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훈 | Masterchefkorea4 송훈, 탈락자를 울린 한마디 ′요리 배우고 싶으면 제 식당으로 오세요′ 150317 Ep.3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송훈 – MasterchefKorea4 송훈, 탈락자를 울린 한마디 ′요리 배우고 싶으면 제 식당으로 오세요′ 150317 EP.3“?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마스터셰프 코리아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17,410회 및 좋아요 5,35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송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MasterchefKorea4 송훈, 탈락자를 울린 한마디 ′요리 배우고 싶으면 제 식당으로 오세요′ 150317 EP.3 – 송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합격이 간절한 탈락자를 울린 송훈 심사위원의 뭉클한 한마디

송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Chef Song Hoon / 송훈 (@chefhoonsong) • Instagram photos …

21k Followers, 349 Following, 806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eos from Chef Song Hoon / 송훈 (@chefhoonsong)

+ 여기에 표시

Source: www.instagram.com

Date Published: 3/11/2021

View: 218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송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MasterchefKorea4 송훈, 탈락자를 울린 한마디 ′요리 배우고 싶으면 제 식당으로 오세요′ 150317 EP.3.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MasterchefKorea4 송훈, 탈락자를 울린 한마디 ′요리 배우고 싶으면 제 식당으로 오세요′ 150317 EP.3
MasterchefKorea4 송훈, 탈락자를 울린 한마디 ′요리 배우고 싶으면 제 식당으로 오세요′ 150317 EP.3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송훈

  • Author: 마스터셰프 코리아
  • Views: 조회수 1,417,410회
  • Likes: 좋아요 5,358개
  • Date Published: 2016. 3. 1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46xHVFtEDqk

‘허지웅쇼’ 송훈 셰프 “CIA 출신, 정보부 소속 NO…세계서 가장 좋은 요리학교”

‘허지웅쇼’ 송훈 셰프 사진=SBS 러브FM ‘허지웅쇼’ 캡처

‘허지웅쇼’ 송훈 셰프가 CIA 출신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며 오해를 해명했다.10일 오전 방송된 SBS 러브FM ‘허지웅쇼’에서는 박군과 송훈 셰프가 출연했다.허지웅은 “송훈이 CIA 출신이라서 정보부 소속으로 아시는 분들이 있지 않냐”라고 물었다.송훈은 “요리학교라는 뜻이다. 정보부 소속인 줄 아신다”라고 밝혔다.이어 “CIA 정보부 소속에서 요리하는 구내 식당에서 일한 걸로 한다”라고 덧붙였다.그는 “오해 안하셨으면 좋겠다. 미국 요리학교다.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세계에서 가장 좋다는 요리학교다”라며 “얼마나 장관인 줄 아냐. 그 학교 가면 디즈니랜드처럼 꾸며놨다. 관광객들이 엄청 온다”라고 강조했다.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email protected][ⓒ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훈 셰프 나이 학력 결혼

송훈 셰프 나이 학력 결혼

지난 19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서는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 송훈 셰프가 공개되었습니다.

제작진은 송훈 셰프의 출연에 대해 “코로나로 힘든 요식업계의 현상태를 리얼하게 보여주고 싶어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자신있게 이를 오픈하고 극복해 가는 송훈 셰프의 리얼 일상을 엿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첫등장부터 심상찮은 자부심과 대단한 자기애를 과시한 송훈셰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훈 셰프 누구? 미슐랭 3스타 출신

송훈 세프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국내 셰프급중에서 잘생긴 훈남 스타일입니다. 43살 나이보다는 살짝 노안 얼굴인것 같기도 하네요.

현재 세프 송훈은 한남동에 있는 자신의 이름을 건 ‘더훈 ‘레스토랑’과 흑돼지 맛집으로 유명한 ‘크라운 돼지’ 삼겹살 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5년 TVN ‘수요 미식회’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식벤져스’과 ‘당나귀 귀’에 출연중이죠. 과거 요리 프로인 ‘마스터셰프 코리아4’ 심사위원 출신이자, 수미네 반찬과 냉장고를 부탁해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습니다.

과거 ‘냉장고를 부탁해’ 에서 송훈이 나오자 다른 셰프들이 “어떻게 저분을 섭외했느냐” 고 놀라워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요리 프로그램에 잘 출연하지도 않았고 더욱이 셰프들 사이에서도 미슐랭 출신으로 유명하신분이랍니다.

여기서 미슐랭 스타는 스타(별점)에 따라 그 인지도를 나타내는 전세계적인 식당 등급 입니다.

별점 1개는 요리가 훌륭한 식당, 2개는 멀리 찾아갈 만한 식당, 별점 3개는 최고등급으로 요리 맛을 보기 위해 특별한 여행을 떠날 만한 가치가 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즉 송훈은 최고 등급인 미슐랭 3스타 식당에서 근무하는 최고의 셰프로써 한명에 속하는것이죠.

송훈은 24살 늦은 나이에 미국 유학길에 올랐다고 해요. 남들보다 늦게 시작한 요리이지만 약 10년 넘는 시간동안 치열한 셰프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미국 최고의 식당으로 알려진 ‘일레븐 매디슨 파트’ 부주방장 자리까지 올라간 유일무이한 한국 셰프중의 한명이죠.

방송에서도 소개되었지만 “당시 이 식당은 미슐랭 1스타에 세계 랭킹 40위~50위였다. 근데 제가 일하면서 전세계 1위 식당이 되었다. 이때 미슐랭 3스타를 받게 되었다”고 설명해주었습니다.

송훈은 미국에서 세계 3대 요리학교 CIA를 졸업한 엘리트 출신입니다. CIA 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학교 중 하나라고 하네요.

‘김수미 반찬’ 방송에서는 미국 3스타 레스토랑에서 일했을 당시 최고로 받은 팁이 얼마냐는 질문에 “크리스마스 때 받는 팁만 2억~3억정도 된다. 이걸 직원들끼리 나누면 몇 천만원씩은 가져간다”고 말해 놀라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하루동안의 팁만 몇천 이라니 참 대단한 미슐랭 식당만의 가치입니다. 하지만 이런곳은 들어가기도 상당히 힘들고, 들어가서부터 치열한 경쟁이 시작되는 곳이라고 해요.

이곳 세프들이 일하는 동안 그 스트레스도 상당해서 실제 ‘별’ 강등에 대한 두려움으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셰프들도 많다고 하죠.

송훈은 미국에서 셰프를 하는 동안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방송이 나가고 나서 송훈에 대한 결혼 여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고 해요.

배우 오윤아씨의 전남편과 이름이 같아서 송훈셰프가 연관검색어로 뜨기도 하지만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과거 셰프로 일하는 동안 “하루 3~4시간만 자고 집과 주방만 왔다갔다했다. 결혼 후에도 아내와 아들과의 추억이 별로 없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미국에서 10년간을 치열하게 세프의 생활을 견뎌왔고, 한국에 돌아와서는 본인의 이름을 건 사업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것 같습니다. 요리를 하기전에는 경영쪽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요리 세프보다는 요리 경영에도 관심이 많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송훈은 그야말로 한국 셰프중에서 엘리트 중의 엘리트 학력을 갖고 있죠. 남다른 리스펙 못지않게 자기애까지 강한 보스 기질까지 갖고 있었는데요.

‘당나귀 귀’ 방송에서 직원들이 생각하는 송훈 대표와 본인이 생각하는 평가가 너무 달라 당황하는 모습까지 보이기까지 하였습니다.

거기에 유학파 출신답게 버터 발음 충만한 영어를 구사하는등 기존과는 다른 허당 모습에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그에게도 한국의 현실은 참 냉정합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20~30%나 감소한 송훈 가게의 리얼 일상이 공개되었죠.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에게 사진을 찍어주면서 “사진 찍고 안올리는 분들도 있다. 좀 SNS에 올려달라”고 말해 인간적인 셰프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거기에 현승엽 못지않은 구두쇠 기질까지 보여 주위 MC들의 원망을 사기도 했죠.

물론 송훈의 이런 자신감 넘치는 자기애를 좋지 않게 보는 이들도 있겠지만…

그동안 어려웠던 솔직한 본인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 점에서 전 참 솔직하고 인간적인 모습에 보기가 좋았던것 같아요. 앞으로의 방송이 더욱 기대가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특히 어려운 영업에도 송훈은 “직원들을 잃지 않고, 급여 삭감 없이 가고 싶다”는 경영 신념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앞으로 송훈 세프의 다양한 매력과 식당 경영난에도 꿋꿋히 이겨내는 훈훈한 모습을 응원하고 기대해 봅니다.

2020/07/12 – [방송 연예] – 도티 학력 수입 집공개

2020/03/01 – [방송 연예] – 헤이지니 남편 연봉

2019/12/29 – [방송 연예] – 김동은 원장 나이 필라테스

2020/01/10 – [방송 연예] – 오윤아 아들 남편

2019/12/17 – [방송 연예] – 이연복 아내 가족사

2019/08/31 – [방송 연예] – 소유진 백종원 집 자녀

송훈 셰프 나이 쉐프 키 학력 결혼 부인 아내 아들 자녀 당나귀 귀 김소연 대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송훈 셰프가 화제다.

16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에스팀 대표 김소연과 함께 등장한 송훈 세프가 눈길을 끌었다.

송훈은 방송을 통해 김소연 대표가 직접 송훈의 식당에 방문하면서 소개됐다. 김소연은 모델들을 위해 화끈하게 10인분을 준비했고, 송훈이 직접 방송에 출연해 집게를 들고 안내하며 주목을 받았다.

제주 돼지에 대한 송훈 셰프의 진심

모처럼 산책을 하며 돌담길에 오른 송훈 셰프. 모처럼 산책을 하며 돌담길에 오른 송훈 셰프. 전체보기

Play

결국 제주를 택한 이유도 이 돼지와의 인연 때문인가요? 맞습니다. 일종의 ‘홈커밍’이죠. 난축맛돈을 지키고 발전시키는 새로운 요리를 개발하며 브랜드를 키워가고 싶었습니다.

어느 분야든 가장 단순해 보이는 것을 최고급으로 만드는 것이 늘 흥미로워요. 삼겹살은 그냥 구우면 끝이지, 라고 생각하기 쉽잖아요. 가장 좋은 식재료인 난축맛돈을 선택했고, 무엇을 첨가하기보다는 최상의 맛을 끌어내기 위한 기초를 단단히 했습니다. 지금의 고기도 어떤 형태로 가공할 것인지, 부위마다 최고의 맛을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곁들임 음식은 어떤 것이 좋을지, 외면받아온 앞다리, 뒷다리 같은 부위를 어떻게 소개할지 등 수많은 생각을 거친 결과예요. 어쩌면 제가 경험하고 만든 요리 중 가장 힘든 과정으로 손꼽을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결국 최고의 식재료는 약간의 마리네이드만으로도 최고의 맛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사실을 다시금 확인했습니다.

요리사는 창작가이고 발명가이기도 하지요. 우리 전통 음식을 바탕으로 새롭게 시도해보고 싶은 요리 장르나 음식이 있으신지? 제가 좋아하는 가장 완벽한 음식, 순대를 새롭게 해석해보고 싶습니다!

순대라니, 또 의외네요! “나 송훈이야!” 하면서 힘주는 게 하나도 없고. 고깃집에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며 손님과 소통하고 양손에 물병을 들고 달리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저는 제가 만들고 차린 음식을 손님들이 행복하게 드셔주실 때 가장 행복합니다. 손님들의 표정과 피드백을 통해 저를 가다듬고 요리도 더욱 발전시킬 수 있거든요. 상아탑에 갇힌 요리사는 발전할 수 없다는 것이 제 요리 지론입니다.

요리를 하면서 또 어떤 꿈을 가지고 계세요? 요리를 기반으로 한 경영을 하면서 요리사가 나아갈 수 있는 많은 분야를 개척하고 싶습니다. 제가 그 길을 먼저 걸어가 보고 힘든 점, 잘할 수 있는 점, 발전시킬 부분을 연구해 후배 요리사에게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싶어요. 그것이 제가 가고자 하는 요리 경영의 길입니다.

삶이든 요리든 요즈음의 화두는 무엇인가요? More and More입니다. 더 발전하고 도전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엉뚱한 질문을 하나 드려도 될까요? 우리는 셰프의 삶을 미디어를 통해 보고, 셰프에 관한 영화가 꾸준히 인기를 끌잖아요. 가장 촉망받는 셰프 중 한 사람으로 제일 좋아하는 셰프 영화는? 주성치의 <식신>입니다. 너무 재미있어서 끊임없이 웃게 되지만 결국 ‘최고의 요리는 정성을 다한 진정성 있는 요리다’라는 결론을 내리는 영화입니다. 볼 때마다 크게 웃다가 고개를 끄떡이며 공감해요!

세상에서 제일 완벽한 요리는 순대라고 말하고 주성치 영화를 사랑하는 송훈 셰프. 매일 ‘송훈파크’ 안에서 고기를 굽느라 바빠서 밥 먹을 시간을 쪼개 촬영을 했고 그 와중에 말을 탔다. 그것도 새하얀 백마를 타고 왕자님처럼 송훈파크를 한 바퀴 휙! 그 모습을 생각하니, 그 반전 매력에 웃음이 난다. 모닥불처럼 따스운 유년의 음식 추억들, 그리고 큰 무대에서 고생하며 쌓았을 탄탄한 요리 실력을 융합해 손님들에게 올린 고기 한 점은,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까?

키워드에 대한 정보 송훈

다음은 Bing에서 송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MasterchefKorea4 송훈, 탈락자를 울린 한마디 ′요리 배우고 싶으면 제 식당으로 오세요′ 150317 EP.3

  • 마스터셰프코리아
  • 마셰코
  • 송훈
  • 김훈이
  • 김소희
  • 셰프
  • 심사위원

MasterchefKorea4 #송훈, #탈락자를 #울린 #한마디 #′요리 #배우고 #싶으면 #제 #식당으로 #오세요′ #150317 #EP.3


YouTube에서 송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asterchefKorea4 송훈, 탈락자를 울린 한마디 ′요리 배우고 싶으면 제 식당으로 오세요′ 150317 EP.3 | 송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경제학 박사 구인난 | 석사가 박사한테 어설프게 덤비면 안되는 이유 215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