업무 미팅 자리에서 우연히

‘마오(우에노 주리)’와 마주친 ‘고스케(마츠모토 준)’.

중학생 때 괴롭힘당하던 마오를 도와주며 서로의 첫사랑이 되었지만,

고스케의 전학으로 헤어지게 된 지 10년 만이다.

여전히 마오를 좋아하지만, 고백을 주저하던 고스케는

자신을 만나기 위한 마오의 노력으로

두 사람이 재회하게 되었음을 알게 된다.

햇살 가득한 사랑을 다시 시작한 두 사람

하지만 마오에겐 말하지 못한 비밀이 남아있는데…

한낮의 유성.

줄거리

부모님의 해외 전근으로 홀로 도쿄에 올라온 청정 소녀 ‘스즈메’

아직 연애를 한 번도 해보지 못한 그녀의 앞에 운명적으로 두 남자가 나타난다.

자상한 담임 선생님 ‘시시오’와 학교 최고의 인기남 ‘마무라’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이뤄줄 사람은 과연 누가 될까?

내 이야기!!

줄거리

이 세상에 잘생기고 예쁜 사랑만 있는 건 아니니깐

“좋아한다!!!”

남자에게는 인기만점, 여자에게는 인기빵점

고릴라 같은 외모의 소년 ‘타케오’에게

어느 날, 운명 같은 첫사랑이 시작된다.

하지만 잘 생긴 것들이 난무하는 이 세상!

나를 좋아해줄까? VS 아니, 절대 그럴리 없어

차마 ‘좋아한다’는 고백은 입 밖으로 꺼내지 못한 채

절친 ‘스나카와’와 함께 매일 그녀의 주위를 맴돌게 되는데…

과연 소년의 첫사랑은 이뤄질까?

철벽 선생.

줄거리

얼굴 천재 엘리트, 난공불락 철벽남 ‘히로미츠’.

그에게 첫눈에 반한 열여섯 소녀 ‘사마룬’은

그를 무장해제 시키기 위해 진격을 시작한다.

“거절은 거절한다!”

포기를 모르는 연애열정 만수르 ‘사마룬’의

거부할수록 빠져드는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식물 도감.

줄거리

하루하루 반복되는 평범하고 생기 없는 일상을 보내던

‘사야카‘에게 운명처럼 나타난 ‘이츠키’.

어제는 머위밥, 오늘은 달래 파스타…

이츠키는 자연에서 얻은 제철 식재료로 그녀를 위한 맛있는 요리를 하고,

사야카는 점점 그와의 시간을 통해 무의미한 일상에 활기를 찾고 작은 행복을 발견해나간다.

항상 ‘혼자’였던 삶이 ‘함께’가 되면서 둘은 서로에게 조금씩 가까워지는데…

지금 제가 추천해 드렸던 영화들은 전부 제가 직접 다 봤던

작품들이고, 평점 또한 나쁘지않은 재미난 영화입니다.

로맨스를 좋아하시는 사람들은 꼭 한번 보셨으면 하는 작품이네요.

(애인이 없어 채워지지않는 연애 감정 로맨스 영화로 채워 봅시다. ㅎ)

유치 발랄 상쾌한 로맨틱 코미디 :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覚悟はいいかそこの女子。, Lock-On Love, 2018)

반응형

감자의 줄거리 요약 어디를 가나 인기폭발, 학교 제일의 미남 후루야(나카가와 타이시). 하지만 그에게 딱하나 없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연애경험!. 이제껏 초인기남으로 착각하고 살았으나, 그것은 단지 ‘관상용 남자’라는 사실을 깨닫고 마는 후루야. 빛좋은 개살구와 같은 삶은 탈출하고 여자 친구를 만들겠고야 말겠다는 다짐을 하는 후루야 앞에 학교 차도녀 미소노(카라타 에리카)가 나타난다. 초인기남에게는 초인기녀가 어울리는 법! 후루야는 기세 좋게 미소노에게 고백을 하지만, 이게 웬걸? 한 방에 차이고 만다. 이럴 수가, 초인기남인 후루야가 거절을 당하다니? 이제부터 후루야는 미소노에게 매일 고백을 하기로 마음을 먹는다.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직진남 후루야의 유치 발랄한 고백 프로젝트가 지금 시작된다!

유쾌한 일본식 로맨틱 코미디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 왜 재밌는가?

– 잘 생기고 예쁜 애들은 뭘해도 흐뭇하다.

– 달콤하고 풋풋한 로맨틱 코미디를 찾으신다면, 이 영화가 맞습니다.

# 이런 건 별로.

– 자칫하면 손발이 사라지는 오글거림.

– 그냥 유치할 수 있다.

오랜만에 풋풋하고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를 보다.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는 시바나나(椎葉ナナ)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그래서 영화도 굉장히 만화스럽다. 여기서 만화스럽다는 뜻은 영화를 보면 알게 되겠지만, 모든 문법 자체가 영화라기보다는 만화에 가깝다. 과장스런 표정과 연기들, 그리고 관상남에게 집중되는 여자들의 모습까지. 모든 것이 만화책에서 봤던 모습과 비슷하다.

그래서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는 취향에 맞지 않으면 유치하다. 이는 유치함과 풋풋함의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줄타는 느낌이다. 감자의 경우는 유치하지만 재밌게 봤다. 기존에도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일본식 로맨틱 코미디 영화가 많이 있었지만, 다른 영화들 같은 경우는 과유불급하다는 느낌이 강했다. 그래서 정말 오글거리는 유치함을 느꼈지만,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는 그 선을 적당하게 잘 지킨 느낌이다. 오글거리지만, 견딜만한 수준이라는 뜻이다.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영화의 내용은 단순하다. 초절정 인기남이 자신의 커리어에 남길 ‘여자친구라는 것’이 필요했고, 이왕이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여자 친구라는 것’이 필요해서 초절정 차도녀에게 고백을 했다가 차이게 되고, ‘이대로 끝낼 수 없다’며 계속 대시를 하는 과정에서 진짜로 좋아하게 되어버린다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과정에서 라이벌도 등장하고, 그 라이벌로 인해서 연애전선에 먹구름도 끼는 등, 기본 줄거리는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물들이 가지고 있는 전형성을 그대로 따른다. 하지만 나카가와 타이시와 카라타 에리카가 만드는 연애의 선이 지나치게 예쁘다. 이래서 일단 생기고 봐야 할 일인 듯하다. 선남선녀가 만드는 이야기다 보니, 그냥 다 예쁘다.

물론 영화의 내용은 지나치게 단순하고, 뻔하다. 그렇지만 풋풋한 이들의 사랑은 예쁘다. 적당히 선을 지킨 로맨틱 코미디도 불편하지 않은 수준이다. 오랜만에 괜찮은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발견한 듯 하다. 특히 과장스런 문법이 불변한 일본 영화에서 이 정도 수준을 지켰다는 점은 다행이 아닐 수 없다.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물을 찾으신다면 이 영화도 나쁘지 않은 선택으로 보인다.

멋지게 고백을 했지만, 도리어 차이고마는 후루야의 운명은?

★ 감자 평점 (5개 만점)

– 스토리 : ★★★

– 노출 : 없음

# 예고편

#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다른 영화 : 일주일간 친구 (一週間フレンズ, 2017)

# 달달한 일본 로맨틱 코미디 : 한낮의 유성 (ひるなかの流星, 2017)

# [1.11~1.17] 1월 셋째주 추천 영화 🙂

※ 공감(♥)과 좋아요는 리뷰어에게 큰 응원이 됩니다. :”)

반응형

설레고 싶을때 보기 좋은 일본 하이틴/로맨스 영화추천 혹은 리뷰

안녕 게녀들!! 막이슈에 글은 처음 써봐서 너무 떨린다ㅎㅎ

내가 일본 하이틴/로맨스 영화를 좋아하기도 하고 많이 보기도 했어서 추천도 하고 내가 느낀점도 좀 알려주고 하려고 쓰게됐어!!! 스포는 거의 없는데 영화내용을 아예 알고싶지않은 게녀들은 뒤로가기 눌러쥬~

작품들을 추천하기에 앞서서 일본 하이틴/로맨스 영화를 본적이 없는게녀들은 미리 알아두면 좋은게

얘네는 되게 오글거리기도하고 가끔 왜 저런 내용인지 이해가 안됨ㅋㅋㅋㅋㅋㅋ내 정서로는 왜 저러는지 말도안되는 그런 내용이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성이 많이 떨어진달까….ㅁ7ㅁ8 그니까 그냥 생각없이 설레고싶을때볼영화가 필요하다~싶으면 보면됨!!! (보다보면 익숙해져ㅎㅎ)

1. 오늘, 사랑을 시작합니다

이거는 생각보다 “일본 하이틴 영화 추천” 검색했을때 많이 나오지는 않더라고

모범생 여주가 자기랑 이름이 똑같은 학교 킹카ㅎ.남주를 만나서 이뻐지고 자아?도 찾고 뭐그런내용이야!

뻔한내용이긴한데 여주가 진짜…처음에는 모범생이라 조금 답답한데 완전 여성여성해…

남주는 안타깝게도 초반에는 도-죠ㅎ……지만 짱잘;진짜 잘생겼어…목소리도 음 진짜.

근데 남주새끼 처음에 어서 귀싸대기 때리고 싶음 주의 또 여주 동생도 어휴;긴한데 이쁨ㅋㅋㅋㅋ

중간에 좀 핵고구마가 있긴한데, 드라마적 요소라서 나쁘지않았음!! 둘의 케미가 쩔어서 비주얼보다보면 금방 봄ㅎㅎ

전체적으로 내용도 재밌어서 나는 집중해서 잘봤어

머리 저렇게 묶었는데 예쁘기 있냐 진짜;잠만 15살이라니충격;

내가 말한 현실성 없는 부분이 이런거임ㅋㅋㅋㅋ만 나이라고 쳐도 17살에 이런로맨스ㅎ…근데 우리그냥 넘어가져. 우리.탄이 (루시퍼)와 칼맞는 은상이 얘기도 재미있게 봤잖아요ㅎㅎ??

오른쪽에 필통 들고있는애가 남주! 첫등장인데 싸가지좀 챙겨라;

머리 뒤꼬랑지를 좀 잘라주고싶은 욕구가 드는군요

흔한 여주 동생 jpg. 야…너 몸매가…야….넌 몇살이니…? 우럭….

여주 변신후, 남주 도-죠 탈출!!!!!!!!!!!

근데 이 는 새끼 저렇게 예쁜 여친이 있으면 얼굴도 좀 봐주고 웃어주고 해라ㅎ…..(여주 맘)

카와이한 커플사진으로 마무으리!!

더이상 스포 방지를 위해서 캡쳐는 여기~까지!내용이 궁금하면 영화보세용!

달달한 장면들도 너무 많고 둘이 케미가 진짜…너무 좋아서ㅠㅠㅠㅜㅜㅠ주책맞게 내가 설렌건 안비밀

둘이 알콩달콩하면 나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영화였어!!

2. 클로버

이거는 내가 위에 “오늘 사랑을 시작합니다” 보고 여주한테 빠져서 검색해서 보게된건데 같은 호텔에서 근무하는

여주랑 상사 남주랑 사랑하는 얘기임!!

서브남주는 여주 첫사랑인데 탑스타가되서 막 얽히고 하는얘기! 클라이막스?쯤에 좀 답답한부분이 있긴한데ㅎ…

핵고구마ㅎㅎ…근데 넘어갈만해…왜냐면 여주가 이기때문이지…캐릭터도 쉬먀ㅎㅎㅎㅎㅎ

타케이에미 짱예미친아ㅜㅜㅜㅠㅠㅜ남주는….내스타일아니야…도오-죠…..사랑은 병 중독 오버도-죠ㅎ…

내용도 흥미롭고 코믹적?인 부분도 있고 남주여주 달달한씬은 진짜 달달하기고 하고해서 난 재미있게봤어!!!

이 영화도 역시 현실성이 넘나 결핍된 부분… 근데 재밌음!!!

남주 등판!!!!내가 남주가 츤데레라고 얘기했던가….여튼 너도 싸가지좀 챙겨라… 상사면 다냐….!(울컥) 근데 완전 능력있는 인재임!!

빨리 갔다오래서 뛰었더니 뛰지말래…

힐신고 무거운거 들고있는데 계단이용하라면서 엘베 문닫음

뒤에 congratulation스펠링 실수해서 혼남ㅜㅜ 여주가 잘못했지만 자존감도둑쉬먀

전화받을때 여보세요도 하지말래…이와중에 여주 미모폭발!!!!!!!!!!!1

여주한테만 이러는거 보면 사이즈 나오쟈냐~ 여주 좋아하쟈냐~~~~ 초딩남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스포방지를 위해서 캡쳐는 여기~까지!

나중에는 사랑꾼 등극이니 영화 보세유!!

처음에는 남주의 비주얼을 보고 흠짓했지만 둘이 너무 달달하고 이뻤다는점ㅠㅠㅜㅜㅠ

진짜 달달한씬들은 정말 달달하구요…ㅜㅠㅜ둘이 너무 이쁨….

무엇보다 재밌음ㅎㅎㅎ

3. 아오하라이드

이 영화는 만화 원작으로 아는 사람들 많을꺼같ㅇ느데!!!!!!

나는 만화는 안봐서 모르겠는데 남주가 똥차라고들 하더라고ㅎㅎㅎㅎ서브남주가 낫다며….

근데 영화만 본 나로서는 남주 좋쟈냐ㅜㅜㅜㅠㅠ

진짜 잘생겨서 완전 빠졋는데 남주 역을 맡은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품절남입니다…8ㅅ8행복하세유…

기본적인 내용은 중학생때 썸타던 남녀가 남주가 전학가면서 헤어졌다가 고딩때 다시 재회하는 그런 내용입니다!

여주는 일본에서 꽤나 유명한데 발연기라는 소리가 되게 많더라고??

남주도 나이에 맞지않는 역을 맡았다고 말들이 많앗고.

근데 나는 일본어를 못해서 그런지 여주 연기도 그냥 거슬리지않고 잘봤음…그냥 남주의 미모에 눈이 멀었던듯…

목소리가 쪼오오오끔 아쉽긴하지만 키도 크고 넘나 잘생긴것…백날 말해봤자 모르니까 캡쳐 보시져

oh남주 첫등장oh

캡쳐하느라 다시 보는데 와 진심 사랑에 빠질뻔…내눈에만 잘생긴거야???진짜 잘생겼어…

이쪽은 어리둥절한 여주! 예뻐서 남자들한테 인기많다는 이유로 중학교때 친구들한테 따돌림을 당해서 (나쁜년들…)고딩때는 일부러 털털한척하고 여튼 안쓰러운애임8ㅅ8

사심이 담긴 남주 중학생때 캡쳐…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인간적으로…… 다시 감탄하고 갑니다….

여주친구인데 넘나 이쁜것…….이여자애는 신카와 유아라는 여배우인데 첫번째 소개해준

“오늘 사랑을 시작합니다” 에서 여주 동생으로 나왔던 걔임!!!!!11 위에 캡쳐 참고!! 여전히 이쁘구나 넌…(아련.)

내가 남주한테 반한부분……콧대며 턱선이며….숨을 쉴수가 없구요…..사심이 담긴 캡쳐지송ㅎ.

이쪽은 서브남주!!! 넘ㅁ나 기여워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

캡쳐는 여기~~까지!!!!!11 사심이 (득뿍) 담긴 캡쳐 미아내오….참을수가 없었어요… 다른 영화들보다 캡쳐수가 많은거 같은건 기분탓일껄ㅎ….?.

내용도 재밌고 영상미도 짱짱이쁘고 설렘포인트도 짱많은 그런 영화임!!

내가 이 글에서 추천하는 영화중에서 유일하게 처음볼때 캡쳐하면서 본 영화….영화 보세유!!!

4. L.DK

다음 소개할 영화는L.DK인데 LDK가 (Living, dining, kitchen) 즉 거실 식당 부엌 뭐이런건데

여주남주가 동거를 하기때문이기도 하고 내가 예능에서 소개하는거를 들었을때는 러브 도킷 이라는 뜻이랬으니까

겸사겸사 노린듯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화가 카베동 (벽치기)의 원조?급이랫어! 여기나와서 짱짱 유명해졋다는데 난 잘몰라ㅎ…

여튼 여주가 남주 다리를 부러뜨리고 걔네집을 물바다로 만들어서 옆집인 자기집에서 같이 살게된다는 그런 내용이야 둘다 독립해서 엄빠 안계시쟈냐ㅎ… 개인적인 의견을 얘기하자면 나는 별로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뭐라하지.너무 내용이 현실성이 없기도 하고 무엇보다 남주 여주 케미가 내 타입이 아니야…

나 그런거 진짜 중요해8ㅅ8 비주얼 신경안쓰는 게녀들은 그냥 봐…나는 설레지가 않더라고.8ㅅ8 사실 설레는 장면이 아예 없는건 아닌데 지금 아오하라이드 쓰고 이거쓸려니까 조금 빈약해지는것이 아오하라이드 맘의 맴…

아맞다 이 남주가 요즘 뜨고있는 야마자키 켄토라는 배우인데 첫번째 추천영화에 남주 친구임!!!!

두번째 캡쳐에 곱슬머리가 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얘 개인적으로 연기 진짜 못하는거ㅇ같아여….

여주 등장쉬먀!!!!!!111 왜인지 화가 잔뜩 나있쥬??? 궁금하면 영화보세유ㅎㅎㅎㅎㅎ

이렇게보니 여주 좀 카와이하네…내기억은 왜곡된건가…?

그리고 바로 이게 그 유명한 카베동ㅎ…..! 캡쳐하면서 다시보니까 내가 처음봤을때 보다 괜찮은데???

나 처음봤을땐 진짜 기겁했거든 뭐 저런자세가 다있냐 다리에 손이라도 좀 풀어라이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러분 내가 두번째로 보니까 좀 볼만한거같아요 내 의견을 듣고 편견을 가지지맙니다

그래!!!!내가 말한게 바로 이런거야!!!!!!!!!!! 넘나 현실성 떨어지구요….여러분이 생각하는 그거 맞아요…

남주 나한테 저딴말 내뱉었으면 너는 고자킥이야 시바로마ㅜㅠㅜㅠㅠ너 고등학생인거는 자각하냐…?

이 영화의 다른 문제점은 영상이 너무 노랗다는거야…..애들이 다 너무 노래…내얼굴보는거같아서 너무 안타깝다긔……

여튼…저는 영화 후반부에 나오는 여주의 비주얼쇼크에 넘나 쇼크를 받았구요….

두번째로 보니 처음봤던거보다 괜찮은거같긴해…재밋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고???

나의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였으니까 궁금한게녀들은 직접 확인해쥬세유~

내가 캡쳐도 하고 사진첨부하고 수정하고글도 쓰려니까 시간이 꽤 오래 걸린다…

글 길게 쓰는 게녀들 진짜 대다네~~~ 존경스럽다…앞으로 댓글 더 열심히 달아줘야지… 내 글도 댓글 달아쥬…8ㅅ8

일단은 여기까지만 쓸게! 반응좋으면 2탄 들고옴ㅎㅎㅎ아직 추천할꺼 짱짱많이 남았어!!

이글은 내 주관적인 의견이 좀 많아서 나랑 생각이다른 이 영화들을 본 게녀들은 댓글달아쥬~~

다른게녀들이 다른 의견들도 보고 참고할수있으면 좋으니까ㅎㅎㅎ

그럼 읽어줘서 진짜 고마워!!

잘못된거있으면 지적해주라 처음쓰는글이라8ㅅ8 내가 너무 횡설수설하고 어수선했지..미야내…

혹시 이 비루한글을 해가려는 사람들….왜죠…?

….8ㅅ8

로맨스 덕후가 본 로맨스 영화 135편 (엄청스압)

다양한 장르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르가 로맨스인 사람 ㄴㅇㄴ ㄴㅇㄴ!

그래서 버킷리스트 중에서 하나가 1000편이상 로맨스 영화 보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룰 가능성은 별로 없겠지만.. 그래도 최대한 로맨스 영화 많이 보고 죽을테야ㅠㅠ 존버는 승리한다.

그래서 유명한 작품이나 들어본 작품, 추천한 작품들 중에 내용 끌리는 거 모아서 시간 날 때 보는 편인데,

어느 덧 길고 기나긴 시간이 지나보니 벌써 135편을 봤더라곸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념으로 혹시나 로맨스 좋아하는 톨들에게 도움(?)이 될까하고 올려봐.

그리고 혹시 여기에 안올려진 재밌는 영화 있으면 추천추천추천 부탁해

추천 겁나 환영ㅠㅠ (136편이 될 영화를 찾습니다!)

그리고 스크랩만 하고 튀는 사람 많으면 글 내용 펑! 할꺼임.

나름 정성스럽게 쓴 글이기도 하고 로맨스 좋아하는 톨들과 함께 영화 공유하고 싶어서 글 올리는건데 스크랩만 딱하고 튀는 사람 존나 싫음.

그럴려면 내가 이런 글 안쓰는게 정답이긴 하지만..

그래도 스크랩할때는 추천은 못해줄 망정 적어도 고맙다는 댓글이라도 남겨줘!!!

그리고 어마어마한 스압이 될꺼 같으니.. PC로 보는 거 추천!

개인적인 생각이 담겨져 있으니 주의주의!

애니는 제외함.

01. 로맨틱 홀리데이 (The Holiday, 2006. 미국)

여행, 설렘, 힐링이 담겨져있는 영화.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챙겨보는 영화.

매년 봐도 주드로는 멋있구나♡

02. 첫키스만 50번째 (50 First Dates, 2004. 미국)

첫눈에 반한 여자와 잘되가는 줄 알았더니 알고보니 그녀는 단기기억상실증?!

03.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 영국)

줄거리만 보면 가벼운 로코인줄 알았는데..

처음 볼땐 시간을 돌릴수 있는 능력을 가진 주인공이 부러웠고,

다 보고난 후 평범한 인생일지라도 매순간 소중히 여기자라는 생각을 해준 영화.

04. 플립 (Flipped, 2010. 미국)

두 아이의 같은 상황 다른 관점을 볼 수 있었던 영화. 순순하다.

05. 비포 시리즈 (1995. 2004. 2013. 미국)

선라이즈는 두 사람의 아름다운 청춘과 이상을 보여줬다면,

선셋는 이상과 현실의 중간

미드나잇은 현실.

하지만 세 작품의 공통점은 대화

06. 뷰티인사이드 (2015. 한국)

비현실적인 소재지만 두 사람의 감정이 이해갔던 영화

07. 시애틀 잠 못 이루는 밤 (Sleepless in Seattle, 1993. 미국)

아내를 먼저 보낸 남자와 원치 않은 약혼을 한 여자의 로맨틱 코미디.

08. 러브 레터 (1995. 일본)

일본영화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영화! 오겡끼데스까~

09. 청설 (2009. 대만)

도시락 전문점에서 일하는 티엔커와 양양의 러브스토리.

조용하지만 순순하고 수화의 아름다움, 대만 색채를 느낄 수 있었음.

10. 엽기적인 그녀 (2001. 한국)

전지현 존예

11. 미녀는 괴로워 (2006. 한국)

12. 허니와 클로버 (2006. 일본)

청춘+예술이 담긴 영화

13. 꽃보다 남자 F (2008. 일본)

역대 꽃보다 남자 중 제일 캐릭터+연출+음악+케미 최고!

드라마 너무 재밌게 봐서 그런지 영화는 빅재미는 아니였지만

마지막 00씬은 영원히 기억에 남을 듯 하다.

14.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2009. 일본)

선천성 심장질환으로 20세까지 밖에 못사는 소년과 그를 좋아하는 소녀의 이야기.

15. 김종욱 찾기 (2010. 한국)

인도에서의 김종욱..♡

16.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2011. 대만)

유치했지만, 첫사랑인 만큼 순순하고 어설펐던 다시는 그때로 돌아가지 못할 추억

17. 늑대소년 (2012. 한국)

처음엔 웃기고 판타지스러웠고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슬프고 아련함이 느껴졌던 영화.

18. 내 아내의 모든 것 (2012. 한국)

남들이 보기엔 완벽한 여자, 내가 보기엔 최악의 여자.

이혼을 위해 마성의 남자로부터 아내를 유혹해달라고 의뢰하는데..

19. 양지의 그녀 (2013. 일본)

봄이 되면 생각나는 영화. 추천!

20. 로마의 휴일 (Roman Holiday, 1953. 미국)

유럽의 한 왕국의 공주인 앤과 신문기자 조의 이야기.

21. 사운드 오브 뮤직 (1965. 미국)

도-레-미-!

22. 나는 조지아의 미친 고양이 (2008. 독일 영국)

남주 조오오온잘! 눈호강했다 ㅎㅎ

23. 노트북 (2004. 미국)

24. 러브, 로지 (2014. 독일 영국)

답답했지만 답답했기에 더 애틋하고 간절했던 영화.

25. 티파니에서 아침을 (1961. 미국)

26. 인게이지먼트 (2004. 프랑스)

멜로영화인 동시에 전쟁의 참혹함을 보여준 영화.

27. 연애의 온도 (2013. 한국)

로맨스 영화 중 가장 공감했던 영화

28. 말할 수 없는 비밀 (2007. 대만)

한번 쯤 피아노 배운 사람은 쳐봤을.. 그게 바로 나임ㅋㅋㅋ

29. 500일의 썸머 (2009. 미국)

이 영화를 보기 전에 어떤 사람이 남긴 후기를 보았는데,

연애하기 전에 보세요. 연애 중일 때 보세요 연애 끝난 후에도 보세요라는 말이 가장 기억이 남는다.

30. 연애의 목적 (2005. 한국)

31. 친구와 연인 사이 (2011. 미국)

32. 라라랜드 (2016. 미국 홍콩)

33. 식물도감 (2016. 일본)

혼자였던 삶이 이제 함께가 되면서 둘은 서로 조금씩 가까워지지만..

34. 런던 시계탑 앞에서 사랑을 찾을 확률 (2015. 영국)

기대안하고 봤는데 재밌다!

35. 나의 소녀시대 (2015. 대만)

뻔해서 더 재밌었다

36.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1999. 미국)

히스 레저ㅠㅠㅠ

37. 브로크백 마운틴 (2005. 미국 캐나다)

유일하게 본 퀴어영화. 이 영화 보길 잘했다.

인간 대 인간의 사랑

38. 이터널 선샤 인 (2004. 미국)

39. 냉정과 열정 사이 (2001. 일본)

40. 워크 투 리멤버 (2002. 미국)

진부하고 신파적이지만 낭만적이다.

Only Hope 지금 들어도 좋다ㅠ

41. 노팅힐 (1999. 영국)

42. 브릿지 존스 시리즈 (2001. 2004. 2016. 영국)

여전히 러블리했던 브릿지와 여전히 멋있는 콜린 퍼스

43. 클래식 (2003. 한국)

이 때의 한국 로맨스 영화가 그립다ㅠ

44. 당신이 잠든 사이에 (1995. 미국)

내 인생 로맨스 영화

45. 쉬브 올 댓 (1999. 미국)

46. 원데이 (2011. 미국)

47. 천사의 키스 (2009. 일본)

48. 내 남자친구는 왕자님 (2004. 미국)

49. 이프온리 (2004. 미국 영국)

시간이 흘러도 감동은 변하지 않는다ㅠㅠ

50. 타이타닉 (1997. 미국)

긴 런닝타임인데도 불구하고 기억나지 않는 장면이 없을 정도인 영화

51. 건축학개론 (2012. 한국)

52. 레터스 투 줄리엣 (2010. 미국)

53. 안녕, 헤이즐 (2014. 미국)

54. 그 여자 작가 그 남자 작곡 (2007. 미국)

OST 존좋

55. 비긴 어게인 (2013. 미국)

수많은 노래들 중 안 좋은 노래가 없었다.

56. 반창꼬 (2012. 반창꼬)

57. 맘마미아! (2008. 영국 미국 독일)

58. 러브 액츄얼리 (2003. 영국 미국 프랑스)

59. 사랑과 영혼 (1990. 미국)

60.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04. 일본)

장마철이 되면 생각나는 영화. 아쉽게도 우리나라껀 못봤음ㅠㅠ

61. 쉬즈 더 맨 (2006. 미국)

남주 사랑해♡

62.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 (2009. 2010. 일본)

63. 10일만에 남자친구에게 차이는 법 (2003. 미국)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64. 여인의 향기 (1992. 미국)

65. 오만과 편견 (2005. 영국)

영화보구 책도 샀다!!

66. 히로인 실격 (2015. 일본)

섭남앓이♡

67. 8월의 크리스마스 (1998. 한국)

20년이나 지났지만 명작은 영원하다.

68. 키싱부스 (2018. 미국)

하이틴인데 청불이다

69. 프로포즈 (2009. 미국)

70.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2006. 일본)

71.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018. 미국)

72. 라붐 (1980. 프랑스)

어릴 적 학교애서 보여줬던 영화. 내용은 기억이 잘 안난다….ㅋ

73. 25살의 키스 (1999. 미국)

드류 베리모어 상큼해♡

74. 러브 미 이프 유 데어 (2003. 프랑스)

75. 봄날은 간다 (2001. 한국)

76. 귀여운 여인 (1990. 미국)

77.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1939. 미국)

말이 필요없는 명작

78. 프린세스 브라이드 (1987. 미국)

병맛개그+판타지 로맨스면 설명 다한 영홬ㅋㅋ

79. 가위손 (1990. 미국)

눈 속에서의 위노나 라이더ㅠ

80. 늑대의 유혹 (2004. 한국)

로맨스 보러왔다가 강동원을 알게 한 영화. 전설의 우산씬ㅠㅠ

81. 첨밀밀 (1996. 홍콩)

82. 비스틀리 (2011. 미국)

미녀와 야수 하이틴 버전. 하스뮤때도 알았지만 바네사 존예ㅠㅠ

83. 시티 라이트 (1931. 미국)

내 인생 첫 무성영화.

마지막 찰리의 모습은 나에겐 길이길이 기억에 남을 듯 하다.

84. 파이브 피트 (2019. 미국)

85. 족장 (1921. 미국)

할리우드 최초 미남 아이콘이라더니.. 정말 잘생겼다.

86. 그의 연인 프라이데이 (1940. 미국)

스크루볼 코미디의 걸작

87. 러브스토리 (1970. 미국)

이 영화는 안봤어도 눈 속 장면은 알 듯.

88. 아파트 열쇠를 빌려드립니다 (1960. 미국)

바람을 피우는 회사 간부들에게 자신의 아파트를 빌려주는 백스터의 이야기.

89.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1997. 미국)

90. 쇼퍼홀릭 (2009. 미국)

쇼핑 중독자인 레베카의 이야기.

91. 오렌지 (2015. 일본)

카케루 짠내..ㅠㅠ 스와 존멋ㅠㅠ

92. 애수 (1940. 미국)

세계대전 전쟁 중 휴가나온 로이 대위와 발레리나 마이라의 슬픈 러브스토리.

93. 피스 오브 케이크 (2015. 일본)

9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2003. 일본)

95. 프린세스 다이어리 (2001. 미국)

나도 안경 벗으면 꾸미면 이뻐질 줄 알았다ㅠㅠㅠㅠㅠ

96. 미 비포 유 (2016. 미국)

사랑스러우면서 슬픈.. 여운이 남는다.

97. 카사블랑카 (1942. 미국)

98. 태양의 노래 (2006. 일본)

99. 17 어게인 (2009. 미국)

잭 에프론 미청년 시절

100. 어느 날 밤에 생긴 일 (1934. 미국)

고전영화는 재미없을 거라는 고정관념을 깨준 영화. 대존잼!

101. 신데렐라 스토리 (2004. 캐나타 미국)

유치하고 뻔하지만 그런 맛으로 보는거지!

102.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2016. 일본)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난 에미와 타카토시는 연인이 되지만,

둘은 자신들의 시간이 반대로 흘러간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103. 모퉁이 가게 (1940. 미국)

104. 밀회 (1945. 영국)

불륜을 소재로 한 영화

105. 몰랑루즈 (2001. 미국)

106. 천녀유혼 (1987. 홍콩)

107. 내 머리 속의 지우개 (2004. 한국)

108.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2017. 일본)

109. P.S 아이 러브 유 (2007. 미국)

110. 트와일라잇 시리즈 (2008~2012. 미국)

111. 클루리스 (1995. 미국)

112. 퀸카가 아니어도 좋아 (2015. 미국)

113. 샌프라시스코에서 하룻밤 (1991. 미국)

리버 피닉스!!!

114. 로미오와 줄리엣 (1968. 이탈리아)

줄리엣 존예ㅠㅠ

115. 헤어스프레이 (2007. 미국 영국)

116. 하이스쿨뮤지컬 3 (2008. 미국)

117. 조 블랙의 사랑 (1998. 미국)

118. 주노 (2007. 미국)

119.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1989. 미국)

120. 페넬로피 (2006. 영국)

121. 전망 좋은 방 (1985. 이탈리아 영국)

122.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2018. 일본)

123. 더 리더 (2008. 미국 독일)

다시 한 번 케이트 윈슬렛 연기에 반함

124. 우이러브 (2018. 일본)

작년 일본에 있는 동생과 함께 봤던 영화.

일본어 1도 모르기 때문에 전혀 알아들을 순 없었지만, 이상하게 내용 파악되는 영화ㅋㅋ

5월 9일인가 10인가 곧 국내 개봉한다는데 굳이 또 볼 필요는 없을듯 하다.

125. 퀸카에서 살아남는 법 (2004. 미국)

126. 와일드 차일드 (2008. 프랑스 영국 미국)

127. 어쩌다 로맨스 (2019. 미국)

128. 너의 결혼식 (2018. 한국)

129. 크리스마스 스위치 (2018. 미국)

크리스마스 시즌 결혼을 앞둔 영국 귀족 여성이 자신과 닮은 제빵사를 만난다.

마법으로 신분이 바뀐 두 사람의 이야기.

130. 왓이프 (2013. 아일랜드 캐나다)

해리포터 겁나 스윗

131. 다시 봄 (2019. 한국)

132. 에브리데이 (2018. 미국)

133. 이별계약 (2013. 중국)

5년 뒤 다시 만나자고 이별계약을 하지만 5년 후,

리싱은 차오차오애게 결혼소식을 듣게 되는데..

134.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 (2018. 일본)

135. 미드나잇 선 (2018. 미국)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36. 스윗 프랑세즈 (2015, 미국 프랑스 영국 캐나다 벨기엘)

톨들 추천으로 본 영화. 남주 눈빛 피지컬 존좋..

137. 허공에의 질주 (1988, 미국)

리버 피닉스의 피아노 소리.. 리버 피닉스가 친거라 더 슬프네ㅠㅠ

138. 연애 징크스!! (2013, 일본)

일본으로 유학 온 지호는 대학교에서 카에데와 유우스케와 친하게 된다.

우연히 카에데와 유우스케가 서로 좋아하는 걸 알게된 지호는 둘이 잘 되게 밀어주려는데..

139. 로미오와 줄리엣 (1996, 미국)

레오랑 허시랑 찍었으면 난 기절했을 듯.. 너무 눈부셔서..

140. 웨어 핸즈 터치 (2018, 영국)

141. 장난스런 키스 (2019, 대만)

142. 알라딘 (2019, 미국)

쟈스민 존예.

143. 레볼루셔너리 로드 (2008, 미국 영국)

이 영화 때문에 타이타닉 못 볼거 같잖아ㅠㅠ

144. 엘라 인챈티드 (2004, 미국)

누군가 시키면 무조건 하는 마법에 걸린 엘라와 왕자의 이야기.

긴글 읽느라 다들 수고했어!

이런 글 안되면 빛삭할께~

키워드에 대한 정보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다음은 Bing에서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영화리뷰 #일본감성 #결말 천년돌 \”칸나\”가 일본 탑배우와 사랑의 빠진다면?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영화리뷰 ##일본감성 ##결말 #천년돌 #\”칸나\”가 #일본 #탑배우와 #사랑의 #빠진다면?


YouTube에서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리뷰 #일본감성 #결말 천년돌 \”칸나\”가 일본 탑배우와 사랑의 빠진다면? |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유가족 에게 위로 의 말씀 | [메시지 어게인] 하나님의 위로_하용조 목사 21016 좋은 평가 이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