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일본 아이폰 수리 – 두달만에 아이폰 Xr 깨먹은 여사친과 수리받으러 갔는데.. 어이없는 비용에 충격먹었습니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ITSub잇섭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935,168회 및 좋아요 7,62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일본 아이폰 수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두달만에 아이폰 Xr 깨먹은 여사친과 수리받으러 갔는데.. 어이없는 비용에 충격먹었습니다 – 일본 아이폰 수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하… 두 달 전이죠. 아이폰 Xr을 여사친에게 선물해줬는데, 벌써 파손되어 함께 애플스토어에 수리하러갔습니다. 근데… 카메라만 파손 되었는데 리.. 리퍼 비용에 추.. 충격 받아습니다.
★ info.
제품명 : 애플 아이폰 Xr
파손부위 : 카메라 렌즈
진단결과 : 리퍼
수리비용 : 459,092원
★ 잇섭의 it 다잇섭
E-MAIL – [email protected]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ItSeopp/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tsubb/
#아이폰Xr #수리비용 #리퍼
일본 아이폰 수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후쿠오카] 일본 아이폰 수리 예약 방법 / 애플 지니어스바 예약
일단 일본에서 아이폰을 수리하려면 #지니어스바예약 을 해야합니다. 애플스토어가 아닌 빅카메라(비꾸카메라) 같은 곳에서 수리가 가능하긴 하지만. 잘 …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5/27/2021
View: 5570
아이폰11 일본 사설 액정수리 대실패 | 김형민의 감성놀이터
아이폰11 일본 사설 액정수리 대실패 · 이런 느낌으로 전면 카메라 부분 액정이 박살이 나 있었다…! (출처: wallpaperflare) · 일본 아이폰 액정 사설수리점 …
Source: hmstory.net
Date Published: 2/14/2022
View: 548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11일본직구 – Apple 지원 커뮤니티
안녕하세요 스마티오님,. iPhone 11의 해외 서비스 전략에 대해 문의주셨네요. iPhone XR의 경우 일본에서 구매한 제품은 한국에서 수리접수 …
Source: discussionskorea.apple.com
Date Published: 4/24/2021
View: 4810
일본에서 구입한 아이폰 X은 한국에서 수리가 안된다
그래서 우리 아이의 아이폰 배터리를 34,000원에 교체 했다. 내 아이폰 X은 배터리 성능 최대치가 94%여서 안 바꿨었다. 혹시나 몰라 배터리 충전 사이클 …
Source: dobiho.com
Date Published: 10/12/2021
View: 415
일본에서 구매한 아이폰 XS 애플케어플러스 국내에서 이용하기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는 애플에서 운영 중인 핸드폰 보험으로서,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도 2년간 총 2회의 저렴한 가격으로 리퍼 서비스를 받아 볼 수 …
Source: mingtrace.tistory.com
Date Published: 2/6/2022
View: 8622
新宿iPhone修理センター【Apple Watch修理・基盤修理】
안심 대면 수리 수리 현장을 직접보고 받으면서 상담도 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 웹에서 검색하고 살펴 있으면 원래 일본에서 iPhone의 사용률이 68 %도있다.
Source: iphone–no1-com.m17n.kr
Date Published: 10/8/2022
View: 1575
일본에서 핸드폰이 망가졌을때 대처법
다만, 아이폰의 나라 일본인지라 안드로이드는 갤럭시의 경우도 AS받기가 어렵고 수리비도 대단히 비싸다고 합니다.(액정수리 2만엔~3만엔.
Source: korean.co.jp
Date Published: 7/7/2021
View: 9655
일본 한국인 모임(日本韓国人会)KOREAN.CO.JP – Facebook
안녕하세요 동경에 거주중인 유학생 입니다 혹시 신오쿠보에 아이폰 수리하는 곳이 있나요?ㅠㅠ일본에서 한국에서 산 아이폰도 수리가 가능하나요?
Source: www.facebook.com
Date Published: 10/30/2022
View: 3167
일본에서 아이폰 리퍼하기 #2 – 카메라노키타무라
본 글은 일본에서 아이폰을 구매후 애플케어 플러스까지 적용된 핸드폰입니다. … 수리 받을려고하니 한국 애플스토어는 플러스 적용불가! 일본을 …
Source: me.innori.com
Date Published: 9/13/2022
View: 4229
아이폰8 일본판은 국내수리불가인가요? – 뽐뿌:아이폰포럼
리퍼는 안된다는거 들었는데… 혹시 액정이 깨졌을경우 액정수리도 불가인건가요? 아이폰8 플러스 256기가 일본판이 100만원에 나와서 구매할까하는데… 어떠신가요?
Source: www.ppomppu.co.kr
Date Published: 7/29/2022
View: 830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일본 아이폰 수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두달만에 아이폰 Xr 깨먹은 여사친과 수리받으러 갔는데.. 어이없는 비용에 충격먹었습니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일본 아이폰 수리
- Author: ITSub잇섭
- Views: 조회수 935,168회
- Likes: 좋아요 7,621개
- Date Published: 2019. 2. 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B6Fu-f87KEM
[후쿠오카] 일본 아이폰 수리 예약 방법 / 애플 지니어스바 예약
#일본아이폰X구입, #일본아이폰X수리, #일본아이폰수리
제가….. 유심만 변경해서 사용하려고 아이폰X가 출시되었을때
도쿄긴자애플스토어에서 아이폰X를 구입했는데…..
하아… 이놈의 아이폰때문에 일본일주를 할 것 같습니다.
구입하고 일주일도 안되어서 #아이폰녹색줄 이 떠서 새제품 교환하려고 나고야다녀오고
이번에는 액정수리를 위해 후쿠오카에 다녀옵니다.
이게 진정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죠….
일단 일본에서 아이폰을 수리하려면 #지니어스바예약 을 해야합니다.
애플스토어가 아닌 빅카메라(비꾸카메라) 같은 곳에서 수리가 가능하긴 하지만
잘 모를때는 그냥 정석으로 하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수리를 위해 #애플스토어예약]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https://getsupport.apple.com/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 나라선택이 뜹니다.
저는 일본에서 수리를 해야하니까 왼쪽 일본 선택
나라 선택이 안뜨는 경우에는
1. https://www.apple.com/jp/ 접속 후 상단 검은색 메뉴바 가장 오른쪽 サポート선택
2. 홈페이지 제일 아래쪽 우측 나라 이미지를 클릭해서 일본으로 선택
아이폰11 일본 사설 액정수리 대실패
2020년 나의 가장 큰 실수는 사설 액정수리를 한 것이다.
사건은 정말 우연치 않게 벌어졌다. 근무하다가 잠시 자리를 이동하기 위해 그냥 평소처럼 다이어리 위에 아이폰을 얹어 놓은채 일어서다가 책상위로 떨어뜨렸다. 높이는 대략 30cm정도. 그냥 뚝! 떨어졌을뿐 큰 데미지가 올 상황은 아니었다. 그리고 나는 강화유리 액정필름을 붙이고 있었다. 지난 수년간 액정을 깨본일이 없었다. 액정부분이 바닥을 향해 떨어졌다는 것 말고는 이상할 것이 없었다. 그런데…!
이런 느낌으로 전면 카메라 부분 액정이 박살이 나 있었다…! (출처: wallpaperflare)
강화유리가 깨진 것이 보이길래 이것만 갈면 되겠네하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강화유리 안쪽에 있는 본체 유리에 크랙(Crack)이 눈에 들어왔다. 그제서야 직감했다. 일냈다;;;
#일본 아이폰 사설 액정수리 가격
아직 산지 1년도 안됐고 더구나 할부도 남아 있는 상황. 저렴하게 사려고 Apple Care+도 가입하지 않았다. 그렇다고 깨진채로 쓸 수도 없었다. 정면 카메라 부분에 크랙이 생겨서 정상적인 사진 촬영이 어려워졌기 때문이다.
아이폰11 액정 깨진 기념 셀카… 자세히 보면 상하단으로 빛이 퍼지는 것이 보인다.
그래서 부랴 부랴 사설 수리업체를 찾아 보기로 했다. 예전에 지인도 사설 통해서 아이폰 액정 수리를 했던게 기억이 났다. 가격도 싸고 굳이 정품으로 안해도 문제 없겠다는 생각을 했다. (내가 바보지…)
일본 아이폰 액정 사설수리점 요금표. 아이폰 11의 경우 세전 17,800엔. 통상 2만엔대이다. (출처: https://iphone-qq.com/)
그런데 가격표를 보는 순간 기겁하지 않을 수 없었다. 당연히 싸겠지라고 생각했는데 무려 2만엔에 가까운 금액이 들었다. 최신 기종이라서 더 비싼듯 했다. iPhone xs이하로 내려가면 1만엔 이하에 수리를 할 수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여기서 나의 중대한 실수가 또 하나 있다. 보험을 안들었다고 하더라도 애플 정식수리 요금을 확인했어야 했다. 2020년 7월 5일 현재. 애플의 iphone11 액정수리 비용은 세전 21,800엔이다. 약 4,000엔 차이밖에 안난다.
#아이폰11 액정 사설수리 후기
애플 공식센터는 수리 예약부터 상품 수령까지 시간이 걸릴 수가 있어서 급한 마음에 사설수리점에 당일 퇴근 후 시간으로 예약했다. 수리시간 자체는 대략 20분이어서 정말로 금새 끝이 났다. 그리고 돌아온 나의 아이폰.
보기에는 멀쩡해보이지만 정말 마음이 아플 정도로 망가져버렸다.
사설 수리를 맡기게 될 때 먼저 주의사항에 대해서 얘기를 듣게 된다. AppleCare+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없게 된다는 점, 정품이 아니기 때문에 동작이나 화질이 떨어질 수 있다는 점. (나는 이 설명에서 수리를 포기 했어야 했다.) 그리고 고급액정이 있는데 이건 +5,000엔정도가 들어간다는 점.
이야기를 들으면서 뭐 크게 문제 있겠어 하는 마음으로 맡기게 되었고 받아 든 아이폰11은 그다지 문제가 없어 보였다. 그러나 뭐든지 시간이 지나면서 문제점이 보이게 되지 않던가. 수리후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문제점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수리가 끝나고 받은 보증서. 사실 보증서라기보다는 또 오면 5%싸게 해줄게라는 호객권…
가장 큰 문제는 터치감도가 심각할 정도로 떨어졌다는 점!!!! ㅠㅜ 아이폰의 생명줄과도 같은 사진을 찍을 때 사진촬영 버튼이 눌리지가 않는다. 당연히 핀트 고정도 어렵다. 물론 매번 그런 것은 아닌데 아무튼 최악이다.
그리고 또 하나는 화질. 잔상이라고까지 하기는 뭐하지만 검은색 텍스트 주변으로 실선(?)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당연히 오리지널일때 없던 현상이다. 아이폰11 True Tone 디스플레이는 이제 남의 이야기가 되어 버렸다.
액정사설수리 후 현상 또 하나. 바로 [디스플레이에 관한 중요 메세지]라는 경고표시가 뜬다. 애플 정품 디스플레이가 아니어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한다.
불과 하루 사이에 아이폰이 1년도 안된 새 폰에서 똥폰으로 전락해 버렸다. 아직 할부도 한참 남아 있다. 그전에 바꾸는 것은 당연히 생각도 못하겠고… 나중에 액정교체비용이 싸지면 정품으로 갈까 생각중이다.
정말 품질이고 뭐고 일단 액정부터 살리고자 한다면 사설 수리점에서 고쳐도 되지만 오랫동안 스트레스 받지 않고 최적화된 경험을 원한다면 조금 비싸더라도 애플 정식 수리센터에 가길 권장한다. 그리고 기왕이면 돈 좀 들더라도 applecare+에 가입하자. 가입만 했었어도 수리시 비용은 3,400엔으로 거의 1/6로 준다. 그래서 나는 너무 슬프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11일본직구
안녕하세요.
해외 구매판(일본) 아이폰 11이 한국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궁금하신 듯 합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 11의 경우 미국과 캐나다, 중국과 홍콩 이렇게 두 그룹을 제외하고는 모두
같은 모델넘버를 사용하고 있으며, 따라서 해당 아이폰은 한국에서 정식으로 수리 및 리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안내해 드립니다.
다만, 디스플레이 및 배터리 교체 이외의 리퍼 서비스의 경우에는 동일 모델명이므로,
리퍼가 진행될 시, 기존의 일본판 기기가 가진 특성을 잃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판과 일본판의 공통점은 [카메라 셔터음] 설정을 임의로 off 할 수 없는 점이고
차이점은 국내판의 경우 사용자의 청각 손상을 막기 위하여, 유선 이어폰 연결 시, 최대 음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일본에서 구입한 아이폰 X은 한국에서 수리가 안된다
일본에서 구입한 아이폰 X은 한국에서 수리가 안된다 도비호 2018년 12월 25일 |
카테고리: Apple, 아이폰 카테고리: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일본에서 구매한 아이폰 XS 애플케어플러스 국내에서 이용하기
반응형
해외 구매 아이폰 XS 애플케어플러스 후기
이번 포스팅은 친한 지인분이 좋은 포스팅 소스라면서 손수 정리를 해서 제가 살만 조금 붙여서 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려요.^^
지인분은 대략 2년 전에 일본에서 아이폰 XS를 구매했어요.
해외에서 구매하시면서 애플케어플러스에 등록을 하셨어요.
작년쯤이었을 까요?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배터리 성능이 어느 날부터 많이 저조해진 것을 확인했어요.
그래서 일본을 가서 AS를 받아야 하나 하고 있는데 하하~ 일본을 가기가 껄끄러운 시대 흐름이 발생을 했어요.
참고 있다가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애플케어플러스 국내 이용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애플케어플러스란?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는 애플에서 운영 중인 핸드폰 보험으로서,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도 2년간 총 2회의 저렴한 가격으로 리퍼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는 AppleCare 제품이라고 보시면 돼요.
국내 애플케어플러스는 2019년 9월 11일부터 시행한다고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고지한 바가 있어요.
국내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은 2019년 9월 11일 이후로 구매한 제품에 국내 가입이 가능해요.
자세한 애플케어플러스 정보는 AppleCare 사이트를 참고해 주세요.
https://www.apple.com/kr/support/products/iphone/
애플의 월드 워런티 서비스 정책에 의해서 해외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고객도 국내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국내에는 뒤늦게 들어온 서비스라서 정확한 정책이 자리가 안 잡힌 거 같아요.
그래서 해외 애플케어플러스 가입한 고객은 국내에서 무상으로 리퍼를 받는 일이 발생하게 되었어요.
수원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지인분은 일본 애플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면서 혹시 몰라서 애플케어플러스에 가입을 했었어요.
핸드폰 수리비도 만만치 않다는 생각이 크셨던 거 같아요.
그렇게 가입한 애플케어플러스는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하게 되면서 빛을 보게 되었어요.
신이 난 지인은 이곳저곳 알아보게 되었고, 시행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포스팅 소스로 좋다는 정보도 알려주었어요. ㅎㅎㅎ
지인분도 수원에 사시는데요. 수원 애플 서비스 센터를 알아보고 예약을 하게 되었어요.
검색을 해보니 수원에는 두 군데가 나왔어요.
1. 인계동 동수원 CGV건물에 위치한 ‘앙츠 수원센터’
2. 아주대 삼거리 부근에 위치한 ‘유베이스 수원센터’
이렇게 두 군데가 있었는데요. 지인분은 인계동 동수원 CGV 건물 6층에 위치한 ‘앙츠 수원센터’에 방문을 했어요.
해외(일본) 가입 애플케어플러스 이용하기
애플케어플러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먼저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예약을 안 하고 가시면 긴 대기시간이 기다리고 있어요.
1.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예약하기
앙츠 수원센터 홈페이지
참고로 유베이스 수원센터 홈페이지이에요.
예약을 하면 예약 시 등록한 이메일로 예약 사항이 전달돼요.
그리고 별도의 백업을 센터에서 해주지 않기 때문에 꼭 데이터 백업을 받고 방문을 해야 해요.
2. 예약 후 방문
방문하면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을 입력해서 번호표를 받고 대기를 해요.
예약하지 않고 방문에도 대기를 할 수 있는데요. 대기를 하고 있다가도 예약자가 오면 예약자 순번이 우선시되어서 예약을 필히 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3. AS 서류
해외판(일본) 애플케어플러스는 유료(12만 원) 리퍼와 무료가 있어요.
전면 액정의 손상일 경우에는 서비스 가능 횟수 2회에서 1회 차감되며 액정만 교체돼요.
배터리 효율은 80%이하일 경우에만 무상 리퍼가 돼요.
리퍼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뒤판이 깨져 있으면 확실하게 리퍼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구매 시기에 따라서 무조건 무상은 아니기 때문에 확실히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을 듯해요.
지인분은 해외에서 애플케어플러스를 구매하였고(2018년 09월), 국내에서 해외판까지 통합이 된 지 얼마 안 되어서 아직까진 무상 리퍼가 되는 것 같다고 했어요~
AS시 두장의 동의서 서류를 작성하는데요. 하나는 해외 제품을 국내 제품으로 변경한다는 것에 대한 동의서이고 다른 하나는 12만 원 결제를 하는 사전 금액에 대한 동의서예요.
4. AS 처리
재고를 확인하고 재고가 있으면 바로 교환이 되는데요. 만약 재고가 없으면 1~2일 후에 교환이 가능해요.
만약 재고가 없는 상태에서 AS 접수를 하게 되면 폰은 반납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그동안 개인의 공기계를 사용해야 해요.
자신의 폰을 가져갈 수 없고, 반납을 안 하면 AS 접수가 안돼요.
접수를 하면 그곳에서 바로 자신의 손으로 직접 반납폰을 초기화해요.
초기화는 10~15분 정도 소요돼요.
지인은 다행히도 센터에 재고가 있어서 현장에서 바로 교환이 가능했어요.
최종 견적서에 사인을 해요.
이렇게 해서 편리하게 해외(일본)에서 구매한 아이폰 XS를 애플케어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여 AS를 받아 봤어요.
예약을 하고 가면 대기 시간 없이 처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다행히도 재고가 있어서 당일 교환을 받았는데요. 재고가 없다면 1~2일 동안은 공기계를 써야 하는데, 만약 공기계가 없다면 엄청 난감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리퍼 시 꼭 주의해야 할 점은 데이터 백업을 잊으시면 절대 안 돼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반응형
新宿iPhone修理センター【Apple Watch修理・基盤修理】
修理時間はおよそ1時間です
※修理が出来ない場合は費用は掛かりません。
電源が入らない・リングループ状態になる・ずっとリングマークだけが表示・データ復旧・音が出ない・タッチが反応しない・記載した状態以外でも基盤が破損している可能性があればご相談ください。
모델 이름 가격 iPhone13系列 9,800円~ 19,800円 iPhone12proMAX 9,800円~ 19,800円 iPhone12pro 9,800円~ 19,800円 iPhone12 9,800円~ 19,800円 iPhone12mini 9,800円~ 19,800円 iPhone11proMAX 9,800円~ 19,800円 iPhone11pro 9,800円~ 19,800円 iPhone11 9,800円~ 19,800円 iPhoneXS MAX 9,800円~ 19,800円 iPhoneXS 9,800円~ 19,800円 その他のiPhone系列 9,800円~ 19,800円
일본에서 핸드폰이 망가졌을때 대처법 > 생활정보
일본에서 핸드폰이 망가졌을때 대처법 일본에서 핸드폰이 망가졌을때 대처법
일본에서 고군분투하며 일본 한국인 커뮤니티 ‘일본 한국인 모임 (페이스북)’과 ‘일한모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관리자입니다.
매일 쓰는 핸드폰이 고장나거나 망가지는 일처럼 난감한 일이 없죠. 자전거에 거치해서 내비로 쓰던 폰이 떨어지면서 박살났는데요,,
물건은 보통 곱게 쓰는편이라 월 500-600엔정도하는 보험을 안들어놨었구요, 이럴경우 해당 단말기 AS센터에 상담을 해야 한다고해서 일한모에 검색해보니 하라주쿠에 갤럭시 수리점이 있고 수리비는 보통 2-3만엔정도. 급한대로 시내 사설 수리점에 갔더니 15000엔(세전)에 되지만 해당 기종은 액정 재고가 적어서 수리까지 한달이상,, 또 한곳은 바로 되지만 37000엔이었습니다.
자전거와 함께 길바닥에 쓰러졌고 창피함을 느낀 것도 잠시,, 박살난 폰을 봤을땐 나라를 잃은 심정이었죠ㅠㅠ
제 경험과 일한모 회원들의 의견을 종합, 정리하면,,
1. 폰은 튼튼한 케이스와 액정 전면을 덮는 강화유리로 잘 보호할 것
2. 파손 시, 통신사 보험에 들어 있다면 곧바로 매장으로 가져가서 AS접수
3. 보험 미가입 상태라면 단말기 메이커 AS센터에 문의
갤럭시는 하라주쿠에 매장이 있습니다.
https://www.galaxymobile.jp/galaxy-harajuku/
다만, 아이폰의 나라 일본인지라 안드로이드는 갤럭시의 경우도 AS받기가 어렵고 수리비도 대단히 비싸다고 합니다.(액정수리 2만엔~3만엔. 전면 카메라 수리까지 4만엔)
조건도 까다롭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본 국내 구매 제품만 가능
┗해외에서 구매한 것은 거주자가 아닌 관광객이라면 가능하고 한국, 유럽, 미국 판매 제품만 대응
┗다만 여행자는 여행자 보험에서 절반정도 비용 보조
4. 액정에 금이 갔지만 화면이 나오는 상태라면 자가 수리도 가능
UV강화 필름으로 자가수리↓
5. 구글링으로 가까운 사설 수리점 검색
핸드폰의 경우 액정만 나갔어도 통신사 보험을 통해서 수리하면 폰이 초기화되는 단점이 있고 시간이 오래 걸릴 뿐 더러, 공식 AS수리비가 생각보다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럴때 빠르게 사설 수리점을 찾는게 상책입니다.
몇군데 방문하여 견적과 수리기간을 확인(한국 구매폰은 사설 수리점에서만 수리 가능합니다)
아이폰이나 갤럭시 상위모델 등 유통이 많은 폰은 비교적 저렴하거나 빨리 수리가 되지만 그렇지 않은 모델인 경우 비싸거나 수리기간이 길어집니다.
평균 수리 가격 2만~3만엔
인터넷으로도 견적등 상담이 가능합니다.
https://www.sphone-d.jp/repair_menu/galaxy/panel.php
https://www.iphone-doctor.net/galaxy/
신오쿠보에 한국인이 하는 수리점이 있습니다. 신오쿠보역 맞은편 월드피시방 건물, 아이폰만 취급. 액정수리는 12000엔 정도.
6. 비슷한 기종의 중고를 빨리 구매
결국 통신사 보험에 안들어 있다면 정규 AS매장이나 일반 사설 수리점이나 비용차이가 크지 않고 파손된 폰이 수리를 해서 쓸 정도로 비싼 폰이 아니다보니 결국 수리하는 값이 중고를 새로 사는 것보다 비싸서 저는 메르카리에서 중고를 구매하여 심카드만 껴서 쓰고 있습니다.
다만 중고를 사실때는 완전히 동일기종을 사시는게 좋습니다. 라쿠텐모바일, 와이모바일, 라인모바일, UQ, 빅심 등, 格安SIM을 쓰시는 분은 새로 살 단말이 락해제가 되어 있는지와 각 SIM이 작동을 하는 기종인지 검색이 필요한데요..
저는 라쿠텐모바일쓰다가 AU가 호환된다고 해서 샀는데 초기화된것은 락이 걸려있고(설정에서 해제가능) APN설정하다가 거의 한나절을 끙끙대며 시간을 다 날리고 말았습니다.
라쿠텐언리미티드는 자체회선과 파트너회선을 여러개 잡아써서 그런지 AU폰으로 연결하니 뭔가 불안하네요;;;
가장 좋은 것은 “폰은 튼튼한 케이스와 액정 전면을 덮는 강화유리로 잘 보호할 것!!”입니다. 매일 쓰는 폰을 갑자기 못쓰게 되는 것 만큼 큰 재앙은 없겠죠. 가방에 넣을때도 파손이 안되게 잘 넣어서 보관하세요! 전에 열쇠에 눌려서 액정이 상한적이 있습니다.
데이터도 만일을 위해 미리미리 백업해두시구요~
폰은 아기다루듯이 조심히 다룹시다^^
일본에서 아이폰 리퍼하기 #2 – 카메라노키타무라
지난번 이런글을 올렸는데, 생각보다 유입이 많았다 (?)
일본에서 생각보다 리퍼를 하는 사람들이 많구나~ 했다.
…….
라고 했는데 내 아이폰8이 금이 갔다.
* 본 글은 일본에서 아이폰을 구매후 애플케어 플러스까지 적용된 핸드폰입니다.
일본에서 산 아이폰8 을 한국에와서 아이폰8 애지중지 잘쓰고있다가… 자전거 타는데 신호를 못봐서 급정거 했는데 아이폰이 먼저 나가버리네~
네… 깨먹었습니다.
수리 받을려고하니 한국 애플스토어는 플러스 적용불가! 일본을 가야한다고 한다.
문제는 도통 애플스토어가있는 텐진/오사카는 예약이 힘든것.. orz
예약날자 잡기도 힘들더러, 현지가서 예약안하고 무진장 기다릴수는 없는것이다. 그럼 어쩌지? 하다가..
찾아보니 일본에도 프리미엄 프로바이더 (UBASE, 동부대우)같은곳이 있다 카더라.. 해서 getsupport.apple.com 가서 보니 실제로 가능한곳이 나열됨.
문제는 아무도 한국인이 시도 안해서 그런지 글이 없음 ㅋㅋ 가끔 유학생같은 분의 글중에 키타무라 가서 수리받고왔어요 1줄정도는 있었지만…
아무튼 대표적으로 カメラのキタムラ(카메라노키타무라)、ビックカメラ(비쿠카메라) 이곳에서는 애플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바이더 들이고 (되는 매장이 지정되어있다. 홈페이지 참고)
중요한것은 애플스토어와 똑같은 수리에 애플케어 플러스적용이 되더라!
왼쪽 체크박스는, 당일 디스플레이수리. 오른쪽은 예약불가 안내.
마침 키타큐슈가 편도 3만원에 뜬덕에 일단 비행기표를 예약하고, 카메라노키타무라 예약을.. 할려고 .. 캘린더에 써놨는데 -_-; 까먹었다
(젠장. 1주일전에 예약이 오픈열리는데 1주일 전인 일요일날 캘린더에 써놓고 까먹은것, 그걸 수요일날 알았다 바보 머-엉-청이..)
키타큐슈 여행 당일 현장, 현장 예약이라도 해야겠다 하서 바로 고쿠라역 도착하자마자 달려갔다, 10시 오픈이라 10시 15분 쯤 들어갔나.
예약했냐 여부 물어보더니 다행히 현장에서 대기예약 잡아주시던, 한 15분정도 기다렸다.
기본적인 서류를 iPad 로 작성하고 (성함, 이름, 집주소, 핸드폰번호 등) 직원과 대화하게 되었다. 다행히도 문서에 영어버전도 있었음.
직원: 일본어로 서비스해드려도 괜찮을까요?
나: 네 괜찮습니다.
직원: 어디가 문제이신가요?
나: 여기 화면에 금이갔어요.
직원: 아 그렇네요. 고객님 핸드폰 정보를 조회해보니 애플케어 플러스가 있어서 2회까지는 적은 비용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화면 교체 비용은 3672엔이고, 전체 리퍼는 1만 xxx엔입니다. 어느쪽으로 하시겠습니까?
나: 화면 교체만 부탁드립니다
직원: 내부 센서는 전부 정상으로 확인되고, 열어서 내부에 물기가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여는동안 핸드폰 디스플레이에있는 실드(액정보호필름)은 손상되는데 괜찮으신가요?
나: 네
— 생략 —
직원: 수리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서 13:30 정도 오시면될것같습니다. 저희가 드리는 용지를 직원에게 주면 됩니다.
나: 감사합니다
를 하고 13:30에 가니까, 수리된 아이폰을 받을수 있더라.
나는 액정보호필름까지 붙여서 5383엔정도 나왔는데, 디스플레이 수리만 수리비경우 대충 3672엔 정도다.
느낀점:
– 꼭 애플스토어 가서 수리할필요 없다. 디스플레이 문제는 공인 서비스센터에 디스플레이 교체 서비스 받으면됨
– 여기는 촌구석인데도 잘해주더라.
– 일본어 많이 까먹었다…
이제 놀아야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일본 아이폰 수리
다음은 Bing에서 일본 아이폰 수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두달만에 아이폰 Xr 깨먹은 여사친과 수리받으러 갔는데.. 어이없는 비용에 충격먹었습니다
- 애플
- 아이폰
- 아이폰 Xr
- 아이폰 수리비
- 아이폰 Xr 수리비
- 리퍼
- 리퍼비용
- 아이폰 Xr 리퍼비용
- 애플 아이폰 Xr 리퍼비용
- 애플스토어
-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 Apple
- iPhone
- iPhone Xr
- iPhone Repair
- AppleStore
- in korea
두달만에 #아이폰 #Xr #깨먹은 #여사친과 #수리받으러 #갔는데.. #어이없는 #비용에 #충격먹었습니다
YouTube에서 일본 아이폰 수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달만에 아이폰 Xr 깨먹은 여사친과 수리받으러 갔는데.. 어이없는 비용에 충격먹었습니다 | 일본 아이폰 수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