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색 후 염색 |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14124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탈색 후 염색 –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롸우라LAURACOLOR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4,186회 및 좋아요 1,70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탈색 후 염색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 탈색 후 염색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롸우라입니다😎
큰맘먹고 한 탈색 !! 한번 한 탈색으로 이색 저색 예쁘게 뽕뽑고 싶은데
무슨색먼저 해야 할지 고민하고계시는분들 !! 이영상 놓치지 마세요!!
탈색후 염색하는것도 계획적으로 해야 예쁘게 여러가지 색을 할수있다는 사싈~~
영상 재밌게 보시고
좋아요와 구독도 잊지마세요 💚

——————————————————————
BLOG : https://blog.naver.com/bormie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laura_boreum
📩E-MAIL : [email protected]
——————————————————————

탈색 후 염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탈색후염색 hashtag on Instagram • Photos and videos

32K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eos from ‘탈색후염색’ hashtag.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instagram.com

Date Published: 6/19/2022

View: 9130

탈색 후 염색, 특유의 노란색 올라오면 ‘보색샴푸’ 도움 받을 수 …

보색샴푸는 탈모 후 염색을 진행한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염색 컬러가 빠지고 노란 탈색모가 드러날 때 사용하는 샴푸다. 일각에서는 컬러샴푸로도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sisunnews.co.kr

Date Published: 7/19/2021

View: 8577

탈색&염색의 모든 것 – 카카오헤어샵

요닝’ 기우쌤과 함께 평생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오늘은 탈색의 장단점, 탈색 후 모발 관리법을 이야기해보도록 할게요. 01. 염색과 탈색의 차이.

+ 여기에 표시

Source: hairshop.kakao.com

Date Published: 4/26/2022

View: 417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탈색 후 염색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탈색 후 염색

  • Author: 롸우라LAURACOLOR
  • Views: 조회수 144,186회
  • Likes: 좋아요 1,706개
  • Date Published: 2020. 1. 1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t8tZrtDfiU

탈색 고민 질문 3가지에 답해봤어요! 톤다운과 염색 순서, 이렇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헤어 멘토, 헤어 디자이너 요상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카페에 올라온 회원님들의 헤어스타일 고민 상담 한번 해 볼게요. 첫 번째 글이에요.

[첫 번째 고민]

위에 사진의 19번 정도 탈색모인데요. 교생 실습으로 한 달간 톤다운이 필요해요. 호유 보카시 컬러 딥한 그레이로 블랙처럼 연출해볼까 생각도 했는데, 셀프 탈색 5년 차지만 아무래도 컨트롤 걱정이 되어서요. 밀본 어딕시 코발트블루 5레벨+3프로 산화제 레시피에 보카시 컬러 믹스하면 딥하게 너무 튀지 않는 염색 가능할까요?

사진을 봤을 때 19번이라고 한다면 거의 페일옐로우 같이 굉장히 밝게 탈색된 상태인가 봐요. 우선 정답부터 알려드리자면 NO입니다.

튀는 컬러로 톤 다운될 거예요. 코발트블루 자체가 블루 색감이 강해서, 현재 회원님 정도의 밝은 옐로우 베이스라면 푸른 기가 많이 돌 거예요. 교생실습 때문에 얌전해 보이기 위한 톤다운 느낌이 아닐 거라는 거죠. 차라리 보카시만을 사용해서 톤다운한다면 그나마 블랙같이 어두운 느낌으로 보일 거니까 섞지 말고 단독으로 사용하는 걸 추천하고 싶네요.

[첫 번째 고민 이어서]

한 달 동안 유지하려면 2주 후에 한 번 더 염색하는 게 좋을까요? 혹은 블랙만큼 진한데, 다음 탈색에 방해되지 않을 레시피가 있을까요? 탈색하고 밝은 색으로만 연출해봐서 톤다운은 너무 어렵네요ㅜㅜ

우선 한 달 동안 유지하기 위해서 2주 후에 한 번 더 하는 게 좋을지는 일단 첫 염색을 해보고, 색 빠지는 걸 지켜봐야 할 거예요.

케바케기 때문에 유지 기간을 딱 말씀드리긴 힘들 듯하고요. 블랙만큼 진한데 다음 탈색에 방해되지 않을 레시피가 있냐고 물어봤는데, 없습니다. 우선 톤다운은 다음 탈색에 방해가 될 수밖에 없어요. 그래도 이렇게 불가피하게 톤다운해야 할 경우, 제가 팁을 하나 드릴게요. 뿌리 탈색을 하고 바로 즉시 톤다운하세요. 이게 뭔 희한한 소리냐구요? 잘 생각해 보세요. 보통 톤다운 한 다음에 다시 탈색해서 머리를 밝게 만들 때 어떤 문제가 생기죠? 얼룩이 지죠. 자 그럼 왜 이렇게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보통 탈색한 머리에 톤다운할 때, 탈색한 머리가 이만큼 있을 때, 뿌리가 어느 정도 자라나면 그때 톤다운하잖아요? 전체를 다 덮어서. 그러면 탈색한 부분은 톤다운한다고 해도 다음에 탈색할 때 많이 밝아지긴 해요. 약간의 얼룩이 지긴 하지만. 문제는 신생모. 까맣게 자라난 부분이에요. 이 부분을 톤다운하게 되면 나중에 탈색할 때 이 부분이 어둡고 얼룩지게 나온답니다. 그래서 사진과같이 이렇게 되는 거죠. 이렇게 뿌리가 자란 부분에 어둡게 띠가 생기는 게 가장 큰 문제예요.

그래서 뿌리 탈색을 한 다음에 바로 톤다운 하라는 거예요. 그럼 나중에 다시 탈색하든 색을 빼든, 중간에 어둡게 띠가 생기지 않잖아요. 물론 톤다운한 부분이 덜 밝아질 수는 있지만, 이렇게 3단계로 얼룩지지는 않는다는 말이죠. “나는 이번에 톤다운 하고 나서 절대, 네버, 다시 밝게 하지 않을 테야!”… 이런 게 아니라 어쩔 수 없이 일시적으로 톤다운해야 한다면 지금 이 방법으로 하세요. 톤다운하기 전과같이 완벽하긴 힘들 수 있어도 그나마 가장 좋은 결과치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두 번째 글 읽어볼게요.

[두 번째 고민]

도와주세요ㅠㅠ 셀프 애쉬바이올렛 염색하고 3달 지났어요. 3달 전에 미용실에서 전체 탈색 2번 했는데, 너무 주황 끼 돌고 색이 잘 안 빠져서 집에서 셀프로 탈색 두 번 했어요. 그 후 애쉬 바이올렛 셀프 염색을 했는데요. 새콤달콤 같은 색이 나왔어요. 그러다 시간이 지나고 색이 카키 빛으로 돌아서, 미용실의 추천으로 보라색 염색을 한 번 더했어요. 그 후 지금, 예전보다는 카키 빛이 덜 돌긴 하지만 제가 원한 맑은 느낌이 아니고 텁텁한 느낌이 들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제 머리보다 밝은 색상에 맑은 애쉬 느낌을 원하는데, 탈색을 더 해야 할지, 다른 염색으로 덮어서 색을 빼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현재 상태에서 다른 염색으로 덮어서, 그 색이 빠지면서 밝아지게 할 수는 없어요. 지금 카페 회원님 머리색이 텁텁한 색이 되었다고 하시는데, 그 이유는 염색을 반복할수록 잔여 색소가 머리에 남아 섞이게 되기 때문이에요. 그러니까 지금 상태에서 또 염색하면 색이 빠지면서 더 텁텁해지게 되겠죠? 쉽게 생각하시면 돼요. 맑은 느낌으로 밝아지고 싶다면 색을 빼야 합니다. 현재 상태에서는 탈색이 아니라 탈염만 해도 텁텁한 색이 잘 빠질 거예요.

하지만 문제는 뿌리죠. 탈염으로는 뿌리 톤업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뿌리가 자란 느낌으로 기존에 탈색된 부분만 밝아질 거예요. 이 부분만 잘 생각하세요. 뿌리 탈색하면서 밑에도 가볍게 탈색 / 뿌리 탈색하면서 밑에는 탈염 / 뿌리는 무시하고 탈염만 하는 것 중에서 선택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마지막으로 한 개만 더 읽어 볼게요.

[세 번째 고민]

염색 순서. 보통 백발, 백금발까지 색을 빼고 나서 이런저런 여러 색으로 염색하고 싶은 고객님의 경우 순서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백금발에서 붉은/오렌지 컬러로 하려면 다시 또 탈색해야 하지만, 밝은 애쉬그레이/블루/퍼플 순으로 명도만 밝게 한다면 추가 탈색 없이 연속으로 컬러를 바꿀 수 있지 않을까요? 가장 마지막은 블랙 혹은 어두운색으로 톤다운이 되겠지만 백금발까지 탈색한 이후에는 매직이나 펌을 할 수 없으니, 염색으로 본전을 뽑을 수 있는 컬러 순서를 알고 싶어요.

네. 염색으로 본전을 뽑을 수 있는 방법. 한 가지 문제가 있죠. 뿌리가 자라나요. 그 부분은 무시하고 염색만으로 컬러를 다양하게 바꾸고 싶다면, 지금 회원님도 어느 정도 답을 알고 계신 것 같아요. 밝은 애쉬그레이, 블루, 퍼플 순으로 한다면 좋지 않겠냐고 하셨는데요. 맞습니다. 제가 좀 더 쉽게 풀어서 설명해 드릴게요.

색의 3원색을 잘 생각해 보세요. 처음 탈색을 하면 노란색이죠? 여기서 반대되는 보색의 색을 사용하게 되면 색이 중화되면서 브라운으로 탁해져요. 그렇기 때문에 반대편 색이 아닌, 옆의 색으로 이동해가면서 염색하는 게 좋은데요.

처음부터 진하게 색이 들어가면 다음 색 표현하기가 힘들어지니 처음엔 좀 옅게 염색을 해주는 게 좋을 거예요. 예를 들면 처음 노랗게 탈색을 한 상태에서 백금발 느낌의 컬러를 한 다음, 밝고 옅은 카키색 계열로 염색을 하는 거예요. 그런 다음 파란색으로 염색하고, 그 다음에 보라색으로 가는 거예요.

만약 레드까지 염색하고 싶다면 알고 있어야 할 게 하나 더 있는데요. 여러 가지 색을 염색했기 때문에 레드로 들어가게 되면 색이 섞이기 때문에 투명한 느낌이 아닌 버건디한 느낌으로 염색이 된다는 거예요. 이 부분을 감안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마찬가지로 반대로 돌게 된다면 처음에 옅은 핑크색을 한 다음, 보라색, 파란색으로 염색하면 되겠네요. 쉽죠?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어요. 물론 디테일한 부분에서 신경 써야 할 게 있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어렵게 생각할 필요는 없답니다.

지금까지 카페에 올라온 헤어스타일 고민에 대한 답을 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이런 식의 콘텐츠를 많이 만들 생각이니까 카페 가입 많이 해 주시고, 글 많이 올려주세요. 물론 유튜브 구독은 하셨죠? 그렇다면 알람 설정까지 부탁드리구요.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안녕!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 요상한TV [Hairdresser YoSang]의 이용허락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탈색 후 염색, 특유의 노란색 올라오면 ‘보색샴푸’ 도움 받을 수 있어 [지식용어]

[시선뉴스 심재민 / 디자인 임수현 수습] 2~3주전 큰마음 먹고 거금을 들여 독특한 컬러로 염색을 한 A씨. A씨는 독특한 컬러 염색을 위해 여러 차례 탈색을 한 후에 마음에 드는 색으로 염색했는데, 현재는 원했던 색은 첨차 빠지고 탈색으로 인한 노란색의 모발이 점차 많이 보이기 시작하는 것이 고민되기 시작했다.

수십만원을 들여 염색한 모발이 마치 학창시절 집에서 탈색하던 흉측한 노란색으로 변해가는 것이 몹시 불쾌했던 A씨. 그는 돈이 더 들더라도 다시 염색을 하려고 했으나 이미 탈색으로 머릿결이 많이 상한 상태라 이 또한 무리라는 전문가의 대답을 듣게 되었다. A씨는 낙담했지만 염색보다는 ‘보색샴푸’를 사용하면 촌스러운 노란빛을 커버 하고, 싼티 나지 않는 애시그레이나 애시베이지 등의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는 조언을 들을 수 있었다.

보색샴푸는 탈모 후 염색을 진행한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염색 컬러가 빠지고 노란 탈색모가 드러날 때 사용하는 샴푸다. 일각에서는 컬러샴푸로도 불리는데 보색샴푸로 검색하는 것이 더욱 정확하다. 이름이 보색샴푸인 이유! 탈모로 드러나는 노란색 모발과 반대되는 보라색 색소를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탈색 모발 특유의 노란색을 중화시키고 애시그레이, 또는 애시베이지 등의 색을 입혀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얼핏 들으면 보색샴푸는 최근 시중에 나온 간편한 염색약과 유사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염색약과는 다른 특성을 지녔다. 우선 염색약은 알칼리, 과산화수소 등의 성분을 포함한다. 모발 속에 있는 멜라닌 색소를 탈색시키거나 큐티클을 팽윤(물질이 용매를 흡수하여 부푸는 현상) 및 연화시키기 위해서다. 하지만 보색샴푸는 염색약에 있는 알칼리, 과산화수소 등의 성분이 포함하지 않는다. 이미 멜라닌 색소가 탈색된 모발에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염색약에 비해 모발 손상 염려를 덜 수 있는 것이 바로 보색샴푸이다.

하지만 보색샴푸 역시 엄연히 탈색모발에 색을 입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에 있어 몇 가지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먼저 일회용 장갑을 꼭 사용해 샴푸를 해야 한다. 색소가 함유되어 있어 손가락이나 손톱이 보라색으로 물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보색샴푸는 샴푸 후 바로 헹구는 것이 아니라 적정 시간 방치한 후 헹궈야 하는데, 이때 사용법을 꼭 숙지한 후 노란기에 따라 방치 시간을 정하고, 10분은 넘기지 말아야 한다.

또 보색샴푸는 함유된 색소가 모발이나 두피에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매일 사용하지 말고 모발에 탈색으로 인한 노란기가 올라올 때 일주일에 2~3회 사용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아울러 보색샴푸로 두피까지 세정하기보다는 일반 샴푸로 두피와 모발을 한 번 세정한 후에 보색샴푸로 보발 부분만 도포한 후 헹구는 것이 좋다.

거금을 들여 큰마음 먹고 한 독특한 컬러의 염색. 시간이 지나 탈색으로 인한 노란기가 눈에 거슬린다면 보색샴푸를 통해 싼티나는 탈색 모발 색을 어느 정도 가릴 수 있다. 하지만 색소 성분이 있으므로 사용 시 주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시도해야 한다는 점 기억해야 할 것이다.

탈색 후 염색 후 탈색?

탈색 후 염색? 염색 후 탈색?

계절이 바뀔때마다

기분 전환으로 헤어컬러 변화를 많이 주죠.

요즘은 계절에 크게 상관없이

수시로 변화를 주는것 같아요.

모발이 쉽게 회복되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아

우린 항상 상한 모발에 대해

고민을 하게 되죠.

대체로 원하는 컬러는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애쉬 계열이 아닐까 싶어요.

예전에 태연의 탈색 헤어

실버골드?라고 해야하나

백금발을 보고 감탄한 적이 있어요:)

동양인 모발은

선천적으로 붉은색 멜라닌이

많이 포함되어

한 번의 탈색으로

원하는 밝기의 모발로 빼기가 쉽지 않고

요즘은 펌이며 염색 등

수시로 화학적 시술을 하기 때문에

모발도 많이 손상되어 있어요.

애쉬나 실버골드의 금발은

모발안에 멜라닌이 다 빠져나가야

표현될 수 있는 컬러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그러기 위해선 3번 이상의 탈색이 필요해요.

모발이 손상되어 있을수록

탈색은 잘 되지만 2배 이상의

데미지가 가요.

그래서 원하는 컬러의 탈색 횟수는

모발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탈색으로 원하는 밝기의 모발이 되어도

손상이 심하면 염색을 해도

원하는 컬러가 아나올수도 있고

색빠짐도 빠르게 진행됩니다.

전문가와 상의가 진짜 중요해요!

요즘은 모발 속 케라틴 사슬을 재건하는

크리닉 제품도 있어서

화학적 시술을 할때

데미지를 최소화 할 수도 있지만

한번 손상된 모발이

복구 되기는 쉽지가 않죠.

그래서 더이상 손상이 되지 않게

관리하는게 정말 중요해요

탈색 후 염색?

원하는 컬러에 따라

그리고 모발의 상태에 따라

탈색의 강도나 횟수가 달라져요.

탈색 전 어두운 컬러나

붉은색 컬러로 염색한 이력이 있다면

탈색이 불가능할 수도 있고

탈색을 하더라도 얼룩이

심하게 남을 수 있어요.

또한 탈색은 과산화수소로 모발에

화학작용이 일어나기 때문에

두피에 가능한 자극이 가지 않게

시술하는게 중요해요.

이렇게 원하는 컬러로 염색할 때

탈색이 정말 중요한데

탈색 후 모발 베이스에 따라

원하는 컬러가 나올수도 있고

표현이 어려워질수도 있어요.

탈색 후 관리?

탈색 후 모발은

멜라닌이 거의 다 빠져버려

속이 텅텅 빈 김밥 같다고 표현해요.

집중적인 크리닉도 중요하지만

홈케어가 정말 중요하답니다.

화학 시술로 알카리화 되어있는 모발을

산성샴푸를 사용해서

모발을 안정화 시켜줘야

시간이 지날수록

건조해지는 걸 예방할 수 있고

염색후의 색빠짐에도 영향을 줘서

컬러도 조금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그리고 트리트먼트나 헤어팩으로

마무리 해주면 보충 영양도 주면서

머릿결을 잡아주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이렇게 탈색은 정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작업이에요.

탈색도 신중해야 하지만

어둡게 톤다운 하는 작업도 신중해야 해요.

탈색을 하고 모발을 어두운 컬러로 염색한다고

모발이 다시 건강해지는것도 아니고

다음 컬러체인지 때 색이 생각보다 빠지지 않아

탈색을 또 해야할 수도 있어요.

탈색을 하더라도 얼룩이 심해

원치않게 다시 어두운 컬러로

덮어야 할 수도 있답니다.

염색 후 탈색이 불가피하다면

최소 일주일 이상의 모발 회복 시간을 주고

최소한의 시간과 부분으로만

탈색을 진행하는 걸 추천드려요.

탈색은 가능한 셀프로 하는것 보다

전문가와 직접 상담하고 진행하는게 좋아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탈색 후 염색

다음은 Bing에서 탈색 후 염색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중 2 영어 천재 | [리디아선생님]천재교육 교과서 중학영어2 이재영 2015개정 3과 본문듣기 Mp3 쉐도잉 중2 2159 좋은 평가 이 답변
See also  시골 교회 무료 임대 | [완주교회매매]소양면 신촌리 방치된 교회매매 (물건번호790번) 상위 149개 답변

See also  영어 영문학과 자기 소개서 | 취업영어 Part 3 : 영문 자기소개서 166 개의 자세한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 탈색후 염색
  • 셀프탈색
  • 셀프염색
  • 여자머리색깔추천
  • 탈색 염색 브이로그
  • 탈색 염색 셀프
  • 헤어스타일
  • 머리염색
  • haircolor
  • koreanhairstyles
  • koreanbeauty
  • 백금발 탈색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YouTube에서 탈색 후 염색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 탈색 후 염색,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