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나쁜 형사 9 회 – [LessthanEvil] EP09,a detective grieving his wife’s death,나쁜형사 20181217“?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MBCdrama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93회 및 좋아요 1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나쁜 형사 9 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LessthanEvil] EP09,a detective grieving his wife’s death,나쁜형사 20181217 – 나쁜 형사 9 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a detective grieving his wife’s death
▶Playlist for this episodes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KGrX96Q1q7o12uWtpV1GpKRvEoPk_76e6N7bcM6
▶Like the MBC Fanpage \u0026 WATCH new episodes – https://www.facebook.com/MBC
나쁜 형사 9 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나쁜형사 9회,10회 줄거리 & 복선정리 (스압주의)
이 글에 사용된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MBC 나쁜형사(2018)에 있습니다- 누구보다 세세하고 누구보다 예리한 L양의 리뷰. 나쁜형사 9회, 10회 줄거리와 …
Source: kgab6.tistory.com
Date Published: 6/16/2022
View: 5207
나쁜형사 9 – 10회
나쁜형사 9 – 10회. NERjU0VEaXlXdkpjTFlVeGFhZEkxL0dQOVVDb3hPeFlMUnRvR0l1N2IxUEMxSXZrUkFGRTNOdDNBMVdFa290ZQ== Loading… Live. 00:00. 00:00. 00:00. 0.5x
Source: f01.aac1.net
Date Published: 1/27/2021
View: 2848
2018.12.17 나쁜형사 9회 – kakaoTV
댓글수 :0 댓글 보기 "아내를 죽였잖아.."아내의 죽음에 슬퍼하는 신하균. 재생수 1,334 업로드 날짜 : 2018.12.17 22:10 자세히. 관련 태그 :.
Source: tv.kakao.com
Date Published: 12/22/2021
View: 6158
나쁜형사 9회 10회 줄거리 – 네이버 블로그
나쁜형사 9회 10회 줄거리. 뒤늦게 도착한 우태석은 죽은 김해준을 보고 오열합니다. 구급차 운전기사가 시신으로 발견되면서 장형민이 시신백에 숨어 …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2/20/2022
View: 8277
나쁜형사9회10회 줄거리 신하균 이설 은선재 배여울 장형민 제2 …
해준을 죽인 장형석 이에 화난 우태석 그리고 대질신문시 옆방에 있던 우태희 나쁜형사9회10회 장형민에게 잔인하게 살해 당한 김해준 아직 해준이는 …
Source: 1o7hucker.tistory.com
Date Published: 8/23/2021
View: 8768
나쁜형사 | 만나면 좋은 친구 MBC
방송 종료 : 2018.12.03~2019.01.29 – 연쇄살인범보다 더 나쁜 형사와 연쇄살인범보다 더 … 27-28회. 또 다른 용의자. 2019.01.22 · 완전 범죄의 트로피. 25-26회.
Source: www.imbc.com
Date Published: 5/28/2021
View: 7558
4주인공 다 살인? 나쁜형사 9,10회 줄거리 리뷰, 우태희 배윤경 …
나쁜형사 9,10 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장형민(김건우 분)이 병원에서 탈출해 우태석(신하균 분)의 아내에게 …
Source: publicfr.tistory.com
Date Published: 12/11/2022
View: 7030
드라마 나쁜형사 9~12회 리뷰 – 천천히 걷는 길
아니 근데 와…. 박호산…. 완전 악역 연기 장난 아니네요. 장형민(김건우)이 안 잡히게 하려고 우태석(신하균)을 아내 죽인 범인으로 몰아 시간을 …
Source: alongwayaround.tistory.com
Date Published: 8/13/2021
View: 3420
나쁜형사 – 나무위키:대문
그 이후로는 시청률이 조금씩 떨어져 8~9%대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데 그럼에도 동시간대 1위를 유지하고 있었다. 하지만 17~18회에서는 동시간대의 …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7/12/2021
View: 191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나쁜 형사 9 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LessthanEvil] EP09,a detective grieving his wife’s death,나쁜형사 20181217.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나쁜 형사 9 회
- Author: MBCdrama
- Views: 조회수 1,493회
- Likes: 좋아요 10개
- Date Published: 2018. 12. 1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2pIrtAdOJas
나쁜형사 9회,10회 줄거리 & 복선정리 (스압주의)
-이 글에 사용된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MBC 나쁜형사(2018)에 있습니다-
누구보다 세세하고 누구보다 예리한 L양의 리뷰. 나쁜형사 9회, 10회 줄거리와 복선정리 시작!
-본 드라마는 19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유혈장면 혹은 잔인한 장면이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김해준의 연락을 받고 황급히 집으로 돌아온 우태석. 그러나 이미 김해준은 사망했다.
이제는 무조건 반드시 장형민을 잡아야한다. 배여울뿐만 아니라 김해준의 복수를 하기 위해서라도. 우태석은 조두진에게 장형민이 김해준을 죽였으며, 그를 잡으러 가겠다고 한다.
장형민이 병원에서 탈주해서 청인지방청 사람들도 비상상황이다.
장형민이 죽인 구급차 기사가 발견되면서 그가 구급차를 이용하여 도주하고 있다는 게 밝혀진다. 구급차의 GPS정보를 받기로 한 후 우태석은 이문기에게 심부름을 시킨다.
전춘만과 성미라는 우태석의 집을 수사한다. 전춘만은 인형 속 방범카메라를 발견하고 영상을 지운다. 하여튼 눈치는 빨라요.
우태석의 집 앞에서는 피 묻은 지문이 찍힌 범행도구가 발견된다. 전춘만은 성미라를 따라 지문감식 결과를 확인하러 간다.
신가영은 장형민이 있던 병원을 조사하고 있는데 수갑상태를 보니 억지로 푼 게 아니라 수갑 열쇠로 풀었을 가능성이 크다.
이 모든 상황을 듣는 우태석. 이문기에게 시킨 건 카메라 확인하라는 거였는데 이미 전춘만이 삭제해서 영상이 없다. 전춘만이 장형민을 만났다는 것을 들은 우태석은 이 모든 상황이 전춘만과 연관되어 있단 것을 직감한다.
반지득이 장형민이 탄 구급차를 찾아내고, 우태석은 장형민과 추격전을 벌인다.
장형민은 차가 추적되자 구급차를 버리고 쇼핑센터 안으로 들어간다. SNS팀과 다른 경찰들도 쇼핑센터로 출동.
우태석은 채동윤과 탈의실을 뒤지는데, 전춘만이 김해준 살인 범행 도구에서 우태석의 지문이 나왔다며 그럴 끌고 간다. 장형민은 옷 갈아입던 여자 뒤에 숨어서 걸리지 않았다.
장형민은 주차장 차 안에 숨어서 전춘만과 통화중. 전춘만은 장형민에게 자기가 말한 장소로 가서 배 타고 도망가라고 한다.
전춘만은 장형민이 도망 갈 시간을 벌어주기 위해 우태석을 붙잡아둔다. 그러나 우태석은 전춘만의 의도와 도주 방법까지 단번에 간파한다.
“아직 상황 파악이 안되지? 네가 되게 잘난 줄 알지? 네가 굉장히 정의롭고 다 옳은 것 같지? 그래서 세상 사람들 다 죄인이라고 닦달하는 거 아니야? 근데 그것때문에 네 주변이 다 불행해지는거야. 그 네 말대로 장형민이 김해준을 죽였다고 치자. 그 미친 새끼를 굳이 긁어서 부스럼 만드는 게 너야. 네가 그렇게 나대고 다니니까 네 마누라가 대신 죽었다고! 김해준 네가 죽인거야!”
“닥쳐 이 새끼야!”
전춘만의 말에 열받은 우태석이 전춘만의 목을 조르지만 주변 형사들이 금새 저지한다.
장형민이 아직도 잡히지 않았다는 뉴스를 보고 그를 잡으러 가기 위해 몸부림 치는 우태석.
형사과장 최정우는 전춘만에게 우태석을 풀어주라고 하지만 장형민이 도망가야 사는 전춘만은 강하게 거부한다. 그런데 김해준 살인사건의 목격자가 나타나면서 최정우는 우태석을 풀어주고 장형민을 잡아오라고 시킨다.
장형민은 쇼핑센터에서 무차별로 사람들을 공격하는 중이다. 미친건가?
미친게 아니라 머리 쓴 거였다. 장형민한테 공격당한 사람들이 쇼핑센터를 나가면서 소란스러워진 틈을 타 군중에 섞여 나오는 장형민. 그런데 매의 눈 우태석이 그를 딱 알아본다.
장형민은 어떤 시민의 차를 탈취하고 우태석과 다시 추격전을 벌인다. 진입금지 구역에 가다가 결국 차 사고를 낸 장형민.
“항복. 사람 죽이고 나서 제일 재밌는 구경거리가 뭔지 알아? 남겨진 사람들이 망가져 가는 걸 보는거야. 그 중에도 우태석은 어떻게 망가질까? 이게 궁금해 죽겠더란 말이지.”
“그래서 궁금한 건 다 풀렸어?”
“뭐야? 나 죽이게? 그래. 죽여. 죽여야지. 지 마누라 자기가 죽였다는 생각에서 벗어나고 싶으면 나라도 죽여서 화풀이 해야지. 어쩌겠어? 근데 네 마누라 죽어갈 때 넌 어디서 뭐했는데? 내가 친절하게 경고까지 했잖아. 나 너 올때까지 안 죽이고 기다렸어. 어? 네가 제 시간에만 왔어도 김해준? 지금 살아있었을거야! 나 하나 죽인다고 달라질 거 없어. 결국엔 네가 너를 평생 용서할 수 없을테니까.”
“그래. 네 말이 맞아. 너 하나 죽인다고 달라지는 건 없지. 해준이가 돌아오지도 않을거고. 내 죄책감이 지워지지도 않을거야. 네 말처럼 난 나를 용서할 수 없겠지. 지금까지 용서 받고 싶어서 너 같은 놈들 잡고 또 잡은건데, 결국 아무도 날 용서하지 않았어. 이제 아무것도 하지 않을거야. 너 같은 놈들 잡겠다고 뛰어다니지도 않을거고, 용서받겠다는 헛된 희망도 갖지 않을거야. 나 지옥에 보낸다며? 그래. 지옥 가자. 거기가 여기보다 마음 편하겠지?”
우태석은 모든 걸 포기한듯 흘러나온 기름에 불을 붙인다. 자동차가 폭발하고 튕겨져나온 우태석.
여기서부터 10회인데 10회에는 13년 전 과거 얘기가 나온다. 우태석의 동생 우태희는 이 지역으로 전학을 왔고 배여울과 친구 사이가 되었다.
둘은 함께 놀다가 장형민이 권수아를 해치는 것을 목격한다. 여기서 새로 드러난 점은 장형민이 권수아의 남친이었다는 거.
배여울과 우태희는 숨을 죽이며 숨어있는데, 배여울의 폰 벨이 울려서 장형민에게 들킨다. 장형민 손에 잡혀 권수아 앞으로 끌려가는 배여울.
장형민은 배여울에게 가위바위보를 제안하고, 배여울이 이기자 그녀에게 칼을 쥐어주며 권수아를 죽이라고 한다. 권수아 친구였던 배여울이 못하겠다고 하자, 장형민은 배여울의 손을 잡고 권수아를 죽인다. “이제 우리 공범이다.”
우태희가 숨어있던 건 끝내 걸리지 않았고, 우태희는 배여울에게 경찰에 신고를 제의하지만 배여울은 자신이 권수아를 죽였으니 안된다고 말한다.
“네가 죽인 거 아니야. 어쩔 수 없었잖아.”
“경찰, 경찰이 내 말 믿어줄까?”
“나 있잖아. 내가 본대로 다 말할게.”
“그럼 장선호 그 사람도 네가 거기 있단 거 알게 돼. 너 그 사람 안 무서워?”
“너 아무한테도 내 얘기 안할거지?”
“네가 내 얘기 안하면.”
“죽을 때까지 말 안할게. 혹시 네가 걸려도 내 얘긴 안하는 거다?”
배여울은 권수아가 어디있는지 경찰에 신고를 하고, 경찰은 수색을 한다. 나쁜형사 1-2회에서 들었던 흐느낌 소리는 배여울이었다. 우태석이 권수아의 시신을 찾은 날 밤 현장에 다시 갔던 건 낮에 흐느끼는 배여울을 봤기 때문이다. 이 뒤 내용은 우태석이 배여울을 만나서 권수아를 죽인 범인이 누군지 알려달라고 하는 내용.
그 후 장형민은 학교 보건실까지 따라와 배여울을 위협한다. 형사가 자길 찾아왔다면서. 배여울은 자기가 아니라고 답한다. 장형민이 거기에 혼자 있었던 게 아니냐고 하자 배여울은 우태희를 지키기 위해 혼자 있었다고 답한다. 배여울의 엄마까지 들먹이며 또 다른 목격자가 누군지 말하라는 장형민. 그 때 보건선생님이 보건실로 돌아와 장형민이 돌아간다.
그런데 그 보건실엔 우태희도 있었음. 모든 걸 다 들은 우태희.
우태희는 우태석에게 서울로 가자고 하지만 그녀의 사정을 알 리 없는 우태석은 당연히 거부.
그런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우태희는 권수아 사건의 목격자로 나서고, 이 소식을 들은 전춘만은 목격자가 나온 걸 장형민에게 알린다. 미친 거 아니야? 용의자한테 그걸 왜 알려? 이 때 등지고 있는 사람은 현 형사과장 최정우다.
이문기는 우태희와 중부서로 가있는데, 우연히 조두진이 우태희를 보고 그녀가 권수아 사건 목격자로 온 것을 알게 된다. 이 사실을 바로 우태석에게 알린 조두진. 권수아 사건을 맡은 전춘만이 무리한 수사를 하여 우태희가 위험해질 것을 걱정한 우태석은 배여울을 경찰서로 부른다. 엄마가 조사 받고 있다고 거짓말을 해서.
그 후 우태석은 전춘만에게 배여울의 이름을 판 뒤 이문기에게 우태희를 인계받아 돌려보내려고 했다. 그런데 딱 전춘만이 등장했고 우태희를 집으로 보내는 건 실패.
이 뒤 내용도 이미 나왔던 것. 전춘만이 무리하게 대질심문을 하고 우태석은 일단 장형민을 벌 받게 하자고 배여울을 설득하려 하지만 겁에 질린 배여울은 자기는 진짜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며 장형민에게 빈다.
우태석은 전춘만에게 따지지만 뭐 상황이 달라지는 건 없다.
우태석은 우태희를 서울로 보내려고 하고 둘의 대화를 우연히 본 배여울은 둘이 남매인 것을 알게 된다.
“둘이 남매셨어? 네가 목격자라고 경찰서 갔던 거고 아저씨는 동생 대신 나 부른거야? 뻥 쳐가면서?”
“미안해 여울아. 내가 어떻게든 지켜줄테니까.”
“내가 병신인 줄 알아?”
“정말 미안해 여울아. 내가 어떻게든 너 지켜줄게.”
“나한테 증언하라더니 자기 동생은 안돼? 경찰이 쪽팔리지도 않아? 그 사람이 나 죽이면 다 아저씨 탓이니까 평생 잊지나 마요.”
배여울을 목격자로 알고있는 장형민은 배여울 집으로 찾아가 그녀를 폭행한다. 집에 온 김난희가 장형민을 말리자 장형민은 김난희를 칼로 찌르고, 그 사이 배여울은 도망간다. 자기 엄마가 죽임 당하는 걸 보면서도 도망칠 수 밖에 없는 배여울 심정은 과연 어땠을까. 진짜 너무 안타까웠다. 우태석이 김난희 핑계로 배여울을 부른 것만 빼면 나머지는 얼추 맞췄네.
은선재가 불길 속에서 우태석을 구하면서 나쁜형사 9회, 10회 줄거리 끝!
나쁜형사 줄거리와 복선정리는 제 개인적인 의견들이기 때문에 틀릴 수도 있어요. 참고용으로만 보세요. 다른 의견이나 이해 안가는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나쁜형사 9회 10회 줄거리
터널안에는 흘러나온 기름으로 가득하고 우태석은 그 곳에 라이터를 떨어 뜨립니다. 차 옆에 있던 장형민과 우태석은 폭팔에 몸이 날라가버리는데!
(설마 이러고도 장형민 안죽은거 아니겠지ㅋㅋㅋㅋ) 폭팔로 인해 부상을 입고 쓰러진 우태석은 과거의 생각에 잠깁니다.
.
.
.
나쁜형사9회10회 줄거리 신하균 이설 은선재 배여울 장형민 제2의 목격자 우태희
해준을 죽인 장형석 이에 화난 우태석
그리고 대질신문시 옆방에 있던 우태희
나쁜형사9회10회
장형민에게 잔인하게 살해 당한 김해준
아직 해준이는 손에 반지까지 끼고 있었는데…
은선재가 위험하다고 판단해 갔던게
태석에게는 평생 해준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자리잡겠네요.
어디가? 장형민 잡으러.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자나.
그 새끼가 해준이를 죽였자나.
우태석은 장형민 사건 수사 중 이형사에게
자신의 집에 cctv가 있단 걸 알려주는데
미리 현장 감식 왔던 전춘만
하필 또 그걸 남들보다 먼저 발견한다.
영상을 다 지워 장형민이 범인이라는 증거를 없애는 전춘만
집 앞 하수구에서 지문이 묻은 칼이 나오고
전춘만은 국과수에 범인 확정되면 잡겠다고 같이 가는데
수갑은 긁힌 자국 하나 없이 풀어져 있고
병실 안 cctv는 고장나 있고
전춘만이 추가 진술 받겠다고 온 후 없어졌다는 것과
전춘만이 현장 감식에 있는데 집 cctv영상도 지워졌다.
우태석은 이 모든게 전춘만이
장형석을 도와준다는걸 알게되는데.
장형민을 발견한 우태석
장형민과 우태석의 도로 추격전이 펼쳐지는데
태석의 차 옵티마 옛날 차인데도 잘 달린다…
장형민은 인적이 많은 쇼핑몰센터로 몸을 숨기고
탈의실에 숨어 든 걸 보고 탐색 중인데
탈의 하던 여자만 있고 장형민은 보이지 않는다.
장형민에 옷이 보여 열어보는데 아무도 없다
오히려 전춘만이 와서 우태석을 김해준
살해 용의자로 잡아가는데 칼에서 지문이 나왔다고 한다
장형민은 아까 그 여자 탈의실에 숨어 있었고
전춘만에게 전화를 거는 장형민
고마워 전대장. 야이 미친새끼야 내가 너 언제 도망가랬지
복수하랬어? 할 껀 해야지.
그럼 우태석을 죽이던가 그 마누라는 뭔 죄야?
우태석이 지 마누라 죽고나서 어떻게 망가질지 궁금하자나.
내가 지문 찍힌 칼까지 만들어 줬는데 잘 좀 해봐.
이 사이코새끼 니가 뭘 오해하나 본데 우태석이 어떻게 되든
난 관심이 없어. 니가 우태석한테 잡히지 않도록 시간을 벌어
주는거야 내가 우태석 붙잡아두는 것도 48시간 뿐이야
내가 찍어준 좌표로 가서 배타고 떠나라
그러고는 다신 다시는 나타나지 마라.
범인이 장형민인거 아시자나요.
아 그래? 빨리 진술하고 나가서 진범 잡아야지
진술하면 풀어주실껀가요?
48시간 동안 이핑계 저핑계 둘러되면서 묶어 둘 꺼자나요.
장형민을 왜 도와줍니까? 협박이라도 받았어요?
장형민이 도주하기 전 수갑열쇠를 줄 수 있었던 사람
이형사가 우리집 도착하기 전에 영상 지울 수 있었던 사람
아무리 생각해도 전대장님바께 없거든요.
막말되로 김해준 장형민이 죽였다 치자
그 미친새끼 니가 긁어 부스럼 만드니까
미쳐날뛰는거야 그래서 니 마누라도 대신 죽은거고
김해준 니가 죽인거야.
목격자에 증언으로 태석은 긴급체포에서 풀려나고
아마도 목격자가 은선재가 아닐까 싶다.
쇼핑센터에서 사람을 공개적으로 죽여
수사에 혼란을 주고 도망치려던 장형민
야 거기서.
역시 장형민을 알아보는 우태석
또다시 한 밤중에 추격전이 펼쳐지고
아직 공사가 끝나지 않은 고가로 진입하는 장형민
막다를 길에 부딛혀 항복하는 장형민
항 복!
사람들 죽이고 나서 제일 재밌는게 뭔 줄 알아?
남은 사람들이 망가져가는거야
우태석은 어떻게 망가져가나 보는거지
그래서 다풀렸어?
죽여야지. 지 마누라 나 때문에 죽었다는 생각에서
벗어나려면 죽여야지.
근데 니 마누라 죽어갈 때 넌 어디서 뭐했는데.
니가 제시간에만 왔어도 김해준 지금 살아 있었을꺼야.
결국에는 니가 너를 평생 용서 할 수 없을꺼야.
그래 니 말이 맞아. 너 하나 죽인다고 해서 달라질꺼 없지
해준이가 돌아 오지도 않고, 죄책감도 없어지지 않을꺼야.
니 말처럼 난 용서 받을 수 없겠지
지금까지 난 용서 받고 싶어서 나쁜놈들을 잡았는데
이제 아무것도 하지 않을꺼야.
너같은 놈 잡겠다고 뛰어다니지 않을꺼고
나 지옥에 보낸다며
그래 지옥가자!
거기가 여기보다 마음이 편하겠지
그렇게 장형민은 폭발과 함께 죽었는지 살았는지
알 수 없게 되는데
죽은거 같은데 막 나중에 살아있고 그러는건 아니겠지..
이번에는 확실히 죽은거 같아보이니
폭발과 함께 튕겨져 나간 우태석
과거를 회상 하는데
드디어 태석에 동생 우태희 스토리가 나온다.
권수아 사건 당일 전학생이던 우태희
배여울과 같이 춤추고 놀고있었는데
권수아와 장형민 둘이 연애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여울은 궁금해서 좀 더 가까이서 그 둘을 지켜보고
우태희는 멀리서 지켜본다.
가위바위보할래?
시러. 해야될텐데.
갑자기 권수아에 얼굴을 칼로 긋는 장형민
권수아의 신분증을 챙기고 마무리 하려던 때
가까이서 지켜보고 있던 배여울에 핸드폰이 울린다.
다행히 우태희는 멀리 있어서 장형석 눈에는 안보이는데
배여울은 장형석에 의해 권수아 앞으로 끌려가고
가위바위보 할래? 가위바위보!
다행히 이긴 배여울
이기면 어떻게 되요?
니가 죽여!!
찔러!! 나 못해요 수아 친구에요.
결국 장형민이 배여울에 손을 잡고
권수아에 목을 찔러 죽이는데
그건 계속 지켜보는 우태희
이제 우리 공범이다.
자신이 수아를 죽였고 그걸 어쩔수 없었다고
말하는 태희에게 경찰에 신고하면 장형민에 보복이 무섭지 않냐고 물어보는 배여울
너 아무한테도 얘기 안 할꺼지?
니가 말 안하면. 죽을 때 까지 얘기 안할께
혹시 니가 걸려도 내 얘기는 안하는거다?
전화로 경찰에게 수아에 위치만 말해주는 배여울
권수아를 찾기 전 태석이 들었던 여자의 숨소리는
멀리서 경찰이 수아를 찾는지 지켜보던 배여울의 숨소리였고
양호실에 누워 있던 배여울을 찾아온 장형민
왜 불었어? 나 아니에요.
너 아님 누구겠어. 하긴 니가 죽였는데.
너 말고 목격자가 또 있나?
너 혼자 있었던게 아니구나?
니네 엄마 가게 떡볶이 맛있더라
아는 사람이라고 함부로 들이면 안되지.
말해!! 누구야.
양호 선생님 오셔서 누군지 못 듣고간 장형민
양호실 건너 편에 우태희도 있었고
장형민이 배여울에게 협박한걸 다 듣는다.
태석의 성격을 알기에 차마 말하지 못하는 태희
목격자라고 경찰서를 찾아간 우태희
장형민은 자신이 짐작 가는 사람이 있다고 일진인데
따라다니는 애가 있다 나중에 지가 알아서 하겠다고 하지만
전춘만이 대질심문해서 확실히 아닌걸 밝혀내야 한다고 한다.
태희를 101호 접견실에 대기시키는 이문기형사
태희가 손을 다쳐 손수건으로 피를 닦아주는데
저 손수건 나중에 먼가를 할꺼 같다.
접견실을 지나가던 조우현 형사
태석의 동생 태희를 보고 누구냐고 묻자
이문기 형사가 권수아 사건 목격자라고 대답해
태석을 불러 현 상황을 말해주고
태석은 어쩔 수 없이 배여울을 불러내는데
배여울을 102번 방에 넣고 전춘만에게 전화해
일부러 목격자 이름이 여울이라는걸 흘리는 태석
전춘만이 이문기 대신 태석에게 목격자 지키고 있으라 말해
태석은 그 때 태희를 데리고 나가려고 하지만
바로 와버리는 전춘만
저기야?(101호)
아닙니다. 여깁니다.(102호)
목격 진술만 듣고 보내기로 약속 한 전춘만
태석은 배여울을 엄마가 사건 진술 하느라
경찰서에 왔다고 거짓말 해서 부른건데
목격자가 누군지 했는데 너였구나
뭐하시는거에요!!! 진술만 받는 다면서요!!
권수아 죽인게 장형민이 맞는지 물어보는 전춘만
아저씨 저한테 왜이러세요?
내가 언제 목격자라고 했어요?
일단 범인부터 잡고 보자
누가 벌을 받든 말든 그게 나랑 무슨 상관인데
목격자 진술을 거부하는 배여울
태석은 태희가 걱정되서 당장
서울에 있는 고모집으로 보내려는데
오빠, 나 여울이한테 미안해서 못가.
가족이라곤 너 하나 남았는데 너 어떻게 되면
나한테는 무슨일 생겨도 되요?
태희가 태석의 동생인걸 알게 된 배여울
둘이 남매셨어? 니가 목격자라고 신고한거고
아저씨는 쟤 대신 나 부른거야?
나한테 증언하라더니 자기 동생은 안돼?
경찰이 쪽팔리지도 않아?
그사람이 나 죽이면 아저씨 탓이니까 그런줄알아요
그리고 그 말이 실제로 일어나버리고
장형민은 배여울을 때리다 집에 들어와
말리는 배여울에 엄마를 먼저 죽이는데
엄마는 여울이가 도망칠 때까지 시간을 벌어주고
그 사건 이후 태석은 자신이 동생을 지키려다
한 여학생의 인생을 뿌리채 날려버린것에 대해
가슴 깊히 박으며 살았던 것이고
미안하다. 여울아.
장형민을 잡고 해결한 태석은
같이 죽기를 결심하는데
태석을 구하러 온 은선재
장형민은 이제 진짜로 죽었고
사이코패스 살인자들이 생겨나 살인을 저지르는 걸
sns팀이 잡고 다니는 스토리가 나올 듯 한데
범인을 잡을 때 은선재가 범인에 생각을 알려주는 역활을
해주지 않을까?
은선재는 배여울 때 과거를 다 기억하면서도
모르는 척 하는 것일까?
아니면 진짜 모르는 것일까?
우태희가 커서 어떻게 됬는지는 언제 나올까?
4주인공 다 살인? 나쁜형사 9,10회 줄거리 리뷰, 우태희 배윤경, 배여울 대타부른 과거 끔찍 신하균-박호산, 경악발암과거, 이문기 손수건 증거? 장형민 싸패 화난다
반응형
나쁜형사 9,10 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장형민(김건우 분)이 병원에서 탈출해 우태석(신하균 분)의 아내에게 찾아가 칼을 휘두르고 끝났죠.
9-10회 에서는 장형민을 쫓는 모습과, 과거 배여울과의 진실이 나왔는데요. 나쁜 형사들때문에 속이 뒤집힐듯 화가 나더라고요. ㅋㅋ
극본 허준우 강이헌
연출 김대진 이동현
MBC 나쁜형사
9-10회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_우태석
# 장형민을 쫓는 우태석 , 직관-카리스마 계속
해준의 죽음에도 추적하러 나가는 우태석의 모습으로 9회가 시작합니다. 구급차 기사 시체 발견되고, 병원엔 전대장이 왔었다는 걸 알게되는 우태석이죠. 이런 사실은 이후에 우태석의 직관으로 튀어나오게 되고요.
이 직관이 튀어나온 도로 위의 장면에서, 도로에서 장형민의 탄 차임을 감지하고 쫓는 우태석의 눈빛이 카리스마 대단하다 느껴지더라고요. 방송 전 하이라이트에 나왔던게 이해되는 눈빛이었습니다.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_몰카인형
# 증거 조작 또 전춘만 , 근데 몰카는 왜 있을까?
이번 회에도 시작부터 전춘만은 헐 소리 나왔습니다.
태석아내 해준의 집에서 인형의 눈에 있던 몰카 발견하고 지우는 전춘만이었죠. 휴지통에서 나오는 이혼서류와 지문이 묻은 흉기 발견해서 태석을 용의자로 두며 장형민이 도망갈 시간을 벌어주는 중이었던 전춘만이었고요.
그나저나 태석은 해준의 집에 왜 몰카를 넣어둔 걸까요? 혹시나 있을 일 때문에? 아니면 해준이 넣어놓는다는걸 알고있던걸까요? 아니면 이번 회에 태석이 싸이코패쓰는 아니지만 나쁜 놈이었다는 사실처럼 별거하는 아내 감시하려 몰카찍은 나쁜 놈일까요?
# 전춘만 vs 우태석 긴장감 잼
태석과 차로 추격전을 벌이다가 사람 많은 몰로 들어가는 장형민이었고. 카 액션부터 흘러와 긴박한 상황에서 반대로 우태석이 체포되는 장면이라니. 엄청 흥미롭게 느껴지는 부분이었고요. 또 전춘만이 우태석을 취조하러 데려왔는데, 반대로 우태석이 취조하는 신경전의 긴장감 좋았어요. 결국 장형민 먼저 잡으라는 경찰조직이기에 우태석은 풀려났고요.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
# 살인 이용 장형민, 석유 불붙이는 우태석
장형민이 밑도끝도없이 갑자기 쇼핑몰 사람들을 망치로 공격하고 피가 터지는 장면도 끔찍하게 느껴졌는데요. 난리난 틈에 도망가려던 거였죠. 이유없이 죽음을 수단으로 공격하는 싸이코패쓰 무섭더라고요.
이후 차를 훔쳐 달아나는 장형민때문에 추격전을 하다가, 한 공사장에서 장형민과 우태석이 마주칩니다. 그런데 드럼통이 쓰러져 석유가 바닥에 쏟아지죠. “이제 용서받을거란 헛된 희망 가지지않을거야.”하며 우태석은 지옥가자고 라이터를 듭니다. 장형민은 불속에 남고, 차가 폭발하죠 (+ 장형민 옆에 타고있던 차주인지인(?) 남자는 어쩌나 걱정…..?)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
# 권수아 사건의 전말, 목격자는 한명 더
불 속에서 정신을 잃어가는 태석에게 과거가 보였고 권수아-배여울 사건의 전말이 공개되는데요.
노래를 틀어놓고 같이 춤추던 전학생 우태희와 배여울. 풀숲에 앉아있던 태희-여울은 멀리 걸어가는 남녀 학생을 봤었어요. “선호오빠 나 친구들한테 남친 말하면 안돼? 나 법대생 남친 자랑하고싶어”하는 여학생(권수아). 숨어서 지켜보는 여울과 태희. 그런데 갑자기 선호(=장형민)는 칼로 권수아의 얼굴을 긁고 때리고 칼을 휘둘렀어요.
그런데 멀리서 울리는 배여울의 핸드폰. 장선호는 배여울을 시체에게 끌고 가서 가위바위보를 하자더니 배여울이 이기니 칼을 주면서 “니가 죽여 목을 찔러. 아님 니가 죽어.”시켰어요. 여울에게 칼을 쥐여주고 장선호가 그 여울의 손을 잡고 찌르며 “이제 우리 공범이다” 했고요.
이후에 태희와 여울은 서로 아무 얘기도 하지말자 약속했고요.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_우태희
# 과거 배여울 이용한 우태석 경악발암
# 이문기 증거 돼줄까?
형사가 찾아오자 눈치챈 장선호가 배여울에게 찾아가 다른 목격자 누구냐고 협박했고 태희도 그 옆에서 듣고 있었던 양호실 장면도 있었는데요.
이후에 과거의 경찰서 안에서 벌어지는 일은 시청하면서 피가 거꾸로 쏠렸습니다. 배여울이 안타까워서 속이 다 쓰리더라고요. 그리고 주인공 우태석에게도 경악했고요.
태희는 태석의 여동생이었고, 권수아 사건 목격자라며 경찰에 찾아갔죠. 태희가 왔다는걸 조두진에게 듣고 태석은 자기 동생 대신에 배여울을 전화해 불렀어요. (+ 진짜 욕이 나올 뻔하던 장면이었죠. 우태석도 진짜 나쁜 놈이라는 말로 모자랐죠…) 게다가 전춘만은 대질심문하자고 장선호를 데려갔고요. ㅂㄷㅂㄷ 태희는 옆방에서 그걸 다 듣고있었죠.
+ 태희가 경찰서에서 손을 다쳐서 이문기가 손수건으로 피를 닦아줬었죠. 이 일과, 101호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던 일은 무슨 일이 될까요? 아직 은선재는 우태석을 조금은 믿고 기억을 확실히는 못했는데, 나중에 은선재가 모두 기억하게 하는 증거가 되는걸까요?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_이문기의 손수건
# 배여울의 엄마가 죽은 이유?
그리고 유리에 돌을 던지는 과거의 장면은 태석이 태희를 서울로 가라 보내는걸 본 여울이었어요. 여울은 묻습니다. “나한텐 무슨 일 생겨도 돼요? 니가 동생이었어?”
이후 장형민은 목격자대면 한 여울을 찾아가 때리다가, 죽이려고 칼을 들려했는데 여울의 엄마가 들어왔고, 장형민은 엄마를 죽이고 여울은 도망간 것.
MBC 나쁜형사 방송화면_우태석
#
그런데 다시 현재. 불속에서 은선재가 태석을 구합니다. 예고에선 쉽게 죽이긴 아깝다고하는 은선재가 보였죠.
# 예고에 장형민 사망이라고 하는데 cctv에는 장형민은 살아있다라고 나오네요. 하…. 그리고 우태희가 해준의 장례식에 찾아온 것 같았죠? 정말 은선재가 다 기억하는지도 궁금했죠.
+ 어린 배여울 역에는 배우 조이현이죠?
+ 배여울 입장에서 과거가 너무 안타깝더라고요. 화나고요. 오히려 은선재가 배여울이 확실하면 배여울이 천재 싸이코패쓰가 되어서 복수하는게 통쾌하게 느껴질 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 이번 회의 우태석의 과거는 너무나 인간이라면 할 선택인데 , 그럼에도 경악스럽더라고요. 정의로운 주인공을 봐오던 것때문이겠죠? 사실 전춘만이 대질심문 안하기만 했어도 괜찮았을텐데. 아니. 그래도 배여울을 동생 대타로 세운건 으엑….
+ 그러고보면 드라마 속 주인공들 다 나쁜 사람이죠ㅋㅋ 은선재도 살인이용한 살인자고. 우태석 과거를 뉘우치지만 나쁜놈 확정ㅋㅋ 전춘만 나쁜놈. 장형민 나쁜놈. 그냥 나쁜놈이라고 쓰기에는 뭔가 추임새와 꾸밈어를 더 달아야할 것 같은 나쁜놈들이죠 ㅋㅋ
+ 그래도 전춘만과 우태석의 다른 점이라면 현재에 반성하고, 참회하려 하고 있는 우태석이고. 전춘만은 잘못된걸 답습하고 있죠. 그것에 차이가 있고 드라마의 주제가 있는걸까 생각도 들더라고요.
+ 그나저나 그 와중에 배우 배윤경 눈이 너무 예뻤죠….!
+ 월화 밤 10시 MBC 나쁜 형사 드라마입니다.
#나쁜형사 #신하균 #나쁜형사9회10회줄거리 #나쁜형사줄거리 #드라마 #MBC #이설 #김건우 #박호산 #드라마 #작품소개 #싸이코패스 #배여울권수아 #drama #배윤경
반응형
드라마 나쁜형사 9~12회 리뷰
반응형
와…. 박호산…. 완전 악역 연기 장난 아니네요. 장형민(김건우)이 안 잡히게 하려고 우태석(신하균)을 아내 죽인 범인으로 몰아 시간을 버는데, 와 표정이 정말 장난 아니다. 연기 미쳤다. 본방은 이미 예전에 놓치고, 전쟁같은 주중을 보내고 나면 주말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POOQ으로 보기로 했다, 나쁜 형사. 아니 근데 짤은 귀여운 걸루… 장형민은 가는 곳마다 사람을 협박하고, 망치로 사람을 막 패서 피바다를 만들고. 미쳤는데…? 우태석은 그냥 다 죽자는 심정이었는지 불을 질러서 불 붙은 차가 폭발해 장형민은 온데간데 없고, 경찰은 그가 죽었다고 발표하지만…. 글쎄, 이 정도 빌런이 쉽게 죽으려나. 그리고 새로운 살인사건이 일어나고 광대가면을 뒤집어쓴 범인은 CCTV 화면에다 대고 ‘나 장형민은 살아있다’라고 쓴 종이를 흔들었다. 진짜 장형민은 아니고, 새로운 연쇄살인마의 등장.
그리고 드러나는 13년 전 장형민 아니, 장선호 사건의 전말. 목격자는 배여울뿐만이 아니었다. 우태석의 동생이었던 우태희. 장선호 이 극악무도한 자식은 여울의 손에 칼을 쥐어주고는 자기가 여울의 손으로 찌르게 하여 피해자였던 권수아를 죽게 만든 것이다. 자기가 친구인 수아를 죽였다는 생각에, 그리고 장형민이 너무 무서웠던 배여울은 공포에 시달렸다. 그건 목격자였던 우태희도 마찬가지였다. 장선호는 배여울은 알았지만 우태희는 알지 못했다.
죄책감에 시달린 우태희는 오빠에게 말도 없이 경찰서에 찾아가서 자기가 권수아 사건의 목격자라고 말한다. 아니 근데 태희를 맞이한 담당형사가 아무리 봐도… 이문기(양기원)인데. 태석의 오른팔이나 다름없는 뭐지 이 인연은? 어쨌든 동생인 태희를 보호하기 위해 일부러 연락해서 배여울을 부르고, 태석은 그냥 단순히 담당형사였던 전출만과 배여울만 만나게 하려고 했지만, 전출만이 장선호를 직접 데리고 오는 바람에 여울과 장선호는 마주치고 만다. 이는 우태석도 예상하지 못했던 것. 결국 그는 동생을 살리기 위해 여울을 벼랑끝에 몰아버렸고, 이는 우태석의 인생 평생을 지배해왔다. 태석이 배여울에게 묶여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
은선재는 과연 13년전 권수아 사건을 기억하고 있을까? 은선재는 김해준이 죽기 전 그녀를 본 유일한 사람이었다. 더불어 장형민의 도주시간을 벌어보려고 우태석을 용의자라고 쥐어잡고 의심하던 전출만의 주장을 엎어버린 목격자이기도 했다. 우태석의 집에서 장형민이 나오는 것을 보고, 김해준의 마지막을 봤던 목격자. 그렇다면 혹시 김해준을 죽인 건 은선재는 아닐까? 정말 장형민이 죽였나? 우태석은 한치의 의심도 없이 해준을 죽인 건 장형민이라고 믿고 있지만, 은선재에 대한 것은 확신하지 못한다.
태석은 전출만이 삭제해버리는 바람에 확인하지 못했던 해준의 마지막 모습을 촬영한 방범용 영상을 복구한다. 은선재는 해준이 자신에게 남긴 유언같은 말을 들었고(태석에게는 태희밖에 없다는 말), 오히려 119에 신고해주고 집을 떠났다. 우석에게 힘들면 울라는 말을 남기고 숨이 끊어진 해준이었다. 짠하네 짠해. 은선재가 정말 기억을 잃은 거라면, 과연 진실을 알게 되었을 때 그녀의 반응은 어떨지 기대감이 상승한다. 왜냐면 은선재는 우태석을 되게 좋게 보고 있는 것 같거든. 감정 없는 싸이코패스인 그녀가 과연 ‘분노’라는 감정을 표출했을때의 느낌이란? +) 어쩜 이렇게 매 회차마다 소제목이 찰떡인지. 무려 ‘그날의 진실’과 ‘불안은 영혼을 잠식한다’ 란다. #POOQ(푹) 드라마 나쁜 형사 9,10회 통합본 다시 보기 이미지 클릭! #POOQ(푹) 드라마 나쁜 형사 11,12회 통합본 다시 보기 이미지 클릭! 2018/12/23 – [감상문/안방 1열] – 드라마 나쁜형사 1~8회 리뷰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나쁜 형사 9 회
다음은 Bing에서 나쁜 형사 9 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LessthanEvil] EP09,a detective grieving his wife’s death,나쁜형사 20181217
- MBC
- LessthanEvil
- drama
- Shin Ha Kyun
- Lee Sul
- Park Ho-san
- Kim Gun-woo
- Bae Da-bin
- Bae Yoo-ram
- Yang Gi-won
- Yoon Hee-seok
- Ryu Tae-ho
- Kim Na-yoon
- Hong Eun-hee
- Cho Ah Hyun
- 20181217
- EP09
- EP10
YouTube에서 나쁜 형사 9 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essthanEvil] EP09,a detective grieving his wife’s death,나쁜형사 20181217 | 나쁜 형사 9 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