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맥시마 신형 | [리얼시승기] 중년 가장을 위한 대형 세단 ‘닛산 맥시마’ 207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닛산 맥시마 신형 – [리얼시승기] 중년 가장을 위한 대형 세단 ‘닛산 맥시마’“?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haroenmotorcycles.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글로벌모터즈 GLOBALMOTORS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5,161회 및 좋아요 11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닛산 맥시마 신형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리얼시승기] 중년 가장을 위한 대형 세단 ‘닛산 맥시마’ – 닛산 맥시마 신형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최근 국내 4050 세대는 가족을 위한 차량을 선택하고 있다. 이 같은 이유로 국내외 완성차 업체들이 공간 활용성과 다양한 용도로 이용 가능한 레저차량(RV)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2010년대 들어 국내 RV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다.
다만, 일부 중년 운전자의 경우 RV의 거친 승차감과 큰 부피를 부담으로 생각한다. 이를 고려해 한국 닛산(대표이사 허성중)이 세단으로 승차감을 충족하고 대형이라 RV 못지않은 공간을 지닌 신형 맥시마를 올해 하반기 국내 들여왔다.
닛산의 야심작인 맥시마를 타고 서울과 경기도 일대를 지난 주말 달렸다.
맥시마의 외관 디자인은 최근 선보인 닛산의 여느 모델과 마찬가지로 세련되면서도 미래 지향적이다. 이 같은 디자인 정체성을 닛산은 패밀리룩인 V형 라디에이터그릴과 전면 헤드라이트와 후미등에서 구현하고 있다. 맥시마의 전후미등이 기하학적으로 이채롭다.

닛산 맥시마 신형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중국산 도입될까, 출고 시작된 닛산 ‘신형 맥시마’ – 탑라이더

닛산이 부분변경된 신형 맥시마의 출고를 12월 시작한다. 내년 국내에도 도입될 신형 맥시마는 닛산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동급에서 가장 스포티한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top-rider.com

Date Published: 6/15/2021

View: 3646

2022 신형 닛산 맥시마 가격표 2021 – 렌트앤카 (RENT & CAR)

2022 신형 닛산 맥시마 가격표 2..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전문기업 Rent & Car. sale. 월 대여료 : 624,800원 568,000원 부터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rentncar.com

Date Published: 9/7/2021

View: 397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닛산 맥시마 신형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리얼시승기] 중년 가장을 위한 대형 세단 ‘닛산 맥시마’.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See also  상대원 2 구역 | 천지개벽!! 성남 재개발 상대원2구역 가장 정확한 분석!! 답을 믿으세요
[리얼시승기] 중년 가장을 위한 대형 세단 ‘닛산 맥시마’
[리얼시승기] 중년 가장을 위한 대형 세단 ‘닛산 맥시마’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닛산 맥시마 신형

  • Author: 글로벌모터즈 GLOBALMOTORS
  • Views: 조회수 15,161회
  • Likes: 좋아요 114개
  • Date Published: 2019. 12.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Wo_DlUTsl6E

닛산 맥시마 3.5L 신형 VQ 엔진, 美 ‘워즈오토 2016 10대 엔진’ 선정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에 탑재된 3.5L 신형 VQ 엔진이 미국 워즈오토(WardsAuto)의 ‘2016 10대 엔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8세대 신형 맥시마에 탑재된 신형 3.5L V6 VQ 엔진은 기존 대비 약 61% 개선된 부품을 사용해 성능은 물론,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흡기 매니폴드의 길이는 줄이고, 지름은 더욱 넓혀 공기 흐름을 보다 원활히 했으며, 향상된 강성의 오일 팬을 적용해 진동 및 소음 저감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여기에 닛산 기술력의 상징인 GT-R에 적용된 소듐(Sodium) 봉입형 배기 밸브를 채용, 효율적인 열 배출을 가능케 했다.

또한, 차세대 엑스트로닉 CVT(Next-generation Xtronic CVT)와의 결합을 통해 복합연비 9.9km/ℓ(도심연비 8.5km/ℓ, 고속도로 연비 12.4km/ℓ)라는 획기적인 연료 효율성까지 확보했다. 한국에는 아시아 최초로 지난 10월 출시 후 닛산 최고급 모델로서 상품성, 퍼포먼스 및 프리미엄 사양 등을 호평 받으며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결과에 따라 닛산이 자랑하는 VQ 엔진은 워즈오토 역사상 10대 엔진 최다 선정(15회) 영예를 안게 됐다. VQ 엔진은 지난 1995년부터 2008년까지 14년 연속 10대 엔진에 선정된 바 있다.

닛산 북미 법인(Nissan North America, Inc.) 제품 전략 및 기획 담당 피에르 루앵(Pierre Loing) 부사장은 “역동적인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 최첨단 안전사양을 갖춘 맥시마가 세계적인 공신력을 자랑하는 워즈오토의 최고 엔진에 선정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닛산은 이번 맥시마 VQ 엔진 포함, 10대 엔진에 총 17번 선정되는 기록을 남겼다.

중국산 도입될까, 출고 시작된 닛산 ‘신형 맥시마’

닛산이 부분변경된 신형 맥시마의 출고를 12월 시작한다. 내년 국내에도 도입될 신형 맥시마는 닛산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동급에서 가장 스포티한 디자인과 주행성능이 특징이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델은 미국산으로 신형의 경우 중국산 도입이 검토되고 있다.

닛산은 내년 상반기 중국 다이렌 공장에서의 신형 맥시마 생산을 시작한다. 전량 미국에서 생산되던 맥시마는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스포츠카 시장 확대를 감안해 생산비용이 저렴한 중국을 택했다. 중국산 맥시마가 국내에 도입될 경우 가격은 소폭 내려갈 전망이다.

부분변경된 신형 맥시마는 V-모션 스타일을 기반으로 새로운 디테일의 LED 헤드램프와 일체감을 높인 범퍼 디자인을 적용해 미래지향적인 분위기가 강조됐다. 새로운 휠 디자인과 함께 후면에는 LED 리어램프와 쿼드 머플러팁을 적용해 스포티한 분위기다.

실내에는 엑센트 컬러를 통해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새로운 최상급 트림 플래티넘 리저브에 적용된 탄 내장컬러 모델에는 스포츠카 GT-R에 적용한 가죽컬러에 퀼트 패턴을 추가해 고급감을 높였다. 또한 개선된 능동형 안전, 편의장비를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

맥시마는 국내에서 가성비 좋은 스포츠세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맥시마는 303마력 고성능 세단으로 스포티한 외관과 넓은 실내공간, 최신 주행보조 시스템을 적용하고도 동급 국산차와 유사한 가격이 책정됐다. 맥시마의 국내 판매가격은 4430만원이다.

박수현 기자 〈탑라이더 [email protected]

닛산 플래그십 세단 맥시마 시승기 Nissan Flagship Sedan Maxima Test Drive | 닛산 맥시마 신형 최신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닛산, 신형 맥시마 공개…대형 세단의 탈을 쓴 스포츠카

닛산은 미국에서 열린 ‘2015 뉴욕모터쇼’를 통해 ‘신형 맥시마‘를 공개했다.

맥시마는 중형 세단인 알티마보다 큰 대형 세단으로 4도어 스포츠카를 표방해 만든 닛산의 북미 전략 전륜구동 플래그십 모델이다. 초창기 모델은 1981년 닛산 블루버드를 기반으로 6기통 엔진이 탑재됐으며, 미국 시장 진출 후 점차 차체 크기가 커졌다. 특히, 맥시마는 초창기 르노삼성 1세대 SM5 개발에 밑바탕이 된 차량으로 널리 알려졌으며, 부품의 많은 부분을 공유했다.

▲ 닛산 신형 맥시마

이번에 공개된 신형은 8세대 모델로, 작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된 닛산 스포츠 세단 콘셉트의 디자인 특징이 그대로 이어졌다. 전면부에는 닛산 특유의 V모션이 적용된 육각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부메랑 모양 헤드라이트가 장착됐고, 측면부는 파격적인 근육질 외관을 갖춰 화려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보닛과 앞좌석 도어에 곡선 라인이 적용돼 볼륨감 있는 외관을 완성했다.

▲ 닛산 신형 맥시마

A필러와 B필러, C필러에는 독특하게 검정 색상의 패널이 적용돼 루프가 마치 허공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루프라인은 곡선 모양으로 디자인돼 트렁크 라인과 완만하게 이어진다. 낮은 루프라인과 높은 트렁크 라인의 조합은 이 차를 쿠페나 스포트백 모델처럼 보이게 한다.

▲ 닛산 신형 맥시마

후면부는 전면부와 통일감이 강조됐다. 헤드라이트와 마찬가지로 부메랑 디자인의 테일램프가 장착됐고, 굴곡있는 범퍼 디자인이 적용됐다. 뒷범퍼 하단엔 크롬으로 둘러진 듀얼 머플러가 장착됐다. 휠은 18인치와 19인치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

▲ 닛산 신형 맥시마

차체 크기는 이전 모델에 비해 길이는 길어지고, 높이는 낮아졌다. 또,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닛산 측에 따르면 신형은 기존에 비해 공기저항을 10%가량 개선됐다.

▲ 닛산 신형 맥시마 실내

외관과 마찬가지로 실내도 스포티함이 강조됐다. 전면 그릴을 닮은 스티어링 휠은 D컷 디자인이 적용됐고, 패들 시프트가 장착됐다. 또, 운전자 중심 설계가 적용돼 센터페시아가 비스듬히 운전석을 향하며, 센터페시아 중앙엔 8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계기반에는 7인치 모니터가 장착됐다.

▲ 닛산 신형 맥시마 실내

이밖에, 시트는 퀼팅 처리된 가죽소재가 사용됐고, 상위 트림은 알칸타라 시트를 선택할 수 있다. 안전 사양으로는 전방 추돌 경보시스템,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후측방 경보 시스템, 사각경보 시스템, 비상 브레이크 시스템 등이 장착됐고, 최상위 트림인 플래티넘 모델에는 졸음운전 방지 경고 시스템도 탑재된다.

▲ 닛산 신형 맥시마 엔진

파워트레인은 3.5리터 V6 VQ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과 무단변속기가 탑재돼 최고출력 300마력, 최대토크 36.0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닛산은 신형 맥시마에 탑재되는 엔진은 기존 VQ 엔진의 부품 60%를 새롭게 제작해 교체한 개선된 엔진이라고 설명했다.

▲ 닛산 신형 맥시마

닛산은 신형 맥시마는 올 여름부터 미국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판매 가격은 3만2410달러(약 3530만원)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철수설 도는 한국닛산, 신형 맥시마 출시

새로운 닛산 V-모션 그릴 적용한 부분 변경 모델

커넥티비티, 안전사양 강화 4,580만원 단일트림

한국닛산이 플래그십 맥시마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했다. 사진: 한국닛산

영업부진에 따른 철수설 등 구설수에 올라있는 한국닛산이 해명대신 신차를 발표했다. 한국닛산이 플래그십 세단 맥시마의 8세대 부분변경 모델 ‘뉴 맥시마(New Maxima)’를 17일부터 전국 닛산 공식 전시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8세대 모델로 아시아지역에서는 처음 국내에 소개된 맥시마는 4년 만에 부분변경을 통해 닛산의 새로운 얼굴과 향상된 편의 및 안전사양으로 무장하면서 특유의 가성비까지 그대로 갖추고 출격했다.

뉴 맥시마의 가장 큰 변화는 차량 전반에 걸쳐 ‘스포츠 세단 컨셉(Sport Sedan Concept)’을 강조한 과감하고 날렵한 디자인이다. 닛산 패밀리 룩을 완성하는 V-모션 그릴은 이전 모델 대비 더 커지고 낮게 배치되어 강인한 이미지와 안정감을 자아낸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19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알루미늄 휠과 세련된 느낌의 쿼드 크롬 배기 파이프를 적용해 역동적이고도 미래지향적 느낌을 연출했다.

차량 내부는 한층 고급스러워졌다. 닛산 특유의 저중력 시트는 3중 밀도 폼으로 설계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며, 전 좌석 열선 내장, 1열 통풍시트, 조수석 6방향 파워시트 등으로 탑승객들에게 안락함을 제공한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애플카플레이(Apple CarPlay®)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TM)를 기본으로 적용해 보다 직관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조작이 가능하며, A타입과 C타입의 USB포트를 앞좌석과 뒷좌석에 각 1개씩 총 4개를 마련해 스마트폰 시대에 맞춘 구성을 했다.

303마력을 내는 6기통 3.5리터 엔진과 무단변속기 조합은 그대로다. 차급을 뛰어넘는 성능과 고배기량 엔진임에도 뛰어난 연비가 강점이다.

안전사양도 대폭 강화됐다. 뉴 맥시마에는 탑승자 식별 센서가 탑재된 닛산 어드밴스드 듀얼 스테이지 에어백 시스템과 함께 총 10개의 에어백이 장착됐고 각종 첨단 안전 및 주행보조 사양이 적용됐다.

인텔리전트 비상 브레이크, 인텔리전트 차선 이탈 방지, 하이빔 어시스트, 인텔리전트 어라운드뷰모니터, 인텔리전트 운전자주의경보 등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gent Mobility)’ 기반의 첨단 안전기술이 대거 적용됐다.

닛산의 차선이탈방지 시스템은 스티어링을 조작하지 않고 차선을 이탈할 때 반대편 바퀴의 브레이크를 작동해 차를 제자리로 위치시키는 방식이 특징이다. 능동적 조향보조시스템은 적용되지 않았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뉴 맥시마의 출시는 소중한 국내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한국닛산의 다짐”이라고 말했다. 국내 출시되는 뉴 맥시마는 플래티넘 단일 트림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4,580만원이다.

저작권자 © 교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2 신형 닛산 맥시마 가격표 2021

A

신차를 직접 구매하지 않고 최소 12개월 ~ 최장 60개월 장기적으로 렌트하여 사용하는 차량 운용 방법으로, 세금 및 보험, 차량관리, 사고 처리 등 모든 차량관리 업무를

장기렌트카 업체에서 대행하여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렌트료 산정시 차량가에서 잔존가치를 제외하고 (운행기간, 약정 주행거리, 중고차 시세를 고려하여 잔존가치 산정) 월 렌트료를 산정하여 월 부담금이 할부보다 저렴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닛산 맥시마 신형

다음은 Bing에서 닛산 맥시마 신형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지난 여름 갑자기 다시 보기 | [굿모닝 와이티엔] 다시보기 2022년 08월 19일 / Ytn 빠른 답변
See also  캘리포니아 운전면허 갱신 필기시험 2021 | 캘리포니아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 2022 새로 바뀐 Ca 운전면허 필기시험 - 스마일 운전 · 교통위반자 학교 인기 답변 업데이트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리얼시승기] 중년 가장을 위한 대형 세단 ‘닛산 맥시마’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리얼시승기] #중년 #가장을 #위한 #대형 #세단 #‘닛산 #맥시마’


YouTube에서 닛산 맥시마 신형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얼시승기] 중년 가장을 위한 대형 세단 ‘닛산 맥시마’ | 닛산 맥시마 신형,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