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 [경제 인사이드] 여행자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법! / Kbs뉴스(News) 상위 95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 [경제 인사이드] 여행자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법! / KBS뉴스(News)“?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KBS News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3,917회 및 좋아요 9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경제 인사이드] 여행자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법! / KBS뉴스(News) – 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농협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 리뷰 – 여행자보험 리뷰 – 밸류챔피언

농협손해보험 해외여행자보험은 실속형과 고급형 두가지 상품으로 나뉩니다. 해당 상품 35세 보험료는 기본형 5,070원, 고급형 9,700원으로, 고급형 보험료는 기본형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valuechampion.co.kr

Date Published: 9/12/2021

View: 8621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직접 가입으로 보험료는 낮추고, 24시간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 여기에 표시

Source: www.nhelife.co.kr

Date Published: 12/29/2022

View: 7589

NH농협손보 ‘온-오프(On-Off) 해외여행자보험’ 인기 – UPI뉴스

NH농협손해보험은 한 번 가입으로 재가입 절차를 대폭 줄인 ‘온-오프(On-Off) 해외여행자보험’을 지난 6월 출시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upinews.kr

Date Published: 3/24/2021

View: 8182

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 [경제 인사이드] 여행자보험 똑똑하게 …

NH농협손보 ‘온-오프(On-Off) 해외여행자보험’ 인기 – UPI뉴스. On-Off 해외여행보험은 금융위원회가 금융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국민 편익향상을 위해 ‘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ppa.covadoc.vn

Date Published: 6/29/2022

View: 4623

[여행자보험]NH농협손보 ‘On-Off 해외여행보험’

최초 가입 후 간편하게 보장 개시와 종료 [한국보험신문=박상섭 기자]NH농협손해보험은 손보업계 최로로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On-Off 해외여행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insnews.co.kr

Date Published: 4/17/2022

View: 3499

오늘부터 켰다 끄는 여행자보험 가입 시작…새바람 불까

(사진=NH농협손해보험) 해외여행을 떠나며 활성화하고 돌아오면 비활성화 상태로 전환하는 새로운 형태의 여행자보험이 등장했다. 손해보험업계에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hankyung.com

Date Published: 11/22/2022

View: 3980

농협손보, ‘On-Off해외여행보험’ 효과 톡톡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이 ‘On-Off해외여행보험’으로 여행자보험시장에서 선전하며 혁신금융서비스의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www.insweek.co.kr

Date Published: 3/29/2021

View: 4469

[아! 이 금융상품]NH농협손보, ‘온·오프 해외여행보험’ 출시 < 아 ...

그동안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계약은 특정 기간 내에 반복적으로 재가입할 경우, 재가입시에도 보험업법에 따른 설명 및 공인인증 등의 절차가 있어 번거로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econovill.com

Date Published: 6/13/2021

View: 7879

NH농협손해보험, 출국때마다 알아서 여행보험 가입…상품권 …

연출국자 3000만명 시대에 꼭 필요한 생활밀착형 금융서비스로 꼽힌다. 그동안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시에는 가입할 때마다 보험업법에 따라 설명 의무와 …

See also  이정재나이 | 이정재 임세령 충격 근황! 오징어 게임으로 뜨더니 결국? 상위 149개 답변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mk.co.kr

Date Published: 12/11/2021

View: 1793

해외여행자보험 반복 가입 절차 편해진다 – 지디넷코리아

NH농협금융은 17일 NH농협손해보험의 ‘온오프 해외여행자보험’이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최종 지정되었다고 밝혔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zdnet.co.kr

Date Published: 2/18/2022

View: 670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경제 인사이드] 여행자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법! / KBS뉴스(News).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경제 인사이드] 여행자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법! / KBS뉴스(News)
[경제 인사이드] 여행자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법! / KBS뉴스(News)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 Author: KBS News
  • Views: 조회수 13,917회
  • Likes: 좋아요 95개
  • Date Published: 2018. 7. 2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yfJG98-TSFw

NH농협손보 ‘온-오프(On-Off) 해외여행자보험’ 인기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여행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고나 질병, 도난에 대한 피해를 보상받기 위한 여행자보험 가입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번거로운 절차 탓에 미루는 경우가 많았다.

NH농협손해보험은 한 번 가입으로 재가입 절차를 대폭 줄인 ‘온-오프(On-Off) 해외여행자보험’을 지난 6월 출시했다.

▲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오른쪽)과 오병관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가 지난 6월12일 서울 중구 농협금융 본사에서 열린 ‘On-Off 해외여행보험’ 출시 기념행사에서 상품 1호 가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 제공]

On-Off 해외여행보험은 금융위원회가 금융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국민 편익향상을 위해 ‘금융규제 샌드박스’ 제도를 도입한 후, 업계 최초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된 상품이다.

이 상품은 가입자 정보를 한 번만 입력해두면 이후 터치 한번으로 간편하게 해지와 가입이 가능하다. 최초 보험 가입 후 필요할 때 스위치를 켜고 끄듯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재가입시에는 보험업법에 따른 설명의무와 공인인증 등의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되고, 두 번째 여행부터는 보험료를 10% 할인해준다.

NH농협손해보험에 따르면 해당 상품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해외여행보험 가입자는 3만651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가입자 수(1만1971건)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 3초 만에 손쉽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일명 ‘3초 보험’으로도 불리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해당 상품에는 가족형 가입 기능을 추가로 탑재했으며, 기존 해외여행자보험과 같이 해외일정 변경에 따른 중도 보험기간 연장 및 변경 신청도 지원할 계획이다.

UPI뉴스 / 김이현 기자 [email protected]

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 [경제 인사이드] 여행자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법! / Kbs뉴스(News) 빠른 답변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오늘부터 ‘켰다 끄는’ 여행자보험 가입 시작…새바람 불까

통신요금을 잘 납부하면 은행의 대출금리를 깎을 수 있는 서비스가 오는 7월부터 시행된다. 8월부터는 사업자 등록을 하지 않은 영세상인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신용카드로 요금을 받을 수 있게 된다.금융위원회는 신용카드 결제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 등 8개 서비스를 혁신금융서비스로 15일 지정했다. 이들 서비스는 ‘금융 규제 샌드박스’ 혜택을 받는다.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는 앞으로 최대 4년간 금융관련법의 인허가 혹은 영업규제를 받지 않는다.주부·학생 신용등급 좋아져주부와 사회초년생들은 그동안 대출받을 때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와 낮은 한도를 적용받았다. 금융서비스를 활용한 이력이 부족해 신용등급에서 불리한 점수를 받았기 때문이다. 금융위는 지난해부터 포용적 금융 차원에서 이들의 신용등급을 올려줄 수 있는 방안을 찾아왔다.통신료 납부 정보를 신용평가에 활용하자는 아이디어도 이런 고민의 결과물이다. KEB하나은행을 비롯한 국내 은행들이 이르면 7월부터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과 SK텔레콤이 합작한 핀테크업체 핀크가 통신료 납부 정보를 토대로 개별 소비자의 ‘통신등급’을 매기면, 은행이 이 등급을 받아 신용평가에 반영하는 방식이다.대출받고 싶을 때 자신의 신용정보를 입력해 은행과 보험사 등 각 금융회사의 대출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도 다음달 나온다. 금융회사는 개인 소득과 나이, 직업 등의 정보만 넘겨받을 뿐 누가 대출 조회를 했는지 알 수 없다. 핀테크업체 마이뱅크, 핀마트, 팀윙크 등이 출시를 준비 중이다. 팀윙크는 소비자가 금융회사로부터 대출조건을 역제안받아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놓는다. 일종의 온라인 대출모집인 제도다. 금융위 관계자는 “금융회사 간 상품 경쟁이 치열해져 대출금리가 떨어지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푸드트럭도 스마트폰으로 신용카드 결제스마트폰 앱만 있으면 신용카드로 요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8월부터 나온다. 그동안 사업자들은 소비자로부터 신용카드 결제를 받으려면 여신전문금융업법에 따라 사업자등록증과 단말기 두 가지가 필요했다.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았거나 단말기 구매가 부담스러운 영세자영업자들이 신용카드 결제를 활용하지 못한 이유다.핀테크업체 페이콕과 한국NFC는 스마트폰 근접무선통신(NFC) 기능을 이용해 단말기 없이도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금융위는 결제대행업체(PG)가 신용카드 회원에게 상호와 주소 대신 개인판매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고지할 수 있도록 규제특례를 적용해주기로 했다.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고 길거리에서 음식을 파는 영세상인도 신용카드 결제를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이다.비씨카드는 신한카드에 이어 간편송금서비스를 시작한다. 청첩장이나 경조사 안내 게시물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신랑·신부 측 혹은 상갓집에 송금할 수 있다. 비씨카드는 11월부터 시범서비스를 시작한다.AI가 24시간 보험 가입 안내DB손해보험은 이르면 내년 1월부터 인공지능(AI)을 통해 암보험과 운전자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놓는다. 24시간 보험계약과 상담이 가능하다. 페르소나시스템이 이 서비스를 개발했다. 모든 민원 및 분쟁, 소송 등은 DB손보가 1차 책임을 진다. 한 보험사가 AI를 통해 계약할 수 있는 보험 건수는 연간 최대 1만 건이다. 보험사 관계자는 “보험가입 시 필수사항에 대한 설명을 누락하는 등 불완전판매할 가능성을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금융위는 규제 개선 전에 예외를 인정해주는 샌드박스 제도를 운영하는 동시에 아예 규제 자체를 없애거나 바꾸는 작업도 진행 중이다. 하반기에는 보험사들이 건강증진형 보험상품을 팔 때 건강측정 기기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예를 들어 보험사는 치아보험을 판매할 때 사물인터넷(IoT) 기능이 있는 전동칫솔을 소비자에게 줄 수 있다. 소비자의 치아관리 상태를 보고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방식이다. 지금까진 보험사들이 건강측정 기기를 제공할 수 없었다.박신영 기자 [email protected]

[아! 이 금융상품]NH농협손보, ‘온·오프 해외여행보험’ 출시

▲ (NH농협손해보험 제공)

[이코노믹리뷰=진종식 기자]

■ 핫&뉴 NH농협손보, ‘온·오프 해외여행보험’ 출시

NH농협손해보험은 12일 업계 최초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온-오프(On-Off) 해외여행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보험은 한 번만 가입하면 가입기간동안 서류제출 없이도 필요시마다 보험을 개시하고 종료할 수 있는 여행자보험이다. 당장 여행계획이 없는 고객도 미리 가입 후 여행 갈 때마다 설명의무와 공인인증 등 별도의 절차 없이 여행기간 설정과 보험료 결제만으로 가입 가능하며, 특히 해외여행(출장)이 잦은 고객들에게 편익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계약은 특정 기간 내에 반복적으로 재가입할 경우, 재가입시에도 보험업법에 따른 설명 및 공인인증 등의 절차가 있어 번거로웠다. 이러한 번거러움 없이 간편하게 ‘스위치(on-off)’ 방식으로 보험을 가입·해지할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익을 높인 것이다.

On-Off 해외여행보험은 금융위원회가 금융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국민 편익향상을 위해 금융규제 샌드박스 제도를 도입한 후, 지난 4월 1차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된 바 있다.

NH농협손해보험은 오는 7월 가족형 가입 기능을 추가로 탑재하고, 10월까지 사용자 편의기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NH농협손해보험 모바일 앱·웹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한편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은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사업모델을 발굴해서 고객편의성 개선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 Sh수협은행, ‘모바일 간편 해외송금서비스’ 출시

Sh수협은행은 12일 누구나 쉽고 편하게 해외송금을 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 해외송금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수협은행 계좌가 없거나,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Hey! 뱅크’나 ‘웹뱅킹’을 통해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신분증, 기존 발급된 통장만 있으면 이용할 수 있다.거래가능 통화는 USD, JPY, EUR 등 주요 10개 통화이며 송금한도는 건당 최대 5천달러(USD 기준)다.거래방식은 고객이 해외송금서비스 신청 후 30분 이내에 고객의 계좌에서 발급된 가상계좌로 이체하면 송금이 이뤄진다.서비스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말을 포함해 주 7일 송금이 가능하며 전 통화 60% 환율우대, 송금수수료 면제(전신료)등의 부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한국투자증권, ‘멀티 리자드형 ELS’ 모집

한국투자증권이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 스탠다드앤푸어스500지수(S&P500), 유로스톡스50지수(EUROSTOXX50)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멀티 리자드형 ‘TRUE ELS 12032회’를 총 70억 한도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TRUE ELS 12032회는 3년 만기 6개월 단위 스텝다운 구조로 6개월마다 상환 기회가 주어진다. 모든 기초자산이 최초 기준가의 95%(6개월), 90%(12개월), 85%(18개월, 24개월), 80%(30개월), 75%(36개월) 이상이면 연 5.80%의 수익을 지급하고 상환한다. 또한 두 번의 리자드 옵션이 추가되어 설정 이후 모든 기초자산이 6개월간 85%, 12개월간 75% 미만으로 하락하지 않으면 연 5.80%의 수익과 함께 자동 조기상환 된다.

NH농협손해보험, 출국때마다 알아서 여행보험 가입…상품권으로도 보험료 결제 가능

◆ 디지털 금융 ◆NH농협손해보험은 디지털 금융 시대를 선도할 신선한 상품들을 내놓으며 금융권 대표 ‘혁신 주자’로 자리 잡았다. 특히 지난해 업계 안팎의 관심을 모은 ‘온-오프(On-Off) 해외여행보험’과 ‘모바일 보험상품권’이 효자 노릇을 했다.두 상품은 금융위원회 혁심금융서비스로 선정되며 디지털 금융 시대를 선도할 상품으로 발탁된 바 있다. NH농협손보는 총 2건의 서비스를 혁신금융서비스로 신청했고, 두 개 모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두 상품은 보험업계 첫 번째, 두 번째 혁신서비스라는 타이틀도 갖고 있다.온-오프 해외여행보험은 고객이 한 번 가입하고 나면 여행을 갈 때마다 설명 의무와 공인인증 등 별도의 절차 없이 여행기간 설정과 보험료 결제만으로 가입 가능한 상품이다. 연출국자 3000만명 시대에 꼭 필요한 생활밀착형 금융서비스로 꼽힌다.그동안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시에는 가입할 때마다 보험업법에 따라 설명 의무와 공인인증 등 절차를 거쳐야만 했다. 온-오프 해외여행보험은 매번 똑같이 반복해야 하는 절차를 없애 고객 편리성을 극대화한 획기적인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해외여행이 잦은 고객에게는 매우 유용하다.온-오프 해외여행보험은 개인형과 가족형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개인형은 만 19세부터 8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가족형은 18개월부터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가족형은 계약자를 포함해 최대 19명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두 번째 여행부터 10% 할인 혜택도 제공받는다. NH농협손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웹사이트는 물론 전국의 농·축협과 설계사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상품 출시 후 고객 반응도 뜨거웠다. NH농협손보의 해외여행보험 전체 가입 건수는 지난해 6월 12일부터 12월 말까지 4만7000여 건으로 2018년 같은 기간 대비 약 96%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NH농협손보는 금융위에서 2018년 한 해 지정한 혁신서비스 77건 중 최초로 ‘온-오프 해외여행보험’을 상용화하는 등 혁신금융서비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이와 함께 NH농협손보는 지난해 12월 온라인 쇼핑몰서 판매하는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시장에 내놓았다. 모바일 보험상품권은 상품권으로 보험료를 결제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G마켓, 옥션과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권을 직접 구입하거나 선물로 받은 고객이 NH농협손보 모바일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다이렉트 전용 보험상품을 선택한 후 가입 가능하다.모바일 보험상품권은 온라인 쇼핑몰이 보험대리점 자격 없이도 커피나 영화 쿠폰과 같은 방식으로 보험 ‘쿠폰’을 판매하고, 소비자는 이를 통해 보험에 가입하는 신개념 보험 서비스다. 판매되는 모바일 보험상품권은 정액형인 3000원권, 5000원권, 1만원권, 2만원권 등 총 네 종류다. 현재 G마켓, 옥션, NH멤버스 포인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오프 해외여행보험, 국내여행자보험, 주택화재보험 등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밀착형 보험들이 가입 가능한 상품이다. 이와 관련해 NH농협손보는 올해 상반기 중 온라인 쇼핑몰과의 제휴를 5개 이상 더 확대할 계획이다. 가입 가능한 상품도 재난배상책임보험, 레저상해보험 등으로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김강래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다음은 Bing에서 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경제 인사이드] 여행자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법! / KBS뉴스(News)

  • KBS
  • KBS뉴스
  • KBS 뉴스
  • 뉴스
  • NEWS
  • 경제타임
  • KBS 경제타임
[경제 #인사이드] #여행자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법! #/ #KBS뉴스(News)


YouTube에서 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제 인사이드] 여행자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법! / KBS뉴스(News) | 농협 해외 여행자 보험,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