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희망 연봉 | 희망연봉 뭐라고 적어야 할까요?ㅣ취업톡톡 Ep.01 166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이력서 희망 연봉 – 희망연봉 뭐라고 적어야 할까요?ㅣ취업톡톡 ep.01“?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잡코리아 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1,038회 및 좋아요 5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이력서 희망연봉은 말 그대로 본인이 원하는 연봉의 수준인데요, 구직자 10명 가운데 6명은 자신이 실제 희망하는 연봉의 70~80%를 적는다고 합니다. 그러나 희망연봉을 무조건 낮춰서 제시하는 것이 취업에 꼭 유리하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이력서 희망 연봉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희망연봉 뭐라고 적어야 할까요?ㅣ취업톡톡 ep.01 – 이력서 희망 연봉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잡코리아 마케팅 인턴십 지원하기 ☞ http://www.jobkorea.co.kr/Recruit/GI_Read/32056121?Oem_Code=C1

이력서 희망 연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이력서 희망연봉 쓰는법, 면접시 연봉 질문 대처방법 – 슈퍼루키

이력서 희망연봉 잘못 쓰면 광탈! 이력서를 작성하다 보면 난감한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희망연봉인데요.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걸 어떻게 써야 할지 참 막막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superookie.com

Date Published: 6/10/2021

View: 2592

이력서 희망연봉.. | 커뮤니티 – 사람인

이력서 작성 중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 드려요!채용 공고에 급여 부분이 ‘회사 내규에 따름’인 경우 희망 연봉도 회사 내규에 따름으로 작성하는게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saramin.co.kr

Date Published: 8/29/2021

View: 6053

희망연봉을 어떻게 적어야 잘 적었다고 소문날까요?? – 457 DEEP

주변을 물어보니 제 주변 취준생들도 저와 비슷하게 아무 숫자나 쓴다고 하네요.이력서의 희망연봉어떻게 적어야 베스트일까요?

See also  대충 영어 로 | “대충대충”은 영어로? 19218 좋은 평가 이 답변

+ 여기에 표시

Source: www.457deep.com

Date Published: 2/14/2021

View: 5661

이력서 희망 연봉! 어떻게 쓰면 좋을까? > 자넷뉴스 | 자격증넷

이력서 희망 연봉! 어떻게 쓰면 좋을까? 안녕하세요! 자넷입니다. 자소서를 쓰다 보면 항상 머뭇거리게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희망 연봉…

+ 여기에 표시

Source: janet.co.kr

Date Published: 12/11/2021

View: 815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이력서 희망 연봉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희망연봉 뭐라고 적어야 할까요?ㅣ취업톡톡 ep.01.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희망연봉 뭐라고 적어야 할까요?ㅣ취업톡톡 ep.01
희망연봉 뭐라고 적어야 할까요?ㅣ취업톡톡 ep.01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이력서 희망 연봉

  • Author: 잡코리아 TV
  • Views: 조회수 11,038회
  • Likes: 좋아요 54개
  • Date Published: 2020. 6. 1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fAUQFDbs5w

이력서에 희망연봉 기재하는 방법

취업의신이야기 이력서에 희망연봉 기재하는 방법 취업의 신 ・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이력서에 희망연봉을 명시하라는 기업들이 많습니다. 이력서 희망연봉은 말 그대로 본인이 원하는 연봉의 수준인데요, 구직자 10명 가운데 6명은 자신이 실제 희망하는 연봉의 70~80%를 적는다고 합니다. ​ 그러나 희망연봉을 무조건 낮춰서 제시하는 것이 취업에 꼭 유리하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너무 높게 기입하는 것도 현실성이 없어 보이지만 취업을 확정짓기 위해 턱없이 낮게 제시하는 것도 순수성이나 자질을 의심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그렇다면 희망연봉은 얼마로 기재하는 것이 좋을까요? 희망연봉 기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희망연봉’ 왜 물어볼까? 국내 기업은 대부분 연봉 테이블이 정해져 있습니다. 이 규정에 준해 연봉을 지급하기 때문에 희망연봉에 대한 의미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단순히 이력서 희망연봉을 많이 적었다고 실제 그 액수의 급여를 주는 기업은 없다는 것이죠. ​ 그럼에도 불구하고 굳이 이력서에 희망연봉을 기재하라는 이유가 뭘까요?! 이는 급여(연봉)에 대한 구직자의 판단기준을 보려는 것입니다. ​ 회사가 정해놓은 연봉보다 훨씬 높게 기재한 사람은 아무래도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회사가 꼭 필요한 인재라고 생각한다면 연봉을 다시 책정해서라도 뽑겠지만 대개는 거래가 성사되기 힘들다고 봐야 합니다. ​ ‘희망연봉’ 얼마가 적당할까? 과거에는 정보가 부족해 희망연봉의 합리적 기준을 마련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연봉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취업사이트들이 연봉검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연봉정보만 전문적으로 알려주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또 채용사이트와 취업카페의 연봉정보 교류게시판을 이용한다면 보다 솔직 담백한 직장인들의 연봉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지원회사의 연봉수준을 도저히 파악하기 어렵고 이력서에 희망연봉을 임의로 적는 것이 부담된다면 “회사내규에 따르겠다”고 기재하는게 좋습니다. 그러나 연봉이 베일에 감춰져 있는 기업들도 연봉을 제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동종업계의 연봉수준을 확인합니다. 그 다음 비슷한 규모의 회사들이 지급하는 연봉을 파악한 뒤 이를 기준으로 지나치게 높거나 낮지 않게 명기하면 됩니다. 이 때 연봉만 달랑 기재하는 것보다는 “협의(또는 조정) 가능” 등의 문구를 삽입하면 훨씬 부드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 범위를 정해 제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제로 자신이 원하는 최저연봉을 기록하고 그 연봉에서 15~20% 정도의 수준으로 최고연봉을 기입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가령 본인이 전 직장에서 3천만 원을 받아서 최소한 그 이상을 받고 싶은 구직자라면 3000만~3300만원이라고 기입할 수 있겠습니다. 희망연봉을 기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높은 연봉을 제시하기 위해서는 먼저 나의 역량이 잘 드러나는 서류를 준비해야겠죠? 자세한 비결은 취업의신 잡콘서트에서 알려드릴게요~!! ​ ​ ◆ 이직할 때 ‘이 것으로’ 연봉 1000만원 인상받는다 (이직하고싶다는 생각을 이제 실제로 행동하자) https://cafe.naver.com/ledsilk/16978 ​ ◆ 구글, 유료사이트의 경력기술서 샘플을 함부로 베끼지말아야 하는 이유는? https://cafe.naver.com/ledsilk/16978 ​ ◆ 이력서? 자기소개서? 어떤 것 때문에 광탈할까? (입사서류 전체적으로 피드백 받고 입사지원하자) https://cafe.naver.com/ledsilk/34257 ​ ​ ​ 위의 내용은 모두 잡콘서트에서 공개됩니다 ▼ 잡콘서트 무료 신청 ▼ https://cafe.naver.com/ledsilk/16978 인쇄

이력서 희망연봉..

@사무직 경력자분들께

이력서 작성 중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 드려요!

채용 공고에 급여 부분이 ‘회사 내규에 따름’인 경우 희망 연봉도 회사 내규에 따름으로 작성하는게 좋을까요??

희망 연봉 작성은 늘 고민이네요ㅠㅠ..

이력서 희망 연봉! 어떻게 쓰면 좋을까? > 자넷뉴스

이력서 희망 연봉! 어떻게 쓰면 좋을까?

안녕하세요! 자넷입니다. 자소서를 쓰다 보면 항상 머뭇거리게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희망 연봉’ 부분이죠. 정확한 금액을 적어야 할지, 아니면 공란으로 둬야 할지 많이 고민될 것입니다. 이 희망 연봉을 어떻게 쓰면 좋을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후 면접에서도 비슷한 질문을 받게 될 시 어떻게 답변해야 할 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금액의 미니멈으로!

희망 연봉을 기재해야 하는 이력서 같은 경우 두 가지 답변이 좋습니다. 그중 하나는 정확한 금액을 기재하는 방법으로 본인이 생각하는 희망 연봉에 미니멈을 적는 것입니다. 적게 적었다가 그 정도의 금액을 받을까 걱정이셨던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나 각 회사에는 직급마다 정해진 연봉 책정 기준이 있기 때문에 아무리 적게 불러도 회사 규율에 맞게 상향 조정해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향해서 기재해 서류 면접에 떨어지는 것보다는 미니멈으로 기재해 면접 후 조정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회사 내규 또는 면접 후 협의

이력서 칸에 숫자 외에 문자를 쓸 수 있다면, 회사 내규 또는 면접 후 협의로 적는 것도 좋습니다. 특정 금액을 적었을 경우 연봉에 대해 어느 정도 닫힌 상태로 면접을 진행하게 되나, 회사 내규에 따름 또는 면접 후 협의라고 기재할 경우 면접을 통해 이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여지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장 많은 분들이 쓰시는 방법이기 때문에 무난히 서류 전형을 넘길 수 있을 것입니다.

면접 중 물어보는 경우에는?

이전과 같이 회사 내규에 따름 또는 면접 후 협의라고 기재할 경우 종종 면접 중 마지막 질문으로 희망 연봉을 다시 한번 물어보기도 합니다. 이전까지 당당히 면접을 보다 이 질문 앞에서는 머뭇거리게 되실 것입니다. 그럴 때는 당황하지 말고 본인이 생각하는 최저 금액의 100 ~ 110% 정도의 금액을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반에 말했듯이 적게 말한다 해도 회사 연봉 기준에 맞게 주기 때문에 더 높은 금액을 말하는 것보다 최저 금액의 100 ~ 110% 금액을 말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연봉에 대한 이유도 함께 준비!

최저 금액의 100 ~ 110%가 아닌 더 높은 금액을 말하고 싶다면 그에 대한 이유를 준비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모든 면접이 그렇지는 않으나, 이따금 그 연봉에 대한 이유를 묻는 면접관도 있습니다. 이때 본인의 과거 인턴 경력이나, 자격증 등을 설명하며 본인이 말하는 희망 연봉을 어필해야 합니다. 당당하고 준비된 답변은 면접관에게 더 높은 호감을 얻을 수 있겠죠? 반대로 면접 중 연봉 이야기가 안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이후 연락을 통해 알 수 있으니 먼저 물어보는 것은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하지만 말하기 어려운 주제가 바로 ‘연봉’입니다. 주변에서 정보를 얻기에도 민감한 부분이라 혼자서 고민이 많이 되실 것입니다. 알려드린 방법으로 ‘희망 연봉’을 잘 기재하시고 이후 면접에서도 잘 답변하시길 바랍니다. 이러한 방법들은 비단 신입 면접 때만이 아닌 이후 이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면접과 취업을 자넷이 항상 응원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이력서 희망 연봉

다음은 Bing에서 이력서 희망 연봉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오늘 의 기도 | 오늘의기도 (잠언묵상) 320 투표 이 답변
See also  사무 보조 지원 동기 | 자소서 지원동기 6단계만 따라 쓰면 합격합니다 [마스터 자소서 I Ep 04. 지원동기] 인기 답변 업데이트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희망연봉 뭐라고 적어야 할까요?ㅣ취업톡톡 ep.01

  • 희망 연봉
  • 경력직
  • 연봉
  • 연봉 공개
  • 연봉 테이블
  • 이직
  • 이직 준비
  • 이직 면접
  • 면접
  • 잡코리아

희망연봉 #뭐라고 #적어야 #할까요?ㅣ취업톡톡 #ep.01


YouTube에서 이력서 희망 연봉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희망연봉 뭐라고 적어야 할까요?ㅣ취업톡톡 ep.01 | 이력서 희망 연봉,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