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요한 복음 8 장 32 절 – 누구에게 속했는가? (요한복음 8:31-47)_아침예배_베이직교회_조정민 목사_200203“?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베이직교회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9,157회 및 좋아요 22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요한 복음 8 장 32 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누구에게 속했는가? (요한복음 8:31-47)_아침예배_베이직교회_조정민 목사_200203 – 요한 복음 8 장 32 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누구에게 속했는가? (요한복음 8:31-47)
아침예배
베이직교회
www.basicchurch.co.kr
요한 복음 8 장 32 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요한복음 8:32 – 다국어 성경 Holy-Bible
요한복음 8장 · 그들이 이렇게 말함은 고발할 조건을 얻고자 하여 예수를 시험함이러라 예수께서 몸을 굽히사 손가락으로 땅에 쓰시니 · 그들이 묻기를 마지 아니하는지라 …
Source: www.holybible.or.kr
Date Published: 1/18/2021
View: 71
요한복음 8:32 KRV – Bible.com
요한복음 8:32 KRV. 진리를 알찌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KRV: 개역한글.
Source: www.bible.com
Date Published: 9/2/2021
View: 9392
[개역개정] 요한복음 8장 – 한국컴퓨터선교회
32절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ejleuqerovw(엘류데로오) “자유롭게하다, 해방하다, 면제하다”로 예수님의 말씀이 진리이며 이 진리는 자유 하게 하며 …
Source: kcm.co.kr
Date Published: 9/19/2022
View: 7164
참 자유 참 기쁨 / 요한복음 8장 32절 / 오늘의 말씀
요한복음 8장 32절 (요한복음 8:32 / 요 8:32)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오늘 현대 사회는 너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Source: nermanel.tistory.com
Date Published: 3/15/2021
View: 2403
[성경 공부] 요한 복음 8장 31-32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할 …
[성경 공부] 요한 복음 8장 31-32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할 것이다 …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할 것이다: 그러자 예수께서 자기를 믿겠다고 한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4/11/2021
View: 3096
Không có tiêu đề
본문 요한복음 8장 31~32절에 보면,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을 믿은 유대인들에게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으로 내 제자가 되고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 …
Source: www.sooyoungro.org
Date Published: 12/21/2021
View: 3263
요한복음 8장 32절 – 진리는 사람을 자유케 한다 – 하나님의 약속
그로 인해 사람은 주님께 죄를 자백하고 회개하면 죄 사함을 받아 더는 율법의 정죄와 저주를 받지 않게 되어 하나님 앞에 나아가 기도할 수 있고 하나님 …
Source: www.light-of-truth.org
Date Published: 11/24/2021
View: 3395
요한복음8장32절 “어떤 진리인가” 2021년 2월 10일
모든 진리를 예수님의 시각으로 봐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인격을 떠나 다른 것으로 삶을 보려는 모든 습관과 싸워야 합니다. 이런 신앙 …
Source: ebctl.org
Date Published: 3/11/2022
View: 7689
John 8,요한복음 8 NIV;KLB – but Jesus went to the Mount of …
32 Then you will know the truth, and the truth will set you free.” … John 8:39 Some early manuscripts “If you are Abraham’s children,” sa Jesus, “then …
Source: www.biblegateway.com
Date Published: 4/10/2022
View: 890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요한 복음 8 장 32 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누구에게 속했는가? (요한복음 8:31-47)_아침예배_베이직교회_조정민 목사_200203.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요한 복음 8 장 32 절
- Author: 베이직교회
- Views: 조회수 9,157회
- Likes: 좋아요 229개
- Date Published: 2020. 2. 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7OGh-inHTS8
참 자유 참 기쁨 / 요한복음 8장 32절 / 오늘의 말씀
728×90
반응형
요한복음 8장 32절 (요한복음 8:32 / 요 8:32)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오늘 현대 사회는 너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일 년 전이, 아니 한 달 전이 옛날이 되는 시대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렇게 인기 있던 MP3, 디카, 내비게이션 등이 스마트폰으로 거의 쓸모없는 물건이 되어 버린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빨리빨리”를 입에 달고 삽니다.
정보 통신과 교통수단의 발달로 현대인들은 세계 도처를 초고속으로 질주하고 다닙니다.
그러나 정작 자기를 성찰할 시간은 없는 것 같습니다. 삶의 주체자인 자기는 없습니다.
무언가를 하지 않으면 불안하기에 남들과 함께 바쁘게 쫓아다닐 뿐입니다.
왜 바쁘게 사는지도 모르고 남들이 그렇게 사니까 나도 그렇게 살 뿐입니다.
이 속도의 질주 속에 우리는 너무나 많은 것들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현대인은 역사 속에서 가장 풍요롭고 많은 시간을 가졌으면서도 가장 바쁘고 시간이 없는 분주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과거 어느 때보다 양적으로는 풍요로운 삶을 살지만, 질적으로는 가장 부실하고
망가진 고통스러운 불안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좋은 집에, 자가용이 있고, 최첨단 IT 전자제품에, 멋있는 옷, 풍성한 먹거리 등을 누리면서 사는 데도 자살자가 넘치고, 이혼으로 깨지는 가정이 너무 많고, 결혼을 기피하고, 수많은 우울증과 정신분열증 자들이 넘치는 시대가 되어 버렸습니다.
사오십 년 전에는 정말 가난하게는 살았지만 작은 것이라도 이웃들과 서로 나누고 배려하고 같이 울어주고 웃는 인간미가 있었고, 마음을 나누는 정이 있었는데… 풍성함이 오히려 모든 것을 다 빼앗아 가버린 것 같습니다.
가끔은 비록 가난하게 살지언정 차라리 그 시대로 돌아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간절하게 들 때도 있습니다.
이 시대가 브레이크 없이 질주하는 KTX를 탄 것 같은 지극히 불안한 시대가 돼버렸습니다.
인터넷만 켜면 세상이 돌아가는 모든 것을 한눈에 다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는데,
정작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날 줄을 모르기에 대책이 없는 불안으로 가득합니다.
모든 것을 다 가졌는데도 허무하고 만족함이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우리 인생에 가장 중요한 진리를 잃어버렸기 때문입니다.
내 속에 진리이신 예수그리스도가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죄의 종이 되어 살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면 내가 내 인생에 주인이 되어 살기 때문입니다.
우리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 받았기 때문에 우리 마음 중심에 예수님으로 채워지지 않는 한 우리는 결코 만족함과 평안과 행복함을 얻을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자기를 믿는 유대인들을 향해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말씀합니다.
그때 그들은 우리가 남의 종이 된 적이 없는데 당신이 우리를 자유롭게 해준다고 하느냐 묻습니다.
예수님은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그러나 내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면 너희가 참으로 자유하리라”라고 말씀합니다. (요 8:31-36)
사람들은 자신이 죄의 종이 되어 산다고 결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자신은 참 자유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예수님의 종이 되어 살지 않는 한, 우리는 결코 죄의 종의 굴레를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이 땅에 모든 인생은 예수의 종되어 살든지, 사탄의 종이 되든지 둘 중에 하나로 선택되어 살 뿐입니다.
예수님이 내 인생에 주인이 되시지 않는 한 우리에게는 평안과 행복은 없습니다.
이제 우리 모두 “주님은 내 인생에 주인이십니다”
다시 고백 드리십시다.
주님은 빙그레 미소 지으시며 우리에게 이렇게 대답하십니다.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요 14:27)
얼마나 놀라운 약속입니까?
오늘도 주님 안에서 참 자유와 하늘에서 내리는 기쁨과 평안과 행복을 만끽하며 사시기를
축복합니다!!!
728×90
반응형
[성경 공부] 요한 복음 8장 31-32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할 것이다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할 것이다:
그러자 예수께서 자기를 믿겠다고 한 유대인들을 향해 말씀하셨다. “너희가 내 말을 붙들고 내 말대로 살아가면, 너희는 진정한 내 제자가 된다. 그러면 너희는 진리를 직접 경험하게 될 것이고,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할 것이다.” 그들이 놀라서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아브라함의 자손입니다. 우리는 누구의 종이 되어 본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어째서 당신은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할 것이다’라고 말하는 것입니까?”
예수께서 말씀하셨다. “내가 너희에게 진지하게 말한다. 죄의 삶을 선택하는 사람은 누구나 막다른 골목에 갇힌 것이며, 그런 사람은 사실상 종이나 다름없다. 종은 뜨내기여서 마음대로 드나들지 못하지만, 아들은 지위가 확고해서 마음대로 드나든다. 그러므로 아들이 너희를 자유롭게 하면, 너희는 완전히 자유롭게 될 것이다. 나도 너희가 아브라함의 자손인 줄은 안다. 그러나 나는 너희가 나를 죽이려 한다는 것도 알고 있다. 그것은 나의 메시지가 너희 둔한 머리에 속속들이 스며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아버지와 사귀면서 본 것을 말하는데, 너희는 단지 너희 아버지에게서 들은 것을 계속 행한다.”
그들이 분개했다. “우리 아버지는 아브라함이오!”
예수께서 말씀하셨다. “너희가 아브라함의 자손이라면, 아브라함이 한 일을 너희도 했을 것이다. 그러나 너희는 지금, 하나님께로부터 직접 들은 진리를 너희에게 전해 준 나를 죽이려고 한다! 아브라함은 그런 일을 하지 않았다. 너희는 너희 아버지의 일을 고집스럽게 되풀이하고 있다.”
그들이 말했다. “우리는 사생아가 아니오. 우리에게는 적법한 아버지이신 유일하신 하나님이 계시오.”
예수께서 말씀하셨다. “하나님이 너희 아버지라면, 너희가 나를 사랑했을 것이다. 내가 하나님께로부터 나서 이 세상에 왔기 때문이다. 나는 내 뜻대로 온 것이 아니다.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셔서 온 것이다. 어째서 너희는 내 말을 한 마디도 알아듣지 못하느냐? 그것은 너희가 내 말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다. 너희는 너희 아버지인 마귀에게서 났고, 너희가 하려는 일은 온통 그를 기쁘게 하는 것뿐이다. 마귀는 처음부터 살인자였다. 그가 진리를 견디지 못하는 것은, 그 속에 진리가 조금도 없기 때문이다. 그 거짓말쟁이는 말할 때마다 자기 본성에 따라 말을 만들어 내고, 그 거짓말로 온 세상을 가득 채운다. 내가 와서 너희에게 명백하게 진리를 말해도, 너희는 나와 관계하려고 하지 않는다. 너희 가운데 내가 그릇된 말이나 죄악된 행동을 하나라도 했다고 입증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느냐? 내가 진리를 말하는데도, 너희는 어째서 나를 믿지 않느냐? 하나님과 한편에 있는 사람은 누구나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다. 너희가 듣지 않는 것은, 하나님과 한편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 메시지, 일상의 언어로 쓰여진 성경 옆의 성경, 신약(유진 피터슨) –
요한복음 8장 32절 – 진리는 사람을 자유케 한다
주님의 이 말씀은 우리에게 아주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진리만이 사람을 죄의 속박에서 벗어나 참자유를 얻게 한다는 것입니다. 인류가 사탄에게 패괴된 이후 사람은 죄의 속박으로 자유를 잃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죄로부터 인류를 구원해 다시 자유를 얻게 하기 위해 인류 구원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율법시대에 여호와 하나님은 율법과 계명을 선포해 인류를 땅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이끄셨고, 어떤 사람을 축복하고 어떤 사람을 저주하는지 알게 했습니다. 그리고 의가 무엇이며 죄가 무엇인지를 알게 하셨지요. 그러나 율법시대 말기에 이르자 인류가 사탄에게 갈수록 패괴돼서 죄가 너무 많아 율법을 지킬 수 없게 되었고 아울러 충분한 속죄 제물이 부족해 율법의 정죄와 저주를 받을 위험에 놓였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은혜시대에 예수님으로 성육신하심으로 구속 사역을 시작해 인류를 위한 대속 제물이 되셨습니다. 그로 인해 사람은 주님께 죄를 자백하고 회개하면 죄 사함을 받아 더는 율법의 정죄와 저주를 받지 않게 되어 하나님 앞에 나아가 기도할 수 있고 하나님과 교제하며 주께서 베푸신 풍성한 은혜를 누릴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주께서 구속 사역으로 사람을 죄에서 속량했다고 해서 사람이 자유를 얻은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주님을 믿음으로 죄 사함을 받았으나 우리 안에 있는 죄짓는 본성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사탄의 본성이 여전히 우리 안에 있기에 사람은 죄짓고 자복하기를 반복하는 삶을 살며 죄성의 올무와 통제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고통스럽게 부르짖고 있지요.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 이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 내랴” 이는 주님을 믿는 모든 사람이 공통으로 겪고 느낀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스스로 죄짓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아무도 인류를 구원하는 사역을 할 수 없습니다. 오직 창조주이신 하나님만이 인류를 사탄에게서 구하고 죄악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할 수 있으며, 사탄의 권세에서 사람을 완전히 구원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신실하십니다. 인류를 구원하시는 이상 철저히 구원할 것이며 도중에 사역을 끝내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말세에 다시 오셨고, 인류를 정결케 하고 구원하는 모든 진리를 선포하셨으며, 하나님 집에서 심판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이로써 사람에게 있는 사탄의 본성과 사탄의 성품을 완전히 해결함으로 사람이 죄에서 완전히 벗어나 구원을 얻어 하나님께 얻어지게 합니다. 이는 예수님의 예언을 응한 것입니다.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요 16:12~13)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되었나니”(벧전 4:17) “저희를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요 17:17) 보다시피 주께서 다시 오시면 진리로 심판하는 사역을 하시는데, 사람을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십니다. 다시 말해, 사람을 죄에서, 사탄의 권세에서 완전히 벗어나 참자유를 얻게 함으로써 천국으로 이끄는 것입니다. 이는 하나님이 일찍이 계획한 사역이자 하나님 경륜의 마지막 단계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말세에 주님께서 오셔서 진리를 선포해 하시는 심판 사역은 패괴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고 하나님이 인류를 구원하는 가장 중요한 절차이기도 합니다. 하나님께서 말세에 선포하신 진리를 받아들이고 심판 사역에 순종해야만 완전히 죄의 올무에서 벗어나 정결케 되고 구원받아 천국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래야 참자유와 해방이 있습니다.
돌아오신 예수께서 하신 심판 사역을 통해 하루빨리 죄의 올무에서 벗어나 자유와 해방을 얻고 싶다면 오른쪽 아래 대화하기 버튼을 눌러 우리에게 연락하세요.
but Jesus went to the Mount of Olives.
Holy Bible,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Copyright ©1973, 1978, 1984, 2011 by Biblica, Inc.® Used by permission. All rights reserved worldwide.
NIV Reverse Interlinear Bible: English to Hebrew and English to Greek. Copyright © 2019 by Zondervan.
키워드에 대한 정보 요한 복음 8 장 32 절
다음은 Bing에서 요한 복음 8 장 32 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누구에게 속했는가? (요한복음 8:31-47)_아침예배_베이직교회_조정민 목사_200203
- 기독교
- 교회
- 예수
- 성경
- 설교
- 강연
- 조정민
- 베이직
- 베이직교회
- 논현동교회
- 아침예배
- 조정민목사
- 조정민 목사
- 조정민 목사설교
누구에게 #속했는가? #(요한복음 #8:31-47)_아침예배_베이직교회_조정민 #목사_200203
YouTube에서 요한 복음 8 장 32 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구에게 속했는가? (요한복음 8:31-47)_아침예배_베이직교회_조정민 목사_200203 | 요한 복음 8 장 32 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