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여자 똥꼬 냄새 – 엉덩이 냄새?“?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여자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1,030회 및 좋아요 9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여자 똥꼬 냄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엉덩이 냄새? – 여자 똥꼬 냄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여자 똥꼬 냄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일반] 레깅스입은 여자 똥꼬냄새 궁금한 놈들 들어와라-내용추가
레깅스입은 여자의 똥꼬냄새를 맡았는데 똥냄새가 났을 때의 쾌감은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이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경험한 레깅스녀들의 똥꼬 …
Source: m.dcinside.com
Date Published: 10/1/2022
View: 951
[정보] 여자 똥꾸멍냄새는 대략 6가지 타입으로 나눌수잇음
이쁜 여자들도 간혹 5번은 있지만 6번은 없었다. 말 그대로 오크돼지련들에게서만 발견되는 똥구멍이다. 이런 똥구멍을 발견시엔 즉시 엉덩이를 걷어차고 방을 빠졔나와도 …
Source: te31.com
Date Published: 8/25/2022
View: 6629
ㅅㅅ할떄 팁 하나 알려줄게 – 와이고수
물론 ㅅㅅ 전 샤워할 때 비누칠 하겠지만 똥꼬엔 생각보다 주름이 많단다. … 자세 때문에 여자는 그 냄새를 맡을 일이 거의 없지만 남자는 다이렉트 …
Source: ygosu.com
Date Published: 8/11/2022
View: 2069
밑글 보고 쓰는 여자 사타구니Ssul – 썰 – 모해유머커뮤니티
그래서 알아봤는데 우리 남자 사타구니보다 여자 사타구니가 … 이거 ㅇㅈ ㅅㅂ 여자친구 뒷치기 하는데 똥꼬에서 냄새나가지고 보지랑 똥꼬 사이로 물티슈로 쓱 닦아 …
Source: www.mhc.kr
Date Published: 6/22/2021
View: 4489
“얼굴에 대변 튀어, 냄새 어지럽다”..항문외과 의사의 고백
그는 “20여 년 동안 한 구멍만 달려왔다”며 자신을 ‘똥꼬 의사’로 소개했다. 특히 항문외과 의사로서 느끼는 남모를 고충을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Source: news.mt.co.kr
Date Published: 9/3/2022
View: 8630
ㅇㅎ) 여고생 엉덩이에선 무슨 냄새가 나나요? – 에펨코리아
차라리 오피라도 가서 여자 엉덩이 냄새 맡는건 어떤지?
Source: www.fmkorea.com
Date Published: 9/2/2021
View: 3275
하루종일 보는 페이지 – 너네 남친 똥꼬 냄새 맡을 수 있어?.jpg …
더러워 가끔 니 똥꼬 슥해서 냄새맡자나? 진짜 엉덩이 세게 후리고싶어. 3 yrs Report. 이수현 …
Source: m.facebook.com
Date Published: 8/16/2021
View: 578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여자 똥꼬 냄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엉덩이 냄새?.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여자 똥꼬 냄새
- Author: 여자
- Views: 조회수 21,030회
- Likes: 좋아요 95개
- Date Published: 2020. 4. 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qeA7oJxilI
레깅스입은 여자 똥꼬냄새 궁금한 놈들 들어와라-내용추가
일단 나는 레깅스입은 여자만 보면 똥꼬냄새를 맡고싶은 충동을 느끼는 씹변태이다.
레깅스입은 여자의 똥꼬냄새를 맡았는데 똥냄새가 났을 때의 쾌감은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이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경험한 레깅스녀들의 똥꼬냄새에 대해서 공유하니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1. 전여친
2년전쯤 연애 중이었을 때
내가사준 나이키 레깅스를 입고왔더라.
JUST DO IT 크게적힌 나이키 레깅스 알거다.
세스크는 많이 했지만 나름 이미지관리한다고 나의 변태성을 드러내지 않았을 때였다.
그날따라 여친이 레깅스입은게 너무 꼴리고 똥꼬냄새 맡고싶은 충동을 억누르기 힘든것이 아닌가.
밥먹고 타워주차장에서 차 빼려고 기다리는 중에
옆에서 핸드폰 보고있는 여친의 레깅스에 잽싸게 손을 집어넣고 손가락으로 엉덩이골을 쭈욱 훑었다.
손을 빼서 손가락을 봤는데 땀이 번들번들 함.
더운 날 뜨거운 전골까지 먹고 나와서 그런지 엉덩이골에 땀이 좀 났더라.
여친 지랄하기 전에 얼른 코에 손가락 갖다대고 냄새 맡아봤는데 그때 맡은 진한 똥냄새는 2년이 지난 지금도 나의 딸감으로 쓰이고 있다.
2. 지하철
회식 끝나고 집에 가는 길이었다.
지하철 내려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쪽으로 가는데 아디다스레깅스 입은 여자가 앞에 걸어가더라.
옆쪽에 삼선 라인 있고 발목에 검은색 스티치 있는 아디다스 레깅스였다.
갈색 염색머리에 키는 작은데 귀염상이었음.
에스컬레이터에서 여자 앞쪽으로 사람이 많았는데 내 뒤로는 아무도 없었음.
여자가 핸드폰에 정신팔려 있길래 기회다 싶어서 뒤에서 신발끈 묶는척 무릎꿇은 다음 잽싸게 응디에 코를 갖다대고 냄새를 맡았다.
그때가 완전 한여름이었는데 땀이 찼었는지 습기를 머금은 똥냄새 + 지린내가 훅 들어왔다.
보통 땀이 안 나면 냄새도 잘 안 나는데 땀이 좀 차있는 경우에는 냄새도 진하게 나더라.
레깅스를 안 빨아 입는건지 일보고 뒤처리를 대충 하는건지
귀염상이랑 매치가 안 되는 냄새였다.
순간적으로 너무 꼴려서 지하철 화장실 들어간 다음에 삼연딸은 잡았던 것 같다.
3. 전여친 괌여행
이것도 2년전인데 전여친이랑 괌여행 갔을 때 일이다.
9월 쯤에 6박7일 일정으로 갔었는데 첫날에 여친 갈아입을 옷 들어있는 캐리어 한개를 잃어버려서 여행내내 출발할 때 입었던 나이키 레깅스만 입고 있었다.
이번거는 다리 한쪽에 나이키 로고랑 글자 크게 적혀있는 레깅스였는데 레깅스 한개로 6일을 입는다 생각해봐라.
여기저기 걸어다니고 먹고 마시고 싸며 숙성된 냄새가 기대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었다.
여행일정 다 마치고 귀국하기 하루 전날 여친이 샤워하러 들어가면서 화장실 앞에 레깅스를 고이 벗어놨더라.
두근거리는 가슴을 진정시키며 조심스럽게 집어들었다.
과연 5일동안 숙성된 나이키레깅스에서는 무슨 냄새가 날것인가?
기대감을 품고 레깅스 가랑이부분에 코를 대고 냄새를 흡입하는 순간.
대퇴부를 강타하는 듯한 숙성된 구린내가 후각을 자극했다.
글로 표현하기 어려운 냄새였는데
똥냄새, 오줌지린내, 숙성된 사타구니냄새가 적절히 조화된 그야말로 환상의 ‘쩐내’였다.
나는 냄새 소믈리에가 되어 한참을 음미하였고 이때 기억 떠오를 때마다 훌륭한 딸감으로 쓰고있다.
풀고싶은 썰이 많은데 시간관계상 다음에 또 적겠다.
ㅅㅅ할떄 팁 하나 알려줄게
안녕 와붕이들
평소 와붕이들이 알아두면 좋겠다고 생각한 게 있어서 글을 써봐.
성비 처참한 와이고수이라 얼마나 읽을지 모르겠지만 1명이라도 글 읽고 더 행복한 ㅅㅅ 생활하면 좋겠다.
내가 글을 못 써서 중구난방일 텐데 밑에 요약할 테니 그것만 봐도 된다.
서론이 길었다.
하고 싶은 말: 항문을 꼼꼼히 씻자.
이게 자칫 공격으로 들릴까 걱정되는데 그런 거 아니야.
남자들은 ㄲㅊ 냄새 안 나는 줄 아나 이런 반응 말아줘.
생각보다 여길 대충 씻는 애들이 많아.
아침에 씻고 나왔더라도 일상생활 중에 기체/액체가 조금씩 나오는 게 정상이래.
그래서 모든 사람의 항문 근처엔 대변이 조금씩 묻어있다고 보면 돼. 물론 ㅅㅅ 전 샤워할 때 비누칠 하겠지만 똥꼬엔 생각보다 주름이 많단다.
혹시 치질로 혹이 있거나 치질 수술 후 흉이 있다면 더 세심해야 할 거야. 표면이 더 복잡해 대변이 매복할 곳이 많단 소리거든.
거기에 끼여있는 대변의 일부가 너의 의도와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어.
1. 냄새
ㄷㅊㄱ 자세 때 신체 구조상 여자의 항문은 남자를 향해 활짝 벌어지게 돼있어. 항문 구조상 힘을 빼면 말려들어가는 부분이 있는데 샤워할 땐 닿지 않았던 이 부분들이 이때 다 펴져 나오는 거야. 그리고 배변은 거기 매복해있지. 자세 때문에 여자는 그 냄새를 맡을 일이 거의 없지만 남자는 다이렉트로 그 냄새를 접하게 돼. 피스톤 운동으로 확산되는, 아래에서 스멀스멀 올라오는 향은 정말 곤혹스럽다. 상대 멘탈을 보호해줘야 서로 으쌰으쌰해서 너도 행복해질 수 있는 거 아니겠니.
2. 위생
너무 격렬하게 하다가, 혹은 자세 변환 중에 상대의 ㄲㅊ가 빠지고 죄다 스나이퍼라는 남자들의 주장과 달리 허겁지겁 넣다가 너의 항문과 컨택하는 순간이 종종 있을 거야. 그때 이새끼 고의 아닌가 싶을 정도로 항문에 깊게 노크할 때가 있을텐데 이러면 ㄲㅊ는 이제 너에게 질염을 안겨줄 생화학 병기야. 상대 놈의 조준실력을 못 믿겠으니 네가 널 보호해야해. 걔의 오조준이 너의 질염으로 이어지지 않게 ㅅㅅ 전 항문은 항상 깨끗하게 씻자.
탈무드 굴뚝 소년들 일화가 참 와닿는 게, 난 상대의 알고 싶지 않았던 향을 맡으며 내가 혹여 그럴까 ㅅㅅ 전 샤워 때 지나치게 씻었던 거 같아.
점막이란 걸 간과해서 그 근처가 상했던 적도 있을 정도였어. 내가 의학 쪽 사람이 아니라 잘은 모르지만 비누칠도 과하면 안 좋은 거 같아. 하지만 매번도 아니고 ㅅㅅ 전이라면 좀 깨끗하게 씻는다고 문제 되진 않았어. 시도하면서 내게 맞는 법을 찾아보렴. 나는 배변할 때처럼 살짝 힘주고 말려 들어간 부분을 내밀어 살살 씻어주는 게 가장 깨끗하게 씻는 법 같아. (이 부분은 항문외과 잘 아는 와붕이가 있다면 오류 지적 해주면 좋겠다.)
우아했던 그녀의 그 냄새에 당황하며 꼬무룩 한 적도 많은데 이게 쉽게 말하기 힘들어서 매번 샤워할 때 장난치듯 거길 내가 닦아주려했어.
그럴 때마다 극혐하는 표정으로 날 보던 고상한 그녀 얼굴에 현타 오던 적이 많았지만 결국 난 진실을 말해주지 못했다.
이 글을 읽는 와붕이들은 ㅅㅅ 전 샤워 때 꼼꼼히 씻어 즐거운 ㅅㅅ 라이프 즐기면 좋겠다.
—–요약————————————————————-
1. ㅅㅅ 전 항문을 꼼꼼히 씻자
2. 왜냐하면 1: 냄새가 난다.
3. 왜나하면 2: 너의 건강을 위하여
4. 즐거운 ㅅㅅ 라이프 하자
밑글 보고 쓰는 여자 사타구니Ssul
밑에글 보고 쓰는 썰인데
내 여자친구랑 한창 ㅅㅅ각일때 이리저리 몸 비비고 그랬었는데
여친 치마 벗기고 팬티 안으로 손 넣어서 엉덩이 쭈물대다가
똥꾸멍에 손가락 박으려고 손을 슥 넣었는데
좀 찝찝하길래 손 뺐더니 똥이 묻어져 나오더라?
밑글 ㅂㅅ넘 처럼 똥 뭐냐고 ㅈㄹ안하고 걍 넘겼는데
나중에 ㅅㅅ할때도 찌린내 오지더라
그래서 알아봤는데 우리 남자 사타구니보다 여자 사타구니가
더 더럽다는걸 알아냈음
여자들은 남자들이랑 달리 걸을때나 앉아있을때나 다리 꼬고
앉을때도 많고 그럴때 보지쪽 똥꼬쪽으로 두다리가 딱 달라
붙어서 남자들보다 땀이 더 잘 난다더라
글고 우린 좆길이가 털길이보다 짧지 않은 이상 오줌싸면
털에 절대 안묻지 근데 여자는 오줌싸면 보지 주위 털들에
묻는거임 그럼 그거 또 일일이 닦아줘야 하고
근데 닦아줘도 냄새가 다 사라지진 않겠지?
그리고 똥꾸멍쪽까지 털이 조금씩 나잖아 그럼 똥쌀때도
묻고 휴지로 아무리 닦아내도 안씻으면 냄새가 더 나는거임
남자들은 아무것도 안묻어서 땀내+잡내가 나지
여자들은 땀내+털,주위에 묻은 찌린내똥내 +잡내가 다합쳐
지는거임 그래서 경험 해본 남자들 하는말
보지 ㄹㅇ 오징어썩은내 난다 이 말 괜히 하는게 아님
심각한년들은 씻고와도 냄새가 나는 년들이 있어서
특히 팬티스타킹 같은 경우도 엉덩이쪽 냄새 심하다더라
암튼 그래서 확실한건 여자들은 씻기전에 대변소변을 하면
사타구니에서 똥내 찌릉내가 심각하게 난다는거임
밑글 새끼 여친년처럼 자는데 똥 나온건 심각했고…
냄새는 나겠지만 씻어서 똥은 안나오겠지
암튼 전해주고 싶은 말은
담에 ㅅㅅ할때 여친 사타구니 잘 씻겨서 해라
안그러면 저꼴난다 ㄹㅇ..
그렇다고 여친한테 야 너 똥.., 이러기도 뭣하거든..
꼭 씻기고 하도록 하자
“얼굴에 대변 튀어, 냄새 어지럽다”..항문외과 의사의 고백
/사진=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의사 임익강이 대장항문외과 전문의로서 고충을 고백했다.
30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임익강이 출연해 항문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20여 년 동안 한 구멍만 달려왔다”며 자신을 ‘똥꼬 의사’로 소개했다. 특히 항문외과 의사로서 느끼는 남모를 고충을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임익강은 “개원하고 5년 정도 까지 오후가 되면 머리가 아팠다. 하루 종일 똥 냄새를 맡는다. 진료를 보다가 얼굴에 똥이 묻을 때도 있다. 환자 분이 민망해할까봐 괜찮다고 하고 얼른 닦고 환자를 만날 때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은 여기 저기 공기 정화기를 놨더니 좀 괜찮아졌다”고 말했다.
이날 임익강은 ‘급똥 참는 법’을 공유하기도 했다.
그는 “급똥은 누구나 올 수 있기 때문에 급똥의 신호를 본인이 알아야 한다”며 “이때는 지원군을 요청을 한다. 이게 바로 항문 내괄약근 밖에 있는 외괄약근이다. (괄약근은) 길게 잡으면 3분, 짧게 잡으면 15초 내에 저절로 힘히 풀린다. 그래서 다리를 꼬아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자세를 뒤로 젖히는 것도 대변을 참는 데 도움이 된다”며 “무릎이 아닌 허벅지를 꼬아서 자세를 뒤로 젖혀야 한다”고 말했다.
/사진=tvN ‘유퀴즈 온 더 블럭’
‘화장실을 발견하면 빨리 걸어가도 되냐’는 질문에는 “속도와 괄약근은 무관하다. 다만 괄약근이 버틸 수 있는 시간엔 한계가 있어 최대한 빨리 가는 게 중요하다”고 닷붙였다. 의사 임익강이 대장항문외과 전문의로서 고충을 고백했다.30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임익강이 출연해 항문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그는 “20여 년 동안 한 구멍만 달려왔다”며 자신을 ‘똥꼬 의사’로 소개했다. 특히 항문외과 의사로서 느끼는 남모를 고충을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임익강은 “개원하고 5년 정도 까지 오후가 되면 머리가 아팠다. 하루 종일 똥 냄새를 맡는다. 진료를 보다가 얼굴에 똥이 묻을 때도 있다. 환자 분이 민망해할까봐 괜찮다고 하고 얼른 닦고 환자를 만날 때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은 여기 저기 공기 정화기를 놨더니 좀 괜찮아졌다”고 말했다.이날 임익강은 ‘급똥 참는 법’을 공유하기도 했다.그는 “급똥은 누구나 올 수 있기 때문에 급똥의 신호를 본인이 알아야 한다”며 “이때는 지원군을 요청을 한다. 이게 바로 항문 내괄약근 밖에 있는 외괄약근이다. (괄약근은) 길게 잡으면 3분, 짧게 잡으면 15초 내에 저절로 힘히 풀린다. 그래서 다리를 꼬아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자세를 뒤로 젖히는 것도 대변을 참는 데 도움이 된다”며 “무릎이 아닌 허벅지를 꼬아서 자세를 뒤로 젖혀야 한다”고 말했다.’화장실을 발견하면 빨리 걸어가도 되냐’는 질문에는 “속도와 괄약근은 무관하다. 다만 괄약근이 버틸 수 있는 시간엔 한계가 있어 최대한 빨리 가는 게 중요하다”고 닷붙였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감 0%
비공감 0%
키워드에 대한 정보 여자 똥꼬 냄새
다음은 Bing에서 여자 똥꼬 냄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엉덩이 냄새?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엉덩이 #냄새?
YouTube에서 여자 똥꼬 냄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엉덩이 냄새? | 여자 똥꼬 냄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