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제주도 중문 헌팅 – 제주도 핫플 탐방 씽씽잇 가격 및 분위기 후기 ㅣ 제주도여행 추천코스 싱싱잇“?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신사동 654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4,789회 및 좋아요 5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제주도 중문 헌팅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제주도 핫플 탐방 씽씽잇 가격 및 분위기 후기 ㅣ 제주도여행 추천코스 싱싱잇 – 제주도 중문 헌팅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654 입니다
제주도의 핫플탐방 씽씽잇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여행가실분들은 한번쯤 다녀오시면
좋을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insa654/
Contact : [email protected]
제주도 중문 헌팅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제주도의 밤] ‘더클리프’ 제주도에서 느낀 이태원
‘헌팅을 하는 사람도 있을까?’ 눈을 돌렸다. 술과 이성이 있는데 헌팅이 없을 소냐. 마침 남자 두 명이 여자 쪽으로 향한다. 이게 웬걸? 여자 쪽에서 웃음 …
Source: mysseoki.tistory.com
Date Published: 8/7/2021
View: 4514
제주도 클럽 꼭가라 두번가라 – 자유 게시판 – 포커고수
중문관광 단지쪽에 위치한 몽키 비치 테이블 안잡아도 돼고 스탠딩가도 술안먹어도 입장가능 테이블 잡으면 웨이터들이 애들 델꼬와서 앉혀주는데 …
Source: www.pokergosu.com
Date Published: 7/7/2021
View: 6051
더클리프제주 Instagram posts (photos and videos) – Picuki.com
더클리프 #중문카페 #더클리프제주 #더클리프중문 #제주 #제주도 #여름휴가 #jeju … 어플속의우리라면 #헌팅각인디 #혜영아십년만젊으믄머ㅎㅎㅎㅎ #10년전 …
Source: www.picuki.com
Date Published: 4/11/2022
View: 5040
[제주핫플] 제주도 외국인들이 다 어디갔냐고, 그르니까 다들 더 …
제주도에 왔으니, 핫한 플레이스에서 맥주 한 잔 마셔줘야 하지 았겠는가? 친구따라 무작정 쫓아간 곳은 더클리프였다.
Source: euuuuuz.tistory.com
Date Published: 3/7/2022
View: 5611
제주도 술집 헌팅결과. | 디아3 인벤
나으 파티원은 패션감각 쩌는 87년생 동기 형(삼수생임), 시크한 도시남자.. 이고픈 동기. 그리고 호객 및 말빨을 극확 40퍼 휘몰이 번개치듯 쏴대는 괭이 …
Source: www.inven.co.kr
Date Published: 5/20/2021
View: 5557
“숙소에서 마실까요”…방역 비웃는 방술헌팅 – 제주신문
최근 일행 3명과 함께 제주로 여행 온 이민경(부산·31)씨는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인근의 카페를 찾았다. 이 자리에서 다른 지역에서 온 관광객 4 …
Source: www.jejupress.co.kr
Date Published: 5/22/2021
View: 74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제주도 중문 헌팅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제주도 핫플 탐방 씽씽잇 가격 및 분위기 후기 ㅣ 제주도여행 추천코스 싱싱잇.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제주도 중문 헌팅
- Author: 신사동 654
- Views: 조회수 24,789회
- Likes: 좋아요 53개
- Date Published: 2021. 4. 3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P0LcTBM6GJw
[제주도의 밤] ‘더클리프’ 제주도에서 느낀 이태원
728×90
반응형
제주도 더클리프
들어가자마자 나지막이 내뱉었다. “이런 분위기가 얼마 만이냐”라고. 코로나19 시국에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에서 클럽 문화를 느껴 본 지 오래. 제주도에서 이런 기분을 맛 볼 줄은 상상도 못 했다. 몸이 흔들리는 음악이 나오고 사람들은 너 나할 거 없이 잔을 부딪혔다.
제주도 서쪽 아래에는 ‘더클리프’라는 카페가 있다. 검색을 해봐도 ‘카페&디저트’로 분류된다. 밤에는 완전히 다르다. ‘이태원 저리 가라’라고 할 정도로 클럽처럼 변해있다. 이 때문에 제주도 관광객 중 일부는 이곳을 꼭 들린다고. 노는 거 좋아하는 사람이 서울과 제주도를 가릴 리 없지.
5인 이상 모임이 금지된 상황이라 사람들은 대체로 지인끼리 모여 앉아 시간을 보낸다. 남녀할 거 없이 2~4명씩 무리를 지어 이곳을 찾는다. 그리고 신나는 음악에 술이 어우러진다. 심장 박동수는 빨라지고 엉덩이는 들썩인다. 애석하게도 ‘춤추기 금지’라고 안내하는 직원이 있어 자리에 앉아 분위기를 즐길 수밖에 없다.
‘헌팅을 하는 사람도 있을까?’
눈을 돌렸다. 술과 이성이 있는데 헌팅이 없을 소냐. 마침 남자 두 명이 여자 쪽으로 향한다. 이게 웬걸? 여자 쪽에서 웃음이 핀다. 여자 둘이서 홀로 앉아 있는 남자를 쳐다본다. 마음에 들었나. 결국 자리를 옮겨 4명이 모였다. 더클리프는 자유로이 남는 자리에 앉고 이동할 수 있다. 주문은 계산대로 직접 가야 한다. 맥주와 칵테일, 와인이 있어 입맛대로 골라 먹으면 된다.
헌팅 성공 사례가 있다고는 하지만 쉽지는 않다. 관광객인 데다 자기네들끼리 놀겠다는 마음이 강해 거절당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 분위기 자체가 이성을 만나는 쪽보다는 ‘오늘 재밌게 놀자’라는 기류가 강하다. 야심차게 왔다 거하게 술 한 병을 시켰다가 재미도 못 보고 돌아가기 십상이다. 그럼에도 ‘놀자판’인 것은 확실하니 힘을 내볼 법은 하다.
◈한 줄 평
벗과 몸 흔들 때 더욱 즐거운 공간.
반응형
LIST
[제주핫플] 제주도 외국인들이 다 어디갔냐고, 그르니까 다들 더클리프로 갔다고…
728×90
SMALL
제주도에 왔으니, 핫한 플레이스에서 맥주 한 잔 마셔줘야 하지 았겠는가?
친구따라 무작정 쫓아간 곳은 더클리프였다. 이곳에 오니 그동안 나는 제주도를 헛다녔구나…생각이 들었다.
사실 제주도를 가족들과 자주 갔었어서 이런곳을 찾아보지도 않았었다. 하지만 한 번 맛보니, 나야말로 고정관념에 갇힌 사람이었구나 깨달았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면 훨씬 재밌을 것 같다.
더클리프 : The Cliff : 절벽!
말그대로 절벽에 있다.
입구는 전형적인 bar같다. 썰스데이파티 같은 느낌?
사람들이 정말 많다. 꽉 차서 주문을 하려면 길게 줄을 서야하고, 화장실은 당연
내가 갔을 때는 카페메뉴를 닫아서 술밖에 시킬 수 없었다. 아마 저녁이 되면 카페를 닫는 것 같다.
내부는 이렇게 전형적인 펍이다. 다트판도 있고, 비어퐁도 있고, 미니 포켓볼도 있었던것 같은데…(아닌가..)
무튼 근데 그런 게임을 하려면 현금을 내야함!!
가운데에서는 디제이인가..무튼 음악을 셀렉해주는 사람이 있었다.
음악은 상당히 취향의존적이라서 내 취향이 아니었다. 그냥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틀어주지 생각하면서 한사람의 일자리를 상상으로 빼앗았다.
내부는 음습한 전형적인 펍이지만, 조금만 밖으로 나오면 절벽에서 내려다보는 제주도의 바다 풍경이 멋지게 펼쳐져있다.
멋지다는 건 그만큼 자리를 잡기 힘들다는 것이겠죠?
내부는 오직 주문을 위한? 곳같이 주문을 위한 줄만 길게 늘어져있고, 내부에도 분명히 좌석이 있는데 사람들은 모두 밖을 서성이며 자리를 노리고 있었다.
물론 나도 마찬가지 ㅋㅋㅋ
일몰 무렵에는 이렇게 하늘이 주황빛으로 물드는 장면을 절벽위에 서서 볼 수 있다.
멋진 야자수와 함께…I LOVE 야자수…💗
😍
해가 완벽하게 지면, 조명이 켜진다.
제주의 푸른밤과 야자수를 은은하게 밝혀주는 조명이 정말 낭만적이다.
조금 아쉬운 점은,,, 어쨌든 서성이다가 야외테이블 자리를 잡았는데, 이전 사람들이 사용했던 잔과 쓰레기들이 그대로 테이블에 쌓여있었다…ㅠㅠ
직원이 돌아다니면서 치우는 것 같지 않아보였고, 그렇다면, 사용한 사람이 치우는 문화여야 하는데, 그것도 아니어보였다.
제주의 아름다운 일몰과 푸른밤을 힙하게 즐기고 싶다면
더클리프로!
특이점은 외국인들이 정말정말 많았다. 절반 이상이 외국인이었다.
어떻게들 알고 잘 찾아오시는지 ㅎㅎ 재밌게 제주를 즐기다 가셨으면 한다.
[재방문의사]야외테이블 사용 후 스스로 정리하는 문화가 정착되면 좋겠다!
이런 힙한 곳은 가족과 함께 ^^
이곳 역시 친구들에게 강력추천했던 곳 중 하나이다👍
LIST
제주도 술집 헌팅결과. – 디아블로3 인벤 수도사
한줄요약 – 아시발 빙결
본문
나으 파티원은 패션감각 쩌는 87년생 동기 형(삼수생임), 시크한 도시남자.. 이고픈 동기.
그리고 호객 및 말빨을 극확 40퍼 휘몰이 번개치듯 쏴대는 괭이씌.
장소는 서귀포시 외곽.
일단 근처 술집부터 시작함.
3군데까지는 디아3 평일 새벽마냥 사람이 없었음. 그나마 있는것도 근처 유흥주점? 가기전
알콜 시동거는 어부 아저씨들뿐이었음.
네번째는 적절한 성비, 아니 넘치는 성비의 술집. 즉 우리일행이 레이드뛸만한 곳이었음.
게다가 세련된 인테리어. 적절히 흐르는 좋은 향내. 룸 형식으로 되어있어 스모킹스플래시 최소화등.
레이디들이 좋아할만한 세심한 배려들이 돋보였음.
레이드시작.
일단 2~3명으로 이루어진 팀 탐색
세 무리가있는데 한팀은 왠 고산지 터벅발이 닮은 분이 계셔서 패스.
한팀은 이미 한분 멘탈이 알콜샤워 하신듯해서 패스.
레이드진행.
두명 테이블로가서 괭이는 있는말 없는말+젖절한 칭찬과 리액션으로 낚시에 성공.
무슨 포켓몬 골드버전 낡은 낚시대로 루기아 낚는줄.
한명은 키 160중후반. 일단 늘씬함. 얼굴은 평타. 목소리가 섹쉬했음.
다른 한명은 키 150정도. 적당히 서양스런 몸매. 귀염돋는 페이스. 근데 목소리가 좀 앵앵대는게 사막말벌생각남.
그래도 우리는 이정도면 성공이다 하고 즐거이 놀기 시작.
처음에는 사투리 안쓰더니 술좀 들어가니 오빠야~ 술좀 더도~^^*
아주그냥 나오늘 집에안가요라고 얼굴에 써붙였더만.
부산 사투리가 여자입에서 나오면 그렇게 달콤한지 처음 알았음.
2차는 노래방. 시간은 11시 쪼금 넘은 시각이었음.
1차때 술값 우리팀이 냈다고 2차는 자기들이 낸다고 말하는 개념찬 레이디들이었음.
물논 우리는 문방구 500원짜리 탱탱볼마냥 한 3번 팅겼으나 평안쓴것처럼 초지일관하는
레이디들의 의지를 꺾지는 못함. 티애롸 돋네.
여성분들은 술값내면안된다는게 계획이어서 노래방을감.
섹쉬보이스는 노래는 안부르는데 흥돋우는 솜씨가 장난아님.
노래방 플레이시간 500시간이상 인증.
그리고!
귀염돋는 레이디는.. 노래진짜잘하더라 완전 내스퇄.
근데 문제는.
패셔니스타 횽과 내가 타겟이 겹친거임. 그래서 임의성의 본질이자 고전인 짱겜보를함.
지는사람은 그냥 일행있는 숙소로 들어가야하는.
즉 오늘 운우지정은 개나 줘버리는 큰 짱겜보였음.
누가이겼냐고? 내가졌으면 빡쳐서 이런글 쓰지도않음ㅋㅋㅋㅋㅋㄱㄲ
횽은 가고. 2대2상황이됐음.
근데 레알 웃긴게 노래방에서 각자 맥주 한캔씩? 했는데.
갑자기 레이디들 멘탈이 알콜에 찌든거임. 쉽게말해 꽐라화 변신.
물논 연말 연기대상 대상수상자를 걷어차버릴 명연기임을 우리 네명은 알고있음.
“숙소에서 마실까요”…방역 비웃는 방술헌팅
[제주신문=이서희 기자] 제주형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며 식당과 술집, 카페 등 영업시간이 밤 10시로 제한된 가운데 숙소에서 함께 술을 마시자고 제안하는 이른바 ‘방술 헌팅’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문제시 되고 있다. 최근 일행 3명과 함께 제주로 여행 온 이민경(부산·31)씨는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인근의 카페를 찾았다. 이 자리에서 다른 지역에서 온 관광객 4명이 숙소에서 함께 술을 마시지 않겠느냐고 제안했다. 이 씨는 일행들과 상의 끝에 제안을 거절했다. 이 씨는 “코로나가 심각한 상황인데 이름은 물론 어디에 사는지도 정확하지 않은 사람들과 ‘방술’을 하기가 꺼려졌다”고 말했다. 수도권 지역이 사실상 ‘셧다운’ 되면서 다른 지역으로 음주를 하러 가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항공편 가격이 저렴해지면서 타 지역에 거주하는 이들이 제주에서 만나 숙소를 확보한 후 함께 술 마실 이성을 구하는 사례가 많다. 유흥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를 확인해본 결과 제주에서 함께 만나 술을 마시거나 ‘방술 헌팅’을 하자는 글들이 다수 있었다. 또 ‘방술 헌팅’ 성공 사례 등 정보도 공유되고 있었다. 특히 ‘방술 헌팅’으로 유명한 제주지역 카페와 술집도 소개됐다. 해당 커뮤니티에서 ‘방술 헌팅’을 함께할 사람을 구해 제주로 온 A씨는 “코로나 상황이 심각하긴 하지만 음주를 포기할 순 없어 제주로 왔다”며 “다른 사람들은 인맥을 동원해 10명씩 모여 술을 마시기도 한다. 소규모로 방역수칙을 지키며 마실 것”이라고 전했다. 숙소를 잡고 술을 마시는 행위 자체는 불법이 아니다. 밤 10시까지 식당 영업 시간을 제한했을 뿐 ‘통금’이 아니기 때문이다. 하지만 영업제한 시간을 피한 ‘방술 헌팅’의 경우 다른 지역에서 모인 경우가 많아 신원을 특정하기 어려워 코로나 확진자 발생시 관련 대응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에 따라 ‘방술 헌팅’이 방역 사각지대에 놓일 수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 < 저작권자 © 제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키워드에 대한 정보 제주도 중문 헌팅
다음은 Bing에서 제주도 중문 헌팅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제주도 핫플 탐방 씽씽잇 가격 및 분위기 후기 ㅣ 제주도여행 추천코스 싱싱잇
- 제주도여행
- 제주도씽씽잇
- 제주도핫플
- 제주도데이트
제주도 #핫플 #탐방 #씽씽잇 #가격 #및 #분위기 #후기 #ㅣ #제주도여행 #추천코스 #싱싱잇
YouTube에서 제주도 중문 헌팅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핫플 탐방 씽씽잇 가격 및 분위기 후기 ㅣ 제주도여행 추천코스 싱싱잇 | 제주도 중문 헌팅,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