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성경 본문 |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3장 1~14절 15080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매일 성경 본문 –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3장 1~14절“?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MSG MSGospel 김명석 목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929회 및 좋아요 7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매일 성경 본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3장 1~14절 – 매일 성경 본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3장 1~14절
“여호와의 절기”
첫째, 하나님께서는 모든 절기의 기초를 안식일 정신으로 세우셨습니다.
둘째, 성도는 유월절과 무교절을 통해 하나님의 놀라운 구원 역사를 기억해야 합니다.
셋째, 성도는 초실절을 통해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되신 예수님의 부활을 기억해야 합니다.
■ 매일 성경 말씀 묵상은
1. 날마다 매일성경 QT말씀을 묵상합니다.
2. 우리를 향하신 주님의 뜻을 찾고 구합니다.
3. 삶의 자리에서 말씀에 순종하여 실천합니다.
음원출처 : 크리스찬 BGM
(https://www.youtube.com/channel/UCUka​…)
본문낭독 출처 : 드라마 바이블
(https://dramabible.org/​)
#매일성경​ #큐티

매일 성경 본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매일성경(본문수록)(개역개정)(2022년 7/8월호) – 교보문고

매일성경은 성서유니온선교회(SCRIPTURE UNION)가 49년간 한국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꾸준히 발행해 온 큐티 노트입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www.kyobobook.co.kr

Date Published: 2/19/2022

View: 8509

[개역개정]매일성경 : 본문수록 (2022년 7-8월) | 갓피플몰

성서유니온 편집부 | 성서유니온선교회 | 매일성경은 성서유니온선교회(SCRIPTURE UNION)가 지난 48년간 한국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꾸준히 발행해 온 …

+ 여기를 클릭

Source: mall.godpeople.com

Date Published: 9/26/2022

View: 5488

[개역개정-큰글] 매일성경 본문 9 / 10 월호 – 두란노몰

매일성경은 신구약 성경 66권 전체를 차례대로 같은 무게로 다룹니다. 그리하여 그리스도인들에게 잊히고 멀어진 본문이 없도록 모든 성경 구절에서 감춰진 보물을 찾아 …

+ 여기를 클릭

Source: mall.duranno.com

Date Published: 9/28/2022

View: 7109

매일 성경 본문 |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0장 1 …

매일 성경 본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성서유니온-매일성경 English – SWIM. 16And the LORD spoke to Moses, saying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you.covadoc.vn

Date Published: 11/8/2021

View: 9045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매일성경 – 모바일

매일성경 – 모바일 항목을 다운로드하고 iPhone, iPad 및 iPod touch에서 즐겨보세요. … 또 본문을 보면서 적용을 적고 싶은데 같이 볼수 있는 기능이 없어 타이핑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apps.apple.com

Date Published: 4/10/2022

View: 6356

매일성경묵상 – 대한성서공회

매일성경묵상 · 1 우리 구주 하나님과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 예수의 명령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 된 바울은 · 2 믿음 안에서 참 아들 된 디모데에게 편지하노니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bskorea.or.kr

Date Published: 9/10/2021

View: 160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매일 성경 본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3장 1~14절.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3장 1~14절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3장 1~14절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매일 성경 본문

  • Author: MSG MSGospel 김명석 목사
  • Views: 조회수 1,929회
  • Likes: 좋아요 79개
  • Date Published: 2022. 8. 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mt3I3TcRYbs

매일성경(본문수록)(개역개정)(2022년 7/8월호) – 교보문고

먼저, 조용한 시간과 장소를 준비하십시오.기도겸손히 주님을 만날 기대를 품고말씀에 대한 바른 이해를 위해 기도하십시오.읽기본문의 개요를 먼저 읽으십시오.오늘 본문을 두세 번 읽으십시오.묵상본문의 의미를 곱씹어 보고, 깊이 생각하십시오.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어떤 교훈을 주시는지 기록하십시오.적용하나님의 뜻과 성품에 기도와 찬송으로 반응하십시오.교훈이 실천으로 이어지도록 계획하십시오.해설본문 해설은 본문 이해를 돕고, 묵상 포인트를 제공하고, 적용의 방향을 제시합니다.묵상하는 틈틈이 참고하거나, 묵상을 끝낸 후에 읽으며 점검하십시오.기도오늘 깨닫고 적용한 말씀을 온전하게 실천할 능력을 주시기를 기도하십시오.공동체 기도와 열방 기도문으로 기도하셔도 좋습니다.표지 그림이승주 작가의 그림입니다. 라이프치히 시각 예술 대학 회화과에 재학중인 그는, 삶을 가능하게 하는 사랑의 개념을 다루기 위해 천천히 변화를 시도하면서, 삶의 순간들(일상적 환경들)과 자연스럽게 조화하는 방법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에게 세계는, 지나치게 허무하다가도 한순간 넘치는 자애로움으로 되돌아오곤 합니다.한국성서유니온 50주년 특별 기획 연재 ? 다시, 새롭게, 묵상한국성서유니온은 설립 5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와 함께해 온 말씀 묵상 사역을 돌아보며, 묵상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묵상의 가능성을 탐색하는 기사를 연재합니다. 오랫동안 말씀을 사랑하고 묵상해 온 다양한 필자들이 제시하는 새로운 묵상 정의를 통해 우리의 성경 묵상이 ‘다시, 새롭게’되기를 소망합니다.성경 속 공동선을 찾아서『하나님의 공동선』(성서유니온), 『사이에서』(IVP), 『칼뱅과 공동선』(IVP)의 저자 송용원 목사는 성경 전체에 흐르는 ‘공동선 찾기’를 알기 쉬운 글로 풀어냅니다. 공동선 찾기는 마치 밭에 감추어 놓은 보물을 캐내는 것 같이, 하나님이 성경 전반에 감추어 두신 보화를 캐내는 과정입니다.성경 개관묵상 방법을 알아도 성경을 모르면 길을 잃습니다. 그래서 그 길을 여러 번 걸어본 사람, 곧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성경 개관은 해당 본문의 큰 그림, 중요한 지점, 생각할 주제를 다룹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가이드를 살피고 계획을 세우는 것처럼, 묵상의 여정을 떠나기 전에 반드시 성경 개관을 읽기를 권합니다.본문 해설매일성경은 하나님은 어떤 분인지, 내게 주시는 교훈은 무엇인지 질문하며 묵상하도록 이끕니다. 본문 해설은 매일성경 집필진이 그 물음에 답한 내용입니다. 독자는 스스로 묵상하기 전에 이 부분을 읽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스스로 자신만의 답을 찾기 위해 본문에 깊이 잠기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그 후에 해설을 읽고, 서로의 답을 나누면, 말씀의 성찬이 더 풍성할 것입니다.GQS2022년부터 매일성경의 GQS 본문과 유아·어린이·청소년 매일성경의 주일공과 본문이 통일되었습니다. 모든 세대가 한 본문으로 GQS와 공과를 진행함으로, 세대 간의 나눔이 더 풍성해지기를 바랍니다.성서유니온 홈페이지(www.su.or.kr)에서 GQS 해설을 내려받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가정예배가정예배를 위한 예배 자료입니다. 함께 부를 찬송, 함께 읽을 성경 본문, 함께 나눌 질문, 함께 기도할 제목이 제공됩니다. 예배 지침서는 성서유니온 홈페이지에 제공됩니다.설교노트주일 설교를 기록할 수 있도록 빈 노트를 제공합니다. 닫기

[개역개정-큰글] 매일성경 본문 9 / 10 월호

상세정보

1. 책 소개

매일성경은 성서유니온선교회(SCRIPTURE UNION)가 49년간 한국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꾸준히 발행해 온 큐티 노트입니다. 매일성경의 소명은 그리스도인들이 매일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도록 돕는 일입니다. 이 목표를 위해 독자가 최대한 성경 분문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곁가지들은 과감히 생략하고 대신 성경 본문의 이해를 돕는 해설과 적용을 풍성하고 충실하게 제공합니다.

. 매일성경은 신구약 성경 66권 전체를 차례대로 같은 무게로 다룹니다. 그리하여 그리스도인들에게 잊히고 멀어진 본문이 없도록 모든 성경 구절에서 감춰진 보물을 찾아냅니다.

. 매일성경은 모든 연령의 그리스도인을 대상으로 눈높이를 맞춘 매일성경을 제공합니다. 유아, 어린이, 청소년, 청년, 성인, 시니어를 위한 매일성경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 매일성경은 한글 사용자 외에도 영어와 중국어를 사용하는 그리스도인을 위해 영한매일성경과 한중매일성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

같은 본문의 성경을 읽고 묵상하고 나누는 즐거운 상상이

매일성경을 통해 현실이 됩니다.

2. 차례

<성경 묵상>

에베소서 어떻게 묵상할 것인가(김경식)

에베소서 해설(임철, 이용석)

사무엘하 어떻게 묵상할 것인가(김진수)

사무엘하 해설(김병순, 손태환, 김대로, 박희정, 박순정, 이용석)

GQS(이재욱, 임완철)

가정예배(박정우)

<기사>

한국성서유니온 50주년 특별 기획 연재 – 다시, 새롭게, 묵상 5(송인규)

성경 속 공동선을 찾아서 17(송용원)

4. 사용법

먼저, 조용한 시간과 장소를 준비하십시오.

기도

겸손히 주님을 만날 기대를 품고

말씀에 대한 바른 이해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읽기

본문의 개요를 먼저 읽으십시오.

오늘 본문을 두세 번 읽으십시오.

묵상

본문의 의미를 곱씹어 보고, 깊이 생각하십시오.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어떤 교훈을 주시는지 기록하십시오.

적용

하나님의 뜻과 성품에 기도와 찬송으로 반응하십시오.

교훈이 실천으로 이어지도록 계획하십시오.

해설

본문 해설은 본문 이해를 돕고, 묵상 포인트를 제공하고, 적용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묵상하는 틈틈이 참고하거나, 묵상을 끝낸 후에 읽으며 점검하십시오.

기도

오늘 깨닫고 적용한 말씀을 온전하게 실천할 능력을 주시기를 기도하십시오.

공동체 기도와 열방 기도문으로 기도하셔도 좋습니다.

5. 내용 소개

표지 그림

이승주 작가의 그림입니다. 라이프치히 시각 예술 대학 회화과에 재학중인 그는, 삶을 가능하게 하는 사랑의 개념을 다루기 위해 천천히 변화를 시도하면서, 삶의 순간들(일상적 환경들)과 자연스럽게 조화하는 방법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에게 세계는, 지나치게 허무하다가도 한순간 넘치는 자애로움으로 되돌아오곤 합니다.

한국성서유니온 50주년 특별 기획 연재 – 다시, 새롭게, 묵상

한국성서유니온은 설립 5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와 함께해 온 말씀 묵상 사역을 돌아보며, 묵상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묵상의 가능성을 탐색하는 기사를 연재합니다. 오랫동안 말씀을 사랑하고 묵상해 온 다양한 필자들이 제시하는 새로운 묵상 정의를 통해 우리의 성경 묵상이 ‘다시, 새롭게’되기를 소망합니다.

성경 속 공동선을 찾아서

『하나님의 공동선』(성서유니온), 『사이에서』(IVP), 『칼뱅과 공동선』(IVP)의 저자 송용원 목사는 성경 전체에 흐르는 ‘공동선 찾기’를 알기 쉬운 글로 풀어냅니다. 공동선 찾기는 마치 밭에 감추어 놓은 보물을 캐내는 것 같이, 하나님이 성경 전반에 감추어 두신 보화를 캐내는 과정입니다.

성경 개관

묵상 방법을 알아도 성경을 모르면 길을 잃습니다. 그래서 그 길을 여러 번 걸어본 사람, 곧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성경 개관은 해당 본문의 큰 그림, 중요한 지점, 생각할 주제를 다룹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가이드를 살피고 계획을 세우는 것처럼, 묵상의 여정을 떠나기 전에 반드시 성경 개관을 읽기를 권합니다.

본문 해설

매일성경은 하나님은 어떤 분인지, 내게 주시는 교훈은 무엇인지 질문하며 묵상하도록 이끕니다. 본문 해설은 매일성경 집필진이 그 물음에 답한 내용입니다. 독자는 스스로 묵상하기 전에 이 부분을 읽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스스로 자신만의 답을 찾기 위해 본문에 깊이 잠기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그 후에 해설을 읽고, 서로의 답을 나누면, 말씀의 성찬이 더 풍성할 것입니다.

GQS

2022년부터 매일성경의 GQS 본문과 유아·어린이·청소년 매일성경의 주일공과 본문이 통일되었습니다. 모든 세대가 한 본문으로 GQS와 공과를 진행함으로, 세대 간의 나눔이 더 풍성해지기를 바랍니다.

성서유니온 홈페이지(www.su.or.kr)에서 GQS 해설을 내려받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정예배

가정예배를 위한 예배 자료입니다. 함께 부를 찬송, 함께 읽을 성경 본문, 함께 나눌 질문, 함께 기도할 제목이 제공됩니다. 예배 지침서는 성서유니온 홈페이지에 제공됩니다.

설교노트

주일 설교를 기록할 수 있도록 빈 노트를 제공합니다.

ISBN 9771976285005

쪽수 208쪽

판형 신국판 (mm)

매일 성경 본문 |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0장 1~16절 29795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매일 성경 본문 –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0장 1~16절“?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ovadoc.vn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ovadoc.vn/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MSG MSGospel 김명석 목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45회 및 좋아요 6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0장 1~16절

“죄에 대한 침묵도 죄입니다”

첫째, 하나님께서는 주님의 백성들이 우상을 숭배하는 것을 철저히 금하셨습니다.

둘째, 하나님께서는 우상을 숭배하는 죄에 대한 침묵도 같은 죄로 심판하셨습니다.

셋째, 하나님께서는 성도가 말씀을 지켜 삶에서 거룩을 행하라고 명령하십니다.

■ 매일 성경 말씀 묵상은

1. 날마다 매일성경 QT말씀을 묵상합니다.

2. 우리를 향하신 주님의 뜻을 찾고 구합니다.

3. 삶의 자리에서 말씀에 순종하여 실천합니다.

음원출처 : 크리스찬 BGM

(https://www.youtube.com/channel/UCUka​…)

본문낭독 출처 : 드라마 바이블

(https://dramabible.org/​)

#매일성경​ #큐티

16And the LORD spoke to Moses, saying,. 17 “Speak to Aaron, saying, None of your offspring throughout their generations who has a blemish may approach to offer …

+ 여기에 표시

Source: qt.swim.org

Date Published: 6/29/2022

View: 9565

성서유니온 편집부 | 성서유니온선교회 | 매일성경은 성서유니온선교회(SCRIPTURE UNION)가 지난 48년간 한국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꾸준히 발행해 온 …

+ 여기에 표시

Source: mall.godpeople.com

Date Published: 5/19/2021

View: 7250

매일성경은 성서유니온선교회(SCRIPTURE UNION)가 49년간 한국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꾸준히 발행해 온 큐티 노트입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www.kyobobook.co.kr

Date Published: 3/22/2021

View: 2821

말씀은 쉽게! 묵상은 깊게! 나눔은 넓게! 언제 어디서나 성경을 읽고 묵상하며 나눌 수 있습니다. 매일성경 어플리케이션(App) 출시!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play.google.com

Date Published: 6/20/2022

View: 2702

매일성경묵상 · 1 내 형제 여러분, 주님께서 여러분에게 많은 기쁨을 주시기를 빕니다. · 2 개들을 조심하십시오. · 3 영적으로 하느님께 예배 드리고 그리스도 예수를 자랑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bskorea.or.kr

Date Published: 5/25/2021

View: 6759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0장 1~16절.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Summing up

10“A lay person shall not eat of a holy thing; no foreign guest of the priest or hired worker shall eat of a holy thing, 11 but if a priest buys a slave as his property for money, the slave may eat of it, and anyone born in his house may eat of his food. 12 If a priest’s daughter marries a layman, she shall not eat of the contribution of the holy things. 13 But if a priest’s daughter is widowed or divorced and has no child and returns to her father’s house, as in her youth, she may eat of her father’s food; yet no lay person shall eat of it. 14 And if anyone eats of a holy thing unintentionally, he shall add the fifth of its value to it and give the holy thing to the priest. 15 They shall not profane the holy things of the people of Israel, which they contribute to the LORD, 16 and so cause them to bear iniquity and guilt, by eating their holy things: for I am the LORD who sanctifies them.” 17 And the LORD spoke to Moses, saying, 18 “Speak to Aaron and his sons and all the people of Israel and say to them, When any one of the house of Israel or of the sojourners in Israel presents a burnt offering as his offering, for any of their vows or freewill offerings that they offer to the LORD, 19 if it is to be accepted for you it shall be a male without blemish, of the bulls or the sheep or the goats. 20 You shall not offer anything that has a blemish, for it will not be acceptable for you. 21 And when anyone offers a sacrifice of peace offerings to the LORD to fulfill a vow or as a freewill offering from the herd or from the flock, to be accepted it must be perfect; there shall be no blemish in it. 22 Animals blind or disabled or mutilated or having a discharge or an itch or scabs you shall not offer to the LORD or give them to the LORD as a food offering on the altar. 23 You may present a bull or a lamb that has a part too long or too short for a freewill offering, but for a vow offering it cannot be accepted. 24 Any animal that has its testicles bruised or crushed or torn or cut you shall not offer to the LORD; you shall not do it within your land, 25 neither shall you offer as the bread of your God any such animals gotten from a foreigner. Since there is a blemish in them, because of their mutilation, they will not be accepted for you.” 26 And the LORD spoke to Moses, saying, 27 “When an ox or sheep or goat is born, it shall remain seven days with its mother, and from the eighth day on it shall be acceptable as a food offering to the LORD. 28 But you shall not kill an ox or a sheep and her young in one day. 29 And when you sacrifice a sacrifice of thanksgiving to the LORD, you shall sacrifice it so that you may be accepted. 30 It shall be eaten on the same day; you shall leave none of it until morning: I am the LORD. 31 “So you shall keep my commandments and do them: I am the LORD. 32 And you shall not profane my holy name, that I may be sanctified among the people of Israel. I am the LORD who sanctifies you, 33 who brought you out of the land of Egypt to be your God: I am the LORD.”

10제사장이 아닌 여느 사람은 아무도 그 거룩한 제사음식을 먹지 못한다. 제사장이 데리고 있는 나그네나 그가 쓰는 품꾼도, 그 거룩한 제사음식을 먹지 못한다. 11 그러나 제사장이 돈을 지불하고 자기 재산으로 사들인 종은, 그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제사장의 집에서 종의 자식으로 태어난 자들도, 자기 몫의 그 거룩한 제사음식을 먹을 수 있다. 12 제사장의 딸이라도 여느 남자에게 시집갔다면, 그 딸은 제물로 바친 그 거룩한 제사음식을 먹을 수 없다. 13 그러나 제사장의 딸이 과부가 되었거나 이혼하여, 자식도 없이 다시 아버지 집으로 돌아와, 시집가기 전처럼 아버지 집에서 살 때에는, 아버지가 먹는 제사음식을 먹을 수 있다. 그러나 여느 사람은 아무도 거룩한 제사음식을 먹지 못한다. 14 어떤 사람이 모르고 그 거룩한 제사음식을 먹으면, 그는 그 음식값의 오분의 일에 해당하는 값을 그 위에 더 보태어, 제사장에게 갚아야 한다. 15 제사장들은 이스라엘 자손이 바친 그 거룩한 제사음식 곧 그들이 주에게 바친 제물을 더럽혀서는 안 된다. 16 제사장은, 자기들이 먹을 제사음식을, 여느 사람들이 모르고 먹다가 죄를 지어 벌을 받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여야 한다. 나는 그 음식을 거룩하게 하는 주다.” 17 주님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셨다. 18 “너는 아론과 그의 아들들과 온 이스라엘 자손에게 말하여라. 그들에게 다음과 같이 일러라. 이스라엘 집안에 속한 사람이나 이스라엘 사람과 함께 사는 외국인 나그네가, 제물을 바치고자 할 때에는, 그것이, 서약한 것을 갚으려고 해서 바치는 것이거나, 자유로운 뜻에서 나 주에게 번제물로 바치려는 것이거나, 모두, 19 나 주가 즐거이 받도록, 소나 양이나 염소 가운데서 수컷으로, 흠이 없는 것을 바쳐야 한다. 20 너희는 어떤 것이든지, 흠이 있는 것을 바쳐서는 안 된다. 그런 것을 바치면, 나 주가 너희를 반기지 않을 것이다. 21 누구든지 서약한 것을 갚으려 하거나, 자유로운 뜻으로 제물을 바치려고 하여, 소 떼나 양 떼에서 제물을 골라 나 주에게 화목제물을 바칠 때에는, 나 주가 즐거이 받도록, 흠이 없는 것으로 골라서 바쳐야 한다. 제물로 바칠 짐승에 어떤 흠도 있어서는 안 된다. 22 눈이 먼 것이나, 다리를 저는 것이나, 어떤 부위가 잘린 것이나, 고름을 흘리는 것이나, 옴이 난 것이나, 종기가 난 것을 나 주에게 바쳐서는 안 된다. 그런 것들을 제단 위에다 놓고 불살라, 나 주에게 바치는 제물로 삼아서는 안 된다. 23 자유로운 뜻에서 바치는 제물이면, 소나 양 가운데서 한쪽 다리는 길고 다른 한쪽은 짧은 것이라도 괜찮다. 그러나 서원한 것을 갚는 제사에서는, 나 주가 그런 것을 즐거이 받지 않는다. 24 짐승 가운데서 고환이 터졌거나 으스러졌거나 빠지거나 잘린 것은 나 주에게 바칠 수 없다. 너희가 사는 땅에서는, 너희가 이런 것들을 제물로 삼아서는 안 된다. 25 너희는 또한 외국인 자손에게서도 이런 불구나 병신이 된 짐승을 받아다가 너희가 섬기는 하나님에게 음식으로 바쳐서는 안 된다. 이런 불구나 병신인 것을 제물로 바치면, 나 주가 너희를 반기지 않을 것이다.” 26 주님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셨다. 27 “소나 양이나 염소가 태어나면, 이레 동안은 그 어미 품에 그대로 두어야 한다. 여드레째 되는 날부터는 그것을 제물로 삼아 나 주에게 살라 바칠 수 있다. 나 주도 그것을 즐거이 받을 것이다. 28 그 어미가 암소거나 암양이거나 간에, 너희는 그 어미와 새끼를 같은 날에 죽여서는 안 된다. 29 너희가 나 주에게 감사의 제물을 바칠 때에, 너희가 바치는 그 제물을 나 주가 기쁨으로 받게 바쳐야 한다. 30 제물로 바친 것은 그 날로 너희가 다 먹고, 다음날 아침까지 남겨 두어서는 안 된다. 나는 주다. 31 너희는 내가 명한 것을 지켜, 그대로 하여야 한다. 나는 주다. 32 내가 이스라엘 자손 가운데서 나의 거룩함을 나타낼 것이니, 너희는 나의 거룩한 이름을 욕되게 해서는 안 된다.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주다. 33 나는 너희의 하나님이 되려고, 너희를 이집트 땅에서 이끌어 내었다. 나는 주다.”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매일성경

말씀은 쉽게!

묵상은 깊게!

나눔은 넓게!

언제 어디서나 성경을 읽고 묵상하며 나눌 수 있습니다.

매일성경(개역개정) 어플리케이션(App) 출시!

책으로만 묵상하였던 매일성경의 말씀들을 앱으로 묵상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고 현재 개역개정, 영한(ESV), 순 3종류가 발행되고 있습니다

– 앱(App)내에서 각 권별로 개별 구매가 필요한 유료서비스입니다.

– 최초 앱내 유료 구매가 완료되면 매일성경 이용시에는 3G 또는 Wi-Fi 연결이 필요 없는 Stand Alone 형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단, 묵상동영상QT, 신간도서 안내, 지부안내 등 일부 부가 서비스의 경우 3G 또는 Wi-Fi 연결이 필요합니다.)

– 한번 결제로 아이폰&아이패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 만약 동일한 계정으로 두번의 결제가 이루어졌다면 애플 측에 이메일을 보내시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일성경 어플리케이션 구성안내

1. 본문

– 매일성경 책자와 동일한 성경(개역개정) 본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 해설

– 매일성경 책자와 동일한 해설을 제공합니다.

3. 노트

– 매일매일 묵상을 자신만의 묵상노트에 기록할 수 있습니다.

– 묵상노트에 기록한 내용을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단,스마트폰에 이메일 설정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 매일성경에서 제공하는 묵상 동영상을 통해 영상 QT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성경

– 매일성경 QT 본문 사용을 위해 앱내 유료 구매가 완료되면 개역개정 성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년 통독 읽기표를 이용하시어 1년 1독의 기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매일성경 읽기표를 이용하여 올해 전체 매일성경 본문의 흐름을 파악하실 수 있으며, 해당 월의 경우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5. 홈

– 매일성경 책장을 통해서 향후 발행되는 매일성경을 앱내 구매하실 수 있으며, 구매한 매일성경 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사)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 안내가 있습니다.

– 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 12개 지부 안내가 있습니다.

– 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에서 발간하는 신간도서 안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안내 및 알람(아이폰의 경우 알림 등록)을 설정하여 매일성경 QT 시간 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매일성경 어플리케이션

전세계 130여개국에서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고 그들의 가정에 복음을 하게 하며,

매일성경을 보급하여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을 만나도록 돕는 목적을 가지고 설립된

(사)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는 2012년 설립 4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설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하는 매일성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성경을 묵상하여 온전한 믿음에 이르러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돕는 도구로 사용 되기를 기도합니다.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 로 보내주세요

OS 업그레이드 후 구매내역이 초기화 되어도 기존 결제된 계정으로 다운로드 하시면 중복결제 되지 않습니다.

애플결제오류로 만약 중복결제가 되었다면 애플사로 email 보내시면 바로 환불 조치해 드립니다.

※ 아이폰에서 결제하신 매일성경 앱을 아이패드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다운로드 하시면 중복 과금 되지 않습니다.

20 그 가운데 후메내오 와 알렉산더 가 있으니 내가 사탄 에게 내준 것은 그들로 훈계를 받아 신성을 모독하지 못하게 하려 함이라

19 믿음과 착한 양심을 가지라 어떤 이들은 이 양심을 버렸고 그 믿음에 관하여는 파선하였느니라

18 아들 디모데 야 내가 네게 이 교훈으로써 명하노니 전에 너를 지도한 예언을 따라 그것으로 선한 싸움을 싸우며

17 영원하신 왕 곧 썩지 아니하고 보이지 아니하고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께 존귀와 영광이 영원무궁하도록 있을지어다 아멘

16 그러나 내가 긍휼을 입은 까닭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게 먼저 일체 오래 참으심을 보이사 후에 주를 믿어 영생 얻는 자들에게 본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15 미쁘다 모든 사람이 받을 만한 이 말이여 그리스도 예수께서 죄인을 구원하시려고 세상에 임하셨다 하였도다 죄인 중에 내가 괴수니라

14 우리 주의 은혜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과 사랑과 함께 넘치도록 풍성하였도다

13 내가 전에는 비방자요 박해자요 폭행자였으나 도리어 긍휼을 입은 것은 내가 믿지 아니할 때에 알지 못하고 행하였음이라

음행하는 자와 남색하는 자와 인신 매매를 하는 자와 거짓말하는 자와 거짓맹세하는 자와 기타바른 교훈을 거스르는 자를 위함이니

9 알 것은 이것이니 율법은 옳은 사람을 위하여 세운 것이 아니요 오직 불법한 자와 복종하지 아니하는 자와 경건하지 아니한 자와 죄인과 거룩하지 아니한 자와 망령된 자와 아버지를 죽이는 자와 어머니를 죽이는 자와 살인하는 자며

7 율법의 선생이 되려 하나 자기가 말하는 것이나 자기가 확증하는 것도 깨닫지 못하는도다

5 이 교훈의 목적은 청결한 마음과 선한 양심과 거짓이 없는 믿음에서 나오는 사랑이거늘

4 신화와 끝없는 족보에 몰두하지 말게 하려 함이라 이런 것은 믿음 안에 있는 하나님의 경륜을 이룸보다 도리어 변론을 내는 것이라

3 내가 마게도냐 로 갈 때에 너를 권하여 에베소 에 머물라 한 것은 어떤 사람들을 명하여 다른 교훈을 가르치지 말며

2 믿음 안에서 참 아들 된 디모데 에게 편지하노니 하나님 아버지와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께로부터 은혜와 긍휼과 평강이 네게 있을지어다

1 우리 구주 하나님과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 예수의 명령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 된 바울 은

20 그 가운데 후메내오 와 알렉산더 가 있으니 내가 사단 에게 내어준 것은 저희로 징계를 받아 훼방하지 말게 하려 함이니라

19 믿음과 착한 양심을 가지라 어떤이들이 이 양심을 버렸고 그 믿음에 관하여는 파선하였느니라

18 아들 디모데 야 내가 네게 이 경계로써 명하노니 전에 너를 지도한 예언을 따라 그것으로 선한 싸움을 싸우며

17 만세의 왕 곧 썩지 아니하고 보이지 아니하고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께 존귀와 영광이 세세토록 있어지이다 아멘

16 그러나 내가 긍휼을 입은 까닭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게 먼저 일절 오래 참으심을 보이사 후에 주를 믿어 영생 얻는 자들에게 본이 되게 하려 하심이니라

15 미쁘다 모든 사람이 받을만한 이 말이여 그리스도 예수께서 죄인을 구원하시려고 세상에 임하셨다 하였도다 죄인 중에 내가 괴수니라

14 우리 주의 은혜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과 사랑과 함께 넘치도록 풍성하였도다

13 내가 전에는 훼방자요 핍박자요 포행자이었으나 도리어 긍휼을 입은 것은 내가 믿지 아니할 때에 알지 못하고 행하였음이라

음행하는 자며 남색하는 자며 사람을 탈취하는 자며 거짓말 하는 자며 거짓 맹세하는 자와 기타바른 교훈을 거스리는 자를 위함이니

9 알것은 이것이니 법은 옳은 사람을 위하여 세운 것이 아니요 오직 불법한 자와 복종치 아니하는 자며 경건치 아니한 자와 죄인이며 거룩하지 아니한 자와 망령된 자며 아비를 치는 자와 어미를 치는 자며 살인하는 자며

7 율법의 선생이 되려 하나 자기의 말하는 것이나 자기의 확증하는 것도 깨닫지 못하는도다

5 경계의 목적은 청결한 마음과 선한 양심과 거짓이 없는 믿음으로 나는 사랑이거늘

4 신화와 끝없는 족보에 착념치 말게 하려 함이라 이런 것은 믿음 안에 있는 하나님의 경륜을 이룸보다 도리어 변론을 내는 것이라

3 내가 마게도냐 로 갈 때에 너를 권하여 에베소 에 머물라 한 것은 어떤 사람들을 명하여 다른 교훈을 가르치지 말며

2 믿음 안에서 참 아들 된 디모데 에게 편지하노니 하나님 아버지와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께로부터 은혜와 긍휼과 평강이 네게 있을찌어다

1 우리 구주 하나님과 우리 소망이신 그리스도 예수의 명령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 된 바울 은

20 그렇게 된 사람 가운데 두 사람이 바로 후메내오 와 알렉산더 입니다. 나는 그들을 사탄 에게 넘겨 주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그들을 응징해서, 다시는 하나님을 모독하지 못하게 하려 한 것입니다.

18 나의 아들 디모데 여, 이전에 그대에게 주어진 예언을 따라 내가 이 명령을 그대에게 내립니다. 그대는 그 예언대로 선한 싸움을 싸우고,

16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나에게 자비를 베푸셨습니다. 그것은 그리스도 예수 께서 먼저 나에게 끝없이 참아 주심을 보이셔서, 앞으로 예수 를 믿고 영원한 생명을 얻으려고 하는 사람들의 본보기로 삼으려 하신 것입니다.

15 그리스도 예수 께서 죄인을 구원하시려고 세상에 오셨다고 하는 이 말씀은 믿음직한 말씀이고, 모든 사람이 받아들일 만한 말씀입니다. 나는 죄인의 괴수입니다.

13 내가 전에는 훼방자요, 박해자요, 폭행자였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행동은, 내가 믿지 않을 때에 알지 못하고 한 것이므로, 하나님께서 나에게 자비를 베푸셨습니다.

12 나는, 나에게 능력을 주셔서 내가 맡은 일을 하게 하시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님께 감사합니다. 그것은 주께서 나를 신실하게 여기셔서, 그분을 섬기는 이 직분을 맡겨 주셨기 때문입니다.

11 건전한 교훈은, 복되신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복음에 맞는 것이어야 합니다. 나는 이 복음을 선포할 임무를 맡았습니다.

10 간음하는 자와, 남색하는 자와, 사람을 유괴하는 자와, 거짓말하는 자와, 거짓 맹세를 하는 자와, 그 밖에도 무엇이든지 건전한 교훈에 배치되는 일 때문임을, 우리는 압니다.

9 율법이 제정된 것은, 의로운 사람 때문이 아니라, 법을 어기는 자와, 순종하지 않는 자와, 경건하지 않은 자와, 죄인과, 거룩하지 않은 자와, 속된 자와, 아버지를 죽인 자와, 어머니를 죽인 자와, 남을 죽이는 자와,

7 그들은 율법교사가 되려고 하지만, 실상은 자기들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무엇을 주장하고 있는지도 알지 못합니다.

5 이 명령의 목적은, 깨끗한 마음과 선한 양심과 거짓 없는 믿음에서 우러나오는 사랑을 불러 일으키는 것입니다.

신화와 끝없는 족보에 정신을 팔지 못하게 하십시오. 그러한 것들은 믿음 위에 세우신하나님의 경륜을 이루기보다는, 도리어 쓸데없는 변론을 일으킬 뿐입니다.

3 내가 마케도니아 로 떠날 때에 그대에게 부탁한 대로, 그대는 에베소 에 머물러 있으면서, 거기에 있는 어떤 사람들이 다른 교훈을 가르치지 못하게 하고,

2 믿음으로 낳은 참된 아들 디모데 에게 이 편지를 씁니다. 하나님 아버지와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께서 내려 주시는 은혜와 자비와 평화가 그대에게 있기를 빕니다.

1 우리의 구주이신 하나님과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 예수 의 명령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 의 사도가 된 나 바울 은,

20 그렇게 된 사람 가운데 두 사람이 바로 후메내오 와 알렉산더 입니다. 나는 그들을 사탄 에게 넘겨주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그들을 응징해서, 다시는 하나님을 모독하지 못하게 하려고 한 것이었습니다.

18 아들 된 디모데 여, 이전에 그대에 관하여 내린 예언을 따라 내가 이 명령을 그대에게 내립니다. 그대는 그 예언대로 선한 싸움을 싸우고,

17 영원하신 왕, 곧 없어지지도 않고 보이지도 않는, 오직 한 분이신 하나님께 존귀와 영광이 영원 무궁토록 있기를 빕니다. 아멘 .

16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나에게 자비를 베푸셨습니다. 그 뜻은 그리스도 예수 께서 끝없이 참아 주심의 한 사례를 먼저 나에게서 드러내 보이심으로써, 앞으로 예수 를 믿고 영생을 얻으려고 하는 사람들의 본보기로 삼으시려는 것입니다.

15 그리스도 예수 께서 죄인을 구원하시려고 세상에 오셨다고 하는 이 말씀은 믿음직하고, 모든 사람이 받아들일 만한 말씀입니다. 나는 죄인의 우두머리입니다.

13 내가 전에는 훼방자요 박해자요 폭행자였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행동은 내가 믿지 않을 때에 알지 못하고 한 것이므로, 하나님께서 나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12 나는 나에게 능력을 주신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께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께서 나를 신실하게 여기셔서, 나에게 이 직분을 맡겨 주셨습니다.

11 건전한 교훈은, 복되신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복음에 맞는 것이어야 합니다. 나는 이 복음을 선포할 임무를 맡았습니다.

10 간음하는 자와, 남색하는 자와, 사람을 유괴하는 자와, 거짓말하는 자와, 거짓 맹세를 하는 자와, 그 밖에도, 무엇이든지 건전한 교훈에 배치되는 일 때문임을 우리는 압니다.

9 율법이 제정된 것은, 의로운 사람 때문이 아니라, 법을 어기는 자와, 순종하지 않는 자와, 경건하지 않은 자와, 죄인과, 거룩하지 않은 자와, 속된 자와, 아비를 살해하는 자와, 어미를 살해하는 자와, 살인자와,

7 그들은 율법교사가 되려고 하지만, 사실은 자기들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또는 무엇을 주장하고 있는지도 알지 못합니다.

5 이 명령의 목적은 깨끗한 마음과 선한 양심과 거짓 없는 믿음에서 우러나오는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신화와 끝없는 족보 이야기에 정신을 팔지 못하도록 명령하려는 것입니다. 그러한 것들은 믿음 안에 세우신하나님의 경륜을 이루기보다는, 도리어 쓸데없는 변론을 일으킬 뿐입니다.

3 내가 마케도니아 로 떠날 때에, 그대에게 에베소 에 머물러 있으라고 부탁하였습니다. 그것은, 그대가 거기에서 어떤 사람들로 하여금 다른 교리를 가르치지 못하도록 명령하고,

믿음 안에서나의 참 아들이 된에게 이 편지를 씁니다. 하나님 아버지와 우리 주께서 내려주시는 은혜와 자비와 평화가 그대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1 우리의 구주이신 하나님과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 예수 의 명령으로 그리스도 예수 의 사도가 된 나 바울 이,

20 히메내오 와 알렉산드로 가 바로 그런 사람들이어서 나는 그들을 사탄 에게 내어 주어 그들이 다시는 하느님을 모독하지 않도록 훈련을 받게 하였읍니다.

19 믿음과 맑은 양심을 가지고 싸워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양심을 저버렸기 때문에 그들의 믿음은 파선을 당했읍니다.

18 내 사랑하는 디모테오 , 나는 전에 그대에게 선포된 예언의 말씀들을 회상하면서 명령합니다. 그대는 그 예언의 말씀대로 훌륭한 싸움을 싸우시오.

17 영원한 왕이시며 오직 한 분뿐이시고 눈으로 볼 수 없는 불멸의 하느님께서 영원무궁토록 영예와 영광을 받으시기를 빕니다. 아멘 .

16 그런데도 하느님께서는 이와 같은 나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셨읍니다. 그리스도 예수 께서는 앞으로 당신을 믿고 영원한 생명을 얻으려는 사람들에게 나를 본보기로 보여 주시려고 먼저 나에게 한량없는 관용을 베푸신 것입니다.

15 그리스도 예수 께서 죄인들을 구원하시려고 이 세상에 오셨다는 말은 틀림없는 것이고 누구나 받아 들일 만한 사실입니다. 나는 죄인들 중에서 가장 큰 죄인입니다.

14 이렇게 우리 주님께서 나에게 은총을 차고 넘치게 베푸셨고, 그리스도 예수 를 믿는 자들이 가지는 믿음과 사랑을 나에게 풍성하게 주셨읍니다.

13 내가 전에는 그리스도 를 모독하고 박해하고 학대하던 자였읍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믿지 않을 때에 모르고 한 일이었기 때문에 하느님께서 나를 자비롭게 대해 주셨읍니다.

12 내가 맡은 일을 감당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신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께 나는 감사합니다. 주께서 나를 성실한 사람으로 인정하셔서 당신을 섬기는 직분을 나에게 맡겨 주신 것입니다.

11 건전한 교설이란 복되신 하느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그 복음에 근거를 둔 것입니다. 나는 이 복음을 전하는 임무를 맡은 사람입니다.

10 음행하는 자와 남색하는 자, 인신매매를 하는 자와 거짓말을 하는 자, 위증하는 자와 그 밖에 건전한 교설에 어긋나는 짓을 하는 자들을 다스리기 위해서 율법이 있는 것입니다.

9 여기서 알아 두어야 할 것은 율법이 올바른 사람들을 위해서 제정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하느님의 율법을 어기는 자와 순종하지 않는 자, 불경건한 자와 하느님을 떠난 죄인, 신성을 모독하는 자와 거룩한 것을 속되게 하는 자, 아비나 어미를 죽인 자와 사람을 죽인 자,

7 그들은 율법교사로 자처하지만 사실은 자기들이 무엇을 말하는지 무엇을 주장하는지조차 알지 못하고 있읍니다.

6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이 목적에서 벗어나 길을 잃고 쓸 데 없는 토론만 일삼고 있읍니다.

5 내가 그런 일을 금하는 목적은 깨끗한 마음과 맑은 양심과 순수한 믿음에서 우러나오는 사랑을 불러 일으키자는 것입니다.

4 꾸며 낸 이야기나 끝없는 족보 이야기에 정신이 팔린 사람들이 더러 있으니 그런 일을 못하게 하시오. 그런 것들은 쓸 데 없는 논쟁이나 일으킬 뿐이고 믿음을 통해서 구원을 얻게 해 주시는 하느님의 계획에는 아무런 도움도 되지 못합니다.

3 내가 마케도니아 로 떠날 때에 간곡히 부탁한 대로 그대는 에페소 에 머물러 있으시오. 거기에는 그릇된 교리를 가르치거나

2 참된 믿음의 아들 디모테오 에게 이 편지를 씁니다. 하느님 아버지와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께서 은총과 자비와 평화를 그대에게 내려 주시기를 빕니다.

1 우리의 구세주이신 하느님과 우리의 희망이신 그리스도 예수 의 명령으로 그리스도 예수 의 사도가 된 나 바울로 가

디모테오에게 보낸 첫째 편지 제 1 장 인사 1 우리의 구세주이신 하느님과 우리의 희망이신 그리스도 예수 의 명령으로 그리스도 예수 의 사도가 된 나 바울로 가 2 참된 믿음의 아들 디모테오 에게 이 편지를 씁니다. 하느님 아버지와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께서 은총과 자비와 평화를 그대에게 내려 주시기를 빕니다. 거짓 교설에 대한 경고 3 내가 마케도니아 로 떠날 때에 간곡히 부탁한 대로 그대는 에페소 에 머물러 있으시오. 거기에는 그릇된 교리를 가르치거나 4 꾸며 낸 이야기나 끝없는 족보 이야기에 정신이 팔린 사람들이 더러 있으니 그런 일을 못하게 하시오. 그런 것들은 쓸 데 없는 논쟁이나 일으킬 뿐이고 믿음을 통해서 구원을 얻게 해 주시는 하느님의 계획에는 아무런 도움도 되지 못합니다. 5 내가 그런 일을 금하는 목적은 깨끗한 마음과 맑은 양심과 순수한 믿음에서 우러나오는 사랑을 불러 일으키자는 것입니다. 6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이 목적에서 벗어나 길을 잃고 쓸 데 없는 토론만 일삼고 있읍니다. 7 그들은 율법교사로 자처하지만 사실은 자기들이 무엇을 말하는지 무엇을 주장하는지조차 알지 못하고 있읍니다. 8 우리가 아는 대로 율법은 정당하게 다루어지기만 한다면 좋은 것입니다. 9 여기서 알아 두어야 할 것은 율법이 올바른 사람들을 위해서 제정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하느님의 율법을 어기는 자와 순종하지 않는 자, 불경건한 자와 하느님을 떠난 죄인, 신성을 모독하는 자와 거룩한 것을 속되게 하는 자, 아비나 어미를 죽인 자와 사람을 죽인 자, 10 음행하는 자와 남색하는 자, 인신매매를 하는 자와 거짓말을 하는 자, 위증하는 자와 그 밖에 건전한 교설에 어긋나는 짓을 하는 자들을 다스리기 위해서 율법이 있는 것입니다. 11 건전한 교설이란 복되신 하느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그 복음에 근거를 둔 것입니다. 나는 이 복음을 전하는 임무를 맡은 사람입니다. 자비에 대한 감사 12 내가 맡은 일을 감당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신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께 나는 감사합니다. 주께서 나를 성실한 사람으로 인정하셔서 당신을 섬기는 직분을 나에게 맡겨 주신 것입니다. 13 내가 전에는 그리스도 를 모독하고 박해하고 학대하던 자였읍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믿지 않을 때에 모르고 한 일이었기 때문에 하느님께서 나를 자비롭게 대해 주셨읍니다. 14 이렇게 우리 주님께서 나에게 은총을 차고 넘치게 베푸셨고, 그리스도 예수 를 믿는 자들이 가지는 믿음과 사랑을 나에게 풍성하게 주셨읍니다. 15 그리스도 예수 께서 죄인들을 구원하시려고 이 세상에 오셨다는 말은 틀림없는 것이고 누구나 받아 들일 만한 사실입니다. 나는 죄인들 중에서 가장 큰 죄인입니다. 16 그런데도 하느님께서는 이와 같은 나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셨읍니다. 그리스도 예수 께서는 앞으로 당신을 믿고 영원한 생명을 얻으려는 사람들에게 나를 본보기로 보여 주시려고 먼저 나에게 한량없는 관용을 베푸신 것입니다. 17 영원한 왕이시며 오직 한 분뿐이시고 눈으로 볼 수 없는 불멸의 하느님께서 영원무궁토록 영예와 영광을 받으시기를 빕니다. 아멘 . 18 내 사랑하는 디모테오 , 나는 전에 그대에게 선포된 예언의 말씀들을 회상하면서 명령합니다. 그대는 그 예언의 말씀대로 훌륭한 싸움을 싸우시오. 19 믿음과 맑은 양심을 가지고 싸워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양심을 저버렸기 때문에 그들의 믿음은 파선을 당했읍니다. 20 히메내오 와 알렉산드로 가 바로 그런 사람들이어서 나는 그들을 사탄 에게 내어 주어 그들이 다시는 하느님을 모독하지 않도록 훈련을 받게 하였읍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매일 성경 본문

다음은 Bing에서 매일 성경 본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3장 1~14절

  • 매일성경
  • 복음
  • 기독교
  • 설교
  • 목사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3장 #1~14절


YouTube에서 매일 성경 본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성경 [말씀 묵상 큐티 #레] 레위기 23장 1~14절 | 매일 성경 본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보라 하나님 구원 을 | [골방라이브] 김상진 - 보라 너희는 두려워 말고 83 개의 베스트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