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옷 쇼핑 | 한국과 말레이시아 명품 가격비교, 이게 재테크라고?😆 | 화이자 부스터샷 후기 \U0026 코타키나발루 이민생활😉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말레이시아 옷 쇼핑 – 한국과 말레이시아 명품 가격비교, 이게 재테크라고?😆 | 화이자 부스터샷 후기 \u0026 코타키나발루 이민생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코타키나발루 휘Whee’s Story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131회 및 좋아요 13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옷 쇼핑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한국과 말레이시아 명품 가격비교, 이게 재테크라고?😆 | 화이자 부스터샷 후기 \u0026 코타키나발루 이민생활😉 – 말레이시아 옷 쇼핑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말레이시아이민 #한국말레이시아가격비교 #코타키나발루쇼핑
시작부터 무모한 동남아 말레이시아 이민…
코타키나발루 이주 3년차 휘성이네 가족
말로만 듣던, 아는 사람만 안다는 시계 재테크?
코타키나발루에 의외로 고가의 시계들이 들어와있는데요,
한국과 가격 차이가 꽤 나서
시테크를 해야한다는 말도 나올 정도라는…
그리고 화장품, 악세사리 등도 한국 백화점가보다는 저렴한데요
휘성어무이와 함께 알아보아요^^
그리고 3차 부스터샷으로 화이자를 접종한 휘성아부지
이번엔 과연 괜찮을까요?

오늘도
어색하고 어설픈 반(1/2) 리얼 시트콤
휘성이네 이야기를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____^

=========================
🤗어쩌다 해외백수 휘성이네,
무모한 코타키나발루살이 이야기😆
=========================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해요^^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구독과 좋아요는 휘성이네에게 큰 힘이 됩니다❤️
https://cafe.naver.com/wheecastle​​​​​

말레이시아 옷 쇼핑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말레이시아에서의 쇼핑 노하우

과연 말레이시아의 수많은 쇼핑몰에 가지각색의 물건이 들어와 있습니다. … 겨울 옷이냐고 생각하시겠지만, 말레이시아에서도 겨울 옷을 팝니다.

+ 더 읽기

Source: bevinda.tistory.com

Date Published: 4/9/2022

View: 2387

2022년 상위 10말레이시아 인터넷 쇼핑몰 – Shoponlina

우리는 당신을 위해 모든 조사를 하는 데 수고를 들였으므로 옷, 전자 제품 또는 집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판매하는 말레이시아의 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shoponlina.com

Date Published: 12/7/2022

View: 4771

말레이시아 쇼핑 ②Malaysia Local Brand Shops – 트래비 매거진

브와는 요즘 말레이시아 젊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티셔츠, 원피스 등 캐주얼 의류, 가방이 주를 …

+ 더 읽기

Source: www.travie.com

Date Published: 5/19/2021

View: 6814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17가지 – 여행, 날씨 정보

일본이 일본 노동자의 옷을 입힌 것에서 한국으로 전래 됨니다. 발목이 좁게 잡히는 걸, 알리바라 팬츠라고 알려줘서 또 웃었습니다.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

+ 더 읽기

Source: soultrip7.kr

Date Published: 5/17/2022

View: 4103

[말레이시아 여행] 말레이시아 쇼핑 플레이스 총정리!

같은 브랜드라도 KLCC, 파빌리온은 작게 여러개를 넣어놨다면 여기는 매장이 커서 그런지 옷 종류가 많다. 브런치 가능한 예쁜 카페도 있고, 쇼핑, 음식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isspia.tistory.com

Date Published: 12/24/2022

View: 6647

코타키나발루 쇼핑은 어디에서? – 트리플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코타키나발루 쇼핑몰 추천. … 말레이시아는 동남아시아의 최대 부국 중 한 곳이라 현대식 쇼핑센터가 많은 편이다. … 옷은 선데이마켓!!

+ 더 읽기

Source: triple.guide

Date Published: 2/10/2021

View: 3484

‘말레이시아 의류’ 최저가 검색, 최저가 5788원 : 쿠차

핫딜 연관507 … 쿠차는 상품에 직접 관여하지 않으며 상품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업체에 있습니다. 쿠차와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

+ 여기에 보기

Source: m.coocha.co.kr

Date Published: 7/2/2022

View: 589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말레이시아 옷 쇼핑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한국과 말레이시아 명품 가격비교, 이게 재테크라고?😆 | 화이자 부스터샷 후기 \u0026 코타키나발루 이민생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한국과 말레이시아 명품 가격비교, 이게 재테크라고?😆 | 화이자 부스터샷 후기 \u0026 코타키나발루 이민생활😉
한국과 말레이시아 명품 가격비교, 이게 재테크라고?😆 | 화이자 부스터샷 후기 \u0026 코타키나발루 이민생활😉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말레이시아 옷 쇼핑

  • Author: 코타키나발루 휘Whee’s Story
  • Views: 조회수 5,131회
  • Likes: 좋아요 138개
  • Date Published: 2022. 1. 2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vbKUJupe3zA

말레이시아에서의 쇼핑 노하우

반응형

말레이시아는 쇼핑하기 좋은 곳입니다. 미국, 홍콩과 더불어 쿠알라룸푸르가 쇼핑하기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과연 말레이시아의 수많은 쇼핑몰에 가지각색의 물건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렇지만 한국보다 선택의 폭이 좁고 가격도 비싼 물품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의 쇼핑 노하우로 본 쇼핑하기 좋은 물품과 그렇지 않은 물건을 선별해 보았습니다.

목차

1. 말레이시아에서 저렴하지 않은 물건

2. 말레이시아의 저렴한 물건

말레이시아의 비싼 물건

그중 대표적인 것이 스포츠 신발입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브랜드 운동화는 비쌉니다. 비쌀 뿐만 아니라 운동화의 종류도 다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브랜드 운동화와 더불어 비싼 것은 등산화입니다. 한국의 쇼핑몰이나 백화점에서 등산 관련 매장을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말레이시아의 대형 쇼핑몰에는 등산 제품 매장이 없습니다. 그리고 말레이시아에 살면서 등산화를 신고 있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말레이시아의 오니츠카 타이거 신발

그도 그럴 것이 애초에 말레이시아에서 등산을 하는 인구가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등산, 하이킹을 위한 등산로가 개발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등산 인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등산 관련 매장도 있습니다. 그러나 등산 전문 매장을 일부러 찾아가야 합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스포츠 매장의 물건을 보면 등산 대신 다른 두 개의 스포츠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가 수영입니다. 콘도마다 수영장이 있기 때문에 수영은 대중적인 운동입니다. 두 번째는 배드민턴입니다. 동네마다 저녁 무렵에 배드민턴을 치는 사람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싼 품목은 겨울옷입니다. 말레이시아가 사시사철 여름인데 무슨 겨울 옷이냐고 생각하시겠지만, 말레이시아에서도 겨울 옷을 팝니다.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큰 쇼핑몰 중의 하나인 미드밸리

특히 쇼핑몰의 유니버설 트래블러(Universal Traveller) 매장에 가면 겨울옷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사람들은 해외여행, 해외 출장 등의 해외로 나갈 일이 있으면 겨울옷을 삽니다. 한국에 겨울에 여행을 온 말레이시아 친척이 있었는데, 다른 친척 겨울 옷을 빌려서 입고 왔었습니다.

마차가지로 등산 제품도 찾아보기 힘들고 싸지 않습니다. 사실 말레이시아에는 높은 산이 많이 있지만, 등산 인구는 별로 없습니다. 일단 여기 등산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하이킹에 가까운 등산이 아니라, 열대 우림 탐험 수준입니다. 이제까지 등산을 한다는 말레이시아 사람을 딱 두 명 만났습니다.

한국과 비교해서 비싼 물품은 주로 취미 영역에 있습니다. 예를 들면 하이파이 같은 비싼 스피커와 같은 물건입니다. 집에서 음악 감상을 위해서 오디오 시스템을 구축하려고 보니 매장도 거의 없지만 가격도 비쌉니다. 매장은 집 주변에 하나 있지만 아직까지 스피커 하나 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말레이시아 사람들은 가라오케 시스템을 구매를 해서 그쪽 수요는 있습니다. 아무래도 말레이시아는 3,200만 명으로 한국보다 인구가 적습니다. 이로 인한 취미 인구는 더 적다 보니 대중적이지 않는 취미영역의 물건은 구하기도 어렵고 비쌉니다.

말레이시아의 저렴한 물건

그렇다면 말레이시아가 한국보다 쇼핑할때 구입하기 저렴한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먼저 시계가 한국보다 전반적으로 저렴합니다. 그리고 시계 매장을 정말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물론 시계 종류도 다양합니다. 당연히 대형 쇼핑몰에는 럭셔리한 스위스 시계부터 세이코 같은 일본 시계까지 파는 시계 매장이 5, 6개는 족히 있습니다.

일본 세이코 시계

그리고 안경을 쓰는 사람이라면 말레이시아에서 안경을 맞추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물론 서울의 남대문에 가면 저렴하게 안경을 맞출 수 있지만, 말레이시아에서 괜찮은 안경테와 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출 수 있습니다.

안경테의 경우, 한국에도 유명한 아이씨베를린(IC! BERLIN), 마르쿠스 티(Markus T) 같은 독일 안경테나 와르그(Varg), 그 외 일본 안경테도 있습니다. 럭셔리 안경테의 가격은 한국보다는 다소 저렴하지만 원체 비싸서 접근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말레이시아에서 외국의 하우스 안경테를 구입하면 가격과 디자인의 양쪽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렌즈의 경우, 일본 호야, 프랑스 에실로, 독일 칼짜이즈 같은 메이저 제조사 외에도 해외 하우스 제작한 렌즈도 팝니다. 말레이시아 로컬 렌즈도 있는데, 가격이 엄청 싸지는 않고 저렴한 수준입니다. 렌즈도 하우스 렌즈가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는 매년 세일 기간이 거의 일정하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일 기간에 원하는 품목이 세일을 하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운과 인내심이 있다면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산품 중에 저렴한 것은 중국 폰입니다. 말레이시아 로컬 통신사의 패키지를 이용하면 비싼 폰을 살 수 있지만, 목돈을 한 번에 내기 부담스럽다면, 말레이시아에서는 중국 폰도 하나의 옵션이 됩니다.

중국의 화웨이, 비보, 오포, 샤오미 등의 폰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중국폰에 대한 인식은 바닥을 기지만, 말레이시아에서 중국폰에 대한 인식은 나쁘지 않습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즘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폰은 삼성 갤럭시 폰을 제치고 아이폰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세계적으로 최근 샤오미 폰의 돌풍이 대단하지만, 말레이시아에서의 샤오미 폰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중국의 저가폰인 리얼미같은 폰도 있으며 심지어 아수스 같은 대만의 폰도 살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파는 중국폰, 리얼미

그래서 가전 제품도 선택의 폭이 넓고 가격대도 다양합니다. 말레이시아 가전제품은 주로 현지 제품, 중국, 일본, 한국, 이탈리아, 독일, 스웨덴, 영국, 터키 등에서 왔습니다.

말레이시아 사람들은 오븐, 세탁기 등에 대해서 독일 제품을 가장 선호하지만 한국 제품도 서서히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스웨덴의 일렉트로룩스에 대한 평가가 좋습니다. 독일은 보쉬나 기타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심지어 독일 제품인 척하는 로컬 제품도 꽤 있습니다.

한국보다 저렴한 취미 생활이 가능한 것 중의 하나가 어항입니다. 소위 물생활이죠. 특히 해수어가 저렴하고 한국에서는 보기 어려운 아로와나도 새끼를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아로와나 (그러나 지금은 죽었습니다)

또 다른 저렴한 취미 생활은 화초입니다. 저도 집에 사막장미를 키우고 있습니다. 날이 연중 따뜻해서 열대 화초를 키우기 좋습니다. 게다가 사막장미는 웬만해선 죽지 않습니다.

그리고 한국보다 저렴한 것은 비타민을 포함한 각종 건강 보조식품입니다. 한국에는 비타민 등을 미국 등으로 직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의 약국에서는 온갖 비타민과 건강 보조식품을 팔고 있습니다. 특히 호주산이 많이 들어와 있습니다.

무엇보다 한국보다 가격은 훨씬 저렴하면서 구매 만족도가 높은 것은 집입니다. 한국 사람이 선호하는 아파트는 말레이시아에서는 콘도입니다.

콘도는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첫 번째로 선호하는 주거 형태가 아닙니다. 그러다 보니 콘도의 가격이 한국 사람이 상상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콘도에서는 수영장, 헬스 짐 기본으로 있고 건설사에 따라서는 테니스장, 배드민턴장, 농구장이 있는 콘도도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콘도의 층간 소음이 별로 없습니다. 전에 살던 콘도의 윗집의 어린 딸이 매일 뛰어다녔는데 엄청 시끄럽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윗집에 가끔 올라가서 항의하기는 했습니다.

수영장, 헬스 짐 기본으로 있는 방 3개 콘도가 약 1억 4천만 원 전후입니다. 물론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한복판의 콘도는 당연히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이지만 수도의 변두리와 근처의 콘도의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좋아하는 주택은 상대적으로 한국과 비교하면 비쌉니다. 방 3개의 일층 집은 콘도 가격과 비슷하고 사람들이 선호하는 이층, 삼층 주택으로 가면 가격은 훌쩍 뜁니다. 대충 한층에 1억 원씩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리고 골프를 좋아한다면 회원권과 골프채도 한국보다 싸다고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이 분야는 잘 모릅니다.

FIN

반응형

2022년 상위 10말레이시아 인터넷 쇼핑몰

쇼핑 웹사이트가 등장하기 전에는 쇼핑이 이보다 쉬울 수 없었습니다. 운전을 하거나 전화로 물건을 주문해야 했습니다. 요즘은 노트북을 열고 탐색하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모든 조사를 하는 데 수고를 들였으므로 옷, 전자 제품 또는 집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판매하는 말레이시아의 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이 기사에서 우리는 상위 10말레이시아 인터넷 쇼핑몰.

Lazada 는 5년 이상 운영되었으며 동남아에서 가장 큰 전자 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로켓 인터넷에 의해 처음 시작되었고 나중에 알리바바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

Laza da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및 필리핀을 포함한 6개의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타오바오(Taobao)와 티몰(Tmall)도 중국산이다.

Lazada가 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양한 제품 선택과 대금 상환 및 대금 상환과 같은 고급 기능이 있습니다.

구매자는 신용 카드, COD 지불 등을 포함한 다양한 지불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판매자가 되는 것은 쉽고 $300 이상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Payoneer 또는 Lazada의 공식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인 World First를 통해 해외에서 직접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Lazada는 당신이 찾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국경을 초월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

Onebox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광범위한 국가 간 판매 시스템입니다. 예를 들어 제품을 홍콩으로 배송하면 파트너 주문 처리 회사가 모든 물류를 처리합니다. 여기에는 보관, 피킹 및 포장, 배송까지 포함됩니다!

우리는 Kobron이라는 배송 서비스 제공업체와 Lazada Global Shipping(LGS)의 일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Kobron은 Lazada의 소위 요율표에서 찾을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요율을 제공합니다.

Mudah.my 는 2007년에 시작되었으며 분류 광고의 가장 잘 알려진 말레이시아 시장입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인 Carousell이 인수했습니다.

Mudah.my 의 홈페이지에는 “무엇이든 찾을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태그라인이 아닙니다. 구인 목록, 부동산, 중고 품목, 심지어 살아있는 동물까지 찾을 수 있습니다(일부는 구매자가 픽업해야 할 수도 있음).

개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사기 판매자를 만날 위험이 항상 있습니다. 그러한 범죄를 저지르는 판매자는 기업이 제공하는 것과 같은 구매자 보호 프로그램이 없으며 꺼질 등급 기능도 없습니다.

항상 착불을 선택하셔야 배송 후 상품을 완벽하게 검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 곳을 찾았고 모든 것이 매우 좋습니다 – 저렴한 가격에!

Superbuy 는 모든 종류의 제품을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멋진 앱입니다. 빠른 배송 서비스로 원하는 물건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말레이시아인에서 80000명 이상의 월간 방문자.

고품질 및 고성능 제품을 사용하면 이 사람들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최고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Shopee 는 동남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2015년에 출시되었지만 Shopee는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알려졌습니다.

Shopee 판매자에는 일반 판매자, 우선 판매자 및 Shopee Mall 판매자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Shopee의 대다수는 마켓 스타일 판매자이며 소수의 선택된 우선 판매자는 다른 기준 중에서 강력한 판매 기록, 높은 제품 평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hopee에는 자체 보상 프로그램인 Shopee Coins도 있습니다. 그러니 계속 쇼핑하세요. 우리는 당신이 항상 당신이 원하는 물건에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Shopee Preferred에 가입하면 지출한 RM1당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다음 구매 시 최대 3,000 코인 또는 25% 할인과 같은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면 훨씬 더 좋습니다!

이 호주 소유 체인점은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큰 전자 제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노트북, PC, 컴퓨터 액세서리, 가전 제품 등을 제공합니다.

Shopee에서 도매 가격을 찾고 있다면 이 앱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재고 정리 품목이 너무 좋아서 이전 재고에서 최대 90%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RM100 이상 주문시 배송료도 무료입니다.

안심하십시오. Harvey Norman 은 온라인으로 구매한 품목이 정품임을 보증합니다. 순진한 구매자에게 모조품을 판매할 수 있는 작고 알려지지 않은 소매업체의 경우가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Qoo10 은 원래 배구영이 2010년 싱가포르에서 설립한 간단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입니다. 그가 처음 시작했을 때 웹 사이트는 GMarket Qoo10으로 이 지역에 걸쳐 6억 명이 넘는 기존 고객 기반을 대상으로 했습니다.

현재 웹사이트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중국, 홍콩에서 볼 수 있습니다.

Qoo10은 타오바오와 아마존이 하는 방식과 유사한 중소 가맹점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하는 독특한 쇼핑 플랫폼입니다.

Carousell은 2012년부터 존재했습니다. 평범한 것부터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것까지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는 시장입니다. 신품부터 중고품까지 캐러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오래된 항목을 판매하는 개인입니다.

의류, 전자 제품, 스포츠 장비, 심지어 자동차와 부동산까지 모든 종류의 물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가 본 바로는 가장 인기있는 판매자는 패션과 건강 및 미용 제품인 경향이 있습니다.

판매자를 직접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항목의 진위와 상태가 설명과 같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가의 상품을 구매하면 평점이 높은 판매자를 만나보세요

모두가 캐러셀 보호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판매자가 약속한 것을 받은 후에만 판매자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Carousel’이 있는 항목은 이 지불 계획에 적합합니다.

아시아 및 유럽 전역에 7000개 이상의 매장과 1,450개 약국이 있는 말레이시아 최대의 건강 및 미용 소매업체 중 하나입니다. 웹 사이트를 확인하여 쇼핑 경험을 훨씬 쉽게 만드십시오.

좋아하는 미용 제품을 쇼핑하는 동안 큰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미 계정이 있는 경우 받을 수 있는 특전에는 할인 및 고가 절감을 위한 포인트가 포함됩니다.

Lelong 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말레이시아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입니다! 그들은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이며 30년 이상 이 사업을 해온 Interbase에서 운영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패션, 스포츠 및 야외 활동, 전자 제품 및 가전 제품, 어린이 장난감을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읽기: 온라인 쇼핑 싱가포르: 종합 가이드 2022

Zalora 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패션 제품 사이트 중 하나이며 2012년부터 운영되었습니다. 유럽의 두 회사인 Rocket Internet & Kinnevik에서 만들었습니다.

Zalora는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홍콩 특별행정구 및 대만을 포함한 여러 아시아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Celine, Gucci, Michael Kors 및 Longchamp는 모두 고려해야 할 브랜드입니다. 그들은 웹 사이트에서 제품을 판매합니다.

말레이시아 쇼핑②Malaysia Local Brand Shops

글 오경연 기자 사진 Travie photographer 신성식

취재협조 말레이시아관광청 02-779-4422 www.mtpb.co.kr

추천

JENDELA BATIK 젠델라 바틱

‘정통’ 말레이풍에 빠지다

젠델라 바틱은 2001년 설립된 디자이너 부티크 브랜드이다. ‘젠델라’란 말레이어로 ‘창문’이라는 뜻으로, 말레이시아의 전통 문양인 바틱을 접하는 창구라는 야심찬 의미라고. 말레이시아에만 매장이 있으며 쿠알라룸푸르에서 유일한 숍은 디자이너가 직접 운영, 제품의 퀄리티를 보장한다. 테마에 따라 바틱, 비스포크, 리빙 3가지로 구분된다.

‘바틱’에서는 이름 그대로 말레이 특유의 화려한 프린팅, 섬세한 자수를 자랑하는 바틱 소재의 스카프, 사롱, 드레스와 같은 제품들을 선보이며 ‘비스포크’에서는 개개인의 취향에 따른 주문제작 의류를 취급한다. ‘리빙’의 열대우림을 연상케 하는 대담한 일러스트를 차용한 주방용품, 모던한 느낌을 발산하는 세련된 가구, 조명 앞에서는 여자들의 눈이 번쩍 뜨일 듯.

위치 F21, Explore Floor, Starhill Gallery 전화 603-2144-9189 홈페이지 www.jendelabatik.com

VINCCI 빈치

말레이 최고 인기 브랜드

WOMAN, KID 등 타깃별 제품 라인을 고루 갖추고 있는 브랜드. 우먼의 경우 현란하지 않은, 깔끔한 세미 정장 스타일의 옷이 20~30대의 여성들로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키드의 경우 파스텔톤의 티셔츠, 바지 등 기본 제품들이 충실히 갖추어져 있다.

위치 미드 밸리 메가몰/ 버자야 타임 스퀘어 등

SEED 시드

가볍게, 편하게 입는 옷

WOMAN, KID 등 타깃별 제품 라인을 고루 갖추고 있는 브랜드. 우먼의 경우 현란하지 않은, 깔끔한 세미 정장 스타일의 옷이 20~30대의 여성들로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키드의 경우 파스텔톤의 티셔츠, 바지 등 기본 제품들이 충실히 갖추어져 있다.

위치 미드 밸리 메가몰/ 버자야 타임 스퀘어 등

PADINI CONCEPT STORE 파디니 콘셉트 스토어

All About Malay Fashion

파디니는 PDI, 빈치, 시드, 미키 등 말레이시아의 대중적 의류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인지도 높은 기업이다. 파디니의 자회사 브랜드만을 모아 전시, 판매하는 ‘파디니 콘셉트 스토어’에서는 할인 판매와 균일가 상품전 등을 상시 개최, 늘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위치 파빌리온/ 미드 밸리 메가몰/ 원 우타마 등

Voir 브와

캐주얼한 ‘걸’들의 공간

브와는 요즘 말레이시아 젊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티셔츠, 원피스 등 캐주얼 의류, 가방이 주를 이루며 가격대 역시 부담스럽지 않은 편. 특히 쇼핑 페스티벌 기간에는 20~50%까지 가격이 한번 더 쑤욱~ 내려가므로 한번쯤 들러 볼 만하다.

위치 파빌리온/ 미드 밸리 메가몰 등

Tip

Shopping Survival

쇼핑몰 안에 쇼핑몰 있다?!

쿠알라룸푸르의 쇼핑 ‘주무대’가 대형 쇼핑몰임은 이미 주지한 바이지만, 한걸음 더 나아가 쇼핑몰 안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쇼핑하기 위해서는 건물 내의 구성도를 미리 파악해두는 것이 좋다. 각각의 쇼핑몰이 별도로 운영되는 우리나라와 달리, 파빌리온, 수리아 KLCC, 미드 밸리 메가몰 등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주요 쇼핑몰 대부분에는 최소 1개 이상의 백화점, 마트 또는 또다른 쇼핑몰이 입점해 있거나 연결되어 있어 동선을 최대한 줄이면서 효율적인 쇼핑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Park Avenue Accessories 파크 애비뉴 액세서리즈

예쁘고 저렴한 패션소품

주렁주렁 걸린 목걸이·귀걸이, 강렬한 원색과 파스텔톤의 가방·스카프 등이 빼곡한 액세서리 전문숍. 다양한 쥬얼리들이 나무, 조개껍데기 등 로컬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소재로 만들어져 ‘골라 사는’ 재미를 더한다. 8RM(한화 약 2,800원)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가격도 매력적.

위치 파빌리온 내 팍슨 백화점

추천

I.KARRTiNi 이카르티니

2201 Fashion Avenue 2201 패션 애비뉴

GraffiTee 그래피티

개성 넘치는 프린팅의 티셔츠

그래피티 매장에는 ‘No More Lazy’, ‘You Only Live Once’와 같은 장난끼 가득한 문구와 익살맞은 캐릭터 프린팅으로 뒤덮인 티셔츠가 즐비하다. 이름에서 연상되는, 마치 그래피티를 방불케 하는 다양한 프린팅의 티셔츠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한다. 티셔츠 1장의 가격은 대략 60RM(한화 약 2만원)대부터. 위치 더 가든스/ 파빌리온 내 팍슨 백화점 등

Noir 느와

중국 스타일 숍

불어로 ‘검정’을 의미하는 ‘느와’의 간판에는 ‘黑’이라는 한자가 함께 표기되어 있다. 간판에서 미루어 짐작할 수 있듯이 무채색 심플한 컬러 계통의 의류, 주방용품 등이 주류를 이룬다. 디자인에서 중국적 색채가 강하게 풍긴다. 위치 파빌리온/ 미드 밸리 메가몰 등

HOMING 호밍

아기자기한 팬시제품이 가득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처럼 아기자기한 매장이 인상적인 호밍. 예쁜 팬시제품부터 문구류,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위치 S 215A, 1 Utama Shopping Centre

Travel For All 트래블 포 올

여행용품, 여기에 다 있다

트렁크 가방, 배낭 등 여행용 상품을 고루 갖추고 있는 전문점. 스포츠 용품에서부터 일반 패션 브랜드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 위치 S 343, 1 Utama Shopping Centre 등

Tip

Shopping Survival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17가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리스트 17th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공유 합니다. 베트남, 태국, 라오스

등을 돌아본 한국 분들이 요즘 쩍 말레이시아 여행을 많이 오시는 거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여러 곳의 관광객들을 보면서, 나라별로 주로 사는 품목을 정리 해 봤습니다.

나라 특성 마다, 사는 품목이 다른 게 있고, 공통적인게 있는 거 같습니다.

즐거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을 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정리 3분 영상 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패션

유럽인들의 몸빼 바지 Baggy Pants

편안하고 쉬원해서, 유럽 사람들이 좋아하는 바지 입니다.

Europe 친구한데, 이 바지가 어디에 시작됐는지 아냐고 물으면서

아래의 한국 사진을 보여주자 그 친구가 “오 뭐야 이거 한국에서 시작한 거야”

하고 물었었습니다. 한국의 몸빼 바지랑 비슷한데, 이건 일제 치하 떄

한복이 노동에 부적합하니, 여성의 노동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일본이 일본 노동자의 옷을 입힌 것에서 한국으로 전래 됨니다.

발목이 좁게 잡히는 걸, 알리바라 팬츠라고 알려줘서 또 웃었습니다.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중 유일한 옷 입니다.

Sandal – 피퍼

이 곳은 사람들은 식민지 시대의 영국 사람을 그리 미워하지 않는 거 같습니다.

말레이시아는 전 세계 약 30% 이상 고무 와 팜 오일을수출하고 있습니다.

이게 다, 영국 사람이 종자를 들여와 농장을 가꿨기 때문이죠.

결론적으로 좋았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보이는 모든 녹색은 대부분 팜오일 나무 입니다

해서 여기 고무질이 좋아 Fipper라는 샌달이 유명 합니다.

쿠션이 좋고, 오래 가기도 하고 그렇다고 합니다. 저는 사는 거

도와준적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오실 때 슬리퍼 가지고 오지 말고

현지에서 fipper를 사서 신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패션 쇼핑을 즐긴다면 – Vincci, Nose

동남아 여행을 하다보면, 각 도시 젊은이들의 신선한 감각에 소소한 충격을 받습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Jimmy Choo 고향인 말레이시아는 수제화를 만들어 온지

100년이 넘었습니다. 그녀의 런칭 브랜드 중에 가장 서민적인 브랜드로

현지에서 자국민과 여행객들에게 인기 높은 품목입니다.

패션을 아는 여성분이면, 찾아가서 사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품목 입니다.

한국에서도 이미 런칭 했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젊은 패션 감각 – Thirty four

말레이시아는 동남아 리딩 국가로 광고와 쇼를 보면 그 저력을 느낌니다.

감각적인 말레이시아 디자이너들이

모여 만든 가방, 지갑, 액서서리 브랜드.

쿠알라룸푸르 트랜드 셰터들에게 디자인인을 인정받은 뒤,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지금은 말레이시아 브랜드 중, 인기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혹시 패션에 관심이 많다면, 들려볼만한 shop입니다.

가성비 좋은 쿠알라룸푸르 쇼핑리스트 품목

동남아 사람들이 자기 나라를 침략한 유럽인에 대해, 그리 미워하지 않는 이유가

커피와 코코넛, 고무, 이런 것을 심어줘서 그런게 아닐 까 생각해 봤습니다. 과정은

어찌 됐던, 지금 여기 사람들이 덕을 보고 있으니깐요. 일본에 비하면 유럽의 식민지

경영이 현지에 이익을 결론적으로 많이 준거 같습니다.

유럽 애들이 남 아메리카의 커피처럼, 동남아에 코코넛을 심고, 재배에 성공 합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센터에 많은 쵸코렛 상점이 있습니다.

커피와 같이 팔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는 코코넛 농장이 있습니다.

가격은 한국 보다 싸고, 맛도 롯데 가나 쵸코렛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하지만 중저가는 비싼 유럽의 쵸코렛보다는 못하지만,

너무 싸지 않다면 가성비가 좋은

쵸코렛이 함유량, 즉 코코넛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지인 선물용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품목에 넣으셔도 무방합니다.

같은 가격의 경우, 코코아의 함량을 비교해 보시는 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

조심할 것은 코코아의 함량이 높다고 무조건 좋은 건 아님니다.

왜냐하면 좋은 코코아가 많이 들어있는게 좋은 쵸코렛이기 때문이죠. 투어주에 소량을 사서

여러가지를 미리 조금씩 구입해 보고 가실 때 입에 맞는 걸 사시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생각보다, 말레이시아 커피 맛있습니다. 코코넛 함유량이 많은 거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아이템 : 망고제리

바구니로 담아 사는 여행객 국가가 2개 있습니다. 한국하고 중국 입니다. ^^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아, 티내기 좋은 쇼핑 아이템 같습니다.

다양한 양의 포장으로 나와 선물용으로 사기가 편합니다.

맛도 괜찮습니다. 먼저 작은 걸 사보고 맛을 보신 다음에

사보시기를 바랍니다. 여러 회사의 제품이 있습니다. 아래는 가장 많이 팔리는 망고제리 입니다.

말레이시아 먹거리를 보면, 열대 과일이 싸서, 과자나, 음료수나 원액의 비율이 놓은 거 같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내용물도 가격에 비해 커서 일반적으로 많이 사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품목 리스트 중에 하니 입니다. 선물용도 좋지만,

여행 기간 심심풀이용으로 먹기 좋고, 일정 도중에약간 배고플 때, 먹기에 좋은 거 좋습니다.

한국의 과일 제리보다, 과일 함유량이 더 많아 맛있는 거 같습니다.

쨈을 좋아한다면 – Kaya (카야잼)

단 것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은 미리 다 알고 계신거 같습니다.

저는 아침에 카야쨈이 들어있는 찐빵을 자주 먹고 있습니다. 식감이 부드럽습니다.

메인 원료는 coco-net,egg, 판단잎을 주원료로 Sweet, soft 한 맛과 식감으로

많은 애호가들이 있습니다.

Pandan leaf는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음식에 흔히 볼수 있는 것으로

보통 쌀 요리에 찔 때 함께 사용되기도 하고 쓰이기도 하고, coco-nut과 함께 쓰이기도 한다.

Cocktail, 아이스크림, 케이크 들에 함께 사용해 맛을 더 뛰어나게

게 해주며 은은한 Green tea 색깔을 나게해서 더울 먹음직 스럽게 한다 .

닭 등 육류에도 자주 응용 됨니다.

원산지는 Indonesia로 알려져 있다. Traditional Kaya 잼이 많이 팔리고 있고, 사진 참조 바랍니다.

이 것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빵을 좋아하는 지인에게 선물하면 좋아할 품목 입니다.

여러 업체의 제품이 있고,Tradition Kaya Jam이 대중적으로 유명 합니다.

커피를 좋아한다면 – 알리커피

외국인들에게 가장 유명한 말레이시아 커피 입니다. 근데, 여기 유럽 사람들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거의 안마시는 거 같습니다. 왜 이게 유명해 졌는지 오늘 문득 궁금해 졌습니다.

화이트 커피의 일종으로 커피안에 크림 말고

이 곳 인삼인 통갓알리가 들어 있어, 알리 커피라고 합니다.

통캇알리는 말레이시아의 민간 약초로 나무의 뿌리 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인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인삼은 보통 6년 근 정도 되면, 어느 정도 인정이 되는데. 이 통캇알리는 최소 15년이 되야 합니다.

해서 재배가 불가능 하고, 오로지 깊은 밀림에 있는 것을 깨오는 방식으로 팔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는 이 나라의 의사 출신의 수상 마하티리가 말레이시아의 국보로 칭송할 만큼

약재로서의 효용과 가치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한국으로 정식으로 수입되는 것은 알리커피에는

통캇알리가 들어 있는게 아나리, 치거리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식양청에 정식 허가가 나지 않았기 때문에 통캇알리가 들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통갓알리는 남성에게 좋다고 널리 알려져 있는데, 이 알리커피를 먹고

효과를 본 분들을 간혹 봅니다. 겨우 가루 조금 넣었을 텐데, 효고가 나는거에 저도 갸우뚱 합니다. ^^

고급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품목

커피를 죽도록 좋아한다면 – 루악커피

인도네시아에서 주로 수입해서 파는 거 같습니다.

고양이 똥 커피라고도 합니다.

옛날에는 고급 커피로 수요가 많아

산양고양이를 강제로 가두고 아무 커피나 먹이고, 자연산 산고양이는

좁은 공간에서 지독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합니다. 그 걸 안 이후로

저는 마시지 않았습니다. 딱 한잔 마셔 봤는데, 글쎄요, 굳이 똥에

있는 커피까지 마셔야 할까 했습니다. 페낭 주인이 저에게 산에서 자유롭게 방류하는

산향고양이의 루악커피라고 했는데요,

나중에 알고보니, 생산량이 너무 작아, 일반적으로는 마실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주인의 말은 못 믿는 거 아니지만, 그 때 한잔 이후, 안 마시고 있습니다. 한 생명의 고통을

통해 내가 쾌락을 즐기는 건 아닌거 같습니다.

특별한 잔을 위하는 술꾼과 차 매니아를 위한 – 로얄셀랑고–

주석은 지금의 쿠알라룸푸르가 수도로 발전하게 한 중요한 토대 였습니다.

Gold, silver 다음으로 귀한 금속으로, 쿠알라룸푸르는 주석 광산이

많이 있습니다. 2차 대전 때는 무기에 대량으로 쓰였습니다.

쿠알라룸푸르에 주석 광산이 많아, 주석 관련 제품이 많습니다. 주석 잔은

술이나, 음료의 온도를 지속적으로 그대로 잘 보존해 주는 것으로 유명 합니다.

보통 냉장고에 잔을 넣고, 나중에 꺼내 맥주를 부어 먹으면 정말 시원하고

좋다고 합니다. 주석잔을 쿠알라룸푸르가 제일 유명 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꼭 사고 싶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품목 입니다.

한국에서도 팜니다. 근데, 주석 함유량이 살짝 적습니다.

진주

코타키나발루에 가면 진주 상점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동말레이시아에

유명한 진주 산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Semporna 라는 곳으로 다이빙 천국이라고 하는데, 바다 거불이랑 같이 놀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아름답고 깨끗한 바다가 유명한데, 이 곳의 진주가 유명 합니다.

물이 깨끗하고, 파도가 일정하고, 태풍이런 천재 지변이 없어

품질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 사바 지역은 이 지역의 고급 진주를 유통하고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에 진주를 파는 가게를 쇼핑거리에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전통마켓에서도 팔구요. 만약 진주의 가치를 잘 아시면, 말레이시아 진주는

도전해 볼만 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품목인거 같습니다.

몸에 좋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품목

피부 외상용 – Gamat

제가 어릴 때 썼었던 고약 처럼, 말레이시아 섬 지역에서

외상 치료용으로 쓰던 가정 상비약 입니다. 마데카솔 같은 겁니다.

특별히 과학적인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지만, 아주 오랫동안 쓰여

싸면서 효용이 좋은 약 입니다.

황금 해산을 말려 화장품에도 넣거나, 해산 기름을 만들어 파는데, 피부 상처나 화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3일 정도 끓여서 만드는 것도 있고 마시는 것은

위궤양등에 효과가 인정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과학적으로 아직 완벽하게 증명되지 않았지만

이걸 오랫동안 써 오고 잇는 말레이 친구들은 외상에 매우 좋은 약이라고 합니다. 오래 동안 민간에서

써 오던 외상 치료제 입니다. 과학적인 근거 자료는 구글 영문으로 있는 거 같은데, 여기서는 대략적인

소개만 하겠습니다. 구글에 Gamat을 치시면 상세한 자료가 많습니다.

미국 madecasol 원료 노니 (Noni)

최근 몇 년 한국에서 뜨는 동남아 보양제가 노니라고 최근에 알았습니다.

주로 한국분들이 많이 사는 거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프 쇼핑 리스트 품목 중 보양품 입니다.

가벼운 화상이나 찰과상에 주로 쓰이는 유명한 약 마데카솔에 들어가는

천연 재료가 바로 Noni 입니다.

Noni 여러 동남아 (인도네시아, 태국,베트남 등등) 에서 파는데요,

말레이시아에서 파는게

품질이 더 좋다고 합니다. 물런 더 비쌈니다. 왜 좋냐면 말레이시아는

할랄 시스템을 모든 음식에

적용하고 있거든요. 해서 기업에서 만드는 건,

다른 동남아 업체보다 더 위생적이라고 합니다.

노니의 약용

“Noni의 과실은 식품 및 약용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이외에도 잎, 줄기, 꽃, 씨등이 약용으로 이용되기도 한다.

잘 익은 노니를 건조 세척 건조의 과정을 거쳐 밀봉된 병 속에 넣어두면 즙이 발효되며 즙

(프로제로닌[1] 성분)이 흘러 나오는데

이를 마시면 정상세포는 활성화시키고, 손상된 세포는 건강한 세포로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근래에 이르러서는 쥬스, 자연분말, 동결건조 분말등 많은 방식으로 노니를 섭취하는데

그 중 원액 100%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겠으나 맛과 냄새의 문제로

동결건조된 농축 분말을 사는게 좋다고 하네요. 참고로 저는 먹어 본 적은 없고

주변 분이 먹고 있습니다. 일단 엄청 쓰다고 합니다.

혈액 순환에 좋은 – 통캇알리

주변에 이걸 마시고 효과를 보신 분들이 몇 분 있습니다. 여성분인데

무릅이 안 좋았는데, 이걸 마시고 많이 좋아지셨다고 합니다.

이 약재의 탁월한 효능에 다 인정을 합니다. 통캇알리 효능을 한국의

한 대학교에서 국책 지원으로 연구한 보고서가 있습니다. 대부분 이 보양품을

소개하는 한국 사이트 보면, 근거 없이 좋다고만 해서, 제가 구글 영어 버전에서

찾아 번역을 했습니다. 단순하게 말하면, 혈액 순환에 좋아, 순조로운 피의 순환과

팽창으로 남자의 성기가 반응을 잘하고, 이런게 강정제로 이해되는 거 같습니다

. 만병 통치악처럼 말하기도 하는데

그건 아닌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 곳에 오시면 부모님과 피곤한 나를 위해

고려해 볼만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품목 같습니다.

화교인들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말레이시아의 삼계탕- 바쿠텍 포장 팩

이 음식은 말레이시아 화교 들의 애환이 서린 음식입니다, 지금은

말레이시아 화교 음식을 당당히 대표하는 음식 입니다. 싱가폴 바쿠테도 유명합니다.

한국에 오면, 대부분 외국인은

삼계탕을 먹는 거 같습니다. 화교권 여행객이 말레이시아, 싱가폴에 오면

꼭 먹는 음식이 바쿠테 입니다. 그 포장 팩을 사갑니다. 바쿠텍에 얶힌

웃픈 얘기는 사이트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황제가 먹었던 – 제비집

말레이시아의 제비집은 동말레이시아의 산다칸 제비집이 유명합니다.

가격이 비싸고, 화교권에는 피부나, 건강에 좋다고 하고, 황제가 먹던 음식이기에

여자들은 자기를 위해, 남자들은 선물용으로 많이 사는 거 같습니다.

오리지널 제비집은 매우 더럽기 때문에 표백 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이 때 화학제가 많이 쓰이는데, 이 부분의 처리를 어떻게 하는지

물어볼까 하다, 파시는 분이 난처해 할 까봐 묻지 않은 적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서민 담배 – 마카오

술, 담배가 소득 수준에 비해 너무 비쌉니다. 이 곳이 이슬람 국가가

그런거 같습니다. 해서 서민들 중에 싸고 말아 피우는 전통 담배 마카오를 피는 사람이

종종 있습니다. 맛은 괜찮습니다.

해서 간혹 말아 피우는 전통 담배 마카오를 피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맛은 구수하며, 니코틴이 없다고 합니다. 저는 사서 피우려고 했는데

마는게 너무 귀찬아 포기 했습니다. 담배에 대한 각별한 취미가 있는 분에게

정당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품목 이라고 생각해 소개 합니다.

나라마다, 보편적으로 사는 쇼핑 아이템이 틀린게 있는 거 같습니다.

미국 제제 때문에 그런지, 중동 분들은 신발, 옷 이런 공산품을 많이 산다고, 시리아 안내사가 귀뜸해 줬습니다.

그리고 중동은 커피와 쵸코렛을 많이 사십니다, 참 향수도 가끔 사구요.

나름데로의 전문 분야에 가면 더 많은 것들이 있을 거라 생각 합니다.

저는 통캇알리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지금까지의 이 약초에 대한 지식은 인삼보다 더 좋고

싸다는 생각을 저는 하고 있습니다. 저의 내용이 개인적인 내용이니, 다른 글들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리스트 정보가 됐으면 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말레이시아 옷 쇼핑

다음은 Bing에서 말레이시아 옷 쇼핑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꿩 대신 닭 | 꿩 대신 닭|꿩이랑 닭이랑 비슷하죠~?ㅣ박깨비의 속담놀이|Tv유치원ㅣKbs 방송 상위 31개 답변
See also  아주 관광 세도나 | 2017 추수감사절 애리조나 세도나 명상여행 By Us아주투어 161 개의 정답

See also  김스 운전 학교 | K-고등학생 에쿠스 직접 운전해서 학교 등교하기 Vlog (미국아님X) 한국임. 215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한국과 말레이시아 명품 가격비교, 이게 재테크라고?😆 | 화이자 부스터샷 후기 \u0026 코타키나발루 이민생활😉

  • 말레이시아 이민
  • 코타키나발루 이민
  • 말레이시아 쇼핑
  • 코타키나발루 쇼핑
  • 시계 재테크
  • 재테크
  • 롤렉스
  • 오메가
  • 샤넬
  • rolex
  • 까르띠에
  • 가격 비교
  • 화이자
  • 부스터샷
  • 백신부스터샷

한국과 #말레이시아 #명품 #가격비교, #이게 #재테크라고?😆 #| #화이자 #부스터샷 #후기 #\u0026 #코타키나발루 #이민생활😉


YouTube에서 말레이시아 옷 쇼핑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과 말레이시아 명품 가격비교, 이게 재테크라고?😆 | 화이자 부스터샷 후기 \u0026 코타키나발루 이민생활😉 | 말레이시아 옷 쇼핑,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