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토스 카드 오로라 – 토스 유스카드 홀로(HOLO) 실물“?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지식체육관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7,800회 및 좋아요 52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토스 카드 오로라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토스 유스카드 홀로(HOLO) 실물 – 토스 카드 오로라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토스 카드 오로라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toss 토스머니 카드 색상 오로라 수령후기와 카드혜택(체크카드)
많은 분들이 카드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색상 블랙, 그레이, 오로라 등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로라 카드 …
Source: kimmando.tistory.com
Date Published: 5/3/2021
View: 9965
토스, 해외 결제 및 신규 디자인이 추가된 새로운 토스카드 출시
파스텔 톤의 오로라 색상 추가, 새로운 토스카드 출시 기념 이용 실적 및 횟수와 관계없이 결제 건당 최대 0.4%의 캐시백 제공하는 혜택 오픈.
Source: blog.toss.im
Date Published: 1/27/2022
View: 9788
토스카드 오로라 색상 개봉하기(&1차 토스카드와 비교) – 제주살암
저는 토스카드가 맨 처음으로 나왔을 때 바로 발급받았었습니다. 당시에는 오로라 색상은 없었고 그레이, 실버 두 색상이었습니다. 저는 그 중 실버 색상 …
Source: jejustudent.tistory.com
Date Published: 9/3/2022
View: 4082
토스 오로라카드 혜택 알아보자 – 디지털 노마드
토스 오로라카드 오늘은 토스 많이이용하시죠 그중에서 오로라 카드라고 원하시는 컬러로 카드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토스카드 혜택 알아 …
Source: nomaddigital.tistory.com
Date Published: 7/14/2022
View: 6516
토스카드 오로라색 발급하기 – 상’s 잡WORLD
토스카드 오로라색 발급하기 · 토스앱에 들어가 카드 발급신청을 누릅니다. · 저는 기존에 쓰던카드가 있어서 ·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카드색을 골라줍니다.
Source: sangyunee.tistory.com
Date Published: 8/30/2021
View: 710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토스 카드 오로라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토스 유스카드 홀로(HOLO) 실물.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토스 카드 오로라
- Author: 지식체육관
- Views: 조회수 37,800회
- Likes: 좋아요 528개
- Date Published: 2021. 12. 1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CYfarmc-Qnk
toss 토스머니 카드 색상 오로라 수령후기와 카드혜택(체크카드)
728×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놀러 왔습니다. 오늘은 제가 혜택을 받고 있는 toss카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쓰던 체크카드들이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만들었습니다. 요즘에는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를 잘 활용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더군요. 저도 이번 기회를 통해 알게 되어 주위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바로 첫 번째 카드(체크카드) toss 토스머니카드 ‘오로라’ 색상의 카드입니다.
실물 및 카드 혜택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외에도 사용 후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카드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색상 블랙, 그레이, 오로라 등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로라 카드 받았을 때 너무 만족하였습니다.
출처:toss 홈페이지
toss 토스머니카드 혜택 정리
토스머니카드 6가지 팁
1 . 캐시백 혜택!!
이게 참 쏠쏠해요.
→저는 주로 점심식사할 때 많이 혜택을 많이 받습니다.
쓸 때마다 최대 0.5% 캐시백
토스머니카드 캐시백 이용
출처:toss 홈페이지
2. 자동충전 기능
토스 머니 카드는 충전해서 쓰는 카드입니다.
→사용해 보면 조금 불편하실 수 도 있습니다.
일단 어떤 기능인지 얘기해드리겠습니다.
카드 쓸 때마다 토스머니를 충전할 필요 없이, 자동충전을 통해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충전은 결제 시 잔액이 부족하면, 5만 원 단위로 자동 충전되는 기능입니다.
즉 3만 원 결제할 때 토스 머니가 부족하면 5만 원이 자동 충전됩니다.
단, 연결될 계좌가 잔액이 존재해야 할 겁니다.
8만 원 결제할 때 결제 금액이 부족하면 10만 원 충전.
→제가 불편하다고 하는 점은 딱 필요한 금액만 충전되면 좋겠지만,
여유 금액이 이체되다 보니 돈이 조금 나뉘는 경향이 있더군요.
3. 편의점, 지하철역 ATM 수수료 0원
→습관이 편의점 ATM, 지하철 ATM을 안 쓰다 보니 이용해보진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런 기능이 없는 것보단 있는 게 좋겠죠??
수수료가 무료 ~
4. 토스 머니 카드는 카드가 없다고 해도 핸드폰을 이용해 ATM 출금이 가능합니다.
단, 토스 머니에 ATM 돈이 충전되어 있어야 합니다.
→저는 아예 안 쓰는 기능입니다.
5. 결제 금액의 잔돈은 모아 저축해줍니다.
→1000원 미만의 잔돈 금액을 자동으로 저축할 수 있습니다.
이건 개인 선택입니다. 저는 설정하지 않고 쓰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5400원 결제 시 남은 600원을 저축해주는 기능입니다.
6. 해외 결제 기능이 있습니다.
해외 마스터카드 가맹점에서 토스머니 이용할 시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해외에서 ATM 이용, 출금액 1%의 수수료만 내면 현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해외를 많이 가시는 분에게 좋을 거 같습니다.
토스머니카드 등록 방법입니다.
간편하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앱 등록
ㅎㅎ 엄청 이쁘지 않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toss 토스머니카드 오로라 색상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작성했는데 많이 부족한 거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조금 더 깔끔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만 기억해보세요!!!
캐시백 ㅎㅎㅎ 오로라 색상이 이쁘다. 저도 이것밖에 기억이 남지 않네요.
오늘도 블로그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90
토스, 해외 결제 및 신규 디자인이 추가된 새로운 토스카드 출시
토스카드, 해외 결제 및 신규 디자인 추가하다
· 마스터카드 라이선스 획득해 해외결제 기능 추가, 마스터카드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별도 이용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하며 마스터카드 제휴 ATM 출금 시 이용수수료 면제되고 인출금액의 1%만 수수료 부과
· 파스텔 톤의 오로라 색상 추가, 새로운 토스카드 출시 기념 이용 실적 및 횟수와 관계없이 결제 건당 최대 0.4%의 캐시백 제공하는 혜택 오픈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오늘 해외 결제 기능과 새로운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이 추가된 새로운 토스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초 출시된 토스카드는 은행 계좌가 연결된 토스머니에 연동하여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실물카드다.
출시 이후,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전국 편의점 ATM 토스머니 무제한 무료 출금, 결제 시 1,000원 미만 잔돈 저축 기능과 더불어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로 큰 인기를 얻으며 2019년 11월 기준 누적 발급량 160만 장, 누적 결제 금액 6,600억을 넘어섰다.
새로운 토스카드는 마스터카드 라이선스를 취득해 해외 마스터카드 가맹점에서 사용 시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며, 해외 ATM 인출의 경우 건당 이용수수료는 면제되고 인출금액의 1%만 수수료로 부과된다. 국내 결제의 경우, 종전과 동일하게 국내 최대 가맹점을 보유한 BC카드의 전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규 토스카드 발급자에 한해 보다 안전한 카드 사용을 위해 토스 앱에서 사용자가 직접 카드의 해외 사용 기능을 상시로 켜거나 끌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해외결제 사용을 희망하는 기존 토스카드 사용자는 토스 앱에서 재발급비 1,000원을 토스머니로 결제한 후 신규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등록을 하면 되며, 기존 카드는 자동 해지된다.
새로운 카드 디자인도 추가되었다. 기존에 제공되던 블랙과 실버 색상에 이어 파스텔 톤의 오로라 색상이 이번에 추가되었으며, 실버 색상의 카드 플레이트는 메탈 느낌의 소재로 변경되었다.
토스카드 발급 방법은 간단하다. 토스에 가입하고 토스머니에 금융기관의 계좌가 1개 이상 연결된 대한민국 국민 및 외국인 등록이 된 외국인 중, 만 17세 이상의 사용자라면 토스 앱 내 토스카드 메뉴에서 간단한 비대면 발급 과정을 거쳐 별도의 연회비 없이 무료로 발급 신청할 수 있다.
토스 이승건 대표는 “새롭게 출시된 이번 토스카드는 고객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기존 토스카드의 기능과 혜택을 새롭게 확장하고, 디자인 역시 더욱 강화했다. 토스는 앞으로도 사용자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금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혁신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스는 새로운 토스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용 실적 및 횟수와 관계없이 결제 건당 최대 0.4%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신규 혜택을 선보인다. 이에 따라, 토스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기존에 제공되는 영역별 10% 캐시백 혜택과 신규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토스 앱 내 토스카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스카드 오로라 색상 개봉하기(&1차 토스카드와 비교)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암입니다.
얼마전에 토스카드를 새로 발급받았습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고 그냥 오로라 색상이 예뻐 보였고 마스터 카드를 달고 나왔기 때문이죠. 그래서 재발급 수수료 1000원을 내고 오로라 색상으로 발급받았습니다.
참고로 이제부터 받는 토스카드는 전부 마스터카드로만 발급 가능합니다. 해외결제 가능여부를 앱으로 설정할 수 있어서 그냥 모든 카드를 해외겸용으로 발급해주는 것 같습니다.
와보니 우편물이 조금 찢어져 있었습니다. 아마 카드 배송직원이 이름을 확인하려고 저 부분을 살짝 찢은 것 같습니다. 토스는 이 부분을 개선해야 할 것 같습니다. 투명 필름의 범위를 넓히던가 속 종이의 프린트 위치를 옮겨야 할 것 같네요.
뒷면은 뭐 깔끔합니다. OPEN이란 곳을 따라서 뜯으면 깔끔하게 뜯어집니다.
개인 정보를 가리다 보니 휑하네요.
일부러 사진을 눕혔습니다
종이를 펼쳐보면 토스카드가 들어있습니다. 보통 해외결제를 지원하는 카드들은 브랜드를 앞면에 박아넣는데 토스카드는 앞에는 제 이름만 적혀서 나왔습니다.
카드 색상이 너무 예뻐서 천원을 쓴 보람이 느껴졌습니다. 처음 발급받으신 분들은 무료이니 더 좋겠네요.
뒷면을 보면 마스터카드 로고가 박힌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뭐 platinum이라든가 표시는 따로 보이지 않습니다. 어차피 체크카드라서 별 의미는 없긴 합니다.
마스터카드이므로 카드번호는 5로 시작합니다. 국내 카드사는 BC카드사 입니다.
그리고 이게 교통카드를 지원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Rail+번호가 따로 적혀있습니다. 어차피 제주도 살아서 기차 타볼일이 없어서 제게 큰 의미는 없습니다.
카드를 2020년 1월에 발급받았으니 유효기간은 5년 정도 되네요.
그리고 안에 한 장의 종이가 더 있었는데 은색의 스티커가 있었습니다. 카드에 붙여서 꾸미라는 것 같네요.
1차 토스카드
저는 토스카드가 맨 처음으로 나왔을 때 바로 발급받았었습니다. 당시에는 오로라 색상은 없었고 그레이, 실버 두 색상이었습니다. 저는 그 중 실버 색상으로 발급받았습니다.
그리고 처음 받았을 떄 매우 놀랐습니다. 재질이 너무 싸구려 느낌이였습니다. 보는 것도 그렇고 만지는 것도 그렇고. 실제로 싸구려인지도 의심이 가는게, 너무 잘 긁힙니다.
N26……?
카드 디자인이 좀 특이한데, 코일이 보입니다. 그런데 제 블로그를 보신 분이라면 이 디자인 많이 보셨을 껍니다.
2019/12/15 – [금융] – 한국에서 N26가입하기(2. 카드 수령 및 카드 활성화)
카드번호는 국내 전용이었으므로 9로 시작했고 카드사는 BC카드였습니다.
카드 번호 나열 방식이 특이했는데 4X4 방식으로 적혀있었습니다.
카드 유효기간은 변함없이 5년이었습니다.
이렇게 토스 카드 개봉을 해보고 1차 출시 당시 카드와 비교도 해봤습니다.
마스터카드 결제에 대해 설명하자면, 온라인 결제와 오프라인 결제는 따로 수수료가 없고, ATM인출 시에는 1%수수료만 부과됩니다. 타 은행 및 카드사와 비교해도 괜찮은 수준입니다.
다음번에는 토스카드의 혜택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그런데 혜택이 자주 바뀌어서 많이 업데이트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 제주살암이었습니다.
로그인하시지 않아도 댓글을 다실 수 있고, 좋아요를 누르실 수 있습니다.
제주살암을 구독하여 포스트를 제일 먼저 받아보세요!
Express VPN 가입하기
반응형
토스 오로라카드 혜택 알아보자
토스 오로라카드
오늘은 토스 많이이용하시죠 그중에서 오로라 카드라고 원하시는 컬러로 카드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토스카드 혜택 알아볼께요 이용전 참고하세요
어디서나 빛나는 오로라 컬러 카드 추가
실적 없이 모든 곳에서 최대 0.4% 캐시백
해외 결제 시 수수료 무료
토스 카드 혜택
원하는 컬러로 선택가능
블랙, 실버에 이어 오로라 컬러가 새롭게 추가되었어요. 기존의 실버 카드는 메탈 느낌의 소재로 변경되었습니다. 토스카드 신청 시, 마음에 드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요.
실적 없어도 모든 곳에서 최대 0.4% 캐시백
실적과 횟수 제한 없이 최대 0.4%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됐습니다. 평일에는 0.2%, 주말과 공휴일에는 0.4%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요. 캐시백은 카드 사용 다음 달 10일에 토스머니로 한꺼번에 입금됩니다.
‘모든 곳에서 최대 0.4% 캐시백’은 기존 토스카드 사용자에게 제공되던 영역별(편의점, 커피, 마트, 택시) 10% 캐시백 혜택에 새롭게 추가된 혜택이에요.
위 이미지처럼 토스카드 사용자는 총 5가지 혜택 중, 매달 내게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어요. 꼭 알아두셔야 할 것은 토스카드를 배송받은 후, 이번 달 받고 싶은 캐시백 혜택을 직접 선택해주셔야 한다는 건데요. 혜택을 선택하지 않으면 회사가 지정한 기본 혜택이 매달 1일 00시부터 그달 말일까지 자동 적용됩니다.
‘모든 곳에서 최대 0.4% 캐시백’ 혜택을 선택하신 분들 중, 이번 달(1일부터 말일까지) 토스카드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라면 추가 혜택을 드리는데요. 어떤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볼까요?
각 혜택은 월 1번씩 받을 수 있고, 월별 캐시백 총한도는 최대 45,000원입니다. 캐시백 지급은 기본 혜택과 동일하게 카드 사용 다음 달 10일에 토스머니로 입금됩니다.
혹시, 토스카드 발급이 처음이라면 이용 실적과 상관없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최초 카드 발급 후 사용등록일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이용 실적이 30만 원이 넘지 않아도 혜택을 드립니다.
해외 결제 가능! 수수료 면제까지
해외 마스터카드 가맹점에서 토스카드로 결제하면,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또한 해외에서 ATM 이용 시, 출금액의 1% 수수료만 내면 현금을 인출할 수 있어요.
*해외 결제 수수료 면제 및 ATM 인출 수수료 우대는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시점까지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안전한 카드 사용을 위해 사용자가 직접 토스앱에서 해외 사용 기능을 간편하게 끄고 켤 수 있는데요. 혹시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해도 ‘해외 결제 차단’ 기능을 꺼둔다면 카드 도용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죠?
기존 토스카드는 해외 결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해외 결제를 희망하는 분들은 신규카드를 재발급해 주셔야 합니다. 재발급 시, 수수료 1,000원이 부과되며 기존 카드는 자동 해지됩니다.
추가 혜택
편의점, 지하철역 ATM 수수료 0원
카드 사용 후 남은 잔돈 자동저축
(예시 : 토스카드로 5,400원을 결제하면 600원 자동 저축)
토스카드 오로라색 발급하기
안녕하세요 어려분 Sangyunee입니다.
오늘은 새로 발급받은 토스카드에 대해 포스팅 하려합니다.
저는 원래 예전부터 토스카드를 사용하고있었는데
이번에 오로라색 카드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잃어버린척 재발급을 받았습니다 ㅎㅎㅎㅎ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캡쳐본을 따왔습니다
토스앱에 들어가 카드 발급신청을 누릅니다.
저는 기존에 쓰던카드가 있어서
1000원 내고 재발급을 해야합니다. ㅠ.ㅠ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카드색을 골라줍니다.
저는 3개 카드 모두 본 사람으로써 은색은 고르지 않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약간 은박지 붙여놓은 느낌이 나고, 기스가 정말 많이납니다.)
저는 당연히 오로라색을 골랐습니다.
이젠 자신의 이름을 적어줍니다.
여기서 하면안될 꿀팁은…
성에 자신을 수식해줄 단어를 적고
뒤에 이름칸에 자신의 이름을 적는겁니다.
저는 대학생이라 주변에 친구들꺼 카드를 보면
별별 이름 다 보입니다.
(EX : SUPERMAN 홍길동 . PRETTY 태희 등등…)
한국어는 안되고 영어만 가능합니다.
이러시고 마지막에 수령받을 주소지 입력하시면 완료된것입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쥬?? ㅎㅎㅎㅎ
제가 받은 오로라색 토스카드입니다.
우편으로 배송이 오네요.
열어보니 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ㅎ.ㅎ
보는 빛 각도마다 색이 달라진다네요 ~~
토스카드 발급 받으실 예정인 분이나
오로라색 카드로 바꾸고 싶으신분들의 고민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로라색 토스카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토스 카드 오로라
다음은 Bing에서 토스 카드 오로라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토스 유스카드 홀로(HOLO) 실물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토스 #유스카드 #홀로(HOLO) #실물
YouTube에서 토스 카드 오로라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토스 유스카드 홀로(HOLO) 실물 | 토스 카드 오로라,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