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집값 사이트 | 미국 부동산 구매 전이라면 무조건 보세요 6507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미국 집값 사이트 – 미국 부동산 구매 전이라면 무조건 보세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미국 부동산은 지오플랫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0,327회 및 좋아요 60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미국 집값 사이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 부동산 구매 전이라면 무조건 보세요 – 미국 집값 사이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미국 부동산의 모든 것, 크릿입니다. 오늘은 과열되는 미국 부동산의 현 상황과, 투자해야 할 지역 투자하지 말아야 할 지역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영상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참고자료 유튜브 출처: Reventure Consulting
https://www.youtube.com/watch?v=zBl071mU5Iw\u0026t=131s
*투자의 모든 책임은 개인에게 있습니다.
크릿 블로그에서는 미국 부동산에 대해 더 상세하고 전문적인 칼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신 후 해소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면 블로그에 꼭 들어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시면 미국 부동산 매물 정보, 칼럼 등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부동산 투자 상담하기 ▼
http://pf.kakao.com/_xljfgb
▼ 지오플랫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gioplat.com/
▼ 업무 협의는 여기로 ▼
[email protected]

영상 내용에 대한 비판이나 댓글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미국 부동산 투자에 대해 궁금하신 것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로 달아주세요!!

미국 집값 사이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국 부동산 사이트 정리 (Zillow, Redfin 등 앱, 플랫폼 비교)

미국 부동산 사이트 종류 · 1. 질로우 (Zillow) · 2. 리얼터닷컴 (realtor.com) · 3. 트룰리아 (Trulia) · 4. 포클로저닷컴 (foreclosure.com) · 5. 아파트먼츠 …

+ 여기를 클릭

Source: korealtyusa.com

Date Published: 6/22/2022

View: 7336

미국 부동산 웹사이트 순위와 특징 – 네이버 블로그

1. 질로우 닷컴 (https://www.zillow.com/) · 2. 트룰리아닷컴 (http://www.trulia.com) · 3. 리얼터 닷컴 (http://www.realtor.com) · 4. 레드핀닷컴 (http …

+ 여기를 클릭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28/2021

View: 3626

미국 부동산 & CENTURY 21 Global에서 미국의 주택 매물

미국 · 미국 · 검색 저장 · 로그인 · 등록 · 웹사이트 피드백 양식 · CENTURY 21에 문의하기 · 경보.

+ 여기에 표시

Source: www.century21global.com

Date Published: 1/16/2022

View: 4396

미국 부동산 매매 사이트 – 라이프24 코리아

Zillow. 질로우 닷컴은 2006년에 설립된 미국 온라인 부동산 데이터베이스 회사로 가장 많은 부동산 정보를 보유한 사이트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

+ 더 읽기

Source: life24korea.com

Date Published: 8/18/2022

View: 2341

미국 부동산 매매 사이트 알아보기 – 리얼터닷컴 Realtor.com

오늘은 미국에 거주하시면서 부동산을 거래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리얼터 닷컴(Realtor.com)입니다.

+ 더 읽기

Source: 1999lhm.tistory.com

Date Published: 4/23/2022

View: 4841

미국 부동산 사이트에서 시세 집값 알아보기

미국 부동산 투자와 시장조사에 도움이 될만한 현지에서 많이 사용하는 부동산 사이트 두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8월에 발표된 미국 연방 주택금융청 …

+ 여기에 보기

Source: willpark.tistory.com

Date Published: 10/6/2021

View: 4048

알기쉬운 미국 부동산 웹사이트 순위와 특징 – 질로우닷컴

인기 웹사이트들은 단순한 매물 검색 서비스 차원을 벗어나 방문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방문자를 끌어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smileusa.tistory.com

Date Published: 7/12/2022

View: 9490

미국 집값/렌트 알아보는 방법 – oliYolY

미국관련된 포스팅이라.. 미국여행 카테고리로 넣었어요..ㅎ 바로 미국에서 집을 사고팔거나 렌트를 할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oliyoly.blogspot.com

Date Published: 4/12/2022

View: 7507

미국 하우스 서치 사이트/ 부동산앱/ 집 구매 준비 – 달린다달린

미국 하우스 서치 사이트/ 부동산앱/ 집 구매 준비 · 1. Zillow [질로우] · 2. Realtor.com [리얼터닷컴] · 3. Redfin [레드핀] · 4. Niche.

+ 여기에 표시

Source: runningdarlene.tistory.com

Date Published: 12/10/2021

View: 5379

미국 부동산 어플, 웹사이트 zillow – 궁금증 연구소

해외 부동산, 특히 미국 부동산의 경우 이런 플랫폼이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zillow라는 앱, 웹사이트가 가장 유명한 것 같아서 한번 …

+ 여기를 클릭

Source: zorba10004.tistory.com

Date Published: 10/5/2021

View: 628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미국 집값 사이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 부동산 구매 전이라면 무조건 보세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 부동산 구매 전이라면 무조건 보세요
미국 부동산 구매 전이라면 무조건 보세요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미국 집값 사이트

  • Author: 미국 부동산은 지오플랫
  • Views: 조회수 30,327회
  • Likes: 좋아요 601개
  • Date Published: 2022. 4. 1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F9UHj_Ci88I

미국 부동산 사이트 정리 (Zillow, Redfin 등 앱, 플랫폼 비교) • 코리얼티USA

미국에서 부동산 매매나 렌트 시 다양한 미국 부동산 사이트를 활용하게 되죠. 부동산 사이트는 온라인으로 부동산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해주며, 라이브 투어(live tour) 기능을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질로우, 레드핀, 트룰리아 등 다양한 미국 부동산 사이트, 앱, 플랫폼 순위를 알아보고 특징을 비교해보았습니다.

미국 부동산 사이트 순위

미국 부동산 사이트 순위는 다양한 곳에서 정하는데요. 저는 주로 투자자들에게 유명한 인베스토피디아(investopedia.com)라는 사이트를 참고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부동산 사이트들의 장단점과 기능, 사용 편의성 등을 고려하여 매년 순위를 매기고 있습니다.

2021년 미국 부동산 사이트 순위 (각 부문 1위)

총점 기준 1위 : 질로우(Zillow)

정확도 측면 : 리얼터닷컴 (Realtor.com)

모바일 앱 : 트룰리아 (Trulia)

압류, 경매 : 포클로저닷컴 (Foreclosure.com)

렌트, 임대 : 아파트먼츠닷컴 (Apartments.com)

오너 직접 판매 : FSBO.com

군인, 경찰, 소방관, 교사, 헬스케어 종사자 : Homes for heroes

미국 부동산 사이트 종류

그러면 위에서 언급된 각 미국 부동산 사이트 종류별 특징과 장단점 등을 살펴보도록 하죠.

1. 질로우 (Zillow)

질로우(zillow.com)는 2006년에 만들어진 미국 부동산 사이트입니다. 현재 바이어, 셀러, 임대인, 임차인에 대해 전반적으로 좋은 평점을 받고 있는데요. 약 1억 3천만건 이상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부동산 앱 다운로드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 리얼터닷컴 (realtor.com)

리얼터닷컴(realtor.com)은 전미 부동산 중개인 협회(NAR)와 제휴를 맺은 사이트입니다. 정확도 측면에서 리얼터들이 사용하는 MLS라는 시스템과 가장 밀접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다만, 집주인이 직접 판매하는 For sale by owner의 경우에는 활용하기 어려운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3. 트룰리아 (Trulia)

트룰리아(trulia.com)는 2005년에 만들어진 부동산 사이트입니다. 이 부동산 사이트는 특히 모바일 앱 부분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에서 각각 4.5점, 4.8점으로 좋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4. 포클로저닷컴 (foreclosure.com)

포클로저닷컴(foreclosure.com)은 경매 부동산 부분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보이는 사이트입니다. 부동산 경매는 매우 복잡한 과정을 거치는데요. 이런 복잡한 과정을 반영하여 경매 부동산 검색이나 리스팅 정렬 등에 있어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5. 아파트먼츠닷컴 (apartments.com)

아파트먼츠닷컴(apartments.com)은 1992년에 만들어진 미국 부동산 사이트로 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렌트 부동산을 찾을 때 아파트먼츠닷컴을 많이 이용하시죠. 아파트먼츠닷컴에는 아파트 뿐만 아니라 콘도, 타운하우스 등 다양한 미국 주택 종류에 대한 임대차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글 참고)

6. FSBO (fsbo.com)

FSBO(fsbo.com)은 집주인이 중개인 없이 부동산을 매매할 때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FSBO는 For Sale By Owner의 약자를 뜻하는데요. 사이트의 이름처럼직접 부동산을 팔려는 오너들을 주요 타겟으로 삼고 있습니다.

7. Homes for Heroes (homesforheroes.com)

Homes for Heroes (homesforheroes.com)는 군인, 경찰, 소방관, 교사, 헬스케어 종사자와 같이 영웅(heroes)이라고 할 수 있는 분들을 위한 미국 부동산 사이트입니다. 참고로 미군이거나 그의 배우자, 가족인 경우에는 모기지 혜택도 많은데요. 아래 VA론과 같은 것들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8. 레드핀 (Redfin)

마지막으로 질로우와 더불어 주목 받고 있는 미국 부동산 사이트인 레드핀(redfin.com)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국 부동산 사이트이기도 한데요. 레드핀은 2004년에 만들어졌으며, 현재는 미국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미국 부동산 사이트 Zillow vs Redfin 비교

1. 미국 부동산 사이트 추천

일반적으로 홈 바이어들이 현재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국 온라인 부동산 사이트를 뽑자면 질로우와 레드핀일 것입니다. 미국 부동산 사이트 분야에서 양대산맥으로 불리기도 하죠. 그래서 그런지 둘 중에 어떤 것을 추천하느냐 하는 질문을 많이 받기도 합니다.

2. 질로우 레드핀 차이점

질로우와 레드핀 두 부동산 사이트 모두 신뢰할 만하고, 사용자 수도 굉장히 많습니다. 굳이 다른 점을 뽑자면 레드핀은 브로커리지 플랫폼(brokerage platform)인 반면, 질로우는 브로커리지가 아니라는 것인데요.

그래서 레드핀은 MLS에서 데이터를 직접 가져오는 반면, 질로우는 다른 미국 부동산 회사로부터 간접적으로 데이터를 받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질로우에서는 새로 나온 부동산이 조금 늦게 리스팅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질로우는 레드핀과 달리 For Sale By Owner 리스팅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For Sale By Onwer는 집주인이 직접 부동산을 매도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런 종류의 매물까지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질로우가 장점을 가지기도 합니다.

3. 어떤 것을 써야할까

부동산을 찾을 때는 빠르게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저는 질로우와 레드핀 양쪽 모두 계정을 가지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둘 다 특정 조건의 부동산이 올라왔을 때 문자나 이메일로 알림을 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이 두 곳의 알림만 받아도 왠만한 매물 정보는 다 받아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국 부동산 사이트 수수료

대부분 미국 부동산 사이트는 매물 검색이나 단순 정보 조회에 대해서는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다만, 검색 결과를 저장하거나 특정 알람을 받으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이 때 대부분 이메일을 요구하며 간혹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참고로 미국 부동산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부동산 판매자(seller)에게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즉, 사이트에 매물을 리스팅 하기 위해서 수수료를 내는 형식이죠. 이 밖에도 부동산 사이트를 통해 매매할 때 부동산 중개인을 할당하고 커미션이나 수수료를 받기도 합니다.

마무리

이상 미국 부동산 사이트 순위를 알아보고 각 사이트들의 특징을 살펴봤습니다. 참고로 전미 부동산 중개인 협회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현재 약 51% 이상이 인터넷을 통해 구입할 부동산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미국 부동산도 온라인으로 빠르게 옮겨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추가로 읽어볼 글들

미국 부동산 웹사이트 순위와 특징

최다 방문 수를 자랑하며, 매매 및 임대용 매물과 매매된 주택 정보까지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합니다. 질로우닷컴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에이전트(중개사)간 매물 정보뿐만 아니라, 집주인이 직접파는 매물, 차압매물, 신규 주택매물 정보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주택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제스티메이트를 소개해 방문자 수가 늘어났습니다.

2. 트룰리아닷컴 (http://www.trulia.com)

미국 부동산 & CENTURY 21 Global에서 미국의 주택 매물

미국에 49,171개의 부동산 등록 매물이 나와 있습니다. 미국에서 꿈에 그리던 주택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릴 미국 부동산 중개인에게 연락하세요.

아직 구매 준비가 안되셨습니까? 미국에 있는 각종 임대용 아파트를 찾아 비교해 보십시오.

미국 부동산 매매 사이트

미국 부동산 매매 사이트

Zillow

질로우 닷컴은 2006년에 설립된 미국 온라인 부동산 데이터베이스 회사로 가장 많은 부동산 정보를 보유한 사이트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매매 사이트 답게 중개사간 매물 정보, 집주인 직접 판매, 차압, 신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Trulia

매매, 임대, 주변 지역 탐색을 확인할 수 있고 백만 개가 넘는 주택과 전화 정보, 35개 이상의 필터와 맞춤 키워드 검색을 통해 집이나 아파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원본 동네 사진, 드론 영상, 주민 리뷰 현지에 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미국 부동산 매매 사이트를 알아보신다면 트룰리아도 좋습니다.

바로가기

Ziprealty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 그리고 중개인까지 모두 연결되어 있어 미국 부동산 매매 정보를 쉽게 검색하고, 즐겨찾기와 실시간으로 전문가와 상담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주소와 같이 입력할 수 있는 옵션이 가격대 그리고 침대등 옵션을 추가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미국 부동산 매매 사이트 알아보기 – 리얼터닷컴 Realtor.com

반응형

오늘은 미국에 거주하시면서 부동산을 거래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리얼터 닷컴(Realtor.com)입니다. 개인적으로 리얼티 인컴이 생각나는 이름이네요 🙂

https://www.realtor.com/

우선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검색창 위로 BUY, RENT, PRE-APPROVAL, JUST SOLD, HOME VALUE 가 보입니다.

1. BUY : 말 그대로 주택이나 농장, 토지, 목장 등을 구매하고자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2. RENT : 주택 등을 월세로 구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PRE-APPROVAL : 해당 지역의 주택을 사전 융자로 구매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4. JUST SOLD : 해당 지역에서 방금 막 판매된 주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HOME VALUE : 해당 지역의 전반적 주택 가격, 중위 주택 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검색 창 밑에는 최근에 등록된 부동산 매물 역시 랜덤 하게 등장합니다.

위의 5가지 검색 기능 중 제가 많이 쓰는 기능은 BUY인데요, 주택을 바로 구입하는 목적이 아니더라도 대충 어느 정도 수준의 주택이 어느 정도 가격대에 형성돼 있는지 파악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합니다. 일단 BUY에 들어가서 제가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지역인 몬태나(Montana, MT)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가격대의 매물들이 뜨는데요, 여기서 맨 위 검색창 옆에서 본인이 찾는 매물의 기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소 가격 (Min.), 최대 가격 (Max), 주택 유형 (Property Type) , 침대 및 화장실 개수, 주택 상태 (신축 주택, 최근 매매, 압류 주택) 등의 기준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에 New 라고 뜨는 매물들은 최근에 리얼터닷컴에 올라온 매물들이며, New Constrction은 주택 자체가 최근에 지어진 집이라는 의미입니다.

괜찮아 보이는 주택이 있어서 예시로 한번 클릭해 봤습니다. 가격은 215만 달러, 약 25억 원 정도 합니다… 일단은 눈으로만 봐야겠습니다 🙂 위의 페이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당 주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모두 나옵니다. 1998년에 지어진 주택이고 차량 4대가 주차 가능하며 공간은 4,542평방 피트, 약 126평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나와 있으며 추가로 더 궁금하거나 주택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밑의 Ask a question 버튼이나 우측의 ‘More about this property’ 메시지 창에서 이메일이나 전화로 부동산 중개사에게 추가적인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 계신 분들은 아마 이메일을 쓰셔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밑으로 스크롤을 더 내리시면 해당 주택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1. Open House : 직접 주택을 방문해서 한번 내부를 둘러보는 오픈 하우스입니다.

2. Property History : 해당 주택이 지금까지 매매된 연도, 매입 부동산 회사 등의 내역이 나옵니다.

3. Monthly Payment : 월 할부로 내야될 금액을 계산하는 기능입니다. 총 개월 수와 이율 등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경제적 여건에 맞추어 조절하시면 되겠습니다.

4. Neighborhood : 거주지 주변 환경에 대한 정보입니다. 주변의 소음 레벨이나 해당 지역의 홍수 위험도를 알 수 있습니다.

5. Schools : 주변의 학교 및 해당 학교에 대한 평가를 볼 수 있습니다. 학군도 집을 구하는데 중요한 요소인 만큼 넣어 놓은 것 같습니다.

6. Home Value : 연도별 해당 주택의 부동산 가격 추이입니다. 미국도 한국과 유사하게 지속적으로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7. Nearby Home Values : 인근 지역 매물들의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8. Veterans & Military Benefits : 미군에서 복무한 군인들에게 추가적으로 해당되는 혜택들입니다. 이 기능은 아마 많이 않쓰시지 않을까 싶네요.

이처럼 주택 마다 다양한 기준에 따른 정보가 모두 제공되기 때문에 미국에서 직접 살 주택을 찾으시는 분이나 투자 목적으로 미국 부동산을 매매하시려는 분 모두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본인이 관심이 있는 지역이나 주의 전반적인 주택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제가 제일 처음에 말씀드린 Home Value 기능을 사용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저는 예를 들어 Montana를 검색해 보았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주 내부에서 어느 지역에 부동산 가격대가 어떻게 형성이 되어 있는지, 중위 가격대가 어느 정도가 되는지 등이 카운티 별로 자세하게 나오니 한번 참고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미국 부동산 사이트에서 시세 집값 알아보기

반응형

미국 부동산 투자와 시장조사에 도움이 될만한 현지에서 많이 사용하는 부동산 사이트 두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8월에 발표된 미국 연방 주택금융청 FHFA 집계에 따르면 6월 미국 주택 가격지수는 전월보다 0.2% 상승했고 2016년 2분기 전체는 1.2% 올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 2분기부터 2016년 2분기까지 버몬트 Vermont를 제외한 모든 주의 주택 가격이 상승했으며 가장 많이 오른 주 톱 5로는:

오리건 주 Oregon 11.7% 워싱턴 주 Washington 10.3% 콜로라도 주 Colorado 10.2% 플로리다 주 Florida 10.0% 네바다 주 Nevada 9.6%

부동산 사이트를 통해 미국 부동산 가격뿐 아니라 매물, 전망 뉴스, 융자, 중개사, 조언 등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국 현지에서도 내 집 마련하기 위해 시세를 알아보는데 많이 사용합니다.

사이트 1. 리얼터 realtor.com

리얼토 사이트 홈페이지에 가면 주소, 도시, 우편번호, 동네 이름으로 매물, 집세, 최근에 팔린 매매 완료와 견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과 중동 등 해외 투자자들이 많이 몰리는 뉴욕시티에 렌트를 얻고 싶으시면 Rent를 선택하신 후 New York City, NY를 검색하시면 아파트와 하우스 월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리얼토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 2. 질로우 zillow.com

질로우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주소, 도시, 우편번호를 통해서 구입, 렌트, 판매와 견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위 메뉴를 보시면 주택융자와 에이전트 찾기 그리고 홈 디자인에 대한 정보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는 기본적으로 지도를 통해서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나옵니다. New York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질로우 홈페이지 바로가기

두 사이트 모두 회원가입 기능으로 최근 부동산 뉴스와 매물을 이메일로 받아 볼 수 있고 또 마음에 드는 매물을 저장해 놓을 수 있습니다. 미국 부동산 시세 집값과 추가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들입니다.

반응형

알기쉬운 미국 부동산 웹사이트 순위와 특징 – 질로우닷컴

알기쉬운 미국 부동산 웹사이트 순위와 특징 – 질로우닷컴

질로우닷컴, 온라인업계 ‘최고’ 군림 -스크랩글 realtor.com 정확성 신뢰 높아 에이전트들이 선호, redfin.com 30개 도시에서 오프라인 중개업 겸해

인기 웹사이트들은 단순한 매물 검색 서비스 차원을 벗어나 방문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방문자를 끌어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상업용 부동산 웹사이트의 방문자도 급증하는 추세다. 부동산 관련 웹사이트 방문자 순위와 상위 사이트들의 특징을 소개한다.

◇질로우닷컴 선두자리 고수

온라인 부동산 업계의 강자 질로우닷컴의 질주가 무섭다. 해마다 방문자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해 오던 질로우닷컴이 올해도 1위 자리를 뺏기지 않은 가운데 인터넷 웹사이트 방문자 수 집계기관인 ‘힛 와이즈’에 따르면 지난 2월 한 달동안 질로우닷컴을 다녀간 방문자 수는 약 5,725만명으로 부동산 웹사이트 전체 방문자 점유율면에서 15%를 차지, 선두자리를 지켰다.(도표 참조)

업계 최고 방문자수를 기록,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했다.

방문자 점유율면에서 2위를 차지한 트룰리아닷컴은 2월 중 약 3,000만명이 다녀가 점유율 약 8.31%를 기록했고

‘전국부동산중개인협회’(NAR)의 협력 웹사이트 리얼터닷컴의 방문자수는 약 2,600만명으로 점유율(약 7.21%) 3위를 차지했다.

오프라인 부동산 중개업체 중 센추리 21이 유일하게 상위 20위권에 포함됐고 온라인 부동산 중개업체인 레드핀, 집리얼티 등의 방문자 수도 꾸준한 편이다. 주택임대 매물검색 서비스로 잘 알려진 아파트먼트 가이드, 렌트닷컴, 아파트먼츠닷컴, 포렌트닷컴, 아파트먼트파인더닷컴 등도 상위 20권에 포함, 주택임대 매물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것으로도 나타났다.

◇질로우닷컴(www.zillow.com)

최다 방문자수를 자랑하는 질로우닷컴은 미국 내 약 1,100만채에 달하는 주택매물 정보를 제공한다. 매매 및 임대용 매물과 최근 매매된 주택 정보까지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 전달한다. 방문자들이 질로우닷컴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매물 검색기능 때문이다. 리스팅 에이전트들 간 매물 정보를 등록하는 MLS상의 매물은 물론, 집주인이 직접 파는 매물, 차압 매물, 신규 주택매물 정보를 싣고 있다.

최근에는 주택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제스티메이트를 소개해 방문자 수가 많아졌다. 제스티메이트는 공식적인 주택 감정기능은 아니지만 최근 주변에서 매매된 주택 자료를 바탕으로 대략적인 주택시세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밖에도 자체 연구부문을 두고 주택시장 전망 및 흐름에 대한 기사를 정기적으로 발표하는 한편 모기지, 리모델링 등 주택 관련 각종 팁도 제공한다.

◇트룰리아닷컴(www.trulia.com)

주택매물 검색이 주요 서비스인 트룰리아도 경쟁업체인 질로우닷컴과 유사한 정보를 제공한다. 매매, 임대, 차압, 신규 주택매물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최근 매매된 주택 자료와 학군, 범죄율, 인구분포, 자연재해 정보는 다양하고 자세한 지역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집을 구입할 때와 임대했을 때 들어가는 비용을 쉽게 비교해 어느 쪽이 유리한 지 알려주는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정기적으로 임대 대비 구입이 유리한 도시들을 조사한 자료를 발표해 부동산 관련 매체에서도 많이 활용하는 편이다.

◇리얼터닷컴(www.realtor.com)

리얼터닷컴은 보유 매물량도 많지만 매물 자료의 정확도 면에서도 신뢰를 가장 많이 받는 편이다. 전국 약 800개 지역의 MLS로부터 매물 자료를 입수해 일반인들에게 제공하는데 이 중 약 90% 이상의 자료는 매 15분마다 업데이트 돼 매우 ‘신선한’ 자료들이다.

이같은 이유로 부동산 에이전트들이 일반인들에게 가장 많이 추천하는 웹사이트이기도 하다. 리얼터닷컴 역시 일반 매물은 물론 신규 주택매물, 차압매물 자료를 일반인들이 쉽게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레드핀닷컴(www.redfin.com)

올해와 내년 사이 기업 공개를 실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진 레드핀닷컴은 온라인상에서 매물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오프라인을 통해 부동산 중개업도 겸한다. 소속 에이전트들이 일반 중개업체 마찬가지로 셀러들을 대신해 집을 내놓고 팔기도 하고 바이어들에게 집을 보여주는 업무도 병행한다.

한 가지 다른 점은 일반 중개업체 소속 에이전트들인 거래 당 수수료를 지급받는 대신 레드핀 소속 에이전트의 경우 정해진 월급을 지급받는 한편 고객 평가도에 따라 보너스 형태로 수수료도 지급 받는다. 레드핀은 현재 전국 약 20여개 주, 약 30개 대도시 지역에서 오프 라인 에이전트들이 온라인 마케팅을 병행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1 스마일맨의 재미난 컴퓨터 나라 http://funcomputerland.tistory.com/

2 미스테리 신비한 나라 http://funcomputerland.tistory.com/

3 스마일맨의 미국생활 가이드 http://smileusa.tistory.com/

4 마음으로 떠나는 감성여행 http://stravel.tistory.com/

5 연예오락닷컴 http://egame.tistory.com/

미국 집값/렌트 알아보는 방법

About

We are a participant in the Amazon Services LLC Associates Program, an affiliate advertising program designed to provide a means for us to earn fees by linking to Amazon.com and affiliated sites.

미국 하우스 서치 사이트

반응형

학교 프로젝트로 한 내가 렌더링한 거실 뷰 히히

미국에서 산 지 3년 정도 되었지만 사실 집, 학교만 왔다갔다하고 특히나 1년동안은 코로나로 집에만 있었기 때문에 사실 지역에 대해서 잘 모른다. 막상 집을 사려고 하는데 어디에 사야하지…? 어디가 좋지…? 전혀 감이 안왔다.

그러나 요즘이 어떤 시대인가! 우리에겐 유용한 사이트들이 이쮜! 그래서 내가 집구매를 위해 사용했던 사이트들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1. Zillow [질로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뿅-!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

나는 질로우를 주로 집 주변의 시세 검색과 그 지역의 집값 상승률이 궁금할 때 많이 사용했다.

두루두루 서치하다가 사고 싶은 집이 나타나면 그 특정 집의 주소를 입력한 다음 맵에서 약간 확대를 해나가다보면 집 주변의 다른 집들의 시세까지 나온다.

집들을 구경할때 집 클릭해서 쭉 내려보면 그 ZIP code 의 홈밸류가 1년간 몇퍼센트 증가, 감소했는지, 내년엔 몇퍼센트정도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지, 내가 보고 있는 집은 ZIP code의 평균 홈밸류보다 몇퍼센트 더 높고 낮은지 등이 나온다.

이를 바탕으로 내가 집을 다른 사람들에 비해 너무 터무니없게 높은 금액에 사는건 아닐지, 이 동네가 집값이 떨어질만한 곳은 아닌지 등을 생각해 볼 수 있었다.

2. Realtor.com [리얼터닷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뿅-!

질로우와 함께 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

나는 3D 맵과 flood, noise 등을 확인할때 많이 사용했다.

집을 서치하고 맵을 누르면 그 집이 flood zone인지, noise 레벨은 어떤지 확인이 가능하다.

집을 직접 보러 가는게 생각보다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소모되는데 미리 flood zone을 확인하게 되면 집을 직접 보러가기 전에 거를 수 있어서 편리하다.

3. Redfin [레드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뿅-!

내가 직접적으로 가장 많은 서비스를 이용했던 사이트.

나를 담당하는 리드에이전트가 있다.

집을 구경하고자할때 어플을 통해서 간단히 예약할 수 있고, 리드에이전트와 별개로 집을 보러 같이 가주는 에이전트들이 구역마다 따로 있어서 한 명의 리얼터와 진행하는 경우보다 좀 더 빠르게 많은 집을 볼 수 있는 것 같다.

굉장히 편리한 시스템이긴 하지만 1대1로 직접 책임져주는 느낌은 아니라서 에이전트들이 책임감없이 일하는 경우도 종종있다. 그래서 우리는 리드에이전트를 두번이나 바꿨고, 마지막 에이전트는 일을 잘해주긴 했지만 매주마다 귀찮을 정도록 연락하던 우리가 연락을 갑자기 뚝 끊어도 굳이 궁금해하거나 묻지 않았다. 뭔가 들러붙지(?) 않아서 좋긴하지만 내심 진짜 신경안쓰는구나.. 싶어 약간 실망스럽기도 했다.

4. Niche

집과 동네를 집에서 편리하게 서치할땐 이 세 사이트를 이용했고, 추가적으로 동네에 대해 좀 더 파악이 하고 싶었을 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뿅-!

이 사이트를 이용했다.

동네의 분위기가 어떤지, 학군은 어떤지 여기서 뒤적뒤적 보다보면 좀 더 잘 느껴져서 정말로 이사를 염두하고 동네를 알아볼때 이 사이트를 자주 들락날락했었다.

반응형

미국 부동산 어플, 웹사이트 zillow

안녕하세요. 궁금증연구소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미국 부동산 어플, 웹사이트 zillow”입니다.

국내에는 호갱 노노나 부동산 지인 등 많은 부동산 빅데이터 사이트가 있어서 투자나 분석을 쉽게 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졌습니다. 해외 부동산, 특히 미국 부동산의 경우 이런 플랫폼이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zillow라는 앱, 웹사이트가 가장 유명한 것 같아서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zillow 메인화면

국내 IP에서 접속하니 오류가 조금 있는 거 같아서 VPN을 통해 미국 IP에서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국내 부동산 어플처럼 매매, 임대 정보를 볼 수 있고, 본인 집을 내어놓거나 대출정보 중개인 찾기 임대물건 관리들을 통합적으로 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Buy Tap

신축이나 세일 중인 집 등 다양한 형태로 분석해서 살표볼 수 있습니다. Resource 항목에서는 집 살 때 팁 같은 것도 제공해 주고 있었습니다.

집살때 꿀팁 제공

저는 갑자기 미국 뉴욕의 신축 가격이 궁금해서 검색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미국 IP로 접속했는데 지도에 한글이 왜 나오는 걸까요? ㅋㅋ

미국 뉴욕 신축 가격 검색 zillow 주택 찾기 옵션

집을 다양한 옵션에 의해 찾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주택인지, 타운 홈인지, 아파트인지 등의 유형에 따라 찾을 수도 있고, 심지어 시티뷰, 산 뷰, 공원 뷰, 호수 뷰 등의 뷰에 따라서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호수 뷰를 좋아하니 Water 뷰인 집을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water viwe 가장 저렴한 주택

가장 저렴한 주택부터 리스팅 해보니 289000달러짜리 집이 가장 저렴하네요. 한화로 약 3억 3700입니다.

뉴욕 신축 물뷰 저렴한 주택 뉴욕 신축 물뷰 저렴한 주택2

그럼 가장 비싼 집은 얼마나 할까요? 무려 4950만 달러입니다. 한화로 578억 4570만 원짜리 집입니다.

뉴욕시 water view 고가 주택 뉴욕 고가 주택 뷰

방 6개에 화장실 11개라고 하는군요 ;;; 뷰가 정말 ㅎㄷㄷ 합니다. 당연히 수영장도 있네요.

뉴욕 주택 내부전경 미국 집값 상승

미국의 집값 상승도 장난이 아니군요.

출처- 구글 new york real eatate tax

미국의 부동산세도 저렴하지 않군요. 비주거용 부동산이 10% 정도이고 1~3인 거주용 은 19.9% 거의 20% 가까이 세금입니다.

월별 세금, 보험비 제공

zillow에서는 해당 주택의 월별 임대료, 이자, 재산세, 보험료 등도 미리 볼 수 있게 제공해 줍니다. 집은 매매가 너무 비싸니 rent를 알아보았습니다.

저가 임대주택 200달러 스튜디오

월 200달러짜리네요. 주거환경이 썩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미국에서 주택을 구매하거나 렌트를 알아보실 분, 투자를 계획하실 분들은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인 듯합니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미국 집값 사이트

다음은 Bing에서 미국 집값 사이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 부동산 구매 전이라면 무조건 보세요

  • 미국부동산
  • 빌드블록
  • 김원석부동산
  • 남승현pd
  • 존청

미국 #부동산 #구매 #전이라면 #무조건 #보세요


YouTube에서 미국 집값 사이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 부동산 구매 전이라면 무조건 보세요 | 미국 집값 사이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걸스데이 혜리 나이 | 걸스데이 '혜리'의 10년간 쌓은 전재산 총공개! 빠른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