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역 Srt 타는 곳 | [4K] 굿바이 서울역 Ktx! 반가워 수서역 Srt! 2159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수서역 srt 타는 곳 – [4K] 굿바이 서울역 KTX! 반가워 수서역 SRT!“?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wander planet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2,623회 및 좋아요 11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수서역 srt 타는 곳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4K] 굿바이 서울역 KTX! 반가워 수서역 SRT! – 수서역 srt 타는 곳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The fastest way from Gangnam to Busan!”
#ktx #gotomall #seoulstation
There are two types of high-speed trains in Korea. KTX opened in 2004 and SRT opened in 2016. Both routes are bound for southern cities such as Busan and Gwangju, with KTX departing from Seoul Station and SRT departing from Suseo Station.
Before the SRT, anyone had to go to Seoul Station, Yongsan Station, and Yeongdeungpo Station to take the train. People living in Gangnam, Gangdong, and Songpa used to use express buses at Gangnam Express Bus Terminal or Dong Seoul Terminal instead of trains. Now, you can save more than an hour by taking SRT at Suseo Station in Gangnam-gu.
Suseo Station, which has 6 platforms, is very small compared to Seoul Station, which has 15 platforms. There is no special commercial district around the station. It is very different from Seoul Station where Lotte Department Store is located, Yongsan Station where Hyundai Department Store is located, and Gangnam Express Bus Terminal where Shinsegae Department Store and Gotomall are located. There are only a few shops inside the station, such as Lotteria, Angel-in-us, and Naturu. However, it is a necessary train station that saves time and money for citizens in southeastern Seoul.
★MAP: http://naver.me/xMx3LeJ3
==============================
❤️Would you like to walk with me? I upload 4K60fps videos every Thursday and Saturday!
If you like my video, don’t forget to subscribe, like, and notify me!
Have a happy day!
❤️What is your language? Use the settings in the lower right corner to choose a subtitle language for you! This video is available in English, Korean, Chinese, Japanese, Vietnamese, Arabic, Thai, Indonesian, Russian, Spanish, German, and French!
⭐️by “KOREA.net” Dec.09.2016
Those who travel by high speed train between Seoul and Busan or Mokpo now have the opportunity to choose between the two trains thanks to the launch of the Super Rapid Train (SRT) on Dec. 8.
The SRT travels from Suseo Station in Gangnam, southern Seoul, to Busan, Gwangju Songjeong Station and Mokpo, 80, 22 and 18 times per day, respectively. The newly launched train has a maximum speed of 300 kilometers per hour, allowing it to reach Busan within two hours and nine minutes, and Mokpo in two hours and six minutes. SRT customers can enjoy lower fares as tickets cost 10 percent less than existing high speed trains. The new high speed train also offers a variety of new services, including the ability of customers to call crew members via a smartphone application. Customers also have access to power outlets which are installed on every seat.
At the launch of the SRT on Dec. 8, Prime Minister Hwang Kyo-ahn said, “The launch of SRT will offer an opportunity for Korea to innovate railway management as this is the first time a major competitor has been introduced in Korean railway history.”
Prime Minister Hwang also told both Korail, the operator of KTX, and SR, the operator of SRT, to make efforts to improve service through healthy competition. He also said that, “The government will continue to improve users’ access to high speed trains by carrying out railroad connection projects in the Suwon and in Incheon regions.”
It has taken five years and seven months and cost KRW 3.127 trillion to complete the construction and begin operations of the SRT. SRT CEO Kim Bok-hwan said, “The operation of the SRT has helped to begin a new change in public transportation services. We will continue to realize a railway service desired by customers with fares that are 10-percent lower and a faster speed of 10-minutes.”
★Music: www.bensound.com
★Reupload, rebroadcast and distribution of these videos are prohibited.
★Copyright©Wander Planet. All Rights Reserved.

See also  안 신애 성형 전 | 안신애 프로의 모든것 | 안신애 하체강화운동 | Shin Ae Ahn アンシネ | 85 개의 자세한 답변

수서역 srt 타는 곳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수서역 < 정차역이용안내 < 이용안내 < 승차권 예약/발매 - SRT

탑승 후 ‘수서역 5번출구’ 정류장 하차. 지하철이용시. 수인분당선-3호선 수서역에서 하차 후 환승통로 이용. 자가용이용시. 수서IC에서 밤고개로(0.6km)→광평 …

+ 여기에 보기

Source: etk.srail.kr

Date Published: 2/4/2021

View: 2092

수서역 – 나무위키:대문

SRT수서역 바로 앞에 있는 정류장으로 환승센터처럼 지어진 정류장이다. 7.2. 고속철도수서역(23320)[편집]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7/15/2022

View: 8089

지하철 또는 버스 으로강남구, 서울시 의 수서역 SRT 에 가는법

대중 교통을 이용한 수서역 SRT (강남구, 서울시)까지의 이동방향. 다음의 노선에는 수서역 SRT 근처를 지나가는 경로가 있습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oovitapp.com

Date Published: 9/21/2021

View: 555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수서역 srt 타는 곳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4K] 굿바이 서울역 KTX! 반가워 수서역 SRT!.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수서역 srt 타는 곳

• Author: wander planet
  • Views: 조회수 12,623회
  • Likes: 좋아요 111개
  • Date Published: 2020. 10. 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ulGGvi0lG1w

지하철로 수서역에서 SRT 타기(부대시설)

수서역에서 SRT를 타봤습니다. KTX는 타보았지만 SRT는 처음 타봤네요. 아침일찍 출발하는 기차를 예매한 터라 혹시나 늦게 될까봐 나름 긴장되었습니다. 그래도 일단 수인분당선만 타면 안심입니다. 저는 왕십리역에서 수인분당선을 탔습니다.

지하철 갈아타는 동안에는 앱에서 알려주는 대로 빨리 갈아타는 차칸에 타고 갑니다.

수인분당선 수서역 하차

수서역에 내리면 SRT 방향표시가 보입니다. 무빙워크를 타고 SRT방향으로 갑니다.

개찰구를 나가면 바로 SRT방향이 나옵니다.

다시 무빙워크를 타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SRT타는 곳 방향을 따라 한칸 내려갑니다.

부산 가는 제 기차는 2번 레인에서 출발합니다. 요렇게 SRT가 기다리고 있네요. 바로 연결되니 무척 편리합니다. 표는 내가 끊은 자리에 앉아 있으면 역무원들이 좌석표를 보고 눈으로 체크합니다. 혹 비어있어야 할 자리에 사람이 앉아있는 경우에는 그 자리에 맞는지 역무원이 확인을 합니다.

부대시설

제가 탄 SRT는 총 8칸으로 되어 있네요. 열차 2개가 연결될 때는 곱하기 2가 된다고 합니다. 화장실, 기저기 교환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여자화장실 3실, 남자화장실도 3실이 있네요.

좌석 밑에 소켓이 있어서 전화기 충전하며 갈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이 비면 모니터 옆에 표시가 들어옵니다. 화장실은 비행기 화장실 형태입니다.

약 두시간 20분 내외 걸려 부산에 잘 도착했습니다. 부산 야경입니다. 이제 세계인의 워너비 플레이스가 된 부산. 볼 것도 먹을 것도 즐길 것도 많습니다. SRT타고 부산 가시는 거 추천 드립니다.

SRT 기차 후기: SRT 타고 떠나는 주말 여행!

반응형

지난주 토요일, 현재 제가 활동 중인 삼성 멤버스 Big Fan 3기의 온라인 발대식이 진행되었어요. 온라인 발대식인 만큼 집에서도 참여할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집에서만 하면 재미도 없고 이 기회에 친구들도 만날 겸 해서 노트북을 들고 대구로 갔답니다~

전 서울에 살고 있어서 처음에는 KTX를 타고 가려고 계획했었는데요, 근데 지인을 통해 SRT라는 기차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KTX 보다 약 6천원 정도 요금도 저렴했어요! 그래서 SRT 앱을 설치하고 예매를 했답니다.

오전 7시 5분에 수서역에서 출발해서 오전 8시 58분에 동대구역에 도착이네요~ 이렇게 예매해서 총요금은 33,400원이 나왔어요. 돌아오는 표도 미리 예매를 했는데요, 동대구 – 수서로 돌아오는 표는 37,300원이 나왔네요. 왕복으로 총 70,700원이 나왔는데 확실히 KTX 보다 좀 더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미리 SRT 예매도 했고, 드디어 6월 27일 토요일, 대구로 가는 날이 왔어요! 오전 7시 5분에 출발이라 새벽 5시 30분에 일어나서 6시쯤 집에서 출발했답니다. 다행히 수서역까지 그렇게 멀지 않아서 약 35~40분 정도 걸렸어요. 이제 수서역에서 어떻게 나가야 SRT를 탈 수 있는지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수서역에 도착 후 나가는 곳을 따라 올라갑니다.

계속 쭉~쭉~ 나가는 곳으로 GO GO!!

티머니를 딱! 찍고 계숙 쭉쭉 고고~!!

계속 나가다 보면 던킨도넛이 보여요~ 아침을 안 먹고 와서 잠시 들려서 도넛을 먹을까 생각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아쉽게 그냥 지나쳤어요 ㅠㅠ

계속 쭉쭉 나가다 보면 이제 SRT 고속열차 타는 곳 간판이 보여요! 간판을 따라 계속 나가봅시다~

계속 가다 보면 걷기 편하게 무빙 워크가 나와요, 그리고 천장도 예쁘게 꾸며져 있네요!

자, 드디어 SRT 타는 곳에 도착했네요! 지하 2층 맞이방 SRT 타는 곳으로 들어가면 돼요. 수서역에서 SRT 타는 곳까지 오는 시간도 너무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약 5~6분 정도면 도착하니 급하게 걸을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타는 곳 안으로 들어가면 기차 시간표가 나오는 전광판이 있어요, SRT 앱으로 예매한 승차권에는 타는 곳 번호가 표시되지 않으니 여기 전광판에서 타는 곳 번호를 확인하셔야 돼요~ 저는 7시 5분 부산행 기차니까 타는 곳이 4번이네요. 4번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타는 곳 4번에 도착 후 드디어 SRT와 만났네요~ SRT는 처음 타봐서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했는데 KTX와 비슷비슷한 것 같네요.

SRT에 탑승하고 예매한 좌석번호를 확인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SRT 내부도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게 창문 블라인드가 한 좌석당 각각으로 되어있는 게 아니라 두 좌석으로 이어지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블라인드를 내리고 싶은데 앞좌석의 사람은 내리기 싫어도 어쩔 수 없이 내려야 되는 단점이 있었어요.

그래도 햇빛도 너무 세게 들어오지도 않았고, 경치를 구경하면서 가는 게 재밌으니 블라인드를 열고 있었답니다.

드디어 출발~

이렇게 좌석마다 개인 테이블도 있어서 간식을 먹거나 노트북을 하거나 할 수 있답니다. 좌석 밑에 콘센트도 있어서 전자기기 충전도 걱정 없죠~

전 새벽같이 일어나서 가다 보니 아침 먹을 시간이 없어서 SRT 안에서 초코파이를 먹으려고 미리 2개를 챙겨놨었는데요. 근데 아침에 다른 짐을 넣다가 잠시 책상에 초코파이를 빼놨는데 그만 까먹고 두고 왔답니다, 초코파이를 먹으려고 테이블을 내렸는데 초코파이를 두고 왔다는 사실을 알아서 다시 테이블을 올렸어요 ㅠㅠ 배고픈 상태로 기차 여행이 시작됐네요 ^^;;

창 밖의 풍경을 보면서 힐링의 타임을 가졌답니다. 역시 기차 여행할 땐 음악을 들으면서 빠르게 지나가는 창 밖 풍경을 구경하는 게 힐링이 되고 좋더라고요~

그렇게 달리고 달려서 약 2시간 만에 동대구역에 도착했어요!

예전에는 서울에서 대구로 가려면 엄청 긴 장시간 여행이라고 생각했는데 SRT를 타고 약 2시간 만에 도착하니 너무 빠르고 좋더라고요^^

이제 동대구역에 도착해서 친구들을 만나서 밖으로 나왔어요!

Colorful DAEGU !!

알록달록 너무 예쁘더라고요~

멀리서도 한 장 찰칵!!

온라인 발대식을 위해 스터디룸을 예약했는데요, 스터디룸으로 가려면 대구 지하철을 타고 몇 정거장 이동해야 돼서 처음으로 대구 지하철도 타봤답니다. 지하철 역은 서울 지하철 역과 비슷비슷한 느낌이었고, 지하철 내부는 서울 지하철보다 약간 작은 느낌이었네요.

온라인 발대식은 오전 11시부터인데요, 저희 모두 아침을 안 먹었고 약 2시간 정도 시간이 있기 때문에 근처에 맥도날드에 가서 맥모닝을 먹었답니다. 역시 맥도날드의 아침 식사는 맥모닝~

맥모닝을 먹고 수다 좀 떨다가 이제 스터디룸으로 이동했어요. 그리고 처음으로 온라인 발대식에 참여했는데 직접 다 같이 모이는 것보다는 약간 재미없긴 하지만 그래도 색다르고 특별했던 경험이었네요~ 온라인 발대식 후기는 조만간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발대식이 끝나고 이제 점심을 먹으러 출발~ 대구에서 유명한 파스타 맛집이라는 봉대박으로 갔어요. 저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시켰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네요. 근데 양이 약간 적어서 너무 배부르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네요^^;;

점심도 맛있게 먹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수다를 떨기 위해 카페로 가야겠죠? 대구에서 핫한 카페, Mansion5라는 카페에 갔어요.

일반 카페들과는 다르게 전체적으로 한옥 스타일로 되어있는 카페더라고요, 분위기도 좋고 색다르고 예쁜 카페였어요!

아침에 맥모닝을 먹을 때 모닝커피를 마셨기 때문에 이번에는 그린티 라떼를 시켰답니다. 평소에도 그린티 라떼를 좋아했는데 여기 그린티 라떼도 역시 맛있었네요~

맛있는 그린티 라떼를 마시면서 이제 본격적인 수다가 시작되었죠~ 약 7개월 만에 만나다 보니 너무 반갑고 할 얘기도 많고 3시간 정도 재밌게 수다도 떨고 좋은 시간을 알차게 보냈답니다!

그렇게 3시간이 눈 깜빡할 사이에 지나고 다시 서울로 6시 20분 SRT를 타러 동대구역으로 갔어요. 시간도 너무 빨리 지나고, 시간이 여유롭게 많이 있던 게 아니다 보니 대구 여기저기 돌아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짧은 시간 동안 즐거운 여행이었답니다.

그동안 집에만 있다 보니 답답하기도 하고 심심하기도 했는데 이렇게 온라인 발대식을 핑계 삼아 SRT도 처음 타보고 대구에도 처음 가보고, 즐거운 주말여행이었네요~

일주일 전에 즐거웠던 시간을 추억하며, SRT 탑승 후기와 대구 주말여행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20201019] 1. 수서역에서 SRT 타고 휴가시작!

* 잘못되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또한 사진은 제가 활동하는 다른 카페 등을 비롯하여 중복되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 업무 등으로 여름에 쓰지 못한 휴가를 10/19~10/23 기간 동안 이용하여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대략적인 이동경로는

1일차:수서-광주송정-목포, 2일차:목포-익산-광천-천안-제천, 3일차:제천-동해-강릉, 4일차:강릉-봉화-영주, 5일차:영주-점촌-대구-서울

이런 경로로 이동하였습니다.

내일로 티켓을 주로 활용하였으나, SRT나 시외버스, 관광열차 등은 개별티켓 구입하여 이용하였습니다.

분당선 이용, 수서역까지 이동 후 환승통로 입구쪽에 있는 안내전광판 입니다.

제가 탈 #603열차도 표시하고 있으며, 타는곳 6번에서 출발합니다.

무빙워크를 지납니다..

옆에 상가들이 많아서 필요물품이 있으면 이용하셔도 됩니다.

환승통로 통해 지하2층 맞이방으로 왔습니다.

이번에는 지하2층 맞이방 통해서 열차를 탑승하려합니다.

지하2층 맞이방을 통해 바로 승강장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하2층 맞이방에도 매표창구, 편의점 등 편의시설이 있으며, 환승통로에도 상점들이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일단 승강장으로 왔습니다.

타는곳 5번에는 7시30분에 출발하는 부산행 SRT #311 열차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그 옆에는 8시에 출발하는 SRT #313 열차로 보입니다.

이 차량은 동탄으로 출근열차 운행하러 가는게 아닐까?하고 추측하는..

제가 탈 SRT #603열차는 타는곳 6번에서 승차합니다.

광주송정발 SRT #602열차가 수서역 종착 후 #603열차로 바뀌어서 광주송정역으로 가는 방식입니다.

제가 탈 SRT #603 열차입니다.

SR 자체출고분인 130000번대 차량이 운행합니다.(307호기)

* 탑승열차

– SRT #603: 수서(07:40) -> 광주송정(09:11) 열차운행시간 보기

광주송정행 표시를 하고있습니다.

저는 특실에 승차하기때문에 3호차에 승차합니다.

SRT의 경우 특실은 3호차(중련편성의 경우 3호차, 13호차)가 특실로 운영됩니다.

광주송정으로 가는 SRT #603 열차 운행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정차역은 수서-지제-익산-광주송정 정차로

SRT 호남고속선 운행 열차 중 수서~광주송정 구간을 최단시간 운행하는 열차로 알고있습니다.

3호차 내부로 왔습니다.(저는 특실 승차권을 구입했어요!)

SRT열차 중 130000번대(SR 자체출고 차량)의 경우

특실 선반이 항공기선반 형식으로 문을 여닫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특실타면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생수와 함께 쿠키, 견과류, 물티슈 등이 들어있는 박스가 제공됩니다.

기존에는 승무원 분들이 직접 나눠주는 방식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객실 뒤쪽에서 승객이 직접 가져가는 방식으로 운영하더라고요..

열차가 드디어 출발..ㅋㅋ

모니터에는 정차역 안내를 하고있습니다.

지하구간을 신나게 달린 후 지상구간으로 나왔습니다.

지하구간에서는 초반에는 속도를 꽤 내는듯 하다가 줄였다가 동탄역 지났을쯤?? 속도를 올리는거 같더라고요..

열차는 지제역에 정차했습니다.

지제역에서 하차하시는 분들이 상당하던데…

아침시간대 평택으로 출근 수요도 SRT가 흡수를 한 듯 싶었습니다..

열차는 지제역을 출발.. 천안아산역 통과..

오송역에 가까워졌을때쯤.. 안개가 심하더라고요..

TTX차량(한빛200)도 살짝 흐릿하게 보이네요..

TTX 차량의 경우 우리나라에서 개발한 틸팅열차 시제차량인데… 상용화 되지는 못했습니다..

게다가 틸팅열차의 경우 곡선구간에서 속도를 어느정도 유지하면서 소요시간 단축하는데..

우리나라의 경우 아예 선로개량사업 등이 이루어지면서 선형을 펴니까.. 필요성이 낮아졌다는 이야기도 들은거 같아요..

HEMU-430X 차량도 보였습니다..

안개덕분에 조금 흐릿하게 보이긴했습니다..ㅋ

HEMU-430X의 경우 최고속도 430Km/h까지 고속철도 시제차량으로

EMU-260(250), EMU-320에 기술이 적용되어 상용화 된 걸로 알고있습니다.

오송역 통과..

비상대기로 보이는 KTX-1 차량이 살짝 보이네요..ㅋ

제가 탄 열차는 호남고속선으로 분기됩니다..

경부고속선을 달리는 KTX-1 열차가 흐릿하게 보입니다..(안개..ㅠ)

오송을 지나니 안개는 금방 사라진듯 했습니다..

우리 열차는 시원하게 공주역 통과..

황금들판을 보니 추수를 앞두고 있는듯 합니다..

열차는 익산 부근으로 왔습니다..

다음날 타볼 예정인 개조 새마을호 차량도 보입니다..

무궁화호로 운행하던 차량을 개조 후 새마을로 승격시켰습니다.

익산역 정차..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내리더라고요…

우리 열차는 익산역 정차 이후 마지막 광주송정역만 남았습니다.

익산역 지나고나니… 특실 물품이 많이 남았는지..

승객들에게 생수/간식을 권하더라고요..ㅎㅎ

저도 그래서 하나씩 더 받았습니다..

(사진에는 2개가 보이지만 제가 다 안먹어서 그런거에요..ㅋㅋ)

여행오면서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열차여행의 재미랄까…

이런 풍경들 보는 것도 좋더라고요..ㅋ

정읍역 통과..

이제 우리 열차는 종착역인 광주송정역 도착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광주송정 부근으로 보입니다..

광주송정역 도착..

내리기 전에 제가 앉았던 좌석을 찍어봅니다..ㅋ

특실이라 확실히 앞뒤 간격도 넓고, 옆에 사람이 있어도 크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인 특실 모습도 찍어봤습니다.

우리나라 운행열차 중 2*1 배열을 가진 객실은

SRT, KTX(KTX산천) 특실 밖에 없습니다.(2020년 기준)

저는 열차에서 하차 후 광주송정역을 나와서

근처 국밥집에서 아침식사를 합니다.

지하철 또는 버스 으로 강남구, 서울시 에서 수서역 SRT 으로 가는법?

강남구, 서울시 에서 수서역 SRT로 가는 대중 교통

대한민국 강남구, 서울시의 수서역 SRT에 가는 방법을 모르시나요? 무빗이 근처의 대중 교통 역에서 부터 수서역 SRT까지 가는 최적의 길을 단계별 길안내로 도와줄 것 입니다.

도시 전체를 돌아다닐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무료 지도와 실시간 길안내를 제공합니다. 일정, 경로, 시간표를 보고 실시간으로 수서역 SRT에 도착하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확인하세요.

수서역 SRT까지 가는 가장 가까이에있는 정거장 또는 역을 찾고 있나요? 목적지까지 가는 가장 가까운 정거장의 목록을 확인하세요: 수서역현대벤쳐빌; 수서역.로즈데일빌딩; 수서역5번.출구; 일원 Irwon; 수서역; 가락시장 Garak Market; 수서 Suseo.

지하철 또는 버스으로 수서역 SRT까지 갈 수 있습니다. 근처의 정거장까지 가는 노선들과 경로들입니다 – 버스: 402, 4419, 5600용인 지하철: 3, 수인분당선 (SUIN-BUNDANG LINE)

좀 더 일찍 갈 수 있는 다른 길이 있는지 알고 싶으세요? 무빗은 다른 경로나 시간표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무빗 앱 또는 웹 사이트에서 쉽게 안내를 받아 수서역 SRT 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수서역 SRT 까지 쉽게 가는 법을 만들고 있으며 강남구, 서울시의 사용자들을 포함하여 930 백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이유로, 무빗은 대중 교통 앱에서 최고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버스앱이나 기차앱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빗앱은 모든 교통앱을 하나로 통합한 앱으로 최고의 버스시간 기차시간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RT까지 이동거리, 걸린시간, 와이파이 가능.

728×90

광주송정역에서 셔틀열차에서 내려서 srt를 타러가기까지의 이동거리, 걸린시간 후기.

광주역에서 송정역으로 오는 셔틀열차에서 내리면 바로 에스컬레이터가 보인다.

타고 올라가기.

다 올라왔으면 바로 왼쪽으로 눈을 돌리시오.

왼쪽으로 꺾으면 바로 보이는 기다란 통로.

광주 송정역은 역 안이 별로 복잡하지 않아서 이건 편하다.

쭉 직진하면 9,10 목포 나주 방면 KTX, SRT 타는 곳이 있다.

서울, 용산, 수서, 익산 방면 KTX, SRT 타는 곳은 맨 끝 11,12 통로다.

참고로 내려가는 계단은 에스컬레이터가 없다는 점을 유의하시길.

셔틀열차에서 내려서 설렁설렁 걸어오면 약 3분 정도가 걸린다. 길만 알고 있으면 5분 간격으로 환승은 가능. 다만, 심장이 엄청 뛰겠지.

내려오면 간단한 음료나 과자를 살 수 있는 자판기가 구비되어 있다.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고, 안에 인형 뽑기도 있음. 5천 원짜리 캐릭터 인형 뽑기. 애기들을 타깃으로 한듯하다.

내가 탄 광주 송정 – 수서역 SRT.

4호차 특유의 얇은 목베개. 뭐 이것 때문에 4호차 탄다는 사람도 있다는데 굳이 그럴 필요는 없는 듯싶다. 거의 있으나 마나랄까? 너무 얇아.

나도 머리 베개 때문에 4호차를 선택하긴 했는데, 여기가 사회적 약자 호차라고…

나는 다시는 안탈 것 같다.

아저씨들이 옆 뒤로 나있는데, 뒤에 아저씨는 내 팔걸이에 발 올리고 자고, 발 냄새나고, 코 곤다..

옆에 떨어진 좌석에 있는 아저씨는 소리 켜놓고 TV 본다..

SRT 좌석 앞에 있는 간이 탁자. 여기서 블로그 질 중 ㅎㅎ.

있으나 마나 한 발받침. 버스 좌석처럼 고정되는 게 아니라 힘 안 주면 올라감. 저기에 발 올리는 게 더 불편했다.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하면서 가기 편한데, 내 자리만 그런 것인가.. 왜 됐다 안됐다 하는가?

SRT와이파이 되나? 된다.

와이파이 연결이 잘 안되면 어떤 역에 정차했을 때 연결하면 연결 잘 됨.

오늘 탄 SRT는 발 냄새가 오지게 났다. 나만 예민한가? 했는데 다른 누군가도 그렇게 느낀 듯.

승무원한테 말했는지 환기시스템을 가동해줬다. 그러니까 좀 나아졌다. 참지 말고 얘기하시길.

광주역에서 광주송정역 가는 셔틀열차 시간표, 환승시 이동거리.

728×90

키워드에 대한 정보 수서역 srt 타는 곳

다음은 Bing에서 수서역 srt 타는 곳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여호와 닛시 뜻 | 여호와 닛시 Jehovah-Nissi | 제이어스 J-Us | Live Worship [Breakthrough] 상위 269개 베스트 답변
See also  미국 이민 변호사 | [Mj Lee Law] 미국 이민 변호사에게 더 이상 사기당하지 마세요! 뉴욕변호사 언니가 알려주는 꿀팁!! 상위 37개 베스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4K] 굿바이 서울역 KTX! 반가워 수서역 SRT!

• hànquốc
  • high speed train
  • 남부터미널
  • 동서울터미널
[4K] #굿바이 #서울역 #KTX! #반가워 #수서역 #SRT!

YouTube에서 수서역 srt 타는 곳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K] 굿바이 서울역 KTX! 반가워 수서역 SRT! | 수서역 srt 타는 곳,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