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 1서 4장 | 요한1서 4장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요한 1서 4장 – 요한1서 4장“?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공동체 성경 읽기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8,547회 및 좋아요 8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요한 1서 4장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요한1서 4장 – 요한 1서 4장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요한1서 4장]
‘공동체 성경 읽기’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거나 검색창에서 ‘공동체 성경 읽기’를 검색하세요.
공식 사이트 : http://www.prsi.org
*본 영상은 CGNTV와 공동체성경읽기(PRS)가 공동기획하여 제작한 영상으로 무단으로 영상을 편집 및 재배포가 금지됩니다.
*영상 제공 : CGNTV 제공

#공동체성경읽기#성경 #드라마바이블 #Bible #크리스천 #기독교 #설교 #말씀#성경낭독

요한 1서 4장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요한1서 4

하나님의 영과 적그리스도의 영. 1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 더 읽기

Source: www.churchofjesuschrist.org

Date Published: 9/25/2021

View: 589

요한1서 4 | RNKSV 성경 | YouVersion – Bible.com

요한1서 4. 4. 하나님의 영과 그리스도의 적대자의 영. 1사랑하는 여러분, 어느 영이든지 다 믿지 말고, 그 영들이 하나님에게서 났는가를 시험하여 보십시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bible.com

Date Published: 1/16/2022

View: 6448

요한일서 4 KLB – 서로 사랑하여라 – 사랑하는 – Bible Gateway

요한일서 4. Korean Living Bible … 4 자녀들이여, 여러분은 하나님께 속하였고 거짓 예언자들을 이겼습니다. 이것은 여러분 안에 계시는 분이 세상에 있는 마귀보다 …

+ 더 읽기

Source: www.biblegateway.com

Date Published: 9/1/2021

View: 1486

요한1서 4장 7-11절 – 다음블로그

요한1서 4장 7-11절 ·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 이로써 너희가 …

+ 여기에 보기

Source: blog.daum.net

Date Published: 7/28/2021

View: 5253

요한일서 4:4 – 다국어 성경 Holy-Bible

하나님의 영인 성령을 알아보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인간으로 오신 것을 인정하는 사람은 모두 하나님의 영을 받은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그런 눈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holybible.or.kr

Date Published: 9/5/2021

View: 9351

요한일서 4장 1절-10절 큐티: 영을 분별하라/ 사랑이신 하나님

요한일서 4장 1절-10절 본문. 하나님의 영과 적그리스도의 영. (요일 4:1),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 …

+ 여기에 표시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4/26/2022

View: 6800

나누는말씀 – 요한1서 4장7-8절( 하나님의 사랑 ) – 시냇가교회

요일 4:7)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요일 4:8) 사랑 …

+ 더 읽기

Source: xn--o39ayy89e92zdqw.com

Date Published: 5/4/2022

View: 510

요한일서 4장 18절 – 예림의집

요한일서 4장 18절. “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쫓나니 두려움에는 형벌이 있음이라 두려워하는 자는 사랑 안에서 온전히 …

+ 여기를 클릭

Source: yerim21.tistory.com

Date Published: 7/20/2021

View: 478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요한 1서 4장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요한1서 4장.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요한1서 4장
요한1서 4장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요한 1서 4장

  • Author: 공동체 성경 읽기
  • Views: 조회수 8,547회
  • Likes: 좋아요 82개
  • Date Published: 2021. 2. 1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6Ule3KNTp-4

요한1서 4

하나님의 영과 적그리스도의 영

1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2 이로써 너희가 하나님의 영을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3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지금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4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5 그들은 세상에 속한 고로 세상에 속한 말을 하매 세상이 그들의 말을 듣느니라

6 우리는 하나님께 속하였으니 하나님을 아는 자는 우리의 말을 듣고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한 자는 우리의 말을 듣지 아니하나니 1)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이로써 아느니라

YouVersion

4

하나님의 영과 그리스도의 적대자의 영

1 사랑하는 여러분, 어느 영이든지 다 믿지 말고, 그 영들이 하나님에게서 났는가를 시험하여 보십시오. 거짓 예언자가 세상에 많이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2 여러분은 하나님의 영을 이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곧 예수 그리스도 께서 육신을 입고 오셨음을 시인하는 영은 다 하나님에게서 난 영입니다. 3 그러나 예수 를 시인하지 않는 영은 다 하나님에게서 나지 않은 영입니다. 그것은 그리스도 의 적대자의 영입니다. 여러분은 그 영이 올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그 영이 세상에 벌써 와 있습니다. 4 자녀 된 이 여러분, 여러분은 하나님에게서 난 사람들이며, 여러분은 그 거짓 예언자들을 이겼습니다. 여러분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5 그들은 세상에서 났습니다. 그런 까닭에 그들은 세상에 속한 것을 말하고, 세상은 그들의 말을 듣습니다. 6 우리는 하나님에게서 났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사람은 우리의 말을 듣고, 하나님에게서 나지 아니한 사람은 우리의 말을 듣지 아니합니다. 이것으로 우리는 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알아봅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7 사랑하는 여러분, 서로 사랑합시다. 사랑은 하나님에게서 난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은 다 하나님에게서 났고, 하나님을 압니다. 8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하나님을 알지 못합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시기 때문입니다. 9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에게 이렇게 드러났으니, 곧 하나님이 자기 외아들을 세상에 보내주셔서 우리로 하여금 그로 말미암아 살게 해주신 것입니다. 10 사랑은 이 사실에 있으니, 곧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셔서, 자기 아들을 보내어 우리의 죄를 위하여 화목제물이 되게 하신 것입니다. 11 사랑하는 여러분, 하나님께서 이렇게까지 우리를 사랑하셨으니, 우리도 서로 사랑해야 합니다. 12 지금까지 하나님을 본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서로 사랑하면, 하나님이 우리 가운데 계시고, 또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가운데서 완성된 것입니다.

13 하나님이 우리에게 자기 영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이것으로 우리가 하나님 안에 있고, 또 하나님이 우리 안에 계시다는 것을 우리는 압니다. 14 우리는 아버지께서 아들을 세상의 구주로 보내신 것을 보았고, 또 그것을 증언합니다. 15 누구든지 예수 를 하나님의 아들로 시인하면, 하나님이 그 사람 안에 계시고, 그 사람은 하나님 안에 있습니다. 16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에게 베푸시는 사랑을 알았고, 또 믿었습니다.

mission200

요한 1서 4장

11/20/2018(화)

사랑하는 자들아 영 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 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이로써 너희가 하나님의 영 을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 께서 육체 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 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 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 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지금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그들은 세상에 속한 고로 세상에 속한 말을 하매 세상이 그들의 말을 듣느니라 우리는 하나님께 속하였으니 하나님을 아는 자는 우리의 말을 듣고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한 자는 우리의 말을 듣지 아니하나니 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이로써 아느니라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에게 이렇게 나타난 바 되었으니 하나님이 자기의 독생자를 세상에 보내심은 그로 말미암아 우리를 살리려 하심이라 사랑은 여기 있으니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사 우리 죄를 속하기 위하여 화목 제물로 그 아들을 보내셨음이라 사랑하는 자들아 하나님이 이같이 우리를 사랑하셨은즉 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 어느 때나 하나님을 본 사람이 없으되 만일 우리가 서로 사랑하면 하나님이 우리 안에 거하시고 그의 사랑이 우리 안에 온전히 이루어지느니라 그의 성령을 우리에게 주시므로 우리가 그 안에 거하고 그가 우리 안에 거하시는 줄을 아느니라 아버지가 아들을 세상의 구주로 보내신 것을 우리가 보았고 또 증언하노니 누구든지 예수를 하나님의 아들이라 시인하면 하나님이 그의 안에 거하시고 그도 하나님 안에 거하느니라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사랑 안에 거하는 자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의 안에 거하시느니라 이로써 사랑이 우리에게 온전히 이루어진 것은 우리로 심판 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 함이니 주께서 그러하심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니라 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쫓나니 두려움에는 형벌이 있음이라 두려워하는 자는 사랑 안에서 온전히 이루지 못하였느니라 우리가 사랑함은 그가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음이라 누구든지 하나님을 사랑하노라 하고 그 형제를 미워하면 이는 거짓말하는 자니 보는 바 그 형제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보지 못하는 바 하나님을 사랑할 수 없느니라

21.우리가 이 계명을 주께 받았나니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는 또한 그 형제를 사랑할지니라

묵상 7~11절:

오늘 본문은 그냥 읽고 있는 것 만으로도 은혜가 넘치는, 잘 알려진 말씀이다.

“7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8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이 말씀을 달리 설명하려 들거나, 다른 방법으로 풀어 쓰려는 시도 자체가 필요 없는 말씀이다.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얼마나 뚜렷하고 분명하며, 깊은 사랑이 담긴 말씀인가?

하나님은 사랑의 근원이심을 나타내고 있다.

따라서 하나님께 속한 자라고 하면서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은 그 자체가 거짓 선지자요, 적그리스도며, 미혹하는 자이다.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께 속한 자는 그 안에 사랑 인자로 가득하게 되어 있다.

왜냐하면, 이미 사랑의 근원이 그 안에 거하시기 때문이다.

‘사랑’은 하나님 밖에서 설명될 수 없고, 나타날 수 없다.

사랑이 있는 곳에 이미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의 역사가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당연하게도 사랑이 없고, 미움과 시기와 질투가 있는 곳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얘기할 수 없다. 그것은 이미 사탄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누군가를, 형제를 미워하면서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한다면, 성립될 수 없는 말이라는 것이다.

당연히 하나님의 사랑 안에 있는 자들은 평강으로 가득할 수밖에 없다. 따라서 두려움과 염려가 있는 곳에서도 하나님의 사랑을 얘기할 수 없다. 하나님의 사랑 안에 있는 자들은 그 평강으로 인해 두렵거나 염려할 이유가 없어지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사랑의 능력으로 이 모든 거짓은 자취를 감출 수밖에 없다.

다시 말씀은 하나님의 그 사랑이 어떤 사랑인지 재차 확인해주시고 있다.

“9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에게 이렇게 나타난 바 되었으니 하나님이 자기의 독생자를 세상에 보내심은 그로 말미암아 우리를 살리려 하심이라

10사랑은 여기 있으니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사 우리 죄를 속하기 위하여 화목 제물로 그 아들을 보내셨음이라”

아들을 희생시켜서 우리를 살리신 사랑!

이게 가능한 사랑인가? 인간 세계에서는, 인간들의 사랑은 아마도 불가능할 것이다.

어느 부모가 자신의 아들을 죽여서 다른 사람을 살릴 수 있을까?

그것도 10절에 의하면, 인간들의 요구/요청에 의해서가 아니라, 절대자 하나님께서 주체적으로, 주도적으로 먼저 그렇게 사랑하시기로 선택하셨다고 명시하신다.

하나님의 주권적 사랑!

결과적으로 예수를 구세주로 믿는 믿음의 공동체 안에 있는 사람들 한 사람 한 사람은 그 가치가 예수님의 생명과 동일한 가치를 지닌다는 것이다.

얼마나 감격적인가?

영원히 죽어 마땅한 무가치한 나를, 하나님께서 성자 하나님과 동일한 가치의 대열에 올려놓아 주셨다는 것은, 아무리 아무리 아무리 말로 표현하려 해도 어려울 것이다.

하나님만이 할 수 있는 절대자의 사랑이기 때문이다.

“11사랑하는 자들아 하나님이 이같이 우리를 사랑하셨은즉 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

그리고 사랑의 사도 요한은 우리에게 이렇게 사랑스럽게 사랑할 것을 권면한다.

그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사랑을 받은 우리가 사랑하는 것은 마땅하다.

이 사랑 받은 내가 주님의 양들을 사랑하는 것은 마땅하다.

기도 주님! 주님의 사랑 앞에 그저 머리 숙여 감사할 뿐입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주님의 그 사랑 받은 이 미천한 것이, 주님의 양들을 전심을 다해 사랑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요한일서 4장 1절-10절 큐티: 영을 분별하라/ 사랑이신 하나님

요한일서 4장 1절-10절 본문

하나님의 영과 적그리스도의 영

(요일 4:1)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요일 4:2) 이로써 너희가 하나님의 영을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요일 4:3)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지금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요2:22

(요일 4:4)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요일 4:5) 그들은 세상에 속한 고로 세상에 속한 말을 하매 세상이 그들의 말을 듣느니라

(요일 4:6) 우리는 하나님께 속하였으니 하나님을 아는 자는 우리의 말을 듣고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한 자는 우리의 말을 듣지 아니하나니 1) 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이로써 아느니라 사8:20 , 미2:11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요일 4:7)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 하자 사랑 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 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요일 4:8) 사랑 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 이심이라 출34:6 , 시86:5

(요일 4:9) 하나님의 사랑 이 우리에게 이렇게 나타난 바 되었으니 하나님이 자기의 독생자를 세상에 보내심은 그로 말미암아 우리를 살리려 하심이라

(요일 4:10) 사랑 은 여기 있으니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 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 하사 우리 죄를 속하기 위하여 화목 제물로 그 아들을 보내셨음이라

요한일서 4장 1절-10절 말씀묵상

​오늘 본문 요한일서 4장에서 사도요한은 영을 다 믿지 말고, 영들이 하나님께 속했나 분별하라고 명령한다.

거짓 선지자들이 세상에 많기 때문이다.(1절)

어떤 사람의 영이 하나님께 속했는지, 아닌지를 분별하는 방법은 예수 그리스도를 시인하는지의 여부를 통해서 가능하다.(2절)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인정하는 사람은 하나님께 속한 영이지만, 그렇지 않은 영은 적그리스도의 영에 속해 있다.(3절)

또한 하나님께 속해 있는 사람의 말을 듣는 사람은 하나님께 속한 사람이지만, 듣지 못하는 사람은 미혹의 영에 속해 있는 것이다.(6절)

따라서 내 안에 예수께서 살아 역사하신다는 것을 믿는 우리들은 하나님께 속해 있음이 확실하다.

하나님께서는 사랑 그 자체이셔서 하나뿐인 독생자 예수를 보내주셨고, 그로 인해 우리를 살려 주셨다.

이를 아는 우리는 사랑이신 하나님을 닮고 본받아 사랑하며 살아야 할 것이다.(7절~10절)

적용: 영들을 분별하는 분별력을 주시도록, 삶 자체가 사랑이 되도록

​요즘 작은 유혹들에 자꾸 넘어가게 된다.

어떤 영들이 내가 바로 성경묵상을 시작하지 못하도록, 기도시간을 충분히 내지 못하도록 끊임없이 미혹한다.

그러나 내가 이것을 인지하는 이상, 그대로 놔두지는 않을 것이다.

반드시 대안을 마련해서 이 문제를 해결해 나가겠다.

먼저 사람을 대할 때, 그 사람이 어떤 영의 상태에 있는지를 분별하는 분별력을 주시도록 기도해야겠다.

또한, 하나님께서 참된 사랑을 보여주셨듯, 내 삶을 통해서도 사랑을 보여주며 살겠다.

요한1서 4장7-8절( 하나님의 사랑 )

요일 4:7)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요일 4:8)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하나님의 자녀된 우리에게는 주어진 사명이 있습니다. 서로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명령을 잘 순종하기 위해서는 우선 성경이 말하는 사랑을 바르게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저 사랑하면 모든 것을 아낌없이 주는 것을 최고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을 사랑할수록 절제 하지 않고 모든 것을 다 주는 것을 참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사랑은 사랑이 되지 못합니다.

그 사랑은 사람을 망치거나 헤치기까지 합니다.

사실 우리는 말씀에 기인한 사랑이 아닌 세상의 논리에 입각한 사랑을 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이 말씀을 통해 보여주시는 사랑은 어떤 사랑입니까?

본문은 하나님은 사랑이시라고 합니다. 당연히 그 사랑의 결정체는 예수 그리스도 이십니다.

그리스도를 화목 제물 삼으심으로 우리를 향한 사랑을 확증하셨습니다. 자신의 전부를 아낌없이 주셨습니다.

그러나 화목제물은 아낌없이 자신을 주신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화목제물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인간이 균형을 잃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화목제물은 레위기에 의하면 죄로 인해 하나님과 인간 사이의 깨어진 관계를 연결하며, 하나님의 공의를 이루는 것입니다.

바꾸어 말하면 공의가 없으면 사랑은 설 자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화목제물이 되신 주님의 사랑은 무조건적인 용서뿐만 아니라 죄에서 돌아서서 말씀의 사람이 되게 하는데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사람을 사람 되게 하는데 있습니다.

공의와 사랑이 함께 감으로 생명을 생명답게 세우는 것이 이 사랑의 목적입니다.

우리에게 맡겨진 생명들을 부디 바르게 사랑하는 지혜로운 인생 되시길….

요한일서 4장 18절

요한일서 4장 18절

“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쫓나니 두려움에는 형벌이 있음이라 두려워하는 자는 사랑 안에서 온전히 이루지 못하였느니라”

인간은 두려움을 철학적 사색과 신에 대한 탐구, 선행으로 극복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노력하고 발버둥 쳐도 죄로부터 오는 두려움을 떨치지 못합니다. 세상의 방법과 인간의 힘으로는 답이 없습니다.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내어 주시기까지 우리를 사랑하신 하나님 사랑에 거하는 것만이 두려움을 이길 유일한 해결책입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움이 아니라 능력과 사랑가 절제입니다(디모데후서 1:7).

키워드에 대한 정보 요한 1서 4장

다음은 Bing에서 요한 1서 4장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위로 영어 | 영어로 위로하는 방법 1부! 12560 투표 이 답변
See also  유통 기한 지난 빵 | 유통기한이 지나도 섭취가 가능한 식품 Top 10 빠른 답변

See also  자몽 에 이슬 | [리플] 한국의 대표적인 과일 소주 5종을 마셔보았다! 과일소주 5종 리뷰! | Ripple_S 10489 좋은 평가 이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요한1서 4장

  • 성경
  • 성경읽기
  • 기독교
  • 교회
  • 말씀
  • 성경듣기
  • 바이블
  • 설교
  • 크리스천

요한1서 #4장


YouTube에서 요한 1서 4장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한1서 4장 | 요한 1서 4장,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