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보라 섬 리조트 | [타히티홀리데이] 보라보라 최고의 가성비 호텔 \”르 보라보라\” 풀 리노베이션 후에 어떻게 달라졌을까? 28 개의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보라 보라 섬 리조트 – [타히티홀리데이] 보라보라 최고의 가성비 호텔 \”르 보라보라\” 풀 리노베이션 후에 어떻게 달라졌을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TahitiHoliday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482회 및 좋아요 2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보라 보라 섬 리조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타히티홀리데이] 보라보라 최고의 가성비 호텔 \”르 보라보라\” 풀 리노베이션 후에 어떻게 달라졌을까? – 보라 보라 섬 리조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보라보라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다고 알려진 \”르 보라보라\” 리조트는 2019년 ~ 2020년 전면 리노베이션을 실시하여 이제는 바다와 해변은 물론, 시설까지 좋은 리조트로 변모 하였습니다.
훌륭한 위치 선정, 얕은 바다, 다양한 바닷물색 등 나무랄때 없는 곳이었으나 리조트 시설이 지은지가 오래되어 다소 낙후된 느낌이 있었으나 이제는 어느 하나 흠 잡을 곳이 없게되었습니다.
풀 리노베이션 이후 어떻게 달라졌는지 영상으로 확인 하세요!
#보라보라 #타히티 #타히티여행 #BoraBora #LeBoraBora #TheIslandsofTahiti
타히티홀리데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ahitiholiday
홈페이지 : http://www.tahitiholiday.co.kr

보라 보라 섬 리조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보라 보라 리조트 베스트 10 | Booking.com

모든 객실에서 발코니를 통해 라군 또는 주변 섬의 탁 트인 전망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The St. Regis Bora Bora Resort에서 보라보라 공항은 보트로 15분 거리에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booking.com

Date Published: 11/14/2021

View: 1788

보라보라 섬 | 휴가, 호텔, 리조트 & 지도 | 타히티관광청

타히티관광청 공식 웹사이트 | 보라보라 지도, 휴가, 리조트, 호텔, 항공편, 해변, 날씨, 그리고 보라보라로 여행을 계획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 더 읽기

Source: tahititourisme.kr

Date Published: 3/21/2021

View: 4667

세인트레지스 보라보라 리조트

파도와 백사장 해변으로 둘러싸인 세인트레지스 보라보라 리조트는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의 아름답고 이국적인 보라보라섬에 위치해 있습니다. 라구나리움을 방문하거나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marriott.co.kr

Date Published: 4/3/2021

View: 3865

[타히티]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리조트 & 탈라소 스파 …

보라보라 섬을 둘러싸고 있는 터키 색의 바다 중간에는 두 심장 모양의 작은 섬이라는 의미의 모투 피티 아우(Motu Piti Aau) 섬이 있습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intonomad.com

Date Published: 11/5/2022

View: 163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보라 보라 섬 리조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타히티홀리데이] 보라보라 최고의 가성비 호텔 \”르 보라보라\” 풀 리노베이션 후에 어떻게 달라졌을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타히티홀리데이]  보라보라 최고의 가성비 호텔 \
[타히티홀리데이] 보라보라 최고의 가성비 호텔 \”르 보라보라\” 풀 리노베이션 후에 어떻게 달라졌을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보라 보라 섬 리조트

  • Author: TahitiHoliday
  • Views: 조회수 2,482회
  • Likes: 좋아요 22개
  • Date Published: 2021. 9. 3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Qm_xFqJXF_o

보라 보라 내 리조트

보라보라에 자리한 Le Maitai Polynesia는 마티라 포인트 해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원 또는 라군 전망 및 해변으로 연결되는 방갈로 또는 수상 방갈로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과 방갈로는 에어컨, 위성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수상 방갈로에는 아래의 물고기를 감상할 수 있도록 유리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Everything! Location, staff, value for the money, it was super clean, no moisture, great restaurant, beds were comfortable.

더 보기 숨기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타히티 리조트 5

●보라보라섬 리조트 셋

보라보라섬은 그 자체만으로 어여쁜 탓에

어느 리조트를 선택해도 후회는 없다.

그럼에도 딱 하나를 뽑는다면?

도무지 어려워 세 곳을 꼽았다.

1. 세심한 배려가 묻어나는 그곳

세인트 레지스 보라보라 리조트 The St. Regis Bora Bora Resort

‘세인트 레지스’라는 이름만으로도 선택할 이유는 충분한 곳. 보라보라섬에서도 세인트 레지스 리조트를 최고로 친다. 스타우드 호텔 그룹에서도 최상급 브랜드인 만큼 시설은 물론 세심한 서비스에 매 순간 감동을 느낀다.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건 생각보다 많다. 호텔에서 관리하는 바다에서 해양생물학자와 함께 상어 먹이 주기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스노클링 등을 즐기고 ATV나 제트스키, 크루즈, 서핑 등의 투어를 신청해도 좋다. 자전거를 한 대 빌려 리조트를 한 바퀴 돌기만 해도 힐링이 된다. 오테마누산을 정면에 두고 워터 방갈로 아래서 그저 수영하며 종일 시간을 보내는 이들도 많다.

객실은 총 90개. 이중 77개가 오버 워터 빌라다. 객실에서 모닝커피와 다림질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쏙 든다. 모닝커피로는 프렌치 프레스 스타일 또는 아메리카노 중 선택할 수 있다. 룸서비스로 주문하면 10분 안에 객실로 직접 가져다준다고. 정말일까? 팩트 체크를 위해 아침 7시 프렌치 프레스 커피 한 잔을 주문하니 버틀러가 딱 7분 만에 방문을 두드린다.

다림질 서비스는 셔츠, 드레스 종류와 상관없이 한 사람당 두 벌씩 매일 가능하다. 예쁜 드레스와 셔츠를 입고 스냅 사진을 찍는 신혼부부들이 많아서다. 캐리어에서 이리저리 엉켜 구겨진 옷을 말끔하게 정리해 주니 어찌 감동하지 않으리. 칫솔과 치약을 어메니티로 제공하지 않지만 아시안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어 별도로 준비해 준다.

한 끼, 아니 두 끼 정도는 라군 레스토랑을 찾는 것이 좋겠다. 미슐랭 3스타를 거머쥔 장 조지(Jean-Georges) 셰프가 메뉴를 직접 디자인한 레스토랑이다.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를 제외하고 전체적으로 1년에 한두 번 바뀐다. 향신료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지만 한 그릇에 풀어놓은 여러 가지 식재료의 마리아주가 환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소 생소한 식재료가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 한국어 메뉴판도 준비해 두는 센스란.

애피타이저로 선택한 푸아그라가 프랑스에서 맛본 것보다 훌륭했다는 어느 미식가의 평을 전한다. 다른 리조트 투숙객들도 오직 식사를 위해 라군 레스토랑을 찾을 정도라니 당연히 예약은 필수다.

주소: Motu Ome’e BP 506, Bora Bora, 98730, French Polynesia

전화: +689 40 60 78 88

홈페이지: www.stregisborabora.com

2. 그대와 나, 우리를 위한 파라다이스

콘래드 보라보라 누이 Conrad Bora Bora Nui

지평선 너머 태양이 뜨고 지는 모습을 하염없이 보고 싶다면, 그 순간 사랑하는 이와 오붓한 시간을 함께하고 싶다면 콘래드 보라보라 누이가 정답이다. 보라보라섬에서 유일하게 오테마누산을 등지고 있다. 때문에 푸르른 남태평양 바다만 오롯이 눈에 담을 수 있는 점이 보라보라섬의 여느 리조트와 다르다. 일출과 일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낭만도 보장한다. 지난해 4월 새롭게 리뉴얼 오픈해 보라보라섬에서는 가장 어린 리조트이기도 하다.

하이라이트는 단연 압도적인 뷰다. 리조트가 언덕에 위치해 라군과 남태평양 바다색의 선명한 경계를 바라볼 수 있다. 바다는 반듯하게 자로 잰 듯 옥빛 라군과 새파란 남태평양으로 나뉘는데, 그 사이사이에는 또 오만가지 색이 촘촘하게 그려져 있다. 아무리 극사실주의 화가라도 절대 그대로 그리기 어려운 풍경이다. 이처럼 비현실적인 배경 속에서 이뤄지는 폴리네시안 스타일의 결혼식도 인기다.

객실은 오버워터 빌라 88개를 포함해 총 114개다. 라군, 가든, 호라이즌 등 뷰에 따라 객실 타입이 여러 가지로 나뉘는데 딜럭스 오버워터 빌라가 가장 인기가 높다고. 발코니로 연결되는 슬라이딩 도어가 통 유리로 시야를 가리지 않기 때문이다.

보다 특별한 로맨스가 필요하다면 무인도 ‘모투 타푸(Motu Tapu)’로 향하자. 콘래드 보라보라 누이의 프라이빗 섬으로, 미리 예약하면 둘만을 위한 3코스 점심식사와 샴페인이 준비된다. 섬에서는 스노클링도 가능하다.

주소: BP 502 Vaitape, 98730, Bora Bora, French Polynesia

전화: +689 40 60 33 00

홈페이지: boraboranui.conradhotels.com

3. 진정한 쉼표가 필요할 때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리조트 & 탈라소 스파 호텔

Intercontinental Bora Bora Resort & Thalasso Spa Hotel

어느 객실을 선택해도 마음에 쏙 드는 오버 워터 방갈로다. 객실 규모나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뷰에 따라 타입이 나뉜다.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리조트 & 탈라소 스파 호텔에서라면 ‘스파’는 반드시 경험해 보길. 심해에서 끌어올린 해양수로 채워진 자쿠지를 즐기고 나면 여느 스파 숍과 다르게 샴페인 한 잔이 더해진다. 스르륵 긴장이 풀리며 한결 가벼워진 상태에서 마사지로 힐링을 더한다. 마사지 테라피 이후에도 페이스 오션룸(Face ocean room)에서 바다를 조망하며 편안함을 유지하는 것이 마무리 코스. 이토록 완벽한 스파 코스에 반나절 이상도 아깝지 않다.

오테마누산이 정면으로 보이는 작은 성당에서 웨딩 채플도 가능하다. 1년에만 무려 120번의 크고 작은 결혼식이 열린다니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주소: Motu Piti Aau, Bora Bora, 98730, French Polynesia

전화: +689 40 60 76 00

홈페이지: www.intercontinental.com

●후아히네섬 리조트 둘

후아히네섬 전체를 통틀어 호텔 & 리조트는 단 세 개다.

그중 두 곳을 다녀왔다.

1. 별이 빛나는 밤에

마이 타이 라피타 빌리지 후아히네 Mai Tai Lapita Village Huahine

마치 그림이 아닐까 싶다. 마이 타이 라피타 빌리지가 리조트보다는 동화 속 작은 마을처럼 느껴지는 이유가 있었다. 객실은 모두 열대성 식물 판다누스(Pandanus) 나뭇잎을 엮어 지붕을 얹은 빌라 형태다. 빌라의 높이가 상당하다. 후아히네섬을 대표하는 스포츠가 바로 카누인데, 옛날 옛적에는 집 안에 카누를 세우기 위해 천장을 높게 지었다고 한다. 마이 타이 라피타 빌리지는 과거 후아히네섬 전통 주택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아기자기한 정원이며 폴리네시아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집집마다 조금씩 달라 마치 작은 마을을 재현해 놓은 듯한 느낌이 역시 틀리지 않았다. 객실도 카누를 연상시키는 소품이며 패들링 장식으로 꾸며 구석구석 센스가 넘친다. 로비 바로 옆 작은 부티크 숍에서는 도자기며 그림, 소품 등 로컬 아티스트들이 만든 작품을 판매하기도 한다. 시간을 두고 찬찬히 살펴보면 폴리네시아 감성이 듬뿍 담긴 귀한 그림 한 점을 얻는 행운도 따른다.

보라보라섬의 리조트들이 세련되게 꾸며졌다면, 마이 타이 라피타 빌리지는 로컬 분위기를 잃지 않고 있다. 작은 해변이지만 프라이빗한 휴식이 진정 무엇인지 가늠할 수 있는 곳. 구름 한 점 없는 밤, 쏟아질 듯한 은하수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테다.

주소: Lapita Village, Huahine, 98731, French Polynesia

전화: +689 40 68 80 80

홈페이지: www.hotelmaitai.com

2. 어쩌면 꿈일지도 몰라

르 마하나 호텔 Le Mahana Hotel

르 마하나 호텔은 화려함과는 거리가 멀다. 보라보라섬의 리조트와 비교하면 소박하다. 베이지와 화이트 톤이 섞인 차분한 객실 인테리어는 후아히네섬의 느낌을 그대로 담아낸 듯하다. 꼼꼼한 화가가 정교하게 채색한 듯한 프라이빗 비치도 인상적. 한 마디로 그저 머무르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평온해지는 곳. 꿈인가 싶은 장면으로 가득한 르 마하나 호텔이다.

레스토랑은 하나뿐이지만 음식은 손색이 없다. 프랑스에서 건너 온 셰프가 주방을 지휘하는데, 독특하게도 아시아인들의 입맛에 맞을 법한 딤섬이며 볶음밥, 스프링롤 등을 훌륭하게 내온다. 남태평양에서만 맛볼 수 있는 흰살 생선 조림의 간도 알맞다. 그가 프랑스 출신이라는 건 접시 위에 그림처럼 올린 디저트에서 확신할 수 있었다. 호텔 길 건너 파레오에 전통 방식으로 염색하는 아티스트의 아뜰리에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주소: Boite Postale 30 Fare, Huahine, French Polynesia

전화: +689 40 66 28 87

홈페이지: www.lemahanahotel.com

글·사진 손고은 기자

취재협조 타히티관광청 www.tahiti-tourisme.kr

휴가, 호텔, 리조트 & 지도

로맨스. 이 단어만큼 보라보라와 잘 어울리는 단어를 찾기는 힘듭니다. 벨벳 블루스를 연상시키는 물결, 라군의 부드러운 색조와 피부를 간질이는 바닷바람이 보라보라를 채우고 있습니다. 타히티 섬이나 모레아에서 보라보라까지 약 50분간의 짧은 비행 동안 마치 예술가의 팔레트에 담겨있는 듯한 에메랄드빛 라군을 감상할 수 있고, 모든 여행자로 하여금 보라보라와 첫눈에 사랑에 빠지게 만듭니다. 울창한 열대림으로 덮인 산비탈과 히비스커스 꽃이 만개한 오테마누(Otemanu) 산이 있는 보라보라는 섬을 목걸이처럼 둘러싸고 있는 모투로 더욱 빛나고, 낭만을 즐기는 전 세계인의 버킷 리스트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쥐가오리와 총천연색 열대어들이 노니는 바다 밑 산호 정원은 새하얀 모래 해변 앞에 아름답게 펼쳐지며, 모든 풍경들이 모여 섬 전체를 하나의 로맨틱한 세계로 빚어냅니다. 폴리네시안 스타일로 꾸며진 빌라와, 수상 방갈로, 럭셔리한 리조트와 스파가 있는 이곳은 낭만의 정점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보라보라 섬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들 중 하나입니다.

세인트레지스 보라보라 리조트

단체 투숙 명단

고객님께서 투숙 명단을 갖고 계시면 전체 인원에 대한 예약을 진행해드립니다.

투숙 명단

객실을 예약한 고객님과 고객님 도착 시간을 정리한 보고서를 발송해드립니다.

모바일 체크인

고객님이 투숙하기 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객실이 준비되는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체크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보라보라 신혼여행>지구 상 가장 뛰어난 바다로

보라보라는 정말이지, 너무도 특별하다.

이 섬이 왜 특별한가 하면 보통 섬은 화산섬으로만 이루어져 있거나 산호초로만 이루어져 있는데 보라보라는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지녔다.

비행기에서 본 보라보라 섬. 환초에 둘러싸여 있는 모습. 바다가 모투 주위의 라군에 따라 각기 다른 빛깔을 뽐내고 있다.

보라보라는 본섬과 이를 둘러싼 환초(고리 모양의 산호초) 지대로 구성되어 있다. 이 환초 지대에는 작은 산호섬, 일명 모투(motu)가 자리하는데 이 모투를 둘러싼 라군(Lagoon)들은 마치 전체 본섬을 에메랄드 빛 목걸이처럼 둘러싸고 있는 듯한 자태를 뽐내 보라보라를 ‘세계 최고의 바다’라는 찬사를 쏟아내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화산섬답게 섬 가운데 우뚝 솟은 오테마누 산(Mt. Otemanu)의 전경은 가히 늠름하다.

보라보라 리조트들은 보통 각자 다른 모투에 자리하고 있다. 이에 비슷한 지역이라고 해도 각기 다른 수심과 빛깔의 바다를 볼 수 있다. 또한 거친 풍량에 깎인 오테마누 산은 보는 방향에 따라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1. 보라보라 리조트별 등급 및 시설 비교

보라보라에는 다양한 숙소가 있지만, ‘신혼여행’으로 이곳을 온다면 4성급 이상의 리조트에 묵기 마련. 대부분의 리조트는 5성급 수준인데 시설에 따라 비공식적으로 5.5성급, 6성급까지 분류한다.

먼저 6성급 호텔로 분류되는 곳은 더 세인트 레지스 보라보라 리조트(The St Regis Bora Bora Resort)와 포시즌스 리조트 보라 보라(Four Seasons Resort Bora Bora).

세인트 레지스는 스타우드 호텔 체인 중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 중 하나로 보라보라에서도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특히 시설 내 인공 라군인 라구나리움은 각종 열대어가 즐비해 마치 대형 수족관에서 수영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꾸며 놓았다.

세인트 레지스 (왼쪽)와 포시즌.

5.5성급으로 분류되는 리조트는 인터컨티넨탈 보라 보라 리조트 & 탈라소 스파(InterContinental Bora Bora Resort & Thalasso Spa)와 콘래드 보라 보라 누이(Conrad Bora Bora Nui). 이 중 인터콘티넨탈 탈라소는 보라보라 내에서도 오테마누산 뷰가 최고라고 알려져 있다.

인터콘티넨탈 탈라소(왼쪽)와 콘래드 누이. 탈라소는 오테마누 산 전경이 모두 보이는 반면, 콘래드는 등지고 있는 모습이다.

5성급 호텔은 르 메르디앙 보라보라(Le Meridien Bora Bora)로 시설 및 바다 환경 모두 무난한 편이다.

르 메르디앙 보라보라.

4성급 리조트인 인터컨티넨탈 르 모아나 리조트 보라 보라(InterContinental Bora Bora Le Moana Resort), 보라보라 펄 비치 리조트 앤드 스파(Bora Bora Pearl Beach Resort & Spa), 소피텔 보라보라 프라이빗 아일랜드(Sofitel Bora Bora Private Island)는 지어진 지 오래된 만큼 최신식 리조트들 보다는 시설이 낙후되었으나 바다환경은 더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콘티넨탈 르모아나, 보라보라 펄 비치, 소피텔(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2. 보라보라 바다환경 및 오테마누산 전망 비교

보라보라 바다환경은 세계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어디를 묵든 다른 어느 곳의 바다환경 보단 더 뛰어나다. 하지만 ‘비교적’ 좀 더 뛰어난 환경을 지닌 리조트가 있다. 바로 보라보라 펄 비치, 인터콘티넨탈 르모아나, 소피텔 프라이빗 아일랜드. 이들은 수심 역시 얕아 해변에서 멀리 나가도 물이 허리까지 밖에 오지 않아서 물놀이 하기에 더 좋은 환경이기도 하다.

보라보라 펄 비치 해변. 실제로 물이 얕아서 해변에서 방갈로 가까이까지 걸어가도 될 정도.

반면 포시즌, 콘래드 보라보라 누이의 경우 수심이 다소 깊은 편이다.

오테마누산 전망은 주로 섬의 동쪽에 위치한 인터콘티넨탈 탈라소, 르메르디앙, 세인트 레지스에서 보는 것이 가장 아름답다. 보라보라 섬 내에서는 어디에서든 오테마누 산을 볼 수 있지만 콘래드는 리조트가 남쪽을 향해 지어져 있고 후면이 언덕에 막혀 있어 섬 내 리조트 중 유일하게 오테마누 산을 볼 수 없다.

인터콘티넨탈 탈라소 숙소에서 본 오테마누 산.

재미있는 건 오테마누 산이 얼마나 보이는 가에 따라 룸의 가격이 달라진다. 같은 룸 컨디션이라고 해도 오테마누 산을 밖에 나가서 볼 수 있는 방인가 아니면 방 안에서도 산이 한눈에 보이는 가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3. 우리의 선택

우리의 경우에는 5.5성급으로 불리는 인터콘티넨탈 탈라소(2박)와 4성급으로 분류되는 보라보라 펄 비치(3박)에 묵었다. 바다 환경이 좋은 곳과 오테마누 산이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곳을 각각 즐기고 싶었기 때문이다.

경험해 본 바, 시설은 탈라소가 역시 우세했다. 아무래도 좀 더 최신식 시설로 꾸며진 뛰어난 컨디션의 룸이었다. 특히 침대의 상태가 탄탄하면서도 푹신해 한 번 누우면 일어나기 싫을 정도로 좋았다. 가격 역시 차이가 크다.

인터콘티넨탈 탈라소 오버워터 빌라(당시 사파이어). 이 숙소는 발코니로 나가면 오테마누가 한눈에 보였다.

반면 바다환경에 있어서는 보라보라 펄 비치가 더 우세했다. 숙소 앞에 펼쳐진 에메랄드 빛 바다는 시간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빛깔을 뿜었다. 커다랗게 뚫린 숙소 창문을 통해 해가 뜨고 지는 모습을 보는 것은 큰 행복이었다. 탈라소의 경우에는 해변에 돌이 많았다. 물론 리조트 안에 수영장을 만들고 그 안에 다양한 열대어를 기르고 있어서 스노클링도 할 수 있었지만 바다 자체로만 보면 특별히 아름답지는 않았다. 바다 위 방갈로에서 뛰어들어 스노클링을 할 때 일부 숙소의 공사로 인해 산호가 죽어 있어 실망스럽기도 했다.

보라보라 펄 비치 라군 전망 숙소. 커다란 창을 통해 그림 같은 전망이 펼쳐졌다.

그럼에도 보라보라의 자랑인 오테마누의 앞태를 매일 한눈에 볼 때와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은하수를 바라볼 때의 경의로움은 잊지 못한다. 마치 영화 속에 와있는 듯이 펼쳐진 별빛은 그 어떤 곳에서도 볼 수 없는 광경을 선사했다.

숙소 선택은 전적으로 각자의 ‘취향’ 여부에 따라 결정되기에 무엇이 최선이라고는 단정 짓기 어렵지만 개인적으로 고급 리조트 시설을 즐기려면 높은 성급의 리조트를, 바다 자체의 아름다움을 원한다면 4성급 리조트를 추천한다. 오래된 리조트가 좋은 바다환경을 선점했을 것은 당연하기 때문이다.

[타히티]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리조트 & 탈라소 스파(Intercontinental Bora Bora Resort & Thalasso Spa)

[타히티]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리조트 & 탈라소 스파(Intercontinental Bora Bora Resort & Thalasso Spa)

[타히티]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리조트 & 탈라소 스파(Intercontinental Bora Bora Resort & Thalasso Spa)

트립어드바이저 평점 4.5 ★★★★☆

“Dreams come true.”

보라보라 섬을 둘러싸고 있는 터키 색의 바다 중간에는 두 심장 모양의 작은 섬이라는 의미의 모투 피티 아우(Motu Piti Aau) 섬이 있습니다. 한 쪽에는 밝은 청색 라군이, 다른 쪽에는 사파이어 빛의 남태평양이 자리하고 있는 이 길쭉한 섬은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에서도 가장 독보적인 리조트,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리조트 & 탈라소 스파(Intercontinental Bora Bora Resort & Thalasso Spa)가 있는 곳입니다.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는 진정한 5성급 경험을 제공합니다. 보라보라 섬과 웅장한 오테마누(Otemanu) 산이 정면에 보이는 이 친환경적인 리조트는 환상적인 전망과 고급스러운 수상 빌라, 그리고 무성한 열대 정원과 다양한 수상스포츠 경험을 제공해, 여러분이 보라보라를 120%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답니다!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는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최초의 해수요법, 딥 오션 스파(Deep Ocean Spa)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딥 오션 스파에서 제공하는 트리트먼트는 남태평양 심해수에서 추출한 영양분을 사용하며, 고대 폴리네시아의 노하우가 결합된 럭셔리 스파 제품과 함께 진정한 릴랙싱과 밸런싱 경험을 제공합니다. 친환경 리조트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는 이 심해수를 이용해 냉방을 가동하기도 합니다.

보라보라를 둘러보기 매우 좋은 장소에 위치하고 있는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는 훌륭한 오테마누 산의 전경을 자랑합니다. 어드벤처, 휴식, 평화, 그리고 로맨스. 모든 것을 제공하는 타히티의 독보적인 리조트,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곳이 바로 파라다이스, 오버워터 객실

총 84개의 오버워터 빌라(overwater villa)는 각 빌라가 마치 하나의 섬처럼, 매끄럽고 모던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동시에 전통 폴리네시아 디자인이 감각적인 매력을 더합니다. 현지 수공예품, 대나무와 판다누스(pandanus) 직물과 자개(mother-of-pearl)가 덧대어진 빌라는 폴리네시아의 공기를 객실로 가져옵니다.

30 m2 (약 9평) 크기의 테라스가 달려있는 95 m2 (약 28평) 규모의 널찍한 빌라는 모두 동일한 레이아웃으로 객실 내부가 꾸며져 있습니다. 위치와 뷰가 조금씩 다를 뿐이죠. 각 빌라에는 바로 바다에 들어갈 수 있는 간단한 가구가 비치된 널찍한 선데크가 있습니다.



실내에는 편안한 침실과 거실이 있고, 유리 바닥으로 되어 있는 커피 테이블이 있어 바다속을 유유히 헤엄치는 물고기를 구경할 수도 있어요! 각 욕실에는 이중 세면대와 샤워 시설, 그리고 탁 트인 라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욕조가 있습니다.

모든 빌라는 심해수를 이용하는 친환경 에어컨 설비가 갖춰져 있고, 라군에서 솔솔 불어오는 바람을 순환시켜주는 팬도 천장에 달려있습니다.

낭만적인 다이닝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의 레스토랑은 한 마디로 낭만적입니다.

샌즈 레스토랑(Sands Restaurant)은 해변가에 테이블이 자리하고 있어, 주황 분홍빛 석양을 뒤로한 오테마누 산의 장엄한 정경을 바라보며 캐주얼한 다이닝을 즐기기 좋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적격이죠.

리프 레스토랑(Reef Restaurant)은 외부 테라스와 실내 공간이 모두 있는 정통 프랑스식 비스트로입니다.

르코레일 레스토랑(Le Corail Restaurant)은 프랑스력 폴리네시아에서도 가장 큰 와인 셀러를 지니고 있는 곳으로,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곁들인 프랑스식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런 만큼 격식을 갖춘 드레스코드를 요하죠.

레스토랑에서 식사가 어렵다면 객실로 주문해도 되니 정말 편해요! 무려 24시간 내내 말이죠.

식사를 마친 후에는 버블즈 바(Bubbles Bar)나 샌즈 바(Sands Bar)에서 가볍게 칵테일을 한 잔 즐겨도 좋겠죠. 두 바 모두 생각보다 문을 일찍 닫기 때문에 너무 늦은 시간은 피하시길!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의 매력포인트 중 하나가 바로 카누 아침식사(Canoe Breakfast) 입니다. 룸서비스 메뉴 중 하나로, 전통 카누를 타고 빌라로 어메리칸 브랙퍼스트를 배달해 주는 것입니다. 메뉴는 특별할 것 없지만, 오토바이도 아니고 무려 카누로 배달오는 식사라니. 보라보라 아니면 어디서 배달 음식을 이렇게 받아보겠어요!

낭만적인 곳에서 낭만적인 식사가 빠질 수 없겠죠.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에서는 무려 네 종류의 로맨틱 프라이빗 식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일반 로맨틱 디너, 로맨스 터콰이즈 디너(리프 레스토랑의 프라이빗 공간에서 즐기는 식사), 오버워터 빌라 로맨틱 디너(객실 테라스에서 즐기는 식사), 그리고 비치 고메 디너(해변에서 즐기는 식사)입니다.

로맨틱 디너 사전 예약은 컨시어지([email protected]) 를 통해 가능합니다.

심해수 맛 좀 한 번 볼까?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의 딥 오션 스파(Deep Ocean Spa)는 남태평양 최초의 해수 요법 센터입니다. 해수 요법은 트리트먼트에 해수를 사용해 해양 영양소로 피부 건강을 증진시키는 요법입니다.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의 딥 오션 스파는 위로는 탁 트인 파노라마 전망을, 아래로는 유리 바닥을 통해 보이는 터키색의 수중 전망을 자랑합니다. 기본적인 트리트먼트는 물론이고, 폴리네시아 타우루미 마사지(Polynesian Taurumi Massage), 보라보라 블리스 마사지(Bora Bora Bliss Massage) 등 전통 기법을 활용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야외 스파와 스팀 욕조, 샤워실, 피트니스 센터, 차(tea) 라운지, 그리고 스파 부티크까지, 스파로서 완벽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파와 함께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질 피트니스 센터도 매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열대 정원 사이로 나 있는 트랙에서 가볍게 조깅을 해도 좋겠네요.

라군 아쿠아리움, 라구나리움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는 휴가를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물론 아름다운 백사장에서 오테마누 산을 바라보며 아무 생각없이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겠지만, 맑은 라군에서 수상 스포츠를 즐기거나 근교로 짧게 여행을 다녀와도 좋지 않겠어요?

특히나 인기가 많은 것은 라군 아쿠아리움, 라구나리움(Lagoonarium)입니다. 라구나리움은 지역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한 서식처로, 200종 이상의 바다 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매일 오후 2시면 사람들과 놀기 위해 해변으로 슬슬 다가오는 가오리도 만날 수 있어요!

점심시간에는 우리의 비치 보이즈(Beach Boys)를 잊지 마세요! 전통 폴리네시아 음식은 어떻게 만드는지, 모자는 어떻게 짜서 만드는지 코코넛 잎으로 어떻게 왕관을 만드는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것들을 알려주거든요. 더 활동적인 것을 원한다면 테니스 코트와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해 보시구요.

아름다운 라군도 들어가보지 않을 수 없겠죠. 무료로 카약과 스탠드업 패들 모드를 대여해 주고 있으며, 매점에서는 스노클링 장비도 제공하고 있으니, 해수면 아래 어떤 세계가 펼쳐져 있는지 사양 말고 만끽하시길!

다이빙을 원하는 분들은 탑다이브(Topdive) 센터를 찾으세요. 현지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다이빙 투어를 예약할 수 있답니다. 보라보라의 수중 세계를 보면 깜짝 놀랄걸요! 만타 가오리, 상어, 바다 거북, 그리고 심지어 나폴레옹 피시 등 다양한 종들이 이곳에 살고 있습니다.

열대우림 투어, 다이빙 투어, ATV 등 다양한 투어도 준비되어 있어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에 머무는 동안에는 심심할 틈이 없을 거예요. 따로 돌아다니고 싶다면 메인 섬에서 차를 렌트해 돌아다닐 수도 있어요. 더 심층적으로 보라보라에 대해 알고 싶다면 컨시어지에 개인 가이드를 찾아 달라고 부탁하면 됩니다.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에서 제공하는 투어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컨시어지([email protected])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양 생태계를 내 눈으로 직접 보는 데 이보다 더 적합한 장소는 또 어디 있을까요. 앞서 설명했던 라구나리움은 200종 이상의 해양 생물이 서식하고 있는 장소입니다. 산호초와 수많은 종의 물고기가 서식하고 있는 라구나리움은 열정 넘치는 전문 해양 생물학자 팀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호텔 정보>

– 주소: PO Box 156 – 98 730 Bora Bora

– 전화: + (689) 40 60 76 00

– E-mail [email protected]

– 보라보라공항에서 인터콘티넨탈 보라보라 탈라소까지는 보트로 약 10분가량 이동해야 합니다. 사전에 호텔에 항공 정보를 알려주세요. 호텔에서는 매일의 비행기 착륙 정보를 알고 있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 직원이 공항에 대기하고 있을 거예요. 직원이 안내하는 대로 보트 택시를 타고 올 수 있습니다. 그러니 호텔에 사전에 꼭 교통편에 대해 문의하세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보라 보라 섬 리조트

다음은 Bing에서 보라 보라 섬 리조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타히티홀리데이] 보라보라 최고의 가성비 호텔 \”르 보라보라\” 풀 리노베이션 후에 어떻게 달라졌을까?

  • 타히티
  • 보라보라
  • 모레아
  • 프렌치폴리네시아
  • 세인트레지스
  • 포시즌보라보라
  • 인터콘티넨탈탈라소
  • 인터콘티넨탈르모아나
  • 콘래드보라보라
  • 보라보라펄
  • 세인트레지스보라보라
  • 소피텔보라보라
  • 타히니허니문
  • 보라보라허니문
  • 남태평양
  • 타히티여행
  • 보라보라여행
  • 타하아
  • 티캐하우
  • 랑기로아
  • ReconnectWithMana
  • LoveTahiti
  • TheIslandsofTahiti
  • 신혼여행
  • 허니문
  • 럭셔리허니문
  • 무레아
  • BoraBora
  • BoraBoraisland
  • Moorea
  • MooreaIsland
  • BoraBoraVlog
  • BoraBoraResort
  • BoraBoraStregis
  • BoraBoraFourseasons
  • Tahiti
  • 타히티관광청
  • 타히티여행비용
  • 타히티여행후기
  • 보라보라리조트
  • 보라보라섬여행
  • 가오리
  • 샤크앤레이
  • 워터방갈로
  • 수상방갈로
  • 스노클링
  • 상어
  • 보라보라섬
  • 스위트룸
  • 오버워터
  • 풀오버워터
  • 브이로그
  • 르보라보라
  • leborabora
[타히티홀리데이] # #보라보라 #최고의 #가성비 #호텔 #\”르 #보라보라\” # # #풀 #리노베이션 #후에 #어떻게 #달라졌을까?


YouTube에서 보라 보라 섬 리조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타히티홀리데이] 보라보라 최고의 가성비 호텔 \”르 보라보라\” 풀 리노베이션 후에 어떻게 달라졌을까? | 보라 보라 섬 리조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삼성 디스플레이 임원 명단 | [여의도튜브] \"상상 이상 파격대우\" 삼성 임원되면 달라지는 조건들 294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